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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타늄 기술 17 게임 출항대강당: 2022 년 게임 앱 출항 추세를 통찰하다

중국 게임팀이 놀이법, 게임 체험, 인터페이스 최적화 등에서 끊임없이 혁신함에 따라 중국 핸드투어업의 시장 규모는 계속 상승할 것이다. 게임공위 자료에 따르면 2026 년 차이나 모바일 게임시장 규모는 2283 억 8000 만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휴대전화 게임은 다문화 요소를 지닌 제품으로서 문화 수출 과정에서 성적이 뛰어나다. 텐센트, 넷이, 바이트 런아웃, 삼칠엔터테인먼트 등 헤드 게임사가 출항 속도를 높여 중국 브랜드의 해외 시장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그렇다면 2022 년 글로벌 게임 산업에 어떤 새로운 변화가 일어났을까요? 이러한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정확하게 운영해 게임의 수익성과 보유를 높일 수 있을까?

17 게임 출항대강당에서 티타늄 기술 UniAgency 제품 매니저인 Angie 는' 2022 년 게임 출항 경쟁 패턴 분석' 이라는 주제로 중국 게임 출항 현황 및 해외 게임 시장 기회에 대한 종합적인 통찰력을 공유했다.

Part0 1 중국 게임 출항 현황

중국이 자체 개발한 모바일 온라인 게임 해외 시장 실제 판매 수입' 표에 따르면 20 18 년 이후 게임 해상 시장 매출이 2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 이유는 전염병의 맥락에서 국가판 정책의 출범으로 귀결되어 많은 중소게임 업체들이 해외 게임 시장에서 탐구하도록 독려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인터넷, 미하 투어, 릴리스 등 성숙한 솔루션을 갖춘 게임 업체들은 견고한 해외 모델을 구축했으며, 높은 품질과 강한 문화적 특성을 지닌 제품도 해외에서 주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역 변화에서 우리는 국산 게임이 유럽 시장에서 급속히 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주로 국내 수많은 헤드 게임회사들이 북미 시장의 게임 R&D 스튜디오를 빠르게 배치해 게임 제품의 구미 시장 보급을 앞당겼기 때문이다. 앤지는 또한 일본과 한국의 많은 본토 게임 업체들이 모두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본토 게임에 대한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해외 게임에 더 많은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한일 시장의 성장 속도가 상대적으로 느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카테고리 관점에서 볼 때, 중등도 및 중증의 핸드 투어는 여전히 전략 게임과 롤 플레잉 게임을 중심으로 중국 게임을 바다로 나가는 주력입니다. 전략핸드투어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카테고리로 2026 년 4 1.4%, 5438+0 을 차지했다. 롤 플레잉은 국내 제조사 최고의 게임 유형 중 하나로 주로 ARPG 와 MMORPG 입니다. 202 1, 핸드투어 매출 비율 13.46%.

두 가지 주요 범주 외에도 도주 유형 사격게임 수익도 12.96% 에 달했다. 이들 제품은 주로 PUBGMOBILE, CallofDuty:Mobile, Wild Action 등과 같은 게임 공급업체의 인기 게임이다.

해외 게임 시장 관점의 두 번째 부분

중국 게임이 바다로 나가는 시장 현황을 파악한 후, 주로 유럽, 한일, 동남아시아의 각종 인기 범주와 게임 목록의 상황을 다시 한 번 살펴봅시다.

유럽과 미국에서는 레저 전략 게임이 인기 범주로 베스트셀러 Top 10 에 자주 등장한다. 이런 게임은 글, 칠, 행쿠 등 가벼운 캐주얼 게임을 위주로 최근 몇 년간 새로운 여행의 획기적인 유형은 없다.

2022 년, 유럽 및 미국 호스트 게임 업체들은 일련의 유명 IP 핸드투어를 선보일 예정이며, 국산 핸드투어에 위협이 된다. 그러나 RPG 와 전략은 국내 공급업체의 우세 범주로서 여전히 성장 기회가 있다.

유럽과 미국과 마찬가지로 캐주얼 핸드 투어도 한일 무료순위에서 주요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무료순위든 베스트셀러든, 명단에 오르는 게임의 범주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는 중국의 핸드투어가 끊임없이 차트에 부딪히는 것을 볼 수 있다. 특히 신원을 대표하는 RPG 게임이 출시된 이후 인터넷에서 큰 관심을 받고 일본 게임 리스트에서도 눈에 띄는 성적을 거뒀다.

기회와 도전으로 볼 때 일본 본토 게임이 굳어지는 국면은 중국 해게임의 진입에 따라 점차 깨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게임 업체들은 일본 시장의 현지화를 잘 하고, 본토 원소로 게임의 스타일, 더빙, 장면을 조정해 더 나은 성장과 돌파구를 마련해야 한다. 하지만 한국 본토 게임 제조업체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P2E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 업체들은 고품질의 게임 제품을 내놓고 차별화된 특색을 만들고 성숙한 운영과 마케팅 사고를 결합해야 한국 시장을 더 잘 이길 수 있다.

동남아는 신흥시장으로 주로 인구배당 우세 때문에 게임 다운로드량이 높은 수준에 이를 수 있어 모바, 동작, 경기류 게임이 현지 선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본토 게임 개발 능력이 제한되어 있어 동남아 베스트셀러 게임은 대부분 유럽과 중국에서 나왔다.

2022 년 중국 게임업체들은 동남아시아의 인구배당 우위를 잡고 힘을 집중할 수 있었다. 그러나 동남아시아 다국적 언어 문화 종교 등의 차이에 주의를 기울여 현지화와 패턴 적응을 잘해야 하며, 현지 여건에 따라 마케팅 전략 제정에 상응하는 조정을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 문화, 종교 등)

Part03 제공 효율성 향상 방법

해외 인기 시장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게임 업체들은 어떻게 제품을 발행하고 구매 리듬을 통제해야 합니까? 앤지는 제품 배치 효율성 향상은 광고 기술의 지원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지적했다.

릴리스 게임을 예로 들자면, Angie 는 광고 기술을 이용하여 출시, 전략, 데이터의 세 가지 업무 영역에서 제품을 세밀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 세 가지 업무 분야는 모두 해결해야 할 나름대로의 문제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집중함으로써 게임 팀은 이익을 극대화하는 구매 체계를 형성할 수 있다.

이 게임 공급업체의 전략과 동작 분석에서도 게임 제품의 개발 방향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게임 출시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광고 자동 업로드 및 최적화, 소재 자동화는 팀 효율성과 문제점을 해결하는 가장 효과적인 광고 기술로, 대량 광고 제작 및 업로드, 최적화, 일간지, 주간 자동 생성 등의 핵심 기능을 통해 최적화사 팀이 반복되는 기본 임무에서 해방되어 가치 연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장기적으로 가장 가치 있는 광고 기술은 사용자 가치 평가와 광고 소재 분석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 행동 예측, 가치 계층화 및 심도 이벤트 최적화, ROI 를 통한 푸티지 효과 자동 분석 및 레이블 지정을 통해 푸티지의 유효성을 합리적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발행팀이 광고 기술에서 이러한 돌파구를 실현할 수 있다면, 고유의 조잡한 구매 모델에서 벗어나 효과적인 규모와 유료 전환을 목표로 배치 전략을 생각해 수익에 더 큰 이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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