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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 면접 보러 갑니다. (일은 영어 메일을 보내고 받는 것입니다.)

유명 기업의 면접 단계는 일반적으로 네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측면: 기술적 측면, 기술 수준 평가;

양면: 종합 표면: 종합 품질 평가;

세 가지 측면: HR, 직업 계획, 장단점, 예상 급여, 근무지

사방: 사장의 체면, 결국 운명을 결정한다.

우선 일반 면접의 예를 분석합니다

1. 너는 학교에서 어떤 과목을 배웠고, 어떻게 시험을 봤니?

A: 먼저 컴퓨터 전문 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시스템 원리, 마이크로 컴퓨터 원리, 어셈블리 언어, 네트워크 기초, Visual Basic 프로그래밍, SQL, HTML 언어, 고급 수학 ... 기본적으로 이러한 과정은 주로 컴퓨터 과학을 위해 구축되고 설계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자동화 전공이 있습니다. 이 강좌에는 어셈블리 언어와 같은 기본 강좌가 누락되어 POWER BUILDER, NT Sever 등의 웹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결국, 지금 자동화와 인터넷은 이미 불가분의 관계이다. 정보관리공학과의 과정은 응용의 색채를 두드러지게 강조한다. VB 및 VC 프로그래밍 언어 코스 외에도 Windows, Photoshop, Flash/Firewall/Dreamweaver 웹 제작 도구 및 기타 코스가 인상적입니다.

2. 프로그램 작성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많은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많은 단계와 문서가 권장됩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항상 자신에게 어떤 문제를 일깨워 줍니까? 전체 과정은 무엇입니까?

A: 나는 항상 내 자신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상기시킨다.

(1) 객체는 무엇입니까? 프로젝트를 일련의 개별 구성 요소로 나누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2) 그들의 인터페이스는 무엇입니까? 각 객체에 어떤 메시지를 보내야 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전체 프로세스는 4 단계로 나눌 수 있으며, 단계 0 은 방금 일부 구조 형태를 채택하기 시작했습니다.

단계 0: 계획 초안 작성

첫 번째 단계는 다음 과정에서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이 단계에서 필요한 추가 처리 구조를 결정해야 할 수도 있다. 전체 과정에서 몇 개의 표지판이나' 표지판' 을 설정하면 주의력 집중에 더 도움이 된다. 하나하나의 표지판을 거치면 자신의 진도에 대해 명확한 파악을 할 수 있다.

단계 1: 무엇을 합니까?

이전 세대의 프로그래밍 (즉, "절차적 또는 절차적 설계") 에서는 이 단계를 "요구 사항 분석 및 시스템 사양 설정" 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사용 조건" 또는 "응용 장소" 의 전체 시스템을 요약 하려고 합니다.

2 단계: 어떻게 구축합니까?

이 단계에서, 우리는 디자인 방안을 내놓고, 그 안에 포함된 각종 개체가 외관상 어떤 모습인지, 그리고 그것들이 어떻게 소통하는지 설명해야 한다.

3 단계: 창작 시작

포괄적인 사고, 세심한 준비, 좋은 구조는 프로그램을 더 쉽게 구축하고 디버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쉽게 이해하고 유지 관리할 수 있게 해 주는 소프트웨어 수익성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스템이 구축되어 가동된 후에는 실제 테스트를 거쳐야 이전의 요구 사항 분석 및 시스템 사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절차를 철저히 점검하여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이제 모든 게 끝나야 할 것 같아?

4 단계: 수정

처음 하는 것은 완벽하지 않다. 자신에게 깊이 배우고 인지할 수 있는 공간을 남겨 두고 돌아가서 약간의 변화를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해결해야 할 문제에 대한 연구와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많은 변화가 필요할 수 있다. 이러한 임무를 완수하는 원동력 중 하나는 끊임없는 개혁과 최적화로, 이상적인 상태를 달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짧든 길든, 결국 우리 자신의 노력으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3. UML 이란 무엇입니까?

A: 문제를 설명하고, 솔루션을 설명하고, 의사 소통을 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이것은 UML 입니다.

UML (Unified Modeling Language) 은 Rational 에서 개발한 것으로 현재 OMG (Organization of Organization of OMG) 에서 유지 관리하고 있습니다. 모델링 언어로서 UML 정의는 UML 의미와 UML 표현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UML 의미

UML 설명을 기반으로 정확한 메타 모델 정의를 설명합니다. 메타모델은 문법과 의미적으로 UML 의 모든 요소에 대해 간단하고 일관성 있고 공통된 정의 설명을 제공하여 개발자가 의미의 일관성을 달성하고 사람마다 다른 최적의 표현 방법의 영향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UML 은 메타 모델의 확장 정의도 지원합니다.

UML 기호

UML 기호를 정의하는 표현은 개발자나 개발 도구에서 이러한 그래픽 기호와 텍스트 구문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모델링하는 기준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그래픽 기호와 문자는 의미상의 UML 메타 모델의 한 예인 애플리케이션 레벨 모델을 표현합니다. 표준 모델링 언어 UML 의 중요한 내용은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정적 다이어그램, 동작 다이어그램, 상호 작용 다이어그램 및 구현 그래프의 5 가지 그래프로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관점에서 객체 지향 기술을 사용하여 시스템을 설계할 때 먼저 요구 사항을 설명합니다. 둘째, 필요에 따라 시스템의 정적 모델을 구축하고 시스템의 구조를 구축합니다. 세 번째 단계는 시스템의 동작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단계와 두 번째 단계에서 설정된 모델은 모두 정적이며 사용 사례, 클래스 다이어그램 (패키지 포함), 개체 다이어그램, 어셈블리 다이어그램 및 레이아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모델은 표준 모델링 언어 UML 의 정적 모델링 메커니즘입니다. 여기서 세 번째 단계에서 생성된 모델은 실행 중이거나 실행 중 타이밍 상태 또는 상호 작용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표준 모델링 언어 UML 의 동적 모델링 메커니즘인 상태 다이어그램, 활동 다이어그램, 시퀀스 다이어그램 및 공동 작업 다이어그램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표준 모델링 언어 UML 의 주요 내용은 정적 모델링 메커니즘과 동적 모델링 메커니즘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재사용이란 무엇입니까?

A: 소프트웨어 재사용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서 가장 중요한 아이디어 중 하나입니다. 소프트웨어 재사용만이 소프트웨어 비용을 절감하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분석할 때 재사용 가능한 개체를 찾으면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프트웨어를 너무 자세히 분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중요하고 재사용 가능한 대상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이러한 객체에 속성과 메서드를 할당하고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1) 항목 뷰와 범위를 기록합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에는 업무 요구사항, 사용자 요구사항, 기능 요구사항 및 비기능 요구사항의 네 가지 수준이 포함됩니다.

2) 사용자 그룹 분류

사용자는 사용자 범주로 나뉩니다. UML 의 Usecase 의 Actor 개념과 마찬가지로 사용자 클래스는 반드시 사람을 가리키는 것은 아니며 다른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인터페이스 또는 하드웨어를 포함하므로 시스템 경계 밖의 인터페이스가 시스템 요구 사항이 됩니다.

3) 사용자 대표를 선택합니다

4) 핵심 팀 구성

5) 사용 사례를 결정합니다.

6) 연석회의를 열다

7) 사용자 워크플로우 분석

8) 물성을 결정합니다

9) 문제 보고서 확인

10) 수요 재사용

CMMI 의 기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답: 사람들이 CMM 연구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다른 학과들도 이 시스템의 특징과 결합하여 자신의 CMM 모델을 내놓았습니다. 인적 자원 역량 성숙도 모델, 시스템 엔지니어링 역량 성숙도 모델 등

(1) 소프트웨어 좌표 측정기 (소프트웨어 좌표 측정기)

(2) SE-CMM (시스템 엔지니어링 CMM) 시스템 엔지니어링 CMM.

(3) SA-CMM (소프트웨어 구매 CMM) 소프트웨어 구매 CMM.

(4) ipt-CMM (통합 제품 팀 CMM) 통합 제품 그룹 CMM.

(5) P-CMM (People CMM) 인적 자원 역량 성숙도 모델.

차이를 나타내기 위해 국내외 많은 자료에서 CMM 을 SW-CMM 이라고 부른다.

6.ERP 의 개념은 무엇입니까?

A: 1990 년대 초 미국의 유명 IT 분석 회사인 Gartner Group Inc 는 컴퓨터 IT (정보기술) 의 발전과 당시 기업의 공급망 관리에 대한 수요에 따라 정보화 시대 이후 제조업 관리 정보 시스템의 발전 추세와 향후 변화를 예측하여 기업 자원 계획의 개념을 제시했다.

7.ERP 시스템과 MRP-II 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A: ERP 는 MRP-II 를 기반으로 한 엔터프라이즈 관리 정보 시스템입니다. ERP 시스템의 개념과 주요 기능을 더 잘 이해하려면 ERP 와 MRP-II 의 차이점을 명확히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자원 관리 범위의 차이.

MRP-II 는 기업 내 인력, 재력 및 물적 자원 관리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ERP 시스템은 고객 수요를 기업 내 제조 활동 및 공급자의 제조 자원과 통합하여 공급망의 모든 측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공급망의 개념을 제시합니다. 여기에는 주문, 구매, 재고, 계획, 제조, 품질 관리, 운송, 배송, 서비스 및 유지 보수, 재무 관리 등이 포함됩니다.

2) 생산 방식 관리의 차이

MRP-II 시스템은 기업을 반복 제조, 대량 생산, 주문 생산, 주문 조립, 재고 생산 등 몇 가지 일반적인 생산 모델로 나누어 관리합니다. , 각 유형에는 일련의 관리 표준이 있습니다. 1980 년대 말 90 년대 초, 시장의 변화를 따라잡기 위해 다품종, 소량생산, 간판 생산이 기업이 채택하는 주요 생산 방식이 되었으며, ERP 는 이러한 혼합 제조 환경을 잘 지원하고 관리하여 기업의 다양한 업무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3) 관리 기능의 차이

MRP-II 시스템의 제조, 유통 및 재무 관리 기능 외에도 ERP 는 모든 링크 간의 운송 관리 및 창고 관리를 지원합니다. 생산 보증 시스템의 품질 관리, 실험실 관리, 장비 유지 보수 및 예비 부품 관리를 지원합니다. 워크플로우 (업무 프로세스) 관리를 지원합니다.

4) 거래 통제의 차이

MRP-II 는 적시에 계획을 스크롤하여 전체 생산 프로세스를 제어하므로 실시간이 떨어집니다. 일반적으로 프로세스 중에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ERP 시스템은 온라인 분석 처리 OLAP (Online Analytical Processing), 애프터 서비스 및 품질 피드백을 지원하여 기업의 사전 제어 기능을 강조합니다. 설계, 제조, 판매 및 운송을 통합하고 다양한 관련 작업을 병행하여 품질, 적응 변화, 고객 만족도 및 성과와 같은 주요 문제에 대한 실시간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MRP-II 에서 금융 시스템은 공급, 생산, 판매의 수량 정보를 가치 정보로 변환하는 역할을 하는 정보 요약일 뿐 물류 가치의 구현이다. ERP 시스템은 재무 계획 기능과 가치 통제 기능을 공급망 전체에 통합합니다. 예를 들어, 생산 계획 시스템에서는 기존의 마스터 생산 스케줄, 자재 소요량 계획 및 능력 계획을 유지하는 것 외에도 판매 실행 계획 SOP 및 이익 계획을 확장합니다.

5) 다국적 (또는 지역) 상업 거래의 차이.

현대 기업의 발전과 함께 기업 내부 조직 단위 간, 기업과 외부 업무 단위 간의 조화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ERP 시스템은 다국적, 다중 지역, 다중 공장, 다국어, 다중 통화 다국적 경영의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정교한 조직 구조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6) 컴퓨터 정보 처리 기술의 차이점

IT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네트워크 통신 기술의 응용으로 ERP 시스템은 전체 공급망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ERP 시스템은 클라이언트/서버 (C/S) 구조와 분산 데이터 처리 기술을 적용하여 인터넷/인트라넷/전자 상거래, 전자 상거래 (e-business CSS) 및 EDI 를 지원합니다. 또한 다양한 플랫폼의 상호 운용성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푯말" 의 개념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너의 첫 번째 표지판이 도착하면 나머지는 개정에 속해야 한다.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새로운 "표지판" 을 결정하고, 시스템 기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시스템 구조를 최적화하고, 시스템 버그를 수정합니다.

WWF 를 사용하면 프로세서 프로세스 기반 워크플로우를 만들어 모든 유형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넷앱. 또한이 기사에서는 ASP 의 개발자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유지 관리 상태 및 페이지 탐색과 같은 워크플로우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8.WWF, Windows 워크플로우의 기초는 무엇입니까?

답: 2005 년 9 월, 마이크로소프트는 1 년에 두 번 전문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Windows 워크플로우 재단 (WWF) 을 발표했습니다. WinFX API 의 기둥 중 하나인 WWF 는 개발자 개발 프로세스 중심 및 워크플로우 중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공통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현재 일부 조직은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려고 합니다. 그들의 표준 답은 개발 팀을 소집하여 해당 코드를 개발하는 것이다. 이런 방법은 이들 조직에 좋은 효과를 가져왔지만, 몇 가지 고유한 문제도 있다. 이 문제를 깊이 이해하기 위해서는 워크플로우의 기본 특징을 이해해야 한다.

워크플로의 본질은 한 단위의 작업을 완료하는 데 관련된 액티브 아카이브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작업은 처리 중에 하나 이상의 활동을 "통과" 합니다. 이러한 활동은 기계나 사람이 수행할 수 있으며, 인터넷 어플리케이션의 페이지 순서를 정의하는 것처럼 간단할 수도 있고, 많은 사람이 보고 변경하고 동의해야 하는 파일이나 제품을 관리하는 것만큼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워크플로는 수동 참여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몇 시간에서 몇 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사람이 없거나, 로컬에 없거나, 다른 작업에 바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워크플로우는 모든 비활성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자신을 저장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코드를 통해 독립적으로 구현되는 프로세스는 비전문가가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개발자가 변경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및 기타 요소는 Windows WF 와 같은 공통 워크플로우 프레임워크의 목표입니다. 즉, 워크플로우에 대한 시각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거나 공용 API 세트를 정의하여 워크플로우 흐름을 쉽게 작성, 변경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WWF 작업을 어떤 유형이든 유배할 수 있습니다. NET 응용 프로그램-Windows 양식, 콘솔 응용 프로그램, Windows 서비스 및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각 유형마다 특별한 고려가 필요하다. 일부 기존 예제는 워크플로우를 Windows 양식 및 콘솔 응용 프로그램에 호스팅하는 방법을 보여주기에 충분하지만, 이 문서에서는 ASP.NET 개발자가 자체 응용 프로그램에 워크플로우를 통합하고자 하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Windows WF 및 MVC 모드: ASP.NET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WWF 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는 모형-뷰-컨트롤러 (MVC) 방법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MVC 의 목표는 설명 계층, 응용 프로그램 논리 및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스 논리를 분리하는 것입니다.

ASP.NET 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스크톱 티켓 워크플로우에 도움이 되는 장소를 고려해 보십시오. 비즈니스 사용자가 ASP.NET 웹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워크플로우를 시작한다고 가정합니다. 다음으로 서버는 Windows 양식 응용 프로그램 및 헬프데스크를 사용하는 직원에게 "새 티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고 알립니다. 그런 다음 서비스 데스크 직원이 이 문제를 처리하고 최종적으로 티켓을 닫습니다. Windows WF 를 사용하여 이러한 워크플로우 상황을 개발하면 모든 처리 논리와 프로세스가 워크플로우 자체에 포함될 수 있으며 ASP.NET 응용 프로그램은 이러한 논리를 전혀 알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곳은 확실한 증거를 제공한다. 묘사와 논리를 분리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헬프 데스크 요청을 처리하는 과정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C# 또는 VB.NET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 여러 가지가 다릅니다. NET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중복 코딩의 위험을 무릅쓰거나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코드를 사용하면 동일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다르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WF 를 사용하여 이 프로세스를 구현하면 이 프로세스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는 애플리케이션 로직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한 곳에서 이러한 단계만 수정하면 됩니다. 코드 복제 및 구현 장소는 Windows WF 를 사용하여 완화할 수 있습니다.

ASP.NET 이 Windows WF 를 사용하여 MVC 아키텍처를 구현할 때 개발자는 응용 프로그램과 무관한 워크플로우를 구축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워크플로우는 여전히 응용 프로그램에 호스팅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논리를 설명과 독립적으로 유지하고 이 웹 응용 프로그램의 작업 단계 순서와 페이지 흐름 간에 높은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WWF 개발자 초보자는 일정한 순서로 고정된 수의 활동이 포함된 워크플로우를 개발한 다음 한 양식에서 다른 양식으로 같은 순서로 흐르는 ASP.NET 웹 양식 세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논리적으로 보이지만 실제로는 비효율적입니다. 왜냐하면 이 워크플로우 논리를 다시 실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웹 페이지 X 는 워크플로우 단계를 올바르게 구현하기 위해 페이지 Y 또는 페이지 Z 로 이동해야 하는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워크플로우 (모델) 는 ASP.NET 에게 다음에 무엇을 할 것인지 알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ASP.NET 은 표시할 페이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따라서 각 페이지는 전체 프로세스를 거의 이해할 필요가 없습니다. 서로 다른 활동을 완료하는 방법을 알고 워크플로에서 페이지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가지기만 하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러한 분리는 개발자가 페이지 스트림을 처리할 때 큰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가 표시되는 순서를 변경하려는 경우 ASP.NET 응용 프로그램에서 코드 행을 변경하지 않고 작업 흐름에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9.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개념을 설명합니다.

A: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대규모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안내하는 일련의 관련 추상 패턴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시스템의 스케치입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설명하는 객체는 시스템을 직접 구성하는 추상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은 구성 요소 간의 통신을 명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구현 단계에서 이러한 추상 구성 요소는 특정 클래스나 객체와 같은 실제 구성 요소로 세분화됩니다. 객체 지향 영역에서 구성 요소 간의 연결은 일반적으로 interface _ (컴퓨터 과학) 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컴퓨터 소프트웨어 실습을 구축하는 기초입니다. 건축가가 건축 프로젝트의 설계 원칙과 목표를 제도사 그림의 기초로 설정하는 것처럼, 소프트웨어 설계자 또는 시스템 설계자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실제 시스템 설계 시나리오의 기초로 제시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이해하기 쉬운 개념으로, 대부분의 엔지니어 (특히 경험이 적은 엔지니어) 는 직관적으로 알 수 있지만 정확한 정의를 내리기는 어렵다. 특히 디자인과 아키텍처는 명확하게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아키텍처는 설계의 한 측면에 속하며 특정 특성에 중점을 둡니다.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소개" 에서 데이비드 갈런드 (David Shaw) 와 메리 쇼 (Mary Shaw) 는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다음과 같은 문제와 관련된 설계 측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팅 알고리즘 및 데이터 구조 외에도 시스템의 전반적인 구조를 설계하고 결정하는 것도 새로운 문제가되었습니다. 구조적 문제에는 전체 조직 구조와 글로벌 통제 구조가 포함됩니다. 통신, 동기화 및 데이터 액세스 프로토콜 디자인 요소의 기능 할당; 물류; 디자인 요소의 구성; 교정 및 성능 대안적인 디자인의 선택. " [GS93]

하지만 건축은 단순한 구조가 아닙니다. IEEE 아키텍처 워크그룹은 이를 "해당 환경에서 가장 높은 시스템 개념" [IEEE98] 으로 정의합니다. 이 프레임워크에는 시스템 무결성, 경제적 제약, 미적 요구 사항 및 스타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내부 고려 사항과 시스템의 사용자 및 개발 환경 모두에서 전체 시스템, 즉 외부 고려 사항을 고려합니다.

Rational 통합 과정에서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아키텍처 (지정된 지점에서) 는 인터페이스를 통해 감소 구성 요소 및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구성 요소와 상호 작용하는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요소의 구성 또는 구조를 나타냅니다.

목적, 주제, 자료 및 구조와 관련하여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건물의 아키텍처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소프트웨어 제품의 고급 설계를 사실화하고 관리하기 위해 광범위한 소프트웨어 이론 지식과 해당 경험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설계자는 소프트웨어의 모듈화, 모듈 간 상호 작용,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타일, 외부 인터페이스 방법, 혁신적인 설계 특성, 상위 수준의 객체 작업, 논리 및 프로세스를 정의하고 설계합니다.

10. 소프트웨어 시스템 아키텍처의 두 가지 요소는 무엇입니까?

대답:

1) 전체 소프트웨어 시스템에서 부분까지 가장 높은 계층 구분입니다.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구성 요소로 구성되며, 이러한 구성 요소가 형성되는 방법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은 시스템 자체의 구조에 대한 중요한 정보입니다.

특히 아키텍처 구성 요소, 커넥터 및 작업 흐름이 포함됩니다. 아키텍처 요소란 시스템을 구성하는 핵심' 벽돌' 이고 커넥터는 이러한 요소 간의 통신 경로, 통신 메커니즘 및 예상 결과를 설명하고 작업 흐름은 시스템이 이러한 요소와 커넥터를 사용하여 요구 사항을 완료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2) 시스템을 구축하는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및 기술 결정은 앞으로 바꾸기 어렵다.

시스템을 구축하기 전에 미리 결정해야 할 중요한 결정이 많이 있으며, 일단 시스템이 설계나 세부 구축을 시작하면 이러한 결정은 변경하기 어렵고 심지어 변경할 수도 없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반드시 시스템 설계의 성패와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결정이며, 반드시 매우 세심하게 연구하고 조사해야 한다.

카네기멜론 대학과 캘리포니아 대학 오웬스 분교는 이 방면에서 많은 연구를 했다. 카네기멜론 대학의 메리 쇼와 데이비드 갈런드 (Mary Shaw) 는 1996 에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관점' 이라는 신흥학과에 관한 책을 써서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 커넥터, 스타일 등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의 많은 개념을 제시했다. 캘리포니아 대학 오웬 분교 소프트웨어 연구소는 주로 건축 스타일, 건축 기술 언어, 동적 건물을 연구한다.

1 1. 건물의 목표는 무엇입니까?

A: 다음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신뢰성 (신뢰성).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사용자의 업무 운영 및 관리에 매우 중요하므로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매우 안정적이어야 합니다.

보안 (Secure).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부담하는 거래의 상업적 가치는 매우 높으며, 시스템의 보안은 매우 중요하다.

확장 가능 (SCAlable). 사용률과 사용자 수가 빠르게 증가함에 따라 소프트웨어는 합리적인 성능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사용자 시장 확장의 가능성에 적응할 수 있다.

사용자 정의 가능. 동일한 소프트웨어 세트를 다양한 고객 기반과 시장 수요의 변화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합니다. 신기술이 등장할 때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기존 시스템의 기능과 성능을 확장하기 위해 신기술을 도입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

유지 보수 가능. 소프트웨어 시스템 유지 보수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기존 오류를 제거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기존 시스템에 새로운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서비스가 용이한 시스템은 기술 지원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 경험. 소프트웨어 시스템은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출시 시기.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은 동업 경쟁에 직면해야 하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도 마찬가지다. 가능한 한 빨리 시장 기회를 다투는 것이 중요하다.

건축 스타일이 뭔가요?

A: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또는 스키마 보기만 해당) 에는 아키텍처 스타일이라는 속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선택 가능한 형식을 줄이고 아키텍처를 어느 정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패턴 세트를 통해 또는 특정 어셈블리나 커넥터를 기본 구성요소로 선택하여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스템의 경우 일부 스타일을 아키텍처 설명의 일부로 아키텍처 스타일 가이드 (Rational Unified Process 의 디자인 가이드 문서의 일부) 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건물의 이해력과 무결성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13. 건축 설계란 무엇입니까? 어떤 구성 요소가 있습니까?

A: 건축 뷰에 대한 그래픽 설명을 건축 설계도라고 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뷰에 대해 설계 시트는 다음과 같은 통합 모델링 언어 맵 [UML99] 으로 구성됩니다.

논리적 뷰: 클래스 다이어그램, 상태 머신 및 객체 다이어그램.

프로세스 뷰: 클래스 다이어그램 및 객체 맵 (작업-프로세스 및 스레드 포함).

구현 뷰: 구성 요소 다이어그램

배포 뷰: 레이아웃.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유스 케이스, 주인공 및 일반적인 디자인 클래스를 설명하는 유스 케이스 다이어그램; 순서도는 설계 객체와 해당 공동 작업 관계를 보여 줍니다.

14. 건축 설계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다.

A: Rational 통합 과정에서 아키텍처는 주로 분석 및 설계 워크플로우의 결과입니다. 프로젝트가 이 워크플로우를 다시 실행하면 아키텍처는 계속해서 진화, 개선 및 정제됩니다. 각 반복에는 통합과 테스트가 포함되기 때문에 제품 제공 시 아키텍처는 매우 강력합니다. 스키마는 정제 단계에서 각 반복의 초점이며, 스키마의 기준선은 일반적으로 이 단계의 끝에서 결정됩니다.

문장 출처:/블로그/국사 /post/3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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