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기업 앨범 디자인의 네 가지 기본 요소는 무엇입니까?

기업 앨범 디자인의 네 가지 기본 요소는 무엇입니까?

문자, 그래픽, 색상, 배열은 기업 홍보 그림책의 네 가지 기본 요소로, 이 네 가지 요소의 조합은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준다. 각 요소에는 고유 한 특성이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적용 과정에서 특성의 적절한 사용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함께 결합 될 때 더 나은 시각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자신의 장점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1. 문자는 시각적 이미지의 한 요소로 먼저 읽을 수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서로 다른 서체 변화와 크기 면적의 변화는 서로 다른 시각적 감각을 가져올 수 있다. 텍스트 레이아웃 디자인은 시각적 효과와 개인화된 레이아웃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서체의 선택과 적용은 쉽게 식별하고 읽을 수 있어야 하며, 맹목적으로 효과를 추구한다고 해서 문자에 가장 기본적인 정보 전달 기능을 상실해서는 안 된다. 특히 글꼴 모양과 구조를 변경하거나, 효과를 사용하거나, 서예나 필적을 선택할 때 인식성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서체의 선택도 호소의 목적에 주의해야 한다. 서체에 따라 개성적인 특징이 다르고, 내용과 스타일에 따라 팜플렛 디자인도 서로 다른 서체 디자인 포지셔닝이 필요하다. 엄숙하고 무겁고 활발하며 가볍고 우아하며 클래식하거나 참신한 현대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제 내용에서 전달 내용과 형식 또는 상징적으로 일치하는 글꼴을 선택합니다.

팜플렛 전체에서 서체의 변화는 너무 많지 말고 선택한 서체 간의 조화와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제목이나 힌트성 문자는 적절히 변경할 수 있고, 내부 문자 스타일은 통일되어야 한다. 문자의 배열은 사람의 읽기 습관에 맞아야 한다. 예를 들면 한 줄에 글자 수가 너무 많을 수 없고, 적당한 간격과 간격을 선택해야 한다. 또한 서로 다른 글꼴 레이아웃 스타일을 활용하여 새로운 레이아웃 효과를 만들어 독자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2. 제도 방법

그래픽은 이미지와 색상을 사용하여 정보, 사상 및 의사 소통을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시각적 언어입니다. 국경을 초월하고, 언어 장애를 제거하고, 다양한 분야에 들어가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그것은 인류의 보편적인 시각적 기호이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그래픽 사용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는 그래픽의 시각 효과를 효과적으로 이용하여 독자의 주의를 끈다. 이 순간 강렬한' 흡입 효과' 는 그래픽으로만 얻을 수 있다.

독서 효과를 보다. 좋은 그래픽 디자인은 주제를 정확하게 전달하므로 독자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더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유도 효과. 독자의 호기심을 사냥하여 독자를 도형에 끌어들이고, 시선을 글로 향하게 하다. 그래픽 표현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페인팅 및 사진 기술은 모양과 스타일이 다른 그래픽과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지원 설계의 응용은 그래픽의 창작과 표현 공간을 크게 넓혔다. 그러나 어떤 수단을 사용하든 그래픽 디자인은 구상과 추상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도형은 객관적인 사물의 구체적인 형태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의경을 표현할 수 있다. 그것은 직관적인 이미지로 물체의 형식미, 근리미, 색채미, 사실감을 실감나게 전달하며 사람들의 흥미와 욕망을 시각적으로 자극하고 심리적으로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다. 특히 외관이 정교한 제품들은 종종 정교한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실제 사진으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러한 특징들 때문에 비유 그래픽이 여전히 팜플렛의 디자인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구체적인 그래픽은 사람들이 쉽게 좋아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시각적 언어 형식이다. 구상도형으로 어떤 개념이나 제품 정보를 전달하면 그림의 표현력과 설득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의 관심가치를 높여 전파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비유적 그래픽 이미지의 선택과 운용은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정제와 엄격한 선별이 필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구상그래픽 표현의 승화여야 하고, 화면 이미지의 간단한 나열과 패치 워크가 아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추상적 그래픽은 비현실적인 추상적 시각 언어로 홍보 내용을 표현하며 매우 개념화된 표현이다. 브로셔 디자인에서 추상 그래픽의 표현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며, 특히 현대 과학 기술 제품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그것의 추상적인 아름다움 때문에, 추상적인 도형으로 그것의 본질적인 특징을 표현하기가 더 쉽다. 또한 이미지가 좋지 않거나 구체적인 이미지가 없는 제품이나 특정 콘텐츠와 제품을 특정 그래픽으로 표현하기가 어려울 경우 추상적인 그래픽을 사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상적 도표가 간결하고 명료한 형식미와 강렬한 비주얼은 사람들의 심미감 향상이며 시대정신의 반영으로 구체적인 그래픽보다 현대감, 상징성, 전형성을 갖추고 있다. 추상적인 표현은 어떤 표현 기교나 대상에 얽매이지 않고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팜플렛의 표현 공간을 넓힐 수 있다.

숫자가 아무리 추상적이면 결국 독자들에게 받아들여질 것이다. 따라서 추상 그래픽을 설계하고 사용할 때 추상 형식은 주제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객체의 내용이나 본질을 표현해야 합니다. 또한 사람들의 심미심리와 감상 습관을 이해하고 파악하고, 타깃과 적응성을 강화하고, 추상적인 그래픽이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정당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구체적인 도형과 추상 도형은 각각 장점과 한계가 있다. 따라서 브로셔를 설계하는 과정에서 두 가지 표현이 동시에 나타나거나 추상적인 표현에서 특정 제품을 강조하는 것과 같이 서로 융합되는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할 때, 다른 생각과 대상에 따라 다른 표현 방식을 채택해야 한다.

3. 색상

브로셔 디자인의 요소에서 색상은 중요한 부분이다.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제를 부각시키고, 레이아웃의 시각적 충격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관심과 감정적 반응을 직접적으로 끌 수 있다. 한편, 주제와 이미지의 개성적 특징을 더 깊이 드러내고, 인식을 강화하고, 깊은 인상을 남기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다.

브로셔의 색상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출발해야 하며, 구성 요소 간의 색상 관계의 전반적인 통일에 초점을 맞춰 주제 내용을 충분히 반영하는 기본 기조를 형성해야 한다. 색상의 광도, 색조, 순도 등 다양한 요소들의 대비와 조정을 고려하다. 디자이너의 주요 기조에 대한 정확한 파악은 독자가 전체적인 인상을 형성하고 주제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브로셔의 디자인에서는 상품의 상징색과 색채 연상과 기호를 이용하여 상품의 전파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은 종종 그 느낌에 맞는 색으로 표현되는데, 예를 들면 식품, 전자제품, 화장품, 의약품 등이다. , 색상 차이가 큽니다. 유사 제품은 용도와 특성에 따라 세분화할 수 있다. 음식과 같이, 일반적으로 대부분 순도가 높고 깨끗한 색을 선택하여 표현한다. 그 중에서도 빨강, 오렌지, 노랑 등 따뜻한 색은 색, 향, 맛의 느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어 사람들의 식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음식을 표현하는 데 널리 쓰인다. 갈색은 초콜릿이나 커피와 같은 씁쓸하고 향기로운 음식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녹색은 싱그러운 느낌을 주며, 종종 채소, 과과를 나타내는 데 쓰인다. 블루는 청량감이 있어 냉동식품, 상쾌한 음료 등을 나타내는 데 자주 쓰인다.

색채를 운용하는 과정에서, 전형적인 성적 표현을 중시해야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개성을 표현해야 한다. 비슷한 색을 사용하면, 신선한 시각적 충격을 잃게 된다. 이를 위해서는 기존의 색상이나 습관적 색상의 한계를 깨고, 과감하게 탐구하고, 표현 내용이나 제품 특징에 따라 새롭고 독특한 색상 스타일을 설계해야 한다. 결론적으로, 팜플렛의 색채 디자인은 홍보 자료의 내용과 제품의 특징에 근거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동종 디자인에서도 독보적이고 독보적이어야 한다. 그래야 인식과 기억을 강화해 좋은 시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4. 약속

디자인 장에서 설명한 다양한 레이아웃 방법 및 규칙은 브로셔의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브로셔의 형식과 형식은 많이 바뀌었으며, 디자인 시에는 상황에 따라 다르게 취급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페이지 수가 적고 면적이 작은 팜플렛은 눈에 띄는 레이아웃 특징을 설계해야 한다. 색상과 이미지는 명확하게 두드러져야합니다. 배치 설계의 피쳐에서; 본문은 적당히 좀 클 수 있다.

페이지 수가 많은 팜플렛의 경우, 표현할 내용이 많기 때문에 통일된 느낌을 얻기 위해 편성에서 그리드 구조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리듬의 변화 관계를 강조하려면 일정한 공백을 남겨 두어야 한다. 색채 간의 관계는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한 페이지 효과 표면에만 초점을 맞추고 전역을 파악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전체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연의 창작 아이디어를 결정하고 예산 상황에 따라 포맷과 페이지 수를 결정한다. 그리고 표준 레이아웃에 따라 그래픽 내용을 축소하고 비례에 맞게 배열하여 대비를 전면적으로 관찰하고 합리적으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책 전체의 * * * 요소를 찾아내고, 기준을 설정하거나, 이미지를 사용하고, 이러한 주요 요소들을 배열하고, 다른 요소들을 설계한다. 책의 몇 가지 요점을 파악하고, 점대면으로 전체적인 배치를 통제하고, 통일중의 통일을 이루고, 변화의 통일을 이루며, 조화되고 완벽한 시각 효과를 달성한다.

디자이너가 설계업체에서 그림책을 홍보할 때, 문자, 그래픽, 색상, 각 구성 요소의 배열의 독립적 특징을 볼 뿐만 아니라, 전체 그림책 디자인을 하나의 전체로 보고 네 가지 기본 요소를 하나로 조화롭게 결합하여 완벽한 시각 효과를 내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