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의 품질 수준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활동의 목적, 요구 사항, 방법, 방법, 진도 등에서 마련된 서면 계획인 사전 활동 계획이 필요합니다. 그럼 어떻게 과학적 활동 계획을 세울 수 있을까요? 다음은 2022 상 문답행사 기획안 (정선 7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수상 질의 응답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1 1, 주제:
"영광스러운 역사를 되돌아보고 영광스러운 전통을 계승하다"
둘째, 참가자
1, 공대생 1 위, 2, 3, 4 당 지부, 공대학교 직공 당 지부 ***6 팀 (3 팀은 교통, 업무 관련 전공에 따라 두 팀으로 나뉜다).
2. 각 팀당 3 명 중 활동가 1 사람, 예비당원 1 사람, 당원 1 사람 (직공 당 지부 각 팀 제외).
3. 당 학교 초급반과 진수반을 졸업한 수강생, 각 지부가 입당 활동가, 예비당원과 당원이 지부 생활로 와서 관람하고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셋째, 경기 시간과 장소
1 .. 경기 시간: 6 월 25 일 19: 00.
2. 위치: 동 부루 보고실
넷째, 경기 절차
1, 1 라운드 필수 답변: 각 선수가 대답, ***6 질문, 질문당 10 점.
2. 1 차 교차 시험 문제: **7 문제, 문제당 10 점.
3. 2 라운드 필수 답안: 선수 1 명당 2 번 답안, ***6 번 질문, 질문당 10 점.
4. 2 차 교차 시험 문제: **7 문제, 문제당 10 점.
5. 3 라운드 필수 답안: 각 선수 3 번 답안, ***6 문제, 질문당 10 점.
6. 대화형 위험 질문: **9 번 질문 10 점, 역당 1 질문. 이 9 가지 질문에는 3 가지 보상 문제와 3 가지 기회 문제도 포함됩니다.)
7. 1 분 답변: 15 참 또는 거짓 질문, * * * 그룹당 90 질문, 질문당 10 점.
8. 연결 질문: **6 질문, 질문당 10 점.
9. 추측조건답: **6 질문, 질문당 10-40 점.
10, 위험 질문: 세 가지 등급 (선택 10 점, 답변 20 점, 연재 30 점), 등급당 6 질문 *** 18 질문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및 채점 방법
1, 게임 규칙
(1), 필수 질문:
(2) 질문에 답하십시오:
(3), 상호 작용 위험 문제:
(4) 1 분 대답:
(5), 연결 문제:
(6), 추측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조건:
(5), 위험 문제:
2. 채점 방법:
각 세트의 초기 점수는 100 점이며 점수에 따라 점수를 늘리거나 줄입니다.
수상 질의 응답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2 이벤트 이름:
물리학 전자정보학원 제 1 회 가전제품 사랑협회 컵 지식대회
활동 주제:
가전 제품 사랑 협회 컵 지식 경연 대회
활동 시간:
예선: XX, xx, xx (수요일)
복전: XX, xx, xx (토요일)
결승전: XX 년 xx 월 xx 일 (토요일)
위치:
예선: 서단 1 1 12
복전: 본관 65
결승전: 본관 65
담당 부서:
바이오전기 연구소 학생회 과학기술혁신부
활동 목적:
학교 동아리 문화제의 호소에 응하기 위해 학생들의 코프 지식을 늘리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며 대학생의 지식욕을 불러일으키며 과외 생활에 색채를 더했다. 우리 학원 학생회 과학기술혁신부는 가전제품 사랑협회컵 지식대회를 전문적으로 개최했다.
활동 내용:
1 단계: (필기 시험 단계)
위치: 제시 1 1 12.
행사 시간: xx 월 xx 일 12:3 부터 13:3 까지.
2 단계: (그룹 질의 응답)
위치: 신규 단계 (활동 요구 사항은 1 단계와 동일)
행사 시간: xx 년 xx 월 xx 일 저녁.
예선 부분:
1. 1 라운드에서 필기시험 성적 전 15 명을 선정한 학생은 무작위로 5 개 조로 나뉘어 그룹당 5 개 문항으로 나뉜다. 한 문제를 맞힐 때마다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라운드에는 8 개의 질문이 있고, 5 명의 학생들이 서둘러 대답했다. 맞히면 10 점을 더하고, 틀리면 10 점을 더한다.
3. 통계 점수, 탈락 점수가 낮은 3 개 팀 선수, 처음 2 개 팀 선수에 의해 재조직되어 무작위로 3 개 그룹으로 나뉘어 각 그룹마다 2 명의 선수가 있다.
마지막 부분:
1. 1 라운드는 재경기 1 부분과 같은 답이다.
2. 2 라운드는 빠른 대답입니다 (예: 복전 part 2).
3. 3 라운드는 문답으로 점수에 따라 점수를 매긴다.
수상 설정:
1 등상 2 개, 2 등상 4 개, 3 등상 9 개.
상금 q&a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3 1, 이벤트 배경:
단원 청년들의 당의 역사와 현재 상황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당의 빛나는 여정을 되새기고, 신시기 우리 반 학생들의 우수한 정신 모습을 전시하며, 이번 지식대회를 특별히 개최하고, 깊이 공부하고, 사상을 심화시키고, 건강하고 정의감과 사명감이 풍부한 현대 대학생 이미지를 형성하고, 당의 기층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당의 영향력과 호소력을 확대하고, 당 조직의 응집력, 전투력, 호소력을 높인다.
둘째, 활동 시간:
Xx, XX, XX, xx
셋. 위치:
Xxx 비즈니스 스쿨 룸 223
넷째, 활동 형태
1, 현장 PPT 및 동영상 데모, 검토 * * * 제작사 90 년 발전 과정;
팀 퀴즈, 그룹당 5 명, 8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3. 경기는 초전과 결승전으로 나뉘며, 초전 8 명 중 4 명이 결승에 진출한다.
일부 반위원회는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심사위원단을 맡고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승인 장소 확인: 위치: 경영대학원 223 실 시간: xx 월 28 일 17: 00.
2)5 월 26 일까지 계획과 사전 준비를 잘 한다. 인력반위는 지식경쟁 문제고를 선정해 참가자들을 소집해 관련 사항을 통일적으로 설명하고 경기 과정과 규칙을 설명했다.
3) 진행자는 행사 시작을 발표하고 동영상이나 당사 자료를 시청한다.
4) 현장 답변: 첫 번째 대답+필수 답변.
5) 경기가 끝나자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순위를 정했다.
6) 단체서가 수상대오에 상을 수여하고, 반행사로 기념사진을 찍습니다.
7) 종료하고 필드를 지웁니다.
자동사 관련 주의사항
1. 관련자 사진 촬영, 포스터 게시
2. 홍보 전 준비 작업은 제때에 자리를 잡고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3. 조건부로 학년 상담원, 기타 반 지부 서기, 당원 등 게스트를 초청해 행사에 참가하여 활동의 영향력을 확대할 수 있다.
4. 경기 전에 지원현장의 설비를 점검하고, 행사에 필요한 PPT 와 동영상 자료를 준비하여, 경기에 필요한 컴퓨터 설비가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5.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주지 않도록 가능한 한 목소리를 낮추라고 반 구성원에게 말한다.
6. 경기가 끝난 후,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고, 활동에서 직면한 어려움을 반성해야 한다.
회원들이 하나 또는 두 개의 활동을 쓰도록 준비하십시오.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조별 답안 패턴을 채택하고, 반은 8 조로 나뉘어 그룹당 5 명으로 나뉜다.
2. 문답과정에서 퀴즈 질문에 대답할 때 퀴즈 질문은 전화로 답해야 하며,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보고' 퀴즈 시작' 을 선언한 후에야 퀴즈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퀴즈)
3.*** 답변 링크 20 질문, 질문 당 5 점, 정답+5 점,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고, 다음 그룹은 계속 먼저 대답한다.
4. 필수 시험 코너는 그룹당 두 가지 질문, 질문 10 점, 정답 10 점, 오답 5 점;
5. 만약 시합에 무승부가 나타난다면, 모든 팀은 승부가 결정될 때까지 추가경기 제도를 실시할 것이다. 경기 성적은 경기 성적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상위 3 개 팀이 상을 받아 차례로 상을 수여한다.
심사 위원: 왕 xx, 펭 xx.
수상 질의 응답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4 활동 목적 및 목적:
직원들로 하여금 회사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자신의 직무에 익숙해지고, 자신의 업무 행동 규범을 알고, 업무 능동성을 높이고, 일류 작업 팀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지식행사 경연대회를 통해 직원들은 회사 기업 문화와 각종 규제에 대한 숙달을 심화시키고, 향후 업무에서 규정과 절차에 따라 일을 처리하고, 회사 내에서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여 회사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활동 시간:
Xx, XX, XX, xx
이벤트 스폰서:
교육부 활동 협력 단위: 회사의 기타 관련 부서 위치:
경기 내용:
기업문화, 출석제도, 업무모델, 삼강직능, 문제해결, 자기관리 및 학습, 고화교육제도, 인원 이직관리방법, 직원비밀관리규정, 정보안전상벌관리규정, 안전보호제도, 구매관리방법, 창고관리방법, 출장비관리방법, 차량관리제도, 조일일보관리 회사 상벌제도, 고정자산관리제도, 회의관리제도, 회의실 사용규정, 공무카드 관리규정, 내부 강사관리규정, 문서관리제도, 현금관리제도, 일대일 보고관리규정, 가이드관리규정, 전기관리규정, 공카드 관리규정, 직원신고관리규정, 채용관리규정, 채용확인규정
활동 구현 프로세스:
1. 경쟁 통지 및 등록 양식을 게시합니다.
2. 경기용품과 상품을 구입하고, 경기장을 배정하고, 각 부서에서 신청서를 제출한다.
지식 경연 대회를 수행하는 구체적인 과정.
(1) 사회자는 경기의 목적과 규칙을 소개하고, 참석한 지도자와 참가 팀을 소개했다.
(2) 경기가 시작되다 (각 코너가 끝난 후 청중이 질문에 답했다).
(3) 대회 진행자는 대회 결과를 발표하고 지도자를 초청하여 상을 수여한다.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1) 활동의 전반적인 설계:
지식 경연 대회의 제목은 반드시 답안, 강탈 답안, 위험문제의 세 부분으로 나뉜다.
(2) 활동 프로세스 및 콘텐츠 기획:
1, 지식 경연 대회 선수 선발:
1) 교육부는 각 부서에서 추첨하여 참가 선수를 결정하고, 교육부는 회사 각 부서에서 추첨하여 직원을 지명하고, 각 부서에서 직원 대표 팀 두 명을 뽑는다.
2) 인사부는 이번 대회를 위해 2 ~ 3 명의 심사 팀을 조직할 예정이다.
3) 선수로 등재되지 않은 직원들은 모두 부서 치어리더로 본 부서의 출전 직원을 응원한다.
4) 훈련부는 이번 행사를 계획하고 조직하여 시험 문제를 엄격히 비밀로 하고 활동에 대해 충분히 설명해야 한다.
2, 지식 경쟁의 전 과정:
1) 각 부서 직원은 15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하며, 직원들은 경기 규칙을 낭독할 것이다.
2) 각 참가 부문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위반이 있으면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3)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4) 경쟁은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필수 시험 문제이고, 두 번째 부분은 시험 문제이며, 세 번째 부분은 위험 문제입니다.
5) 경기가 끝난 후 최종 성적을 발표하고 인사이사가 수상자에게 증서와 상여금을 수여한다.
행사 대상: 회사 전체 직원
활동 예산: 대기중.
수상 설정:
자신의 일자리 능력을 높이고, 실제 일자리 업무 규범을 강화하기 위해, 전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상금 q&a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5 1, 이벤트 목적
좋은 제품은 좋은 성격을 필요로 하고, 좋은 성격은 좋은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오늘날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사회에서, 지속적이고 빠른 발전을 위해 기업은 반드시 높은 자질의 직원 팀을 세워야 한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국경절 축하를 계기로 회사 내에서 학습 열풍을 일으켜 직원' 지식과 기술의 유기적 결합' 을 촉진하고' 학습형' 의 기업문화정신을 구축하는 것이다.
둘째, 활동 주제
학습형 기업을 만들어 지식 근로자로 다투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9 월 30 일 오후 7 시 ~ 9 시 식당에서 열린다.
1, 계획 그룹
넷째, 주요 책임: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분석 기획, 홍보 지도, 자료 준비, 설비 배치. 직원 배치:
① 마스터 플랜: xxxxx
(활동을 조정하고, 그룹 보고를 듣고, 제때에 활동난을 해결하다)
② 구현 계획: xxxx
(기획안의 토론과 최종 원고를 조직하여 각 기획활동의 진전을 지도한다)
③ 회원:
Xxxxx (이번 행사 직원 홍보, 직원 참여 열정 동원, 직원 보유 지식 학습 교육 조직)
Xxxxx (이번 행사 제품 또는 품질 지식 자료 준비 담당)
Xxxxx (경기장 배치 준비 담당)
Xxxxx (사진, 음악, 동영상, 변등 등 등 지식 소재 제작 준비 담당).
Xxxxx (이번 행사를 담당하는 물자 조달 준비)
2. 현장 태스크 포스
주요 역할: 활동 현장을 조직하여 활동이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인원 배치: 9 월 28 일 기획준비팀은 관중석 인원, 직책 분담, 프로그램 명단을 확정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에 필요한 자원
1, 장소 자원: 회사 식당.
2. 현장 자료:
① 앞의 대들보에는' 동방홍 1 위' 국경절 축제, 학습 문화' 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붉은 바탕에 흰 글씨는 광고회사가 실제 사이즈에 따라 만든 것이다.
(2) 주제 교환처는 무대 뒤쪽에 있고, 프레임에는' 교환처'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③ 약 50 개의 컬러 풍선, 오리지널 랜턴, 이동식 테이블과 의자;
(4) 무대 오른쪽에 회사 음향을 설치하고 프레임에' 음향부' 를 표시한다. TV 용 프로젝터로 컴퓨터에 연결하여 비디오를 재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⑤ 6 개 팀으로 나뉘어' 등반 패드 1 팀, 등반 패드 2 팀, 등반 패드 3 팀, 액세서리 1 팀, 액세서리 2 팀, 액세서리 3 팀' 이라고 표기되어 있다. 바로 앞에 화이트보드 점수, 왼쪽 3 팀,
⑥ 심사위원석은 무대 아래 첫 줄에, 관객은 뒷줄에 설치하였다.
3. 행사 소품: 지식경쟁 문제는 컴퓨터 (*** 100 문제), 10 화이트보드 펜, 6 개의 작은 화이트보드 답안판에서 나온다.
4. 기타 물자: 생수 2 상자, 지폐기 3 개, 음악CD, 마이크, 카메라, 그리고 한가한 돈 (10 위안 잔돈).
자동사 경기 방식 이번 행사는 팀 지식 경쟁, 시청자 상호 작용 질의 응답, 오락 활동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팀 지식 경쟁의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행사 팀은 등반 패드 1, 등반 패드 2, 등반 패드 3, 보조 재료 1, 보조 재료 2, 보조 재료 3 을 포함한 6 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각 팀은 5 명으로 구성됩니다 (그 중 남성 직원 3 명, 여성 직원 1 사람, 관리직원 1 사람).
참고:
(1) 깔때기 1 2 명 (순찰원 포함) 이 현재 깔때기 1 및 사무실 1 사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 Pad 등반대 2 명 (선 검사 포함) 은 현재 Pad 2+ 1 사람을 생산계획부에서 등반하고 있다.
(3) 매트 3 팀은 현재 매트 3 을 오르고 있는 2 명 (순찰원 포함) 과 창고 1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4) 1 의 보조팀, 사소성 그룹 2 명과 접착가죽 그룹+1 사람들로 구성된 업무 부서
(5) 액세서리 2 팀은 인쇄팀과 재봉조 2 명 +65438+ 구매부 0 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 액세서리 3 팀, 아웃소싱팀 2 명, 하의팀 +65438+ 품질부 0 명.
2. 이번 각 팀은 꼴찌성적 100 점, 대회 답안점.
(1) 반드시 질문에 답해야 한다
(2) 답을 뺏다.
(3) 위험 문제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뉘며 90% 는 경쟁 문제 은행에서 나옵니다.
경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필수 답안: 이번 라운드는 각 팀 대표가 컴퓨터 추첨을 통해 주제를 선택하며, 각 질문은 5 개의 작은 질문으로 구성돼 프로젝터에 나타납니다. 이 중 각각 좌석순으로 답해야 하며, 같은 팀 구성원은 교체할 수 없습니다. 정답은 10 점을 주고, 잘못 서명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시간 조절은 40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선수들의 기초 지식의 친숙도에 있으며, 각 선수들이 팀을 위해 싸우는 것이 중요하다.
(2) 스크래치 답변: 문제가 프로젝터에 나타납니다. 사회자가 질문을 읽고' 시작' 이라고 말하자 각 팀은 다투어 손을 들고 대답했다. 질문을 뺏은 팀은 대표가 대답할 수 있고, 팀 구성원은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대답이 끝나면 그들은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해야 한다. 이번 라운드 * * * 설정 15 차선, 정답은 20 점, 틀리게 20 점, 답이 완전하지 않은 버클 10 점. 이번 시간 통제는 15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이 적당한 지식을 익히고, 집단작전을 할 수 있고, 팀워크를 반영하는 것이다.
(3) 위험 문제: 각 팀은 위험 점수 (20 점, 30 점, 50 점) 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터에 위험 문제가 있을 경우 정답은 그에 상응하는 점수를 줄 수 있고, 오답은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이번 시간 통제는 15 분 이내입니다.
이번 라운드의 목적은 각 팀에게 난이도 지식을 익히고 팀의 진취적인 정신과 모험정신을 양성하는 것이다.
(4) 선수가 위 질문에 대답할 수 없다면 기회를 청중에게 맡기고 그에 상응하는 상품을 주어야 한다. 이의가 있으면 심사위원에게 판정을 해 주십시오. (심사위원은 2 명의 고위 경영진, 1 1 차 관리자 및 2 명의 직원으로 구성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매 라운드 지식 경연 대회는 3 라운드 각종 관객의 대화형 문답과 총 12 문제를 산재 할 수 있다. 또한 직원들은 오락 프로그램을 가지고 다섯 개의 오락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다. 매 라운드 삽입 시간은 12 분, * * * 는 40 분으로 제어됩니다.
4. 행사가 끝날 때 관중석 인원은 평점 통계를 진행하여 수상자 명단을 확정하고, 회사 지도현장은 수상팀에 상을 수여한다.
일곱. 상 설정
이번 행사에는 1, 2, 3 등상과 우수상, 1 등상 1 이름, 보너스 600 원으로 구성된 팀상과 개인상이 설치됐다. 이등상 1 이름, 300 원; 3 등상 1 명, 보너스 150 원, 우수상 3 명, 보너스 90 원. (* * * 1500 원)
개인공연에는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3 등상 1 명, 상금은 각각 100 원, 50 원입니다 (* * * 180 원) 시청자 보너스 1 인당 10 원. (* * * 120 원 합계 1800 원)
여덟, 사전 준비
1. 제목 준비: 기획방안에 따라 기획팀 지정인원이 문제은행을 준비한다. 여기서 문제 은행은
(1) 공장 규정 (20);
(2) 제품 기술 (30);
(3) 품질 검사 (30 오프);
(4) 안전 지식 (10);
(5) 재미있는 문답 (10 채널) 은 5 부 *** 100 채널로 구성되며, 각 부분은 2: 3: 5 (난이도: 중간: 쉬운) 비율로 출제한다 실제 경기에는 5 1 문제가 있으며 적중률은 5 1%x90%=45.9% 입니다.
2. 행사 홍보: 문제은행에 따르면 기획팀은 3 일 앞당겨 회사 전체에 공개하며, 작업장이나 부서장에게 아침 회의 시간을 이용해 홍보해 익숙한 목적을 달성할 것을 권한다.
3. 프로그램 선택: 기획팀은 5- 10 개의 관심 프로그램을 모집하라는 통지를 보내 결국 5 개를 선별했다. 팀도 선수를 파견하여 참가할 수 있다. 프로그램 선정은 29 일 오후 끝났다.
4. 장소 배치: 반나절 앞당겨 장소를 배치하고, 디버깅 컴퓨터, 프로젝터, 조명, 음향을 설치하고, 책상과 의자를 배치하고, 생수를 배치하고, 상품을 설치하다.
아홉. 재무예산
1, 보너스 범주 * * * 1800 원 (1500+180+/kloc-0)
미네랄 워터 두 상자는 40 위안입니다.
배너, 슬로건을 만들기 위해 3.200 위안;
리본과 풍선은 총 50 위안입니다.
5, 답변 화이트보드 6 600 원, 펜 12 15 원;
6, 음악 CD 100 위안;
7. 참가 경품 200 원 8. 사진 인화 50 원 9 총 예산 3055 원.
상금 문답행사 프로그램 6 학생들의 소방안전의식과 자방 자조 탈출능력을 강화하기 위해 소방안전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화재사고 발생을 최소화하고 화재를 효과적으로 예방하며 인신과 재산안전에 대한 경각심과 대응력을 높인다. 학생들이 소방안전지식을 더 잘 이해하고 안전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환경을 최대한 조성할 수 있도록 이번 소방안전지식대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첫째, 경기 시간
소방지식경쟁은 초전, 복전,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예선 시간: 10 월 6 일 오후 7 시 30 분-9 시 30 분, 10 월 9 일 정오 필기시험과 면접 (구체적인 교실은 별도 통지).
복전 시간: 165438+ 10 월 14, 오후 3 시-5 시, 이과루 (교실별 통지).
결승전 시간: 10 월 27 일 오후 7 시 30 분-9 시 30 분, xx 층 집합청에서.
둘째, 게임 등록
등록표는 반관리위원회 위원들이 수집하여 10 월 3 일 (수요일) 오전 0 시에 코빈빌딩 5 1 165438 에 제출하고 화요일 오후 9 시 30 분에 코에게 배달한다
예선 단계: 각 반이 참가 신청한 학생은 우리 학과 사이트 학생처에서 경쟁 관련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고, 주최측은 그들에게 출제 (80%), 예선 통일조직 필기시험을 할 것이다. 우리는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초전 2 라운드, 즉 면접에 참가할 것이다. 면접이 통과한 동창회에는 복전이 있다.
복전 단계: 초전에서 두각을 나타낸 사람이 복전을 진행한 후 우리 학과를 대표하여 우리 원 조직의 결승전에 참가한다.
셋째, 보상 설정
1 등상 1, 2 등상 2, 3 등상 5, 우수상 몇 개. 모든 수상자는 정교한 선물 한 부를 받고 종합 평가를 할 수 있다.
넷. 참가자
수학 정보 기술과의 풀 타임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입국 규칙
초전 필기시험 규칙: 폐쇄권, 정해진 시간 내에 필기시험을 완성하다.
예비 면접 규칙:
(1) 경쟁 질문에는 필수, 객관식, 퀴즈 등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필수 질문: 고정 점수, 질문당 10 점.
2. 객관식 질문: 10, 20, 30 의 세 가지 점수로 나뉩니다.
3. 날치기 답안: 고정점수, 질문당 10 점.
(b), 채점 규칙
1. 필답점수: 각 선수는 반드시 필답을 대답해야 하고, 맞힌 사람은 점수를 가산하고, 틀린 사람은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2. 답안점수: 플레이어는 답안 기회를 포기할 수 있고 답안을 포기하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답안을 고르면 답을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공제된다. 제목을 선택한 후 대답을 포기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제목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할 것이다. 답변을 선택하면 세 가지 채점 질문을 선택할 수 있다. 제목이 선정된 후 20 초의 고려 시간이 있습니다. 응답 시간은 2 분을 넘지 마십시오.
3. 퀴즈 점수: 퀴즈는 2 라운드로 나뉘며, 매 라운드 12 질문입니다. 맞히면 가산점이 되고, 틀리면 점수가 줄어든다. 판주가 제목을 읽고' 시작' 이라고 하면 각 그룹은 먼저 대답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취소할 수 있다. 질문당 10 점. 대답하지 못하거나 틀리면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물동사가 자금을 추정하지 못하다.
정교한 선물비용은 150 원, 경기 관련 소품 구입 비용은 50 원으로 예상된다. 총 비용은 150+50 = 200 원입니다.
상금문답행사 기획방안 7 올해는 우리나라 제 x 번째' 안전생산월' 이며 홍보교육의 주제는' 안전발전, 예방위주' 다. 홍보 및 교육 업무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우리 병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키고, 우리 병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병원 전체에서 안전 생산 지식 경쟁을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다음과 같은 활동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첫째, 지식 경쟁 조직
이번 경기의 순조로운 진행을 위해 경기 지도팀이 구성되었는데, 그 구성원은 다음과 같다.
팀장: XXX
부장: XXX
경쟁 검토 팀 구성원: XXXXXX
둘째, 참여 부서 및 요구 사항
(1) 참여 부서
재무부, 병원 사무실, 총공실, 공장, 1 층, 2 층, 감독회사, 인테리어 회사, 프로젝트 관리부, 물류 서비스 센터.
(2) 입사 요건
경기는 두 조로 나뉘는데, 한 조당 세 명이다.
셋째, 경기 시간
예선: 20xx 년 6 월 25 일 오전 9 시.
결승전 시간: 20xx 년 6 월 28 일 오전 9 시.
넷째, 경기 장소
병원 3 층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내용
안전지식문제고 (남창시 안전생산감독관리국 사이트 안전사 칼럼 참조)
여섯째, 경기 형식
경기는 답안, 필답, 위험문제, 가산점 문제, 상호 작용 문제의 네 가지 형식으로 나뉜다. 각 참가 그룹별 기본점 100 점)
1, 필수 답변.
답안 방식은 개인 답안, 필수, 그룹 필수, 문제당 20 점으로 나뉜다. 개인은 각 팀에 대해 1 질문에 답해야 하고, 선수번호에 따라 1-3 에서 번갈아 대답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아야 한다. 각 팀은 * * * 두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질문에 대답하면 팀에서 멤버를 선택합니다. 사회자는 문제를 다 보고 대답하고, 정답에 20 점을 더하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위험 문제.
위험 점수는10,20,30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위험 문제는 두 단계로 나뉘는데, 각 단계마다 세 가지 문제를 선택할 수 있다.
1 단계에서는 응답 팀이 자신의 팀에서 응답하도록 선택하거나 다른 팀을 지정하여 응답할 수 있습니다. 사회자가 문제를 다 봐야 대답할 수 있다. 자신의 팀이 대답할 때, 정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하고, 오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공제한다. 다른 팀의 답안을 선택할 때 정답은 답안자에게 상응하는 점수를 주고, 틀리게 대답하는 사람은 답안자에게 상응하는 점수를 준다.
2 단계는 반드시 현재 답안팀이 대답해야 하고, 정답에 해당 점수를 더하고, 오답은 해당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기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추가 경기.
이전 코너의 질문에 답한 후 점수가 동일하여 순위 순서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 점수가 같은 경기팀이 연장전을 벌여 질문당 10 점, 마지막으로 점수별로 순위를 매겼습니다.
4. 대화식 응답. 현장 분위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각 라운드가 끝난 후 진행자는 인터랙티브 답안고에서 세 가지 질문을 선택해 현장의 다른 참가자들 (경기팀과 경기 스태프 제외) 이 답해 정답을 맞춘 기념품 한 부를 증정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곱. 상 설정
각 대회 팀의 총성적에 따라 1 등상 200 원, 2 등상 100 원, 3 등상 50 원을 수여하고 상위 3 위 팀에 영예증서를 수여한다.
여덟. 관련 요구 사항
1, 매우 중시해야 합니다. 전원 시동을 걸겠습니다. 이번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하는 것은 우리나라 제 x 번째' 안전생산월' 활동을 전개하고 안전생산과 관련된 법률법규를 전개하여 교육훈련을 선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동시에, 각 부서는 참가 인원을 선발하고, 경기 준비를 잘 하고, 경기 시험 문제를 진지하게 심사해야 한다. 6 월 15 까지 각 팀의 참가 선수 명단을 병원 종합치처에 제출해 주세요.
2. 각 부문 참가자는 6 월 25 일 오전 8 시 30 분까지 행사장에 들어가 경기팀이 지정한 자리에 앉으세요.
3. 행사장에서 현장 규율에 주의하고, 떠들지 말고, 핸드폰을 진동 옵션으로 옮기고, 행사장을 마음대로 돌아다니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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