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노력의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서는 종종 목적, 요구 사항, 방법, 방법, 진도 등에서 마련된 서면 계획인 계획을 미리 세워야 한다. 계획은 어떻게 세워야 합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2022 기술대회 기획안 (정선 6 편) 입니다. 참고용으로 필요하신 친구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스킬 대회 기획 프로그램 1 1, 활동 배경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함에 따라 첨단 기술은 이미 사람들의 현실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으며, 과학기술의 선두 지위는 전자전기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에서 비롯되었다. 특히 개혁개방의 중국에 대해서는 고도의 기능 인재를 양성하고 중국의 선진 생산 기술 수준을 높여야 한다. 고등 전문 학생으로서 우리는 자신의 실천 능력을 제고하고 국가의 사화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행사 목적: 우리 병원의' 시범건설' 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나라 개혁개방 XX 주년을 기념하며 전자전기직업기술대회를 특별히 개최하며 대학생의 좋은 학풍, 집단적 명예감, 문명이미지를 양성한다. 이번 대회는 당대 대학생의 실천능력과 팀워크의식을 제고하고 종합적인 자질을 제고하며 양호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셋. 대상 사용자:
각 부서에서 재직하는 학생.
넷. 경기 내용:
전자 부품의 정확한 식별, 전자 기기의 올바른 사용, 일부 간단한 회로의 조립 디버깅, 간단한 전자 부품의 용접 디버깅.
5. 경기 시간:
약 2-3 시간 정도 걸립니다.
자동사에 필요한 장비와 장비:
멀티 미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전자 부품, 오실로스코프, 전자 교육 스테이션, 여러 와이어, 이중 DC 레귤레이터 전원 공급 장치, 솔더, 플럭스 등
선수 소유 도구: 인두철, 뾰족한 입집게, 족집게, 스크루 드라이버 및 공통 도구.
일곱.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경기 준비에 필요한 도구, 주요 책임자를 배정합니다.
2. 구현 단계:
내부 홍보: 각 반에 서면 통지 (비서과 담당) 를 보냅니다.
대외 홍보: 패널 홍보, 포스터 홍보 (홍보부 담당).
행사 등록: 반 단위로 등록표에 학습위원이 강의하는 학습부 책임자가 있습니다. 각 클래스는 그룹에 있습니다.
스포츠 등록은 팀당 3 명으로 제한되며, 반당 최소한 한 팀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한다.
3. 채점 규칙: 경기 완료에 필요한 시간 (15), 부품 선택이 정확함 (10), 테스트 정확도율 (25), 전자제품 설치 (25), 팀워크의식 (의식
4. 규정을 위반한 감점
다음과 같은 경우 선수가 경기 성적에서 점수를 공제해야 한다.
선수는 정해진 시간 내에 경기를 마쳐야 한다. 경기 일정 기간 동안 심사위원은 각 선수의 위반 조치를 기록하여 상황에 따라 5- 10 점을 공제했다.
현장 운영 실패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지 않은 경우, 현장 심사위원은 기록, 10/0 점을 담당한다.
임무 교부서를 완성한 후 단락이 있으면 10 점을 공제한다.
여덟. 경기 시간 및 장소:
미정.
아홉. 수상 설정:
일등상
이등상 한 개
3 등상 수상자 2 명
우수 팀웍상.
영예증서를 수여하고 상품을 수여하다.
X. 활동 예산:
XI. 활동 단위:
주최: 자동화부 두 위원회.
주최: 자동화과 학습부.
참고: 참가자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며, 안배에 복종하고, 경기장 설비기구를 아껴야 한다. 경기 기간에는 안전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조작하여 감전 장비 사고를 방지해야 한다.
기술 대회 기획 프로그램 21, 활동 배경, 목적 및 중요성
직업 기술 훈련 활동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제품 디자인 전공 직업 기술 훈련 성과를 적극적으로 보여주고 학생들의 응용 능력과 혁신적인 자질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키며, 미국 병원은 일상적인 훈련과 실제 운영을 향상시키기 위해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경쟁에 참가합니다.
둘째, 활성 대상
미술학원 제품 디자인 전공 (14-17)
셋째, 활동의 내용
길림성 여요주업에서 생산된 백주' 프랭크' 를 겨냥해 병체 디자인 (예: 병체, 선물함, 선물봉투, 상표포장 디자인) 을 포함한 일련의 제품 디자인을 진행한다.
넷. 행사 시간 및 장소
20xx 년 5 월 28 일부터 6 월 22 일까지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20xx 년 5 월 22 일, 학원 홍보 대회, 학생 참여 조직 대회의 모든 관련 사항을 준비하고, 학생 등록을 조직한다: 학급 단체로 신청할 수도 있고, 개인이 신청할 수도 있다.
2.20xx 년 5 월 28 일 디자인을 시작하여 경기 디자인 단계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
3. 성적 평가 20xx 년 6 월 22 일, 경기 성적 평가:
미원은 경기 후 전문교사와 협력업체 책임자를 조직하여 공정함, 정의, 공개, 수상자 발표 등을 실시한다.
여섯째, 상 설정
경기는 교급 시합이다. 대회 우승자는 학교에서 영예증서를 수여하고, 상금은 기업이 제공한다. 1 등상 1, 보너스 1 ,000 원, 2 등상 ***3, 장당 500 원, 3 등상 1 * * 5,
일곱. 경기 시간
경기 시간: 20xx 년 5 월 28 일부터 6 월 22 일까지입니다.
위치: 1 1203, 1 1202,1/kloc-0
경기: 술병 스타일링을 포함한 일련의 제품 디자인 (예: 술병, 선물함, 선물봉투, 상표 등). , 길림성 여요주업에서 생산된 백주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대회 책임자: 호스광, 제품 디자인부 이사.
왕문보, 미술학원 카운슬러
기술 대회 기획 방안 3 은 각 직위의 기술 수준과 실제 운영 능력을 전면적으로 점검하고, 직원들이 전문 기술을 향상시키도록 장려하고,' 비, 학습, 서둘러, 도움, 슈퍼' 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호텔 종합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목적을 달성하고, 호텔 관리 관행과 결합해 XXXX 제 x 회 일자리 기술기술 대회를 개최한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경쟁 원칙
전원 참여, 공정경쟁 원칙에 따라 이번 대회를 조직하다.
둘째, 조직 지도자
1. 대회에는 중재석이 있어 대회 기간 동안 각종 분쟁의 중재를 담당한다. 호텔 총지배인 XXX 씨는 주심을 맡고, 부총지배인 XXX 씨와 부총지배인 XXX 씨는 각각 주심을 맡고 있다.
2. 각기 다른 부서에 따라 해당 심판팀을 설립한다. 각 그룹마다 심판이 한 명씩 있으며 해당 부서장이 맡는다.
3. 경기에는 채점 감독석이 있어 경기 진도를 감독하고 각 경기의 점수와 순위를 총괄한다. 재무 2 선 인원이 스코어, 인사 행정을 맡다.
각 부서가 책임져야 할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엔지니어링부는 주로 조명, 오디오, 마이크, 프로젝터, 노트북, 경기장 배경 음악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영업부는 주로 다른 부문이 공연 준비, 연예인증서 제작, 현수막 및 현장 촬영, 사진 촬영, 물표, 빨간 봉투, 참가카드, 심판카드 제작을 담당한다.
(3) 전청부는 본 부서의 관련 경기용품 준비를 담당한다.
(4) 외식부는 연회장 배치, 본 부문 경기용품 준비, 경기 예절원 배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5) 객실부는 본 부서의 관련 경기용품 준비를 담당한다.
(6) 재무부 기계실은 경기용 컴퓨터 준비 및 각종 대회 포인트의 통계 요약을 담당한다.
(7), 보안부는 본 부서의 경쟁용품 준비와 경기장 질서 유지를 담당한다.
(8) 인사행정부는 이번 대회의 보너스 신청, 증명서 발급 및 경기 조직 업무를 담당한다.
셋째, 경기의 형태와 내용
1. 이번 경기는 스킬 경쟁으로 진행되며 총점 100 입니다.
2. 각 직위 경쟁 내용은 각 부서에서 제공하며 경기 절차, 채점 규칙, 참가 선수 및 심판 명단을 포함해 인사행정부에 보고하여 승인을 받습니다.
넷. 경기 시간과 장소 배정
1 .. 경기 시간: x 년 x 월 x 일 x 시간 x 분 공식 시작.
2. 위치: xxxxxxxxxxxxxxxxxxxxxxxxxxxxx
3. 총결산상: 경기가 끝난 후 XXX 에서 경기 총결산과 시상이 열린다.
4. 경기장 구분: XXX 는 객실 침대와 음식 종목 (중서식품 진열대, 트레이 릴레이, 중서요리사 조각, 모듬 제작, 칼공 포함) 으로 나뉜다. XXX: 재무 인벤토리, 프론트 데스크 RC 싱글 입력, 아날로그 접수, 호텔 관련 지식에 대한 영어 답변, 컴퓨터 입력 조판 XXX 는 보안 소방, 전등 설치, 신발 선반, 가스 탱크 제작장, XXX 북문은 차량 대열을 위해 타이어 장소를 바꾼다.
동사 (verb 의 약자) 입사 (직장) 및 상 설정
호텔의 기존 직위의 실제 상황과 업무 요구에 따라 각 부처와의 연구를 거쳐 예비 결정 ***XX 이하 부서 직원들이 경합에 참가하기로 했다. 이번 대회 각 직위의 직무 기술 수준을 실감나게 반영하려면, 각 직위 단체전 참가 인원은 3 명 이상이어야 한다. 구체적인 참가 부문과 직위는 다음과 같다. 이번 대회에는 총 24 개 대회가 있는데, 그 중 개인상 12, 단체전 8 개, 작품전 4 개 종목이 있다.
자동사 경쟁 절차.
1, 출전 선수와 관람객은 20 분 앞당겨 입장합니다.
2. 호텔 지도자 동반단 지도자와 게스트가 회의장에 들어와 모두 기립박수를 쳤다.
3, 사회자가 무대에 올라 개막사를 하고 지도자와 게스트를 소개한다.
사회자는 경기 절차, 프로젝트 설정, 경기 규칙을 소개합니다.
호텔 부사장의 연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7. 각 대회가 끝난 후 바텐더, 바비큐 룸 전시, 감독석 총점 점수 및 순위;
8. 경기 결과를 발표하고 상을 수여합니다 (음악 재생).
9. 호텔 총지배인이 중요한 연설을 했다.
10, 사진, 지도자 퇴장, 기립, 박수로 작별인사.
일곱. 상 설정
1, 단독상: 200 원, 1 등상; 이등상 150 원; 3 등상 100 원.
2. 팀상: 200 원 (8 개 팀상);
전시상: 1 인당 50 원 (***3 명);
작품상: 200 위안; (***2) 보너스 신청 예상: 약 7600 위안.
여덟. 요구하다
1, 이번 경기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각 부서는 경기 계획과 요구에 따라 신중하게 준비하여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여 시합에 참가해야 한다.
2.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와 관중은 큰 소리로 떠들거나 걸어서는 안 되며, 시합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해야 한다.
3. 퇴근직원은 반드시 작업복을 입고 참가해야 하고, 각 부서는 참가 인원을 점검하고 출석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4. 출전 선수와 관중은 경기 10 분 전에 도착해야 하며, 순서대로 자리에 앉아야 한다. 관중은 의식적으로 회의장 규율을 준수하고 문명화 관객이 되어야 한다. 당직 경비원은 회의장 질서를 유지해야 한다. 5. 심사위원이 입장하거나 퇴장할 때 관중들은 기립박수로 송별해야 한다.
기술 경쟁 기획 프로그램 4 활동 목적:
많은 가정이 외동자녀이기 때문에 많은 학생들이 어려서부터 응석받이로 자라서 가사 등 필요한 생존 기술이 부족하다. 학생들의 실천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건강한 음식 문화를 발양하고 위생, 음식 환경, 서비스 태도, 영양 배합 등을 포함한 음식 환경을 개선하다. 캠퍼스 요리 대회를 열다.
활동 이름:
캠퍼스 요리 기술 대회
활동 조직자 및 참여자:
주최: XXX 캠퍼스 레스토랑
참가 대상: 중학교 3 학년 전체 학생.
활동 계획의 구체적인 구현:
1. 오이를 썰고 첫날 정오에 식당 입구에 있습니다.
재료: 오이 10, 식칼 10, 도마 10. "식칼과 도마는 식당에서 빌린 것이다"
경기 방식: 조별 경기, 오이, 식칼, 도마 등을 미리 준비한다. 우승자는 30 초 이내에 슬라이스 수가 가장 많고 슬라이스가 가장 균일한 사람이다.
직원 배치: 1 타이머, 1 예비인.
2. 감자를 썰고, 첫날 정오, 식당 문.
재료: 감자 몇 개, 10 칼, 10 도마, 10 접시. (식당에서 빌린 접시)
경기 방식: 경기는 팀별로 진행되며, 그룹당 감자 한 개씩 진행된다. 분쇄하기 전에 팀원들은 스스로 껍질을 벗기고 분쇄해야 한다.
시간이 적고, 찢고, 갈가리 찢고, 세밀함 종합 점수 (다른 사람 점수).
직원 배치: 1 타이머, 1 예비인.
3. 다음날 정오에 식당 입구에서 과일을 깎는다.
재료: 10 사과, 10 칼.
경기 방식: 조별 경기, 미리 각 그룹에 사과와 칼을 보낸다. 과일의 피부는 연속적이다 (깨진 것은 실패로 간주됨). 시간이 가장 적게 걸린다 (바늘의 가죽은 너무 넓거나 너무 두꺼워서는 안 된다).
직원 배치: 타이머 1 명.
4. 눈가리개 감정, 다음날 정오에 식당 입구에 있습니다.
재료: 마늘 모종 일부, 부추 일부, 양파 일부, 배추 일부, 상추 잎 일부, 상추 일부, 깨진 귀 일부, 1 타이머, 종이 상자 5 개. (이 판지 상자는 슈퍼마켓에서 요구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경기 방식: 조별 경기, 종이상자 5 개 미리 준비하고, 쉽게 식별할 수 없는 채소와 과일을 넣어 참가자들에게 인식시키고, 각 그룹마다 단독으로 만들어 모든 물품을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승자로 식별할 수 있다.
직원 배치: 타이머 1 명.
5. 과일 모듬
재료: 사과 20 개, 파인애플 10, 귤 20 개, 작은 토마토, 바나나 10, 믹스 접시 10.
(참고: 플래터는 식당에서 빌린 것입니다)
경기 방식: 20 분 안에 모듬을 완성한 다음 각 작품의 영양가와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설명합니다. 수상 작품은 심사위원이 선정한다.
직원 배치: 타이머 1 명.
활동 예산:
활동에 필요한 자료:
사과, 귤, 파인애플, 토마토, 바나나, 오이, 감자, 마늘, 부추, 양파 배추, 칼, 타이머, 테이블 등.
예산:
과일과 채소 예산: XXX 위안.
기타 자재 비용 예산: XXX 위안
보상 선물 예산: XXX 위안
보상 절차:
1. 오이 커팅 수상 팀을 발표하고 XXX 리더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수상자 팀 대표와 기념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했다.
2. 감자실크 수상팀을 발표하고, XXX 지도자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수상팀 대표와 사진을 찍도록 요청합니다.
3. 과일 껍질 벗기기 수상팀을 발표하고, XXX 지도자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수상팀 대표와 기념사진을 찍도록 요청합니다.
4. 눈가리개를 선언한 수상팀은 XXX 리더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수상팀 대표와 사진을 찍으라고 요청했다.
5. 과일 플래터 수상팀을 발표하고, XXX 리더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하고, 수상팀 대표와 사진을 찍도록 요청합니다.
6. 모든 선수들을 무대로 모시고 사진을 찍습니다.
7. 학교 식당 지배인에게 이번 행사를 총결하고 행사가 정식으로 끝났다고 발표하도록 요청합니다.
주의할 사항
1. 위생: 과일 플래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과일 앞 칼, 접시 청소 소독, 요리 전 식기 청소, 선수가 손을 씻고 조끼를 입고 경기 전 위생 처리와 같은 위생.
2. 안전: 공구의 사용, 경기는 식칼, 과일칼 등의 공구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전을 전제로 해야 한다. 감자 썰기, 과일 깎기 등의 공구를 사용하는 선수들의 경우, 직원들은 경기 전에 선수들에게 안전에 중점을 두고 경기 과정에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경기 전에 그들은 응급일을 하고 좋은 반창고 및 기타 용품을 사야 한다.
3. 현장 관리: 경기장이 식당에 있기 때문에 현장 인원 관리에 상당한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각 직원은 자신의 관리 구역을 나누어야 합니다.
원자재와 재료는 낭비를 제거해야합니다.
기술 경쟁 계획 프로그램 5 1, 목적 및 중요성
우리 학교의 청년 교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교육 교육 개혁의 요구에 적응하고, 우수한 자질의 교사 팀을 건설하다. 우리 학교의 청년 교사의 종합적인 자질 수준을 전면적으로 평가하고, 우리 학교의 청년 교사의 자질 현대화 발전을 촉진하고, 선진성을 확립하고, 많은 청년 교사들이 자각적으로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과감하게 혁신하고, 부지런히 단련하여 종합적인 자질이 높은 인민 교사가 되도록 지도하기 위해서. 학교는 X 월에' XX 중학교 청년 교사 종합기술대회' 를 개최할 예정이다.
둘째, 조직
팀장:
부팀장:
멤버:
셋째, 활동 주제: 자질 현대화를 촉진하고 XX 청년 교사의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한다.
넷째, 활동 시간:
1, 예선: XX 년 x 월 중순 이전;
2. 기말: XX 년 x 월 XX 일 (잠정).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1, 35 세 이하의 젊은 교사;
개인 형식으로 경쟁에 참여하십시오.
자동사 활동 내용 미달물 (경기 규칙 미정)
(a) "2 1 세기 우수 교사가 가져야 할 사덕" 연설 대회
선수에게 정해진 시간 내에 연설 형식으로 2 1 세기 우수 교사가 갖추어야 할' 직업윤리' 를 충분히 설명하도록 요구하다.
연설 시간: 5 분
(2) "세 펜" (펜, 분필, 붓) 경쟁
경기 요구 사항: 서예 대회에 참가할 때는 자신의 종이, 펜, 잉크를 준비해야 한다. 종이의 크기는 4 자 칠음을 쓸 수 있는 시를 기준으로 한다.
(3)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제작 공모전
요구 사항: 모든 참가 청년 교사는 자신의 멀티미디어 코스웨어를 독립적으로 완성하고 X 앞에 XX 를 제출한다.
자동사 추천
경기의 상위 6 위는 수여될 것이다.
일곱. 참여 방식
1. 전교에서 35 세 이하의 청년 교사는 반드시 두 가지 대회에 참가해야 하며, 자격을 갖춘 청년 교사는 3 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2. XX 월 x 일에 예정되어 있으며 등록 장소는 XX 입니다.
기술 대회 기획 프로그램 6 1, 활동 목적:
규정 종목은 과학기술과 오락을 하나로 모아 학생들이 경기에서 자신을 제고하고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를 바란다.
둘째, 활동 배경:
학생들은 모두 일정한 컴퓨터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 2 회 학술위원회는 이 기회를 빌어 학생들이 경기에서 자신의 재능을 향상시키고, 실력을 발휘하며, 동시에 경험을 배울 수 있게 하였다.
셋째, 활동 시간:
1. 등록 시간: 5 월 12-5 월 2 1.
2. 경기 시간: 5 월 23 일 ~ 5 월 27 일.
넷. 이벤트 상세 소개:
고정활동은 주최 측에서 규정한 기술적이고 지식적인 행사로 참가자들이 행사에서 오락도 하고 공부도 할 수 있게 한다. 고정 프로젝트는 타악기 프로그램, 프로그램 오류 수정 및 스도쿠 경쟁의 세 가지 독립 프로젝트로 구성됩니다.
(1) 노크 프로그램:
1. 경기 내용: 선수 키보드 지법의 숙련도를 시험한다. 시합할 때 주최측은 몇 단락의 프로그램 코드를 줄 것이고, 참가자는 키보드로 두드려 Vc++ 조작이 성공할 것을 요구한다.
2. 채점 기준: 가장 빨리 달리는 사람은 승자다.
(2) 절차 개정:
1. 경기 내용: 테스트는 프로그램에 대한 선수의 민감도입니다. 시합할 때 참가자는 프로그램이 Vc++ 에서 성공적으로 실행될 수 있을 때까지 몇 가지 오류가 포함된 프로그램 코드를 수정합니다.
2. 채점 기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모든 절차를 수정하는 사람은 승자입니다.
(3) 스도쿠 경기:
1. 경기 내용: 출전 선수들의 관찰력과 추리력을 시험한다. 스도쿠판은 구궁으로, 각 궁은 구격으로 나뉜다. 이 81 칸에 알려진 숫자와 문제 해결 조건을 제시하다. 시합할 때 참가자는 논리와 추리를 이용하여 1-9 의 숫자를 다른 상자에 채워야 한다. 1-9 의 각 숫자를 행당, 열당, 집당 한 번만 나타나게 합니다. 그 때 참가자는 몇 개의 스도쿠를 채울 것이다.
2. 채점 기준: 한정된 시간 내에 모든 스도쿠를 채우는 사람은 승자입니다. 한정된 시간 내에 모든 스도쿠 () 를 다 채우는 사람이 없다면, 항목의 수를 기록하고, 항목이 많을수록 승자가 왕이 된다.
참고:
1 및 위의 세 가지 이벤트는 독립적입니다. 출전 선수는 1 이상에 참가할 수 있고, 3 개 대회 경기 시간은 엇갈린다.
2. 이 세 가지 항목 중 어느 것도 정해진 시간 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가장 많이 완성한 쪽을 승자로 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규칙:
1. 참가자는 어떤 참고 자료도 가지고 경기장으로 들어가거나 인터넷을 통해 검색할 수 없습니다.
2. 프로그램 오류 수정 프로젝트에서 참가자는 원래 프로그램의 기능과 용도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선택 방법:
경기 때 주최 측 직원들은 타이머를 이용해 선수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집계한다. 가장 빠른 참가자는 이 프로젝트의 승자이자 그 프로젝트의 기록 보유자이다. 기록 보유자가 태어났을 때 게임은 끝났다. 게다가, 우리는 다음에 기록을 깨기 위해 이번 행사의 모든 기록을 꼼꼼히 등록할 것이다. 이렇게 매년 활동마다 더 강한 프로젝트 기록이 있을 수 있다. 이런 활동은 전승 과정에서 전승되고 발전할 것이다.
일곱. 활동의 구체적인 과정:
1. 학술위원회는 몇 주 전에 경기 통지를 발표할 예정이므로 상가 앞에서 기자회견을 하거나 노점을 마련하고, 학생들에게 경기 구체적 사항을 상세히 소개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경기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것이 좋다.
2. 등록 방법:
(1) 등록 마감 전에 정보부 제 2 회 학술위원회 참가 선수는 해당 학급 조직위원회에 등록하여 보고할 항목 또는 어떤 항목을 명시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조직위원회는 등록 요약표를 요약하여 공개 우편함에 제출할 것이다. 제 2 회 학술위원회 이외의 참가자들은 스스로 지원서를 공개 사서함에 제출하고' 학년 전문수업+이름 (프로젝트명)' 으로 통일적으로 명명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예: 10/0 급 전자정보공학 (절차오류 수정) 3 반 XXX.
3. 등록이 마감되면 학술위원회 직원은 신청서를 요약하고 지원자 수를 집계하여 참석자 수에 따라 장소 및 배치 참가 여부를 결정합니다.
학술위원회는 경기 일주일 전에 장소 (특히 기계실) 를 신청하고 참가 선수들에게 자료를 배포해야 한다. 4. 학교위원회는 경기 시간 전에 시험 문제를 준비하고 시험 문제를 비밀로 해야 한다.
8. 참가자:
화남사범대학교 남해캠퍼스 전체 학생이 개인으로 경기에 참가한다.
아홉째, 상 설정:
각 종목마다 승자가 하나 생기고 그에게 증명서와 상품을 수여한다.
X. 활동 주요 책임자의 연락처:
기획서: cen pengjie
화남사범대학교 남해학원 정보공학기술학과 제 2 학술위원회
20 1 1 년 3 월 12 일
① 행사 총책임자: 이 선생님.
(2) 활동책임자: 시당 전체 간부, 각 반 반장.
X. 조직 및 활동 조직위원회:
① 주최 단위: 화남사범대 남해학원 정보공학기술학과 제 2 회 학술위원회
② 주최 단위: 화남사범대 남해학원 정보공학기술학과 제 2 회 학술위원회
Xi. 활동에서 주목해야 할 문제:
(1) 등록 시간 이후에는 등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 각 부처 부장은 각 부서의 간사를 잘 배정하여 항상 사람이 있고, 모든 일을 관리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3) 비상시에는 지도 선생님의 지도와 등급위원회의 안배를 모두 따른다.
열두. 첨부 파일:
부속서 I: 이벤트 홍보 프로그램
부속서 ii: 특정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내용
부속서 iii: 무료 프로젝트 계획
부속서 4: 자유 품목 최종 선택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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