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 자 물류회사, 셔틀라인 회사, 일반화물부의 경우 연구 결정 프로세스를 진행하여 시장 진입점에 따라 소프트웨어 개발 방향을 결정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어떤 경우에도 모든 물류 회사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물류 회사의 유형에 따라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이 다르고 프로세스도 다르며, 프로세스가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및 설계를 결정하는 주요 요소이므로, 사전 작업은 소프트웨어가 적합한 고객 기반을 결정하고 고객 커뮤니티의 * * * 에 따라 소프트웨어 프로세스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2. 시스템 설계 및 데이터베이스 관계
시스템 설계는 비교적 광범위하며 전체 소프트웨어 개발에 소요되는 시간도 비교적 길어서 무게의 거의 3 분의 1 에 달할 수 있다. 주로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에 따라 주요 정적 페이지를 먼저 디자인합니다.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지 않고 먼저 소프트웨어의 정적 페이지와 대상 그룹 물류 회사 프로세스의 준수 여부 (자세한 입력 및 표시 항목 포함), 대상 고객 기반 요구 사항 충족 여부, 이해 및 운영이 용이한지 여부 등을 분석합니다. 또한 최종 정적 페이지 프로세스 및 요소를 결정하기 위해 대상 고객 기반 담당자의 평가가 필요합니다.
위 내용을 확인한 후 웹 디자인이 비교적 간단하며 주로 페이지 레이아웃과 배색입니다. 동시에 몇 가지 작은 기교도 고려할 것이다.
페이지와 프로세스가 결정되면 데이터베이스의 디자인과 관계가 밝혀집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베이스와 웹 프로그램 간의 관계를 파악하는 것이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죠. 또한 데이터베이스의 필드 이름은 표준화되어야 합니다.
위의 모든 개발 문서는 반드시 백업해야 하며 향후 업그레이드 또는 유지 보수 과정에서 변경 사항을 상세히 기록해야 합니다. 이것은 소프트웨어가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가장 필요한 과정이다. 이것이 없으면, 누군가가 사직하거나 고객마다 다른 맞춤식 수요가 있으면, 소프트웨어는 결국 스스로 망쳐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개발 계획을 결정하고 코드를 작성하십시오.
향후 유지 보수 업그레이드 및 인력 이동으로 인한 코드 유지 관리에 불편을 피하기 위해 개발 전에 언어, 기능, 코드 등을 규제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코드 작성은 다른 사람에게 맡겨 개발할 수 있지만, 모듈을 개발하고 하나의 모듈을 테스트해야 한다. 프로그램이 완전히 개발되고 재통일될 때까지 기다릴 수 없다. 초기 단계에서 프로그램 오류를 가장 쉽게 발견할 수 있고, 심지어 과정에서 명확한 부분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이다. 사실 프로세스 재구성은 개발 과정에서 가장 골치 아픈 일이기 때문에 위에서 언급한 두 번째 요점에서 더욱 중요하다.
프로그램 내부 테스트가 통과되면 고객 기반 담당자가 실제 테스트를 수행한 다음 프로그램 뼈대를 손상시키지 않고 사용 편의성을 수정해야 합니다.
4. 교육 문서 및 교육 프로세스 준비
판매 후 부분이지만 판매, 개발자, 대상 고객의 공동 노력을 통해 진정으로 효과적인 교육 문서를 만들어야 합니다.
커스터마이징되지 않은 물류 정보 시스템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1. 사용하기 쉽습니다
고교 학력만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은 3 일 이하의 훈련을 거쳐 이용할 수 있다. 사용하는 언어는 그들이 평소에 사용하는 언어여야 한다.
신청하다
과정과 진술의 준수 정도.
실용주의
이 회사들의 사장은 만족해야 하며, 그들의 정보 투명성과 즐거움을 제공하여 사장들을 안심시킬 수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