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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희곡의 근원 희극은 어떤 희곡입니까?

가극, 단궁극이라고도 하는 가극은 민간 제사식을 기초로 한 희곡 형식으로 안후이, 강서, 후베이, 호남, 쓰촨, 구이저우, 산시, 허베이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다. 공연은 맹강녀, 폰씨 NV, 용왕 Nv, 도원동신, 양산호걸이 등이다. 이 밖에도' 목련전',' 삼국연의',' 서유기' 이야기에 따라 각색된 연극이 있다. 가극, 단궁극이라고도 하는 가극은 민간 제사식을 기초로 한 희곡 형식으로 안후이, 강서, 후베이, 호남, 쓰촨, 구이저우, 산시, 허베이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다. 희극은 고대에 기원했다. 일찍이 진나라 시대에는 신을 즐겁게 하는 무가와 춤이 있었다. 명말 청초에 각종 지방극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무용은 희곡의 형식을 흡수하여 당노극과 단궁극으로 발전하였다. 강희년 간 희희극이 서남에서 형성된 후 수원에서 양자강에 진입하여 빠르게 각지로 발전하여 다른 유파와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양호희극은 고화극의 연기 예술을 흡수하고, 천호희극은 화등의 예술 요소를 흡수하고, 감안희극은 휘장극과 목련극의 자양분을 흡수했다. 공연의 희극은 맹강녀, 방씨녀, 용왕녀, 도원동신, 양산지 등이다. 이 밖에도' 목련전',' 삼국연의',' 서유기' 이야기에 따라 각색된 연극이 있다. 극본은 백보다 많이 불렀고, 장편 서사 가사를 통해 사건을 설명하고, 갈등을 전개하고, 이미지를 만드는 데 능하다. 현지 방언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첫 곡을 제외한 다른 가수들은 현지인들이 잘 아는 희곡 억양을 부른다. 호남 원릉과 같은 소수의 지역 문장 끝에 수나 반주가 있는 것 외에 대부분의 희극은 공, 드럼, 심벌즈 등 타악기만 사용한다. 연극의 발색은 건, 단, 청결, 추함으로 나뉘어 대부분 가면을 쓰고 공연한다. 마스크는 녹나무, 라일락 나무, 양목 등 쉽게 깨지지 않는 목재로 조각한 것이다. 모양에 따라 얼굴 전체와 얼굴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가 인물로 쓴 모자와 얼굴 전체로 조각하고, 얼굴 절반은 코 위에만 조각하고 입과 턱은 없다. 인물은 신체로 치유되는 것입니까? ⒇ 환한 몸 근육? ⑾ ⒁ ⑾ ⒁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⑾? 조용한 고추, 조용한 월급, 여보? 제인부건? 친지건? 그거 아세요? 선탠? 하지만? 너 왜 그래? 역사적 배경과 예술적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희극은 세 가지 유형, 즉 희극, 지방극, 양극으로 나눌 수 있다. 지방극은 명초 윈난 () 장병 후예 둔보 () 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일종의 희극이다. 민간 생활극과 재자 가인극은 모두 역사 이야기를 반영하는 무협극이다. 양극은 단 법사가 불법을 수료한 후 산 사람에게 공연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주요 공연은 민간 생활을 반영하는 작은 연극이며, 창곡은 화고등 등 등 민간 연극에서 많이 흡수된다. 희극은 역사, 민속, 민간 종교, 원시 연극의 종합체로, 풍부한 문화 유전자를 담고 있으며, 중요한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각지의 희극은 주로 농촌에 전해졌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오락 활동이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연극을 보려고 하는 사람이 점점 적어져서, 연극의 전승이 어려워졌다. 희극 (병음: nu ঋ x) 은 고대에 기원했다. 일찍이 진나라 시대에는 신을 즐겁게 하는 무가와 춤이 있었다. 명말 청초에 각종 지방극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무용은 희곡의 형식을 흡수하여 당노극과 단궁극으로 발전하였다. 강희년 간 희희극이 서남에서 형성된 후 수원에서 양자강에 진입하여 빠르게 각지로 발전하여 다른 유파와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양호희극은 고화극의 연기 예술을 흡수하고, 천호희극은 화등의 예술 요소를 흡수하고, 감안희극은 휘장극과 목련극의 자양분을 흡수했다. 연극, 일명 춤 () 은 중국의 지방 극종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원명 시대의 고대 기의에서 발전한 것이다. 처음에 이 이야기는 가무에 의해 공연되었다. 종규의 이미지가 의리에 나타났을 때, 희극이 생겨났다. 종규가 귀신으로 분장한 이야기는 당대의 괴상한 소설집' 스혁' 에서 시작되었다. 오페라에서 종미의 이미지는 소설에서 이식된 것이다. 그는 베이징에 세 번 가서 종규를 쳤는데, 양권으로 노여워 죽었다. 옥제는 그의 정직함을 불쌍히 여기고, 판사를 봉하고, 인간의 귀신을 통치했다. 청황홍백흑오귀신은 불복하고, 크게 떠들어 대며 종찬에 굴복당했다. 오페라는 쓰촨, 구이저우, 귀지, 청양, 안휘, 후서 산간 지역에서 유행한다. 버들가지 가면을 쓴 배우는 전설의 엑소시즘, 신, 반복, 대형 프로그램의 춤 동작을 연기하며 대부분 고정명절에 진행된다. 매우 원시적인 무용 스타일. [1] 희극은 민제사식을 바탕으로 한 전통 희곡 형식으로 안후이, 강서, 후베이, 호남, 쓰촨, 구이저우, 산시, 허베이 등에서 널리 유행하고 있다. 희극은 고대에 기원했다. 일찍이 진나라 시대에는 신을 즐겁게 하는 무가와 춤이 있었다. 명말 청초에 각종 지방극이 왕성하게 발전하여, 무용은 희곡의 형식을 흡수하여 당노극과 단궁극으로 발전하였다. 강희년 간 희희극이 서남에서 형성된 후 수원에서 양자강에 진입하여 빠르게 각지로 발전하여 다른 유파와 예술 풍격을 형성하였다. 양호희극은 고화극의 연기 예술을 흡수하고, 천호희극은 화등의 예술 요소를 흡수하고, 감안희극은 휘장극과 목련극의 자양분을 흡수했다. 중국의 희극은 역사가 유구하여 원시 사회 토템 숭배의 제물에서 기원하였다. 상대 (1600- 1046) 에 이르러 도깨비와 질병을 없애기 위한 고정적인 제사식을 형성한 것이 바로 춤이다. 무용의 발전은 중국 지방 희곡에 영향을 미쳤다. 현지 방언으로 노래를 부르는데, 첫 곡을 제외한 다른 가수들은 현지인들이 잘 아는 희곡 억양을 부른다. 호남 원릉과 같은 소수의 지역 문장 끝에 수나 반주가 있는 것 외에 대부분의 희극은 공, 드럼, 심벌즈 등 타악기만 사용한다. 연극의 발색은 건, 단, 청결, 추함으로 나뉘어 대부분 가면을 쓰고 공연한다. 마스크는 녹나무, 라일락 나무, 양목 등 쉽게 깨지지 않는 목재로 조각한 것이다. 모양에 따라 얼굴 전체와 얼굴 반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얼굴 전체가 인물로 쓴 모자와 얼굴 전체로 조각하고, 얼굴 절반은 코 위에만 조각하고 입과 턱은 없다. 역사적 배경과 예술적 영향이 다르기 때문에, 희극은 세 가지 유형, 즉 희극, 지방극, 양극으로 나눌 수 있다. 지방극은 명초에 운귀한 병사 후예 둔부르크에서 조상을 제사할 때 공연한 일종의 희극이다. 민간 생활극과 재자 가인극은 모두 역사 이야기를 반영하는 무협극이다. 양극은 단 법사가 불법을 수료한 후 산 사람에게 공연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주요 공연은 민간 생활을 반영하는 작은 연극이며, 창곡은 화고등 등 등 민간 연극에서 많이 흡수된다. 희극은 역사, 민속, 민간 종교, 원시 연극의 종합체로, 풍부한 문화 유전자를 담고 있으며, 중요한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각지의 희극은 주로 농촌에 전해졌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오락 활동이 끊임없이 풍부해지고, 연극을 보려고 하는 사람이 점점 적어져서, 연극의 전승이 어려워졌다. 희극 무안 희극 무안시는 허베이 () 성 남부, 단 () 시 동쪽 30 리에 위치해 있다. 무안 희극은 역사가 유구하다. 무안희극의 규모, 라인업, 작용으로 볼 때 송대 희극의 유풍이 있다. 무안의 희극은 내용이 풍부하고, 각종 오락신유민 프로그램, 팀극, 경기극, 죽마 등이 있다. 연극의 가면 캐릭터는 원시적이고 간단하다. 고역촌극은 전통 민간 문화의 종합체로서 제사, 단체극, 경기극, 다양한 민간 예술 형식을 융합했다. 공연은 사람들에게 효도 등 윤리도덕교육을 실시할 뿐만 아니라 농경사회인들의 풍조, 오곡이 풍성하고, 사회 안녕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도 보여준다. 무안희극의 존재는 중국 의식 연극의 발생 발전을 연구하는 실증적 자료를 제공하여 중요한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무안 희극 공연 중 하나인 장주는 우리나라 송 () 김잡극 주창배우 주간자 () 의 유골이다. 무안희극은 중국 의식 연극의 발전 진화 중 네 가지 형태를 완벽하게 재현했다. 연극지 주 () 는 토템 숭배 의식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로 중국 구화산발 아래100km 떨어진 귀지, 석대, 청양 등 현 (), 특히 지주시 귀치구 유걸, 매제, 마탄 등 향진 수십 가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정에 전해진다. 전문 클럽이나 연예인은 없고, 여전히 종족을 공연 단위로 하여 조상 제사, 엑소시즘, 유흥조를 목적으로 가면을 쓰고 연기 특색을 하고 있다. 지주 () 의 희극은 신부 (), 춤 (), 희극 () 등의 형식이 있다. 전체' 극' 은 연극 줄거리와 공연 프로그램, 발색, 무대 건설 등 극적인 특색이 있는' 극' 을 연기한다. 그것은 입으로 전해지고, 씨족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것이다. 매년 설날과 추석이 있다. 설날은 음력 정월 초칠 (인민일) 부터 정월 대보름까지, 추석은 음력 8 월 15 일에, 평소에는 공연이 없다. 지주희극은 고대부터 각 역사시대까지 대량의 문화 정보를 축적하고 침전시켰으며, 여러 학과와 분야를 포괄하고, 내포가 풍부하고, 문화적 의미가 깊으며, 문화인류학, 연극, 종교, 미술, 역사, 고고학, 민속학 등 높은 학술 연구 가치를 지니고 있다. 지금까지도 원시적이고 거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중요한 민간 의식이자 중국에서 가장 민족적 특색을 지닌 문화 기호이다. 희극 동족희극' 타악기 푸시' 는 후난 () 성 신황 () 동족 자치현 () 공희향 루스마을 아트리움 채에서 유행한다. 드럼 (드럼) 소리에서 뛰고, 밀고 (가운데 튀어나온 공) 을 밀어서 붙여진 이름이다. "쿵쿵 밀다" 의 내력은 알아내기가 어렵다. 아트리움 채 최초의 주민은 동성룡인으로 명나라 영락 17 년 (14 19) 이 경주에서 이주했다. 용씨는 "'두드리며 밀다' 는 머리는 경주에 있고 꼬리는 아트리움에 있다" 고 말했다. 이에 따르면 이런 희극은 명대의 경주에서 나올 가능성이 높다. 옛날 천정재에는 반고사, 비산사가 있었다. 설 기간 동안 각 절은 교대로 1 년 동안 제사를 지내며 제사를 지낼 때는' 두드리기' 를 연기해야 한다. 자연재해나 역병이 있을 때마다 우리도' 두드리기' 를 불러야 한다. 두드리기' 는 줄거리가 간단한 춤이고, 일부는 연극의 프로토타입을 지닌 희극이다. 모든 노래는 동어로 부른다. 그 연극은' 점프지',' 전갈이 소를 훔치다',' 노인카트' 등이 있어 민족 생활을 반영한다. 관공을 주인공으로 하는 삼국극도 있다. 관공의' 도둑을 먼저 잡는 왕' 과 고성회의 이야기다. "타악기" 의 음악은 대부분 현지 민요와 민요에서 발전하는데, 흔히 쓰는 곡조는 유류, 인석, 독경, 그레이이다. "쿵쿵쿵" 을 부를 때 모든 캐릭터는 가면을 쓰고 있다. 흔히 쓰이는 마스크는' 두계안' 이라고 불리며 총 36 개의 마스크가 있다. 춤에서' 두드리기 밀기' 를 공연하다. 배우의 발은 시종' 징과 북' 에 가까이 다가와 삼각형을 밟고 계속 두드렸다. 늙은 예술가에 따르면, 이런 삼각을 밟는 춤은 소의 몸을 원형으로 한 것이다. 소머리와 앞발 두 개는 삼각형이고, 소꼬리와 뒷발은 삼각형이다. 동족의 농경문화는' 두드리기' 를 낳았다. 1949 에서 모든 마스크가 분리되었다. 그 후 노래를 부를 때는 임시 종이 마스크나 그림 화장으로 대체한다. 1992, 현지인들이 가면을 다시 만들어' 두드리기' 의 원래 모습을 되찾았다. 최근 몇 년 동안' 타악기' 는 국내외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일본과 한국의 전문가들은 여러 차례 고찰을 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원릉과 주 () 의 희극 문화는 무석 문화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왕일은' 초사 구가서' 에서 "과거 초남시, 원과 항목 사이, 신귀희배" 라고 말했다. 그것이 숭배를 받을 때, 반드시 노래와 춤을 추며 신을 즐겁게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 무석 문화의 이 오래된 풍습은 지금도 원릉, 특히 양가평향에 존재한다. Yuanling "Chenzhou 傩" (일명 Tujia 傩) 는 역사서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Qing Kangxi 44 년 (1705) "yuanling county" 는 "Chen Shi Wu Yixian opera, 이야기. 원고료 금액을 반액으로 하여 공연 전체가 수일 동안 지속되어 황당무계하고 경황하지 않고 습관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 Chenzhou 傩 오페라의 영향은 ganlong 10 년 (1745) 의' Yongshun county' 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 늦어도, 공연 신부 들러리. 징과 북을 치고, 모든 사람은 종이 한 장을 가지고 있다. 여자 옷이 있는 사람은 맹강녀다. 남자가 남장을 하는 것을 범기랑이라고 한다. " Yuanling 카운티 qijiaping 마을의 Chenzhou 傩 후손은 17 명에 불과합니다. 주 () 는 가시추 (), 방사선 바촉 (), 오월진 () 등에서 기원하여 한때 중원에 영향을 끼쳤다. 그 내용에 따르면, 희극은 주극, 소극, 대극으로 나눌 수 있다. 주요 연극은 스승이 신에게 진화를 청하고, 연기 줄거리가 간단하다는 것이다. 소극은 소극의 특징을 가지고 있고, 극은 고도의 극성을 가지고 있다. 주요 레퍼토리는' 맹강녀',' 용왕딸',' 칠선녀',' 가방 삼모' 등이다. 주 () 는 연극의 활성화석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정치, 역사, 민족, 종교, 고고학, 문학, 예술 등 각 방면을 포괄하며, 이 분야의 학술 연구에서 얻을 수 없는 연구 텍스트이다. 덕강현은 구이저우 동북부에 위치하여 고대에는 야만족지였다. 전국 시대는 바 () 추 () 에 속한다. 원대 이후 수특장창쟁과 수덕장창쟁이 벌어졌다. 명나라 만리 33 년 (1605), 천안화현, 사남부에 소속되어 곽에 소속되어 있다. 청광서 8 년 (1882), 안화현이 대보루, 즉 지금의 덕강현으로 이주했다. 민국 2 년 (19 13), 안화현은 덕강현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덕강은 예로부터 투지아 등 소수민족이 거주해 왔다. 특별한 지리적 위치와 역사적 연혁으로 덕강당노극은 역사가 오래되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원시적이고 완전하다. 전문가 학자들에 의해' 중국 연극의 활성화석' 으로 칭송받았다. 덕강희극은 일명 희극, 계단극이라고도 하며, 토가는 이를' 봉신' 이라고 부른다. 그것은 가면으로 공연하는 종교 제사 연극이자 오래된 민속 문화 활동이다. 그것은 고대 신부 들러리에서 기원한 것으로, 고대 신부 들러리의 일종이다. 한나라 이후 점차 진한 오락 색채를 지닌 제사 의식으로 발전하였다. 희극은 희극의 주요 부분으로, 그것은 주극과 간극의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16 개의 주요 극종을 포함한 80 개 이상의 * * 가 있습니다. 연극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호극 (투지아 (투지아) 을 연기하는데, 프로젝트는 스승과 단반에서 협의한다. 연극 행사가 열리기 전에 토족 교사는 제단을 정성껏 배치해야 했기 때문에, 노당극은 노당극이라고도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제단은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뜨개질, 종이 오려내기, 인쇄, 그림 그리기, 서예, 건축 등의 예술을 하나로 모으고 있다. 덕강당노극은 역사, 민속, 종교, 연극 등 다학과 학술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중국 문화와 세계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보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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