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팔성 분류법
팔성 분류는 주나라 때부터 있었다. "Shang Shu Shun Dian": "팔음이 조화를 압도하고 무상이 조화를 압도하며 신과 인간이 조화를 이룹니다." 학계에서는 이것이 팔괘, 팔방 등과 관련된 팔행론과 관련된 사고 방식이라고 믿습니다. 이 분류는 주로 악기를 금, 돌, 비단, 대나무, 박, 흙, 가죽, 나무 등 재료에 따라 8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그 중에는 금(종, 심벌즈, 심벌즈), 비단(주, 진, 거문고), 가죽(북, 거문고), 위의 다섯 가지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악기의 종류는 직접적으로 소리를 내는 몸체의 재료를 사용하지만 대나무(Xiao, Chi, Di), 흙(Xun, Fou)은 완전히 직접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소리를 내는 본체의 재질로 구별됩니다. 예를 들어 대나무 악기는 기본적으로 관악기인데 나중에는 대나무 타악기도 포함되었다. 조롱박의 발음 몸체는 조롱박 내부의 관 끝에 있는 리드이며, 이는 조롱박 자체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악기는 모두 프리리드 풍의 소리를 내는 악기이며 조롱박은 단지 동의어일 뿐입니다. 그것을 위해. 흙으로 만든 푸(fou), 오우(ou) 등 타악기를 제외하면 훈(xun)은 관악기이다.
대부분의 중국 악기는 위에서 언급한 악기 외에도 锄, 瓙, zither, zhu, qin, zither, flute, sheng, 闼 등이 한 단어로 명명됩니다. 비파, 덜시머, 후오부시, 皚篥, 수오나 등 두 글자 이상으로 명명된 악기는 대부분 외국 악기이다. 오늘날의 전통적인 악기는 다양한 고대 악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인도 분류 방법
인도에는 다양한 분류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2가지 분류 방법으로 악기는 현악기와 공기 악기로 구분됩니다. 두 번째는 불교와 관련된 5가지 분류방법으로 단피악기, 이중피악기, 앞피악기, 타악기, 풍악기이다. 세 번째는 4범주 방식으로,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악기를 가죽악기, 현악기, 금속 타악기, 공기악기의 4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악기를 현악기, 관악기 또는 공기 악기, 가죽 타악기, 금속 타악기 등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인도의 전통적인 분류는 현대의 논리적 악기 분류 형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랍어 2개 범주 방식
아랍어 2개 범주 방식은 악기를 솔리드 악기와 캐비티 악기의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소위 솔리드 악기에는 타악기, 타악기, 기타 악기가 포함됩니다. 속이 빈 악기라 불리는 악기는 주로 멜로디가 있는 관악기를 말합니다.
유럽의 3등급 분류 방법
유럽의 전통적인 3등급 분류 방법은 악기를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로 분류합니다. 세 부분으로 구성된 분류 체계는 고대 그리스와 로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그리스에서는 enchordon, entata(현), pneumatempneusta(파이프) 및 kroustukon(타악기)과 같은 용어가 로마에서 아주 초기에 사용되었으며, tencile(현), inflaile(파이프) 및 pulsatile(타악기)과 같은 용어도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사용됩니다. 독일 음악학자 Virdung은 그의 저서 "The Essence of Music"에서 이 분류를 정의하고 Instrumenta chordata(현악기), Instrumenta pneumatica(파이프) 및 Instrumenta pulsatilia(스트라이크)라는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벨기에 악기 전문가인 마힐론(Mahillon, 1841-1924)은 인도의 전통적인 악기 분류에 영향을 받아 오토폰(자율음 악기), 멤브레인노폰(막음향 악기), 에어로폰(공기음)이라는 네 가지 범주의 용어를 정립했습니다. 울리는 악기), 코드폰(현악기).
현대 분류
논리적 분류라고도 불리는 현대 악기 분류는 인도의 4등급 분류를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1914년 V. Hornbostel(1877-1935)과 C. Sachs(1881-1959)가 시스템을 제안한 후 색소폰은 영국 Galpin(1940) 카테고리에서 제안한 전자 악기를 추가하여 5대 메이저의 이론적 기반을 형성했습니다. 오늘날의 악기 종류. 즉, 분류체계는 악기의 진동모드, 주동모드, 연주모드 등을 기준으로 한다. 색소폰은 기본적으로 인디언 분류법을 채택하여 오토폰(autophone)을 Idiophones(신체음향악기)로 명칭을 변경한 후 소수점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상세하고 과학적인 하위분류를 만들어냈습니다.
전기음향악기의 출현으로 인해 영국 음악가 갈핀(Galpin, 1858-1949)은 여전히 그의 저서 "유럽 악기"(1937)에서 마이용의 용어를 사용하고 전자음향악기라는 새로운 범주를 추가하여 5개의 주요 범주로 확장했습니다. 이후 1940년에는 색소폰에 전자악기(전자악기)도 추가됐다. 이 시점에서 신체로 울리는 악기, 막으로 울리는 악기, 공기로 울리는 악기, 현으로 울리는 악기, 전기 악기라고 불리는 오늘날의 악기 과학의 기초가 마침내 형성되었습니다.
프랑스의 A.Schaeffner(1932)는 물질 상태의 두 가지 범주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G.Dournon(1991)은 Ho-Sa 분류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 M. Hood(1971)의 "기호 분류 시스템"과 H. Heyde의 "자연" 및 "인공" 분류 시스템은 모두 독특한 방법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의 R.T.A. Lislov와 J. Mattson은 더 많은 관점 정보를 갖춘 "변수 분류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민속음악 제1편집자
국악은 몸으로 울리는 악기, 막으로 울리는 악기, 공기로 울리는 악기, 현으로 울리는 악기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뉜다. 중국의 민족 악기는 오랜 역사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선사시대부터 다양한 악기가 존재했다는 사실은 출토된 문화유적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석기문화유적인 절강성 허목두에서 출토된 뼈피리, 허난성 우양현에서 출토된 가호뼈피리(최초의 피리의 연대는 약 8,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감), 시' 반포마을에서 출토된 슌 등이 있다. 안양(楊shao) 문화유산, 허난성 안양의 은 유적에서 출토된 돌 종소리와 나무로 조율한 비단뱀 가죽 북, 증후이(Zeng Houyi)의 무덤에서 출토된 종소리, 종소리, 매달린 북, 건설용 북, 팬파이프 및 생(sheng) 기원전 433년) 수현현, 후베이성, 치서현 등지에 매장됨.
신체 소리
(1) 신체 타악기: 딩동, 나무막대기, 운판, 키노 대나무 관, 대나무 진, 공, 클랑, 단식, 공, 청동 드럼, 트라이앵글, 목어, 광동어 버전, 실로폰, 알루미늄 피아노 등
절묘한 악기 모음(20장)
(2) 상호 타악기: 막대기, 청동 거울, 대나무 추, 대나무 장대, 심벌즈, 천, 가슴 심벌즈, 머리 심벌즈, 제2 심벌즈, 작은 심벌즈, 심벌즈, 큰 심벌즈, 비녀, 심벌즈, 심벌즈, 작은 심벌즈, 범퍼, 벨, 허리 벨, 코쇼, 벤치, 기타 돌, 기타 돌, 뼈 판 등
(3) 몸에서 떨어지는 소리가 나는 악기: 유봉, 대나무 두드리기, 대나무 관, 야오 대나무 관, 아가 등
(4) 흔들리는 악기 : 연향봉, 사바이, 레바종, 판링, 금강종, 요종, 무당종, 흔들종, 현종,
동종, 여덟 - 보물 청동 종, 마스터 소드 등
(5) 종합 악기: 죽대, 단다오 갈대, 쇠갈대, 서보 쇠갈대 등
영지, 야오 원숭이 북, 묘 원숭이 북, 허리 북, 접시 북, 돼지 입 북, 생강 북, 전쟁 북, 평북, 팔성 북, 책 북, 불 북, 여동, 작은 북, 태평 드럼, 일본 드럼, 링 드럼, Tigu, Dama, Nagra, Damaru, Jiangu, Shengu, Nagu, Dabur, Bamboo 드럼 등
(2) 막 두드리는 악기: 세르파북, 팔각북, 탬버린, 다부, 황토북, 장북, 광야, 광툰, 강남 낚시북 등
(3) 혼합 막 두드리는 악기: 탬버린(일반적으로 뱀가죽북으로 알려짐), 원형북, 옆북, 양면북, 막대북, 벌북, 왕두 등
트럼펫, 유포늄, 프렌치 호른 등
(2) 성악 및 공명 악기: 시부슈, 아카시아 플루트 등
(3) 가장자리 모양의 공기 녹는 도구: Hujia, Zhuangdi, Naiyi, 가로 피리, 리코더, 판샤오, 짧은 피리, 관 피리, 코 피리, 독수리 피리,
뼈 피리, Turen, Zhitong Xiao, Bulia, Bagadiudong, Liedu, Diguizhen, Kuluo, 이중 배럴 코 피리, Zhaling, Awu, Di Laono, Niwawu, 노루 휘파람, 입 피리, xun 등
(4) 호흡 악기: 샤오, 밤피리, 동피리, 중국 피리, 상, 와뤄, 웅림, 수나이, 도루, 베이스 도루, 태평양 피리, 딸랑이, 오월 피리, 대나무 피리, 대나무 대나무 플루트, 르 롱, 자매 플루트, 이중 배럴 동 플루트, Bo Xiaohu, Juezhenjie 등
(5) 단일 리드 공기 음향 악기: Bawu, Ju, Ju Xiang, Miao Di, Mang Tong, Bamboo Leaf Flute, Ma Bu, Ju Lu, Cun Di, Dong Dong Kui, Pen Guan , Da Dilong, Juduohe, Bolu, Jujian, Lilie, Liluo, Dilie, Juer, Julangbulang, Mangdi, Meidu, Qizhen, 이중 배럴 Bawu, 이중 배럴 筚langdao, 筚장군, 최종, 이중 배럴 대나무 피리, 이중- 배럴형 Mabu, Fichak, Handa, Konoha 등
(6) 이중 리드 공기 음향 악기: Balaman, Bobo, Xijuozhen, Xiaomudi, Suernai, Changsuona, Jialing, Bolie, Miao suona, Bai suona, Yi Suona, Bai, Leyou Lelang, Dongba, Kuosinanyi, Shuangjuozhen, Changji, 이중 튜브 머플 플루트, Mimi, Shuanglelang 등
(7) 프리 리드 공기 소리를 내는 악기: 리드 셩, 조롱박 셩, 파이 셩, 트레블 셩, 알토 셩, 베이스 셩 등
선명
(1) 타악기 현악기: 덜시머, 대나무 진, 대나무 진, qiang 등.
(2) 현악기: Guzheng, Liuqin, Ruan(대환, Zhong Ruan, Xiao Ruan), Guqin, Die Zheng, Xuanqin, 가야금, Yatoga, Wuxianqin, Duxianqin, Five-stringed Pipa, Naxi Pipa, Huobusi, Hulei, Kaumuzi, Sugudu, Zhamunian, Danbul, Saiyituer, Biyue Corbeled Qin, Dutar, Kashgar Rewapu, Duolangrewapu, Rewapu, Balangzikumu, Kumuriyi, Akendombula, Banddombula, Yueqin, Guizhou Xianning Yi 및 Buyi Yueqin, Yi 4- 현, 묘4현, 동대비파, 동중비파, 동소비파, 치부에, 대삼현, 용머리삼현, 이소삼현, 라호소삼현, 리수삼현, 사이딩, 장삼현, 천시삼현, 이대삼현 , Yi 중 Sanxian, Miao Sanxian, Tianqin, 수직 하프, 봉황 머리 하프, 쌍줄 하프, 기러기 기둥 하프, 변조 하프, 카론, 활 하프, Dabya, Dai Ding, Topshor, Dongbul, Feite Kna, 샤미센, 등.
(3) 활현악기: Erhu, Quhuzhonghu, Laohu, Gaohu, Jinghu, Banhu, Morinqin, Chinni, Yazheng, Tajik Ejik, Huqin, Sattar, Huxitar, Yehu, Calabash Hu, Tuhu, Genka, Dolan Aijie, Ajie, 고음 Ajie, 베이스 Ajie, Duxian Huqin, Shizheng, Dinghei, Xiqin, 개혁 Xiqin·four Xianxiqin, Biwang, Tieqin, Zangjing Hu, Horse Bone Hu, Bamboo Tube Hu, Naxi Huqin, Erhuang, Langduoyi, Xidian, Doluo, Zani, Yi Sanhu, Sihu, Mongolian Sihu, 4현 Hu, Yi Sihu, Buyi Sihu, Morinqin, Keyak, Erzhi, Corbeled Qin, Kubuzi, Chaoer 등
보충
보충: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아름다운 청동 그릇은 청동 의식용 악기입니다. 청동 악기는 주로 종입니다. 큰 차임, 단독으로 사용되는 주조 종, 종과 같은 계열의 도구, 심벌즈 및 기타 도구입니다. 고대에는 의식과 음악을 분리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제사든 연회든, 색소폰은 당연히 호화로운 청동 제의 그릇에 고급 술과 음식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웅장한 음악 반주도 동반되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근본적으로 음악은 의례에 종속된다. 제사, 연회, 결혼식, 장례식에 사용되는 것 외에도 일부 청동 악기는 퇴각을 지시하기 위해 군악을 사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금을 울리고 북을 치는 것"과 같은 원정 및 전투 명령에도 사용됩니다. 그리고 군대의 발전.
——청동 악기에는 주로 심벌즈, 심벌즈, 종, 종, 종, 후크, 업셋, 북 등이 포함됩니다.
서양
서양 악기 (사진 14장)
서양 악기는 주로 18세기부터 유럽 국가에서 정착되어 높이 평가되고 인정받는 관현악기, 현악기, 건반악기를 말하며 목록에 포함되어 있다. .
서양 음악 편집자
현악기
현악기는 클래식 음악과 심지어 현대 경음악에서도 거의 모든 서정적 멜로디가 악기 계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연주할 스트링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드러움과 선율은 모든 현악기의 공통된 특징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현악기의 음색은 통일되어 다양한 표현이 가능합니다. 합주로 연주할 때는 활기차고 흥겨우며, 솔로로 연주할 때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풍부하고 변화무쌍한 활주법(떨림, 깨기)으로 인해 생생한 색상을 갖습니다. , 뽑기, 점프 등). 현악기의 발음 방법은 장력이 가해진 현을 진동시키는 기계적 힘에 의존하므로 발음 음량에 일정한 제한이 따릅니다. 현악기는 일반적으로 다른 현을 사용하여 다른 음을 연주하며 때로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현을 눌러 현 길이를 변경하여 피치를 변경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현악기는 발음 방식에 따라 크게 활로 휘는 현악기(바이올린 등)와 뽑아서 현악기(기타 등)로 나누어진다.
(1) 현악기 및 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 베이스.
(2) 현악기: 하프, 기타, 일렉트릭 기타, 베이스.
목관 악기
목관 악기는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으며 민속 리드 플루트와 리드 플루트에서 발전했습니다. 목관악기는 악기군 중에서 가장 풍부한 음색을 가지고 있으며 자연과 농촌 생활의 장면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는 반주로 사용하든 솔리스트로 사용하든 그 나름의 특별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목관악기는 대부분 공기의 진동을 통해 음악적인 소리를 내는데, 소리를 내는 방식에 따라 크게 입창형(플루트 등)과 리드창형(클라리넷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목관악기의 재료는 나무에만 국한되지 않고, 금속, 상아, 동물의 뼈 등의 재료도 있습니다. 그들의 음색은 다양하고 독특합니다. 아름답고 밝은 것부터 깊고 어두운 것까지 모든 것. 이 때문에 밴드에서는 목관악기가 다양하고 생생한 음악적 이미지를 잘 표현해 오케스트라 효과를 크게 높이는 경우가 많다.
(1) 에지 사운드: 플루트, 피콜로;
(2) 리드 사운드: 클라리넷, 오보에, 영국식 호른, 바순, 색소폰.
금관
금관악기의 전신은 대부분 나팔과 사냥용 뿔피리였습니다. 황동은 초기 교향곡에서 드물게 사용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교향악단에서는 프렌치 호른 두 개만 사용했으며 때로는 트럼펫을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19세기 전반이 되어서야 금관악기가 교향악단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금관악기의 조음 방식은 목관악기와는 달리 관 속의 공기 기둥을 줄여 음정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연주자의 입술과 악기 자체에 가해지는 기압의 변화에 의존하여 '추가'를 연결합니다. 튜브"를 사용하여 피치를 변경합니다. 모든 금관악기에는 비슷한 모양의 원통형 마우스피스가 장착되어 있으며, 관 몸체는 긴 원뿔 모양입니다. 금관악기의 음색 특성은 장엄하고, 화려하며, 따뜻합니다. 음색은 각기 다르지만, 웅장하고 넓은 음량은 다른 악기에서는 볼 수 없는 금관악기군 특유의 특징입니다.
(1) 금관 악기: 트럼펫, 코넷, 트롬본, 프렌치 호른, 튜바.
건반
건반 악기군에서 모든 악기에는 건반이라는 하나의 공통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소리 생성 방법은 미묘하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피아노는 타악기이고 파이프 오르간은 리드 악기이며 전자 신디사이저는 현대 전기 음향 기술을 사용합니다. 다른 악기 제품군과 비교할 때 건반 악기는 비교할 수 없는 장점, 즉 넓은 사운드 범위와 동시에 여러 톤을 생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건반악기는 독주악기라 할지라도 풍부한 하모니 효과와 오케스트라의 색채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건반악기는 작곡가와 음악애호가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다. 그 중에서도 피아노는 악기의 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건반 악기: 피아노, 오르간, 피아노 아코디언, 전자 건반 악기 계열 중 가장 오래된 계열로, 음색은 단순하지만 다양한 특성을 지닌 계열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음악적인 소리도 아니고 음악의 분위기를 표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음악의 강렬함과 리듬을 자극하는 악기는 실제로 멜로디 악기로 사용할 수 있는 악기가 꽤 많습니다. 아프리카와 아시아 음악에는 이상한 음색을 가진 많은 타악기가 현대 오케스트라에 추가되었습니다! 완전히 나열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1) 조율 타악기: 팀파니, 실로폰, Celesta, TUBULAR BELLS 등
(2) Atonal 타악기: 드럼 키트, 스네어 드럼, 베이스 드럼, 트라이앵글 , 탬버린, 캐스터네츠, 마라카스, 심벌즈, 공(Gong).
타악기의 호랑이 무늬 차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서양 악기로는 목관악기, 금관악기, 현악기, 건반악기, 타악기 등이 있습니다. 목관악기는 아주 일찍부터 생겨났으며 악기군 중 가장 풍부한 음색을 갖고 있으며, 자연과 농촌 생활의 풍경을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금관악기의 음색 특성은 웅장하고 화려하며 따뜻합니다. 부드럽고 선율적인 건반 악기는 넓은 범위와 동시에 여러 음색을 낼 수 있는 능력이 특징이며, 타악기는 주로 음악의 분위기를 높이는 데 사용됩니다.
국내 발전 편집자
2008년 우리나라 악기 산업에서 지정된 규모 이상의 제조 기업 278개는 전년 동기 대비 산업 판매액 159억 3500만 위안을 달성했습니다. 12.59% 증가, 수출 납품 금액은 68억 8,5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2.59% 증가했습니다. 공업 총생산액(현재 가격)은 160억 4,5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2.68% 증가했습니다. 위의 데이터에 따르면 2008년 우리나라 악기산업의 규모 이상 제조업 기업은 꾸준한 성장세를 유지했으나 공업판매액 증가율은 2007년보다 1.49% 낮았고 수출 증가율도 하락했다. 4.44%로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
2008년에는 악기 산업 규모 이상의 제조 기업이 광둥, 산둥, 텐진, 저장, 장쑤, 허베이, 랴오닝, 베이징, 상하이와 허난은 중국의 주요 악기 생산 지역이다. 완성된 산업 총 생산액은 151억 9,800만 위안으로 전체 악기 산업 총 생산량의 95.37%를 차지하며, 기업 수는 256개이다. 국내 규모의 악기 기업 전체 수의 92.08%를 차지합니다. 총 산업 생산량이 가장 빠르게 증가한 성 및 도시는 허난(河南), 랴오닝(遼寧), 광동(廣寧), 후베이(湖北) 및 기타 성으로, 2007년에 비해 감소한 3개 자치단체는 텐진(Tianjin), 상하이(Shanghai), 상하이(Beijing)로 전년 대비 가장 큰 감소세를 보였다. 전년 대비 7.91% 감소. 광동, 천진, 산동, 절강, 강소는 우리 나라의 5대 수출 성시이며 총 수출액은 53억 8,500만 위안으로 지정 규모 이상 기업 전체 수출의 78.21%를 차지합니다. 전년 동기 대비 65.91% 증가율로 성 중 1위 수출 측면에서 광둥, 장쑤, 베이징, 후베이, 상하이, 텐진 등 지역에서 일정 규모 이상 기업의 수출이 감소해 가장 큰 폭을 기록했다. 천진에서는 감소율이 18.76%에 이르렀습니다.
민족 타악기
북, 탬버린, 클래퍼, 징, 구름 징, 심벌즈, 심벌즈, 목어, 종, 캐스터네츠, 딸랑이, 반구, 탬버린, 종, 사각 링, 차임 , 차임, 차임
국립 관악기
박성, 호리병박 샤오, 호리병박 플루트, 바우, 플루트, 샤오...
박성 싱글입니다 - Yi, Lahu, Wa, Lisu, Hani, Li, Naxi, Nu, Pumi, Miao 및 기타 소수 민족의 갈대 소리를 내는 악기. 이족어로는 부루오(Buruo)와 앙(Ang)이라고 부른다. 라후어로는 루오(Ruo) 또는 루오궈준(Ruo Guojun)이라고 합니다. Wa 언어에서는 Bai, Baigui, Enbaiyin 및 Wubian이라고 불립니다. 리수어로는 마누(Manu)와 아푸(Apu)라고 부른다. 하니어로는 Rachel과 Baozha라고 합니다. 나시어로는 니우모(Niumo), 베이피유(Beipiyou)라고 부른다. Chuxiong Yi 자치주, Simao 현, Xishuangbanna Dai 자치주, Baoshan 현, Lincang 현, Dehong Dai 및 Jingpo 자치주, Nujiang Lisu 자치주, Lijiang 현, Sichuan 성 Liangshan Yi 자치주, Guizhou 성 Bijie 현, 안순(Anshun) 지역, 구이저우(Guizhou) 남서부의 부이(Buyi) 및 먀오족(Miao) 자치주, 광시(Guangxi) 장족 자치구의 바이써(Baise) 지역.
'박소(Gourd Xiao)'라고도 알려진 후루시(Hulusi)는 다이어로는 '筚langtao'라고 부른다('筚'은 다이어로 관악기의 총칭이다. '랑'은 직접 부는 것을 뜻하고,孚"는 곧게 부는 것을 의미합니다. 조롱박)은 운남성의 민족 악기로 주로 Dai, Yi, Achang, Deang 및 기타 소수 민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Hulusi는 높음, 중간, 낮음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키는 B 플랫, C, D 및 기타 키입니다. Hulusi는 Lianghe 카운티, Dehong Dai 및 Jingpo 자치주에서 유래되었으며 Dai, Achang, Wa, Deang 및 Brown 민족이 함께 사는 운남성의 Dehong 및 Lincang 지역에서 주로 인기가 있습니다.
바우(Bawu)라고도 불리는 갈대 관악기 바우(Bawu)는 윈난(Yunnan)의 이(Yi)족, 먀오족(Miao)족, 하니족(Hani) 및 기타 소수민족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하니족은 '게비(Gebi)'라고 부르고, 이족은 '비루(Bilu)' 또는 '우울레(Wule)'라고 부르며, 동족은 '바이(Bai)'라고 부른다. 바우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대나무 통의 길이와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고음 바우, 알토 바우, 베이스 바우도 있습니다.
플루트는 중국 전통 음악에서 흔히 사용되는 수평으로 부는 목관 악기 중 하나, 즉 중국 대나무 피리로 일반적으로 남방피리와 북방피리로 나누어진다. 플루트(Flute)는 중국 민속음악, 오페라, 중국 민속 오케스트라, 서양 교향악단 및 현대 음악에 자주 사용됩니다. 피리는 대부분 대나무로 만들어지지만 돌피리와 옥피리도 있습니다. 그러나 플루트를 만드는 데 가장 좋은 재료는 여전히 대나무입니다. 대나무가 최고의 플루트 소리를 내기 때문입니다.
Dongxiao라고도 알려진 Xiao에는 단일 튜브와 수직 파이프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