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문화예술교류기획(중개 제외), 무대미술 모델링 기획, 기업 이미지 기획, 컨퍼런스 서비스, 전시 디스플레이 서비스, 각종 광고 디자인 및 제작.
2. 문화예술교류기획, 경영컨설팅, 사업정보컨설팅(중개 제외), 무대미술 모델링 기획, 기업 이미지 기획, 마케팅 기획, 기업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 컨퍼런스 서비스, 전시 디스플레이 서비스 , 예절 서비스, 사진 서비스, 의류, 신발 및 모자 판매, 가구, 장난감, 생활 필수품, 목재 제품, 플라스틱 제품 판매.
3. 각종 광고, 문화예술 교류 기획(중개 제외), 회의 서비스, 전시 디스플레이 서비스,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 장난감 판매 등의 디자인, 제작, 대행 및 판매 공예 선물, 전자 제품.
4. 문화예술교류 기획, 사업정보 컨설팅, 기업 경영 컨설팅(중개 제외), 컨퍼런스 서비스, 전시 디스플레이 서비스, 기업 이미지 기획, 무대예술 모델링 기획, 마케팅 기획, 그래픽 디자인 및 제작 , 다양한 형태의 광고 제작 및 디자인.
확장 정보:
문화 산업"은 아도르노와 호르크하이머가 "계몽의 변증법"(1947)에서 처음 사용한 개념입니다. 그들은 특히 다음과 같이 강조했습니다. 대중문화와 구별된다. 문화산업은 오래되고 익숙한 것을 새로운 품질로 녹여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대량 소비에 적합한 제품, 소비의 성격을 상당 부분 결정하는 제품은 계획에 따라 생산됩니다.
어떤 지점은 같은 구조를 갖고 있거나 최소한 서로 소통을 하고 거의 차이가 없는 시스템에 배치돼 있다. 이 모든 것은 바로 기술적 수단과 경제적, 관리적 집중화를 통해서 가능하다.” 문화산업의 대규모 발전은 미학의 상품성을 명백히 하였고, 미적 생산과 소비를 대규모로 보이게 만들었다고 해야 할 것이다. .
문화산업이라는 용어는 호르크하이머와 아도르노가 공동 집필한 『계몽의 변증법』에서 처음 등장했다. 문화산업 또는 문화산업으로 번역할 수 있다. 특별한 경제 형태인 문화 산업은 문화 산업의 본질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라마다 문화 산업을 보는 관점이 다릅니다.
문화 산업에 대한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산업 표준에 따라 문화 상품과 서비스를 생산, 재생산, 저장, 유통하는 활동을 표준화된 생산, 유통, 유통, 소비 및 재소비의 관점에서 정의합니다.
참조: Baidu Encyclopedia-Cultural 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