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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학 대사에게 가르쳐 달라고 부탁하고 채식 문제와 식당 개업 갈등이 있습니까?

"삼정육" 을 해석하다

이른바' 삼정육' 이란 세 가지 조건에 맞는 고기다. 이 세 가지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죽이지 마라.

둘째, 살인을 듣지 않는다.

셋째, 나에 대한 살육을 의심하지 마라

사와서 먹는 고기는 모두 이 세 가지 조건에 맞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살생은 식객을 위해 살생하기 때문에, 나는 이 고기를 사서 먹는다. 그것은 나를 위해 살생하고, 제 3 조' 나를 위해 살생하지 마라' 를 위반했다.

이것은 다른 대종 상품들에게 의미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핸드폰을 산다면, 당신이 만든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샀습니다. 핸드폰은 당신을 위해 만든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그래서 \ "골가경 \" (대정 067 1) 에 들어가 말했다:

깨끗한 고기는 세 가지가 있는데, 세상에는 고기 같은 것이 없다.

\ "차가운 갈경 에 \" 와 구름:

위대한 지혜, 만약 모든 사람이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아무도 살생하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고기를 먹으면 먹을 수 없으면 도처에서 먹고, 돈을 버는 사람은 죽이고, 바이어를 죽이면 죽이기 때문에 바이어와 죽이는 것은 별반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기명언) 그래서 고기를 먹으면 성도를 방해할 수 있다.

* 하지만' 삼정육' 은 존재하지 않고 일반적인 의미일 뿐이다. 초자연적인 성공한 사람이 변한 고기라면' 삼정육' 조건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대불 꼭대기에 있는' 골엄경' (대정장 0945) 이 말했다.

아난아, 내가 승려들에게 오순육을 먹게 하였으니, 이것은 모두 나의 신통이라 뿌리가 없다. 너의 브라만의 땅은 늘 찌고, 가사석, 풀채소가 자라지 않는다. 나는 큰 슬픔으로 사람을 불쌍히 여기고, 신력이 더해지고, 큰 슬픔으로 사람을 불쌍히 여기니, 너는 가명으로 그 맛을 얻는다. 그러나 여래가 멸망한 후 육식자는 세자라고 불린다. 너는 네가 육식자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음이 삼매개하고, 모두 나찰에 있다. 결국 생사의 바다로 가라앉을 것이다. 부처의 제자가 아니다. 그렇다면, 서로 죽이고, 서로 먹고, 3 계를 얻는다.

* 이런 신기한 힘에 의해 변한 고기를 제외하고는 다른 고기는' 깨끗하다' 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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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부처는 왜' 삼정육' 이라는 개념을 내놓았을까요? 불경에서는 이미 분명히 설명했다: 어떤 사람들은 즉시 완전히 채식주의자가 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이 먼저' 삼정육' 을 하도록 허락함으로써 점차 고기를 전혀 먹지 않을 수 있게 되었다.

\ "대승입골가경 \" (대정장 0672) 구름:

큰 지혜, 나는 모든 곳에서, 무릇 열 가지를 포괄하고, 세 가지를 허용하고, 점차 학습을 금지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경전에서, 만약 네가 죽거나 다른 사람을 죽인다면, 너는 육식자의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혜, 나는 제자가 고기를 먹는 것을 결코 허락하지 않는다. 지금도 허락하지 않는다. 앞으로도 안 된다. 대혜, 모든 고기는 스님에게 불결하다.

\ "너바나 징 \" (dazheng 티베트 0374) 도 말했다:

보살 예가는 부처의 말에 답했다. "불타, 왜 구름은 육식동물의 말을 듣지 않는가?"

"좋은 남자, 고기를 먹는 남편, 바로 대선인."

예 지아 (ye Jia) 는 "왜 여래인가? 스님이 먼저 세 가지 순육을 먹는다고 들었어? 클릭합니다

"엽가는 세 가지 깨끗한 고기로, 물건으로 점차 만들어졌다."

보살 예가는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사랑하는 주여, 당신은 왜 열 가지 부정함, 심지어 아홉 가지 청정함을 듣지 않습니까?"

부처는 예가에게 말했다. "그것 역시 사물 때문에 점차 형성된 것이다. 알게 되면 고기를 쪼개라. "

\ "너바나 징 \" (dazhengcang 0374) 과 구름:

좋은 사람은 그가 본 것에 동의해서는 안 된다. 여래가 제정한 모든 금지령은 서로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어진 것을 보고 지혜로 세 가지 순육을 듣기 때문이다. 다른 생각이 열 가지 고기를 깨뜨렸다.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끊어졌다. 이미 죽은 이상. 예 지아, 오늘부터, 나는 제자들이 각종 고기를 먹는 것을 멈추게 할 것이다.

* 이 성구들은 점차 고기를 끊는 의미를 설명하는데, 자연사한 동물의 고기도 먹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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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도 고기를 먹는다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부처에 대한 심각한 모함이다.

입골가경 (대정 067 1) 구름:

그래서 큰 지혜, 만약 그가 혼잣말을 하는 바보라면, 변호사로서, 푸니에서 고기를 먹는 것을 듣고, 내가 와서 자신의 음식을 먹는다고 비방하면, 그는 큰 죄의 장벽이 되고, 이익도 없고, 성인도 없고, 밤새 불법을 모르는 곳에 빠지면, 미래의 성현의 제자를 볼 수 없다. 지혜가 어리석으면 사람은 귀로 듣고, 사람은 자주 먹어야 하고, 각종 참깨콩에 쌀, 면, 기름, 꿀을 곁들이면 순생을 얻을 수 있다. 가축의 불법 저장, 불법 소지, 나는 깨끗하지도 않고 음식도 듣지 않는다고 말하는데, 음식 듣기가 깨끗하지 않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대혜, 나, 부처님의 제자, 먹는 것이 법식이지, 음식이 아니라 여래가 아니라고 들었다. 큰 지혜, 제불들이 와서 먹고, 먹고, 먹고, 살고, 살고, 모든 것에서 산다. 그들은 모든 고민과 습관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그들은 상대방의 마음, 지혜, 혜를 잘 알고, 만물을 보고, 중생은 평등하며, 능청맞게 서로 아끼고 있다. 그러므로 큰 지혜여, 나는 중생이 모두 자식인 것을 보았다. 왜 고기를 듣자마자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먹는 것은 고사하고?

대승입골가경 (0672) 도 말했다.

위대한 지혜여, 만약 어리석은 놈이 있다면, 많은 육식자와 자업자를 비방하고, 그들이 악업에 얽매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결코 이득을 놓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대혜, 나의 모든 제자는 보통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부정한 음식을 먹는다. 대지혜, 목소리, 연각, 보살은 여전히 음식에만 신경을 쓴다. 무슨 일이에요? 대혜, 여래는 잡식동물이 아니다. 대혜야, 나는 모든 고민에서 벗어났고, 나는 모든 습관을 씻었고, 나는 모든 지혜를 잘 이용했고, 나는 큰 슬픔과 대평등을 느꼈다. 관객은 아들 같다. 왜 내 제자가 아들의 고기를 먹는다는 말을 듣고,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말이 틀리지 않다.

\ "스리랑카 adoro 코드 \" (dazheng 0670) 구름:

깨달을 때 먹을 것이 없으면 어떻게 생선을 먹을까?

* 이 성구들은 부처님이 고기를 먹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음식이 전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세그먼트 씨" 는 네 가지 음식 중 하나입니다. 네 가지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임시 음식: 사람과 동물은 모두 임시 음식이다.

(2) 음식을 만지십시오: 만지면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유령이 음식을 만지다.

(3) 먹고 싶다: 먹고 싶으면 배부르다. 천인은 모두 음식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4) 음식에 대한 지식: 생각조차 할 필요가 없다. 제 8 의식에서 먹는 기능이 있다. 하늘은 전부 먹는 것이다.

부처는 이미 이 네 가지 음식의 경지를 뛰어넘었는데, 어떻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단 말인가?

\ "너바나 경전 \" 도 말했다:

좋은 사람은 여래처럼 무량한 스님에게 빼앗겨 먹고 마셨다. 모든 이야기에 대해 그는 먼저 소 방목녀 두 명, 즉 고생하는 도발과 귀찮은 도발로에게 젖병을 준 다음 또 세 명의 보리에게 주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는 정말 먹지 않는다. 나는 대중을 위해 왔기 때문에 결국 너에게 바쳐져서 정말 먹지 않는다.

\ "너바나 징 \" 과 구름:

나는 또한 사람들이 지금 자선을 믿는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내 몸은 배고프지 않다. 그래서 나는 법에 따라 표명한다.

\ "멋진 에브라임 후아 징 \" 구름:

그 불, 갠지스 강 모래 등 3 천 세계, 한 불토, 칠보가 땅, 땅이 손바닥 같다. 산이 없고, 시냇물도 없고, 도랑도 없고, 칠보가 보고, 담는다. 여러 하늘의 궁궐이 가깝고, 사람이 매일 사귀다. 이 두 사람은 반드시 만나야 한다. 사악한 길도 없고, 여자도 없고, 모든 중생은 욕망이 없는 생명으로 변한다. 초자연적 인 힘, 빛, 자유로운 비행, 확고한 마음, 근면 한 지혜, 금, 32 상, 엄숙함을 얻으십시오. 전국의 중생들은 늘 두 가지 음식을 먹는다. 하나, 법은 즐겨 먹고, 둘, 선은 즐겨 먹는다.

그래서 \ "차가운 갈경 에 \" 구름:

만약 이야기가 있다면, 푸니는 세 가지 고기가 있는데, 음식을 듣지 않기 때문이지, 음식을 듣기 때문이 아니다. 너는 사람들이 Pooni 를 들고 나를 비방하지 않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휘, 이 린가수가 많아서 언제든지 모든 고기를 다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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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처가 살아 있을 때 제자들은 순례를 했다. 만약 다른 사람이 준 음식에 고기가 있으면 어떻게 합니까?

이 문제는' 대열반경' 에서 이미 답이 있었다.

\ "너바나 징 \" 구름:

당시 예가는 부처의 말에 대답했다. "불타, 모든 승려, 비구니, 훌륭한 여자, 훌륭한 여자들은 모두 그 때문에 산다. 구걸할 때 잡고기를 얻는다면 어떻게 깨끗한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까? "

부처는 "엽가, 물로 씻어야 고기가 분리되고 다시 먹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식기가 고기에 더러워지면

그러나 그것을 무미건조하게 하고, 듣는 것은 무죄이다. 만약 네가 음식에서 더 많은 고기를 본다면, 너는 고통을 받아서는 안 된다. 모든 신선한 고기는 먹어서는 안 되고, 먹는 사람은 미움을 받는다. 나는 오늘' 깨진 고기 시스템' 을 불렀다. 광언하면 도도하다. 열반이 왔다, 바로 짧은 이야기다. 네, 질문회라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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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기를 먹지 않아요?

왜 고기를 먹지 않아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그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수많은 환생 속에서 중생들이 모두 우리의 부모, 형제, 자매, 가족들이라는 것이다. 참고: 남전 불교교도 윤회를 인정하기 때문에 남전 불교교를 믿는 사람들은 당신이 먹은 동물이 부모, 형제, 자매, 의존이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부모님 친척의' 삼정육' 을 차마 먹을 수 있습니까? 모든 동물이 한때 우리 부모님의 친척이었다면, 우리는 어떻게 차마 그것들을 먹을 수 있을까?

\ "차가운 갈경 에 \" 구름:

그래서 대혜, 나의 관중, 육도가 태어나고, 생사가 서로 의지하고, 공동출산하며, 부모 형제자매로 겹친다. 만약 한 남자와 한 여자가, 표내외 육친관계가 좋거나, 타고난 선행이 많고, 악행이 많으면, 왕왕 관계가 좋다. 그래서, 내 청중은 사랑하는 사람과 더 비슷합니다. 탐욕육을 일으키고, 서로 겹치고, 늘 인심을 상하게 하고, 고생업을 늘리고, 생사윤회를 하며, 떠날 수 없다.

\ "차가운 갈경 에 \" 와 구름:

주여, 부처님께서 제가 여섯 가지를 배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토한 고기는 모두 제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모든 육식자들이 원한이 많고 선심이 많으며, 사업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큰 고통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그래서 \ "차가운 갈경 에 \" 구름:

불언: 대혜, 나찰의 악귀는 늘 고기를 먹는다. 내 말을 들어 보니 선의를 보여 고기를 먹기를 거부했다. 더군다나 내가 좋은 일을 하는 제자는 고기를 먹고 들어야 하는가? 만약 네가 육식자라면, 그것이 중생의 큰 원한이고, 나의 성종의 산산조각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대혜야, 내 제자가 내 말을 듣고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육식동물은 그것이 나의 제자가 아니라 나의 선생님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큰 지혜, 만약 당신이 나와 함께 가족의 주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모든 고기를 먹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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