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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1 무슨 술이에요?

도광 25 는 청대 도광년 동안 생산된 금주에서 출토된 일종의 백주이다. 국가문물국 (WHO) 가 액체유물로 감정된 것은 현재 국내 유일의 액체유물이다. 이 술은 1996 년 6 월에 발견되었다. 당시 금주시 영천 주류 공장이 오래된 공장에서 이전했을 때 청도광 25 년 (기원 1845 년) 동굴에서 4 개의 목제 술바다 (성주 용기) 가 우연히 발굴되어 약 4 톤의 원주를 담았다. 국가문물국 감정 결과, 이 동굴들은 1 세기 반 동안의 공주를 숨겼는데, 정말' 세계에서 보기 드문 희세 국보' 였다. 전문가들은 이를' 도광 25' 라고 명명하고 문화재 박서 [1998]622 호 문건으로 문화재로 정했다. 이 공장의 백주가 출토된 후의 경제 발전을 따라잡기 위해 공장장과 현직 회장 장광신이' 도광 25' 브랜드를 만들었다. 중국 백주업계는 백주업계에서 유명해야 한다. 장광신이 그것을 발명했다. 민국 15 년, 장학량 장군은 후루도 군항과 금주를 조직할 때 능천주를 칭찬하며' 주선' 이라는 글자를 적었다. 개국 원수 주드 총사령관은 1954 에서 "남쪽에는 마오타이가 있고 북쪽에는 능천이 있다. 역사에는 기록이 없다. 장학량 장군과 주드 총사령관은 무장으로서 어디를 가도 잉크를 끼얹는 문인이 아니다. 그들은 정말 웃고 있다 ~ ~ ~ ~ "주선": "남쪽에는 마오타이가 있고 북쪽에는 능천이 있어 장학량 주드 서체를 베끼는 데 속한다. [이 단락 편집] 도광 25 는 65438+ 1996 년 6 월 9 일로 명명되었습니다. 금주 링천 맥주 공장 이전 과정에서 시공자들은 현장을 청소할 때 무심코 대형 목재 용기 하나를 파냈다. 컨테이너가 파손된 부분에서 옅은 노란색 액체가 가득 차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그 속에서 뿜어져 나오는 진한 술향도 맡을 수 있다. 와이너리 스승의 검진을 거쳐, 이것은 여러 해 전 오래된 와이너리가 술을 저장하는 데 사용한 목주해로, 참으로 진품이다. 와이너리에서 보물을 파냈다는 말을 듣고 고고학자들은 재빨리 현장에 도착했다. 이것은 그 해에 출토된 네 점의 목주해 중의 하나이다. 당시 고고학자들은 이 술들이 청대 도광 25 년, 즉 서기 1845 년에 봉인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출토된 백년 노주를' 도광 25' 술이라고 명명했다. [이 단락 편집] 도광 25 사용 목주해로 술을 저장하는 것은 동북특유의 술 저장 방식이다. 랴오닝 () 성 금주시 () 는 중국 동북부 서부에 위치해 있다. 예로부터 동북은 물산이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다. 목재와 동물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그중에서도 사슴피는 줄곧 동북유목 민족이 생존하고 자양할 수 있는 진귀한 물건으로 여겨져 왔다. 동북의 총명한 선민들은 현지의 풍부한 목재와 사슴피를 붙인 선지를 내층으로 활용해 이런 독특한 술 저장 방식을 만들었다. 오늘 금주에서 출토된 목주해는 이미 희귀한 역사 유물이 되었으며, 목주해에 1 세기 반 동안 보존된 도광 25 주는 더욱 귀한 주보가 되었다. 도광 25 의 양조 기술은 동북의 주전자에서 기원했다. 동북에서는 사람들이 양조한 작업장을' 냄비 끓이기'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명말 청초에는 동북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냄비' 가 동북대지에 광범위하게 설립되기 시작했고, 교통요로에 있는 금주는 당연히' 냄비' 모양을 갖게 되었다. 당시 금주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동성금솥' 이었다. 동성김소국은 청나라 가경 6 년, 즉 서기 180 1 년에 창립되었다. 그것의 창시자는 고셀린으로 금주 북부의 나대툰에 있다. 17 세기 중엽 청나라가 주 중원에 입주한 후에도 사냥 생활을 하는 만주족 사람들은 여전히 음주 사냥 풍습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의 일상생활에서 술은 제사, 정복, 경축 과정에서 없어서는 안 될 물건이다. 당시 사치품으로서 모든 사람이 마음대로 태울 수 있는 것은 아니었다. 냄비를 열어 정제를 하려면 청 정부가 발급한 용인, 즉 법원이 승인한 허가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주족 귀족 고셀린이 특권을 누리는 용인으로서 김주성에' 동성금솥' 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당시 냄비의 규모가 상당히 컸기 때문에 통성금이 있는 금주시에는' 냄비 구덩이' 라는 곳이 있었다. 고셀린이' 아동금솥' 을 창립했을 때 청조의 통치센터는 동북에서 중원 100 여 년으로 옮겨왔고, 베이징의 자금성에 있는 청조 황제는 동북제조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다. 제사식에는 대량의 술이 필요하다. 황제는 성경, 즉 오늘날의 심양으로 돌아가 금주를 거쳐야 한다. 이렇게 황제 일행을 위해 술을 충분히 준비하는 임무와 영광은 자연히 동승금소국에 떨어졌다. 그 이후로, 통성금솥에서 양조한 술은 일반 냄비주에서 황제 전용 궁정공주로 진화했다. 중국에서는 양조 기술의 응용이 이미 KLOC-0/3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양조 과정에서 대량의 식량이 필요하기 때문에 금주 () 의 지역 우세를 충분히 활용하고, 금주의 북녕보리, 의현의 검은 껍데기 붉은 수수 등 현지 특유의 식량 품종을 대량으로 사용함으로써, 동성금 냄비의 술 품질이 우수하고 특색이 있어 만주족의 특색을 지닌 양조 공예를 형성하였다. 만주족 양조공예는 일반적으로 붉은 수수, 율무, 밀, 완두콩, 가라지를 주원료로 하고, 균종은 송꽃가루, 삼용가루를 사용하며, 26 종의 한약가루를 보양영양소로 첨가한다. 저장 방식도 통이나 통조림과는 달리 목주해를 이용한 동굴 저장이다. 고고학자들이 도광 25 포도주 저장고 발굴 현장에서 본 네 가지 술바다처럼 목질 술바다 제작이 엄격하여 사슴피와 선지로 만들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보관한 지 3 년 만에 생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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