소프트웨어 기술 전문 교육은 소프트웨어 산업 발전의 요구에 적응하고, 컴퓨터 과학과 기술의 기본 이론을 익히고,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에 익숙하며, 현대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을 익히고,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방향, 소프트웨어 아웃소싱 방향),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휴대폰 소프트웨어 개발 방향), 소프트웨어 테스트 (소프트웨어 테스트 방향) 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둘째, 주요 분야 및 주요 과정
주요 분야: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전자 정보 공학.
주요 과정: 디지털 회로 기초, 마이크로컴퓨터 원리 및 응용 (임베디드 시스템 원리 및 응용), 컴퓨터 운영 체제, 컴퓨터 네트워크 기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데이터베이스 기술,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자바 프로그래밍, C++ 프로그래밍,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 기술, 웹 디자인 및 제작, 소프트웨어 테스트 기술
셋. 업무 범위 및 전문 방향
소프트웨어 기술 전공 학생들은 주로 컴퓨터 과학과 기술의 기초 이론과 지식을 배우고,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본 훈련을 받고, 컴퓨터 소프트웨어 개발의 기본 능력을 갖추고 있다.
넷째, 기본 학문 시스템: 3 년
동사 (verb 의 약어) 주요 실습 교육 링크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과정 설계,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과정 설계, 컴퓨터 조립 및 유지 관리 교육, 마이크로컴퓨터 원리 및 응용 과정 설계, 컴퓨터 네트워크 과정 설계, 운영 체제 과정 설계, 데이터베이스 과정 설계, 웹 사이트 설계 및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종합 교육, 실습 교육 졸업 설계 등이 포함됩니다. 첫째, 교육 목표
네트워크 기술 전문 교육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 및 네트워크 보안 기술,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실무 능력, 네트워크 시나리오 설계,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관리, 웹 사이트 설계 및 유지 보수,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구현에 종사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인재입니다.
둘째, 주요 분야 및 주요 과정
주요 분야: 컴퓨터 과학과 기술,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주요 과정: 컴퓨터 응용 기초 (C 프로그래밍 포함), 디지털 회로 기초, 마이크로컴퓨터 원리와 응용 프로그램, 컴퓨터 운영 체제 (Linux 포함), 컴퓨터 네트워크 기초, JAVA 기술 및 네트워킹 엔지니어링, 무선 네트워킹 기술, 네트워크 보안 기술, 자바 프로그래밍 기초, 자바 고급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 기술
셋. 업무 범위 및 전문 방향
네트워크 기술 전공은 컴퓨터 네트워크 기술 및 기본 지식을 습득하는 다음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네트워크 응용 시스템 분석 및 설계의 기본 방법을 파악하십시오. 관련 네트워크 장비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다. 독립적으로 작업하고 네트워크 시나리오 설계 및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구현에 종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 방향: 네트워크 시나리오 설계, 웹 사이트 구축 및 유지 관리, 네트워크 보안 시나리오 구현,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유지 관리,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건설
기본 학제: 2 년 교내 학습, 1 년 교외실습 훈련.
동사 (verb 의 약어) 주요 실습 교육 링크
마이크로컴퓨터 원리 및 응용 과정 설계, 운영 체제 과정 설계 (소프트웨어 시스템 설치 및 유지 관리에 중점), 네트워크 프로토콜 분석 교육, 웹 사이트 설계 및 관리 과정 설계, 자바 고급 프로그래밍 언어 과정 설계, 데이터베이스 과정 설계 (C/S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소규모 관리 시스템 개발), 네트워크 설계 종합 교육, 종합 실습 (1 년) 등이 포함됩니다. 첫째, 교육 목표
디지털 미디어 아트 전공은 기술 위주, 예술을 보좌하고, 기술과 예술을 결합한 넓은 구경의 새로운 전공으로, 좋은 과학적 소양과 예술적 소양을 갖추고, 기술과 예술을 모두 알고 있으며, 새로운 컴퓨터 미디어 디자인 도구를 이용하여 예술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복합적인 응용형 디자인 인재를 설계할 수 있다.
둘째, 주요 분야 및 주요 과정
주요 분야: 컴퓨터 과학 및 기술, 예술 디자인
주요 과정: 컴퓨터 응용 기초, 미술 기초, 멀티미디어 기술, 멀티미디어 통신 및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아트 개론,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기초, 평면 이미지 제작 (PHOTOSHOP), 2 차원 벡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FLASH), 3 차원 애니메이션 디자인, 오디오 제작 및 합성, 사진 기술
셋. 업무 범위 및 전문 방향
디지털 미디어 예술 전공은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능력, 디지털 시청각 합성 능력,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 및 영화 후기 제작 능력과 같은 지식과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컴퓨터 멀티미디어 설계 소프트웨어 기능; 디지털 미디어 설계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기능
경영 범위: 2D 및 3D 애니메이션, 비디오 애니메이션, 비디오 편집, 비디오 광고 제작, 후기 합성 및 온라인 애니메이션 제작, 그래픽 아트 디자인 및 3D 아트 디자인, 인테리어 아트 디자인, 건축 아트 디자인, 광고 아트 디자인, 환경 아트 디자인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프로페셔널 방향: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방향, 컴퓨터 멀티미디어 기술 방향 학생들은 졸업 후 환경예술설계단위, IT 회사, 영화사, 애니메이션디자인회사, 광고회사, 인터넷회사, 오락게임회사, 정부부문 등에 입사할 수 있다.
넷째, 기본 학제: 학제 3 년. 2 년 교내 학습, 1 년 교외 실습 및 훈련.
동사 (verb 의 약어) 주요 실습 교육 링크
미술작품 및 야외 사생, 그래픽 이미지 종합 교육, 가상현실 기술 과정 설계, 그래픽 애니메이션 설계 및 제작 교육, 3D 애니메이션 설계 및 제작 교육, 비디오 제작 교육, 애니메이션 설계 및 제작 종합 실습, 실습 교육 (1 년) 등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