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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요족의 화요 결혼식 풍습.

화요족의 혼인제도는 그 자체의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일부일처제, 동종불혼제, 유혼 3 년제를 엄격히 집행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요이순신은 예로부터 일부일처제를 엄격히 시행해 왔으며, 구사회의 돈과 권세가 있는' 마즈',' 색포' 도 예외가 아니다. 이는 한족의 삼처사첩과는 확연히 다르다. 동종미혼제는 꽃허리를 쓰는 속담을 사용한다. "더 이상 음식이 없다면 달콤한 메밀과 타타르 메밀을 모두 먹을 수는 없다. 옷이 없으면 염소 가죽과 양가죽을 함께 입을 수 없습니다. 형제자매는 배우자가 없으면 결혼할 수 없다. "당 남매 간의 결혼, 사랑, 성관계가 근친상간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형상적으로 설명하고, 관습에 따라 엄벌을 받고, 어떤 것은 종법제도에 따라 집행될 수 있다. 화요족 청년 남녀가 사회의 자유를 누릴 권리가 있으며, 주로' 화초담배 먹기' 와 같은 풍습에 나타난다. 구사회에서 결혼은 부모가 독립적으로 안배할 수 없었다. 부모님이 동의하신 후 팔자를 밀고 여자 집에 색례를 보내다. 지금은 자유롭게 연애할 수 있지만 낡은 형식은 여전히 존재한다. 결혼 3 년 동안 떠나지 않는다' 는 제도는 화요족이 이족의 다른 지계와 구별되는 가장 큰 특징이다. 이런 결혼 풍속은 지금은 보편적인 현상은 아니지만 여전히 존재한다. 이런 결혼식 풍습은 국경절 봉헌영화' 꽃허리 신부' 의 배경이다. 화요이는 보통 먼저 결혼식을 올린 다음 어느 날 국가 결혼식 수속을 밟는다. 결혼식 날 밤 신랑은 친구들이 동방에서 싸운 후 떠나야 했다. 다음 날 신부는 동료에게 호송돼' 3 년 동안 남편의 집' 생활을 시작했다. 3 년 안에 여자는 연애할 권리를 잃는 것 외에 각종 사회활동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고, 명목상으로는 다른 사람의 아내가 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남편의 생활을 외면하고, 3 년 후에야' 집에 돌아갈 수 있다' 고 정식으로 현모양처가 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길일을 골라 결혼식을 올리다. 남자는 신부를 맞이하기 위해 호탕한 대오를 파견하여 신랑집 입구로 가서 노인이 일련의 의식을 주재한 후, 여자가 남자에게' 문지방 비용' 을 요구했다. 이후 부부는 방에 들어와 정당에서' 친친' 의식을 열고 천지를 경배하고 신부실로 들어갔다. 결혼식 날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여 손님을 대접했다. 꽃허리 역참의 젊은이가 결혼할 때, 아가씨는 손수 자신을 위해' 꽃입잠금탑' 을 시집가는 옷으로 수놓아야 하고, 결혼식 날 입고 접어서 낡은 옷으로 죽어야 한다. 아가씨는 자기가 남편에게 굵은 바지를 만들어 달라고 했는데, 바짓가랑이 두 개가 안에서 실크로 연결되어 있었다. 결혼식에서 신랑은 손님 앞에서 이 바지를 입어야 한다. 발로 실을 밟으면 결혼이 핑안 순조롭다는 것을 예고한다. 오랫동안 바지를 입을 수 없는 사람은' 바보' 와' 바보' 로 여겨진다. 이 바지도 결혼식 당일에 잘 놓아서 첫아이를 낳을 때 귀염둥이로 써야 한다. 신랑신부의 방은 반드시 2 층에 있을 수 없고, 2 층은 노인만 쓸 수 있다. 운남의 많은 소수 민족은 이런 풍습을 가지고 있다. 한족이라도 시아버지가 아래층에 있는데 며느리는 2 층으로 올라갈 수 없나요? 꽃허리 신부' 라는 영화가 방영된 후 많은 사람들, 특히 노인들이 반응을 보였지만 시장에 필요한 매니저의 말은 거절당했다고 한다. 게다가, 코끼리를 거칠게 먹는 장징추 행위는 현지인들에게 매우 무례하며, 그들은 이것이 매우 무례하다고 생각한다.

이족 사람들은 결혼 후 이혼을 거의 하지 않는다. 예전에는 가끔 이혼하는 것도 마을의 덕망이 높은 노인 몇 명과 일가의 주인이 결정한 것이다. 남자는 이혼을 제기하고, 쌍방 민족이 공동으로 협의한 후, 여자에게 일정한 돈을 보상으로 지불해야 한다. 만약 여자가 이혼을 요구한다면, 남자는 어떤 돈도 낼 필요가 없다. 남편이 죽으면 아내는 재혼할 수 있지만, 신혼남자 가정은 원부 가정에 약간의' 손실비' 를 지불해야 한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이혼은 당연히 국내법에 부합해야 한다.

영화' 꽃허리와 신부' 는 어느 정도 꽃허리의 모든 측면을 다루지만 예술은 현실과 같지 않다. 연극' 꽃허리컷' 은 예술처리를 통해 여러 방면에서 왜곡됐다. 물론, 나는' 꽃' 의 예술적 가치와 사회적 가치를 부인하지 않는다. 그것은 또한 얻기 어려운 훌륭한 연극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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