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기업이 어떤 홍보 (예: 회사, 브랜드, 제품, 서비스 등) 에 호소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또한 기업이 제시한 요구 사항 (및 주어진 시나리오 모델) 을 자세히 검토해야 합니다. 만약 기업이 제시한 요구와 모델이 모호하다면, 관련 책임자와 소통하고 자세한 정보를 요구해야 기업과 제품의 관련 상황을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다.
둘째, 기업의 기본 요구 사항과 관련 상황을 상세히 파악한 뒤 대본 개요를 디자인하기 시작했다. 첫째, Dell 의 시각에서 고객의 기업과 제품을 결합하여 광고 대본의 기본 구성 요소를 계획하고 각 부분에 어떤 두드러진 포인트가 있는지, 어떻게 표현하는지 구분해야 합니다.
셋째, 기업의 요구와 관련 자료를 입수하고 파악한 뒤 우선 머릿속에 매핑 과정이 있어 테마로 머릿속에서 상상을 전개해야 한다. 솔직히 말하자면, 머리에 프로젝터를 넣고 영화처럼 머릿속에 한 조각씩 상영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상상의 과정에서 굳지 말고 가능한 한 놓아라. 만약 네가 자신을 너무 자제한다면, 너의 사유는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한계로 인해, 당신은 쉽게 혼란스러울 수 있고, 심지어 더 적게 생각하고 싶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한계명언) 근처에 정원이 있다면 조용한 곳으로 가는 것이 가장 좋다. 창의적인 상상력에 도움이 된다. 종이와 펜을 가지고 오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한 가지 더 일깨워 주세요. 당신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즉시 적어 두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기억은 곧 다음 상상에 의해 희미해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생각명언)
넷째, 대본 창작 과정에서 중요한 점은 우리가 상상하는 창의적인 단편에 따라 대본 개요를 만들어야 한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좋은 극본은 여러 번 수정해야 한다. (사실 어떤 창의적인 디자인도 여러 번 창작을 거쳐-전복-재창작-전복-전복-전복-전복-전복-전복-전복-전복) 을 거쳐 최종적으로 창작한 것이다. 대본 개요를 디자인한 후, 다음 단계인 대본을 쓰기 시작한다.
5. 디자인하고 쓰기 전에 광고비디오를 만드는 방법과 절차를 이해해야 합니다. 1 쓰기-2 대본 쓰기-3 촬영-4 편집 이미지-5 더빙-6 사운드 트랙-7 자막. 광고 비디오를 만드는 단계를 알게 되면 이러한 필수 프로젝트와 조건에 따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으며, 모두 자신의 대본 개요에 따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섯째, 홍보 스크립트를 만들 때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홍보 영상에 사용되는 배경 음악, 어떤 장면이 어떤 배경 음악으로 더 좋은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지 선택하세요.
2. 적용한 장면과 이미지는 반드시 완전해야 합니다. 왼쪽 그림을 주의하세요. 거울을 건널 때는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늦으면 안 되고, 음악이나 해설의 기복에 맞춰 설계해야 한다.
3. 디자인 리듬은 일관되어야 하고, 각 렌즈의 길이는 시간상 기본적으로 일관되어야 하며, 길고 짧을 수 있다. 밀기, 당기기, 흔들기 등 모션의 렌즈 길이는 로케이션 또는 왼쪽, 중간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4. 움직이는 렌즈와 조용한 렌즈의 간격에 대해서는 대본 디자인에서 같은 움직이는 렌즈를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매우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보기에 불편할 것이다. 중간에 증류기를 넣거나 흔들어 다시 밀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은 훨씬 낫다. 동적 연결에 왼쪽 그림이 없는 경우 스턴트 소프트 전환 중간에 1-2 초 길이를 늘려야 합니다.
5. 우리가 문장 쓰기를 디자인할 때 이런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한 단락에서 장면은 종종 동양과 관련이 있고, 한편으로는 서양과 관련이 있고, 우리가 대본을 디자인할 때는 반드시 실외에서 잠시 설계해서는 안 되며, 다음 장면은 다시 아까 그 방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실내를 완성하면 직접 실외로 나가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비교적 질서 정연해서 더빙 100% 와 정렬할 필요가 없다. 일을 할 때 광고 동영상은 항상 이미지와 같다. 우리는 그것들이 필요하지 않은 곳을 포기하고 우리가 부족한 것을 보충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7. 광고 스크립트를 작성할 때 고객이 촬영에 사용하는 소재를 선택하는 주요 의도를 고려하여 필요에 따라 여러 조각으로 나누고 소재가 부족하거나 분위기를 렌더링할 때 장식적인 렌즈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구상한 순서대로 소재를 배열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광고편의 주제를 볼 수 있다.
다음 사항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대본을 쓸 때 0 1 영화 길이에 따라 대본 글자 수를 결정합니다 (예: 5 분, 10 분, 20 분 등). 또는 설명의 속도로. 디자인 과정에서, 우리는 머릿속에서 속도를 상상하거나 스스로 읽어서 얼마나 많은 글자가 적합한지 계산할 수 있다.
카메라 대본을 쓸 때는 먼저 어떤 문장에 어떤 그림과 음악이 어울릴지 상상해야 한다.
극본에 쓴 장면을 미리 디자인된 대강 순서에 따라 배열하고, 배경음악과 더빙에 대한 해설사를 잘 조절한 다음, 극본의 내용과 리듬에 따라 렌즈와 장면을 맞춘다. 이렇게 하면 완전한 기업 광고 동영상 제작 대본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