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조회 - 회사 브로셔 포스터 디자인-그래픽 디자이너는 그림책을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회사 브로셔 포스터 디자인-그래픽 디자이너는 그림책을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제품 브로셔는 어떻게 설계합니까? 일부 초보자들에게는 포스터 디자인, 로고 디자인, 글꼴 디자인, 레이아웃 디자인에 비해 간단하다고 느낄 수 있다. 바로 사진과 글들이다. 사실 조판의 어려움은 우리가 설계한 레이아웃에 따라 내용 (세트) 을 채우는 것이 아니라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조판한다는 것이다. 지면은 때로는 한두 장, 때로는 열 장 여덟 장이다. 요소가 다르기 때문에 같은 구도, 레이아웃 및 형식을 채택하는 것은 종종 불가능하다. 조판 설계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주도적 역할을 한다. 당신이 하는 모든 디자인은 결국 조판을 위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중환 디자인 (베이징 중환대로 컨설팅 유한회사) 그림책 디자인 방법

단일 컴포지션 및 타일 레이아웃

즉, 사진이 페이지 전체에 퍼져 있습니다. 이런 가공 방법은 표지 디자인에 많이 쓰인다. 타일링된 화면은 더 많은 장력이 필요하며, 시각적 중심의 화면은 이런 처리에 적합하다. 또 다른 경우는 그림을 배경으로 하거나 타일링하는 것이다.

중화디자인 오리지널 그림책 디자인

2. 이 페이지를 비워 두십시오

즉, 그림은 레이아웃보다 작고 주변은 비어 있습니다. 여기에도 두 가지 상황이 있다. 첫째, 그림은 레이아웃 중앙에 있고 그림 주위의 공백은 대칭입니다. 이 효과는 액자와 비슷하며 커버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또 다른 경우는 그림 주위의 빈 비대칭이다. 아래 그림과 같이 빈 공간이 많은 영역은 조판에 사용되며 포스터 디자인과 앨범 페이지 디자인에 자주 사용됩니다.

3. 그림 및 색상 블록 조판

때로는 그림과 색상 블록을 결합하여 조판할 때도 있고, 그림만 있는 것처럼 단조롭지 않고, 색블록으로 문자를 조판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초점을 맞추는 역할도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레이아웃에서는 색상 블록의 색상이 너무 많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색상은 그림에서 나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는 그림이 비슷한 색상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의 상호 융합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4. 교차 버전

앨범 디자인에서 그림이 동시에 두 페이지를 차지하게 하는 것이다. 교차 레이아웃에 그림이 한 개뿐인 경우, 그림이 절반 레이아웃으로만 배열될 경우 다른 반쪽 레이아웃은 단조롭기 쉬우므로 일반적으로 교차 레이아웃 디자인을 사용하여 확대된 그림이 더 장력을 가지며 왼쪽과 오른쪽 두 레이아웃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이중 화면 조판

앨범의 디자인에서, 때로는 페이지를 레이아웃으로 취급하고, 때로는 스프레드를 레이아웃으로 취급해야 하는데, 이는 구체적인 내용과 조판 형식에 달려 있기 때문에, 두 경우 모두 그림의 조판을 고려해야 한다.

제품 설명서의 설계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전체 상업 운영 과정에서 기업 팸플릿은 대외 이미지 홍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것은 한 기업의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기업이 자신의 문화, 상업 정보, 서비스 및 제품 특색을 홍보하는 광고 매체이기도 하다. 사회적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자신의 이미지와 브랜드의 중요성을 깨닫고 기업 팜플렛 제작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중화디자인 오리지널 그림책 디자인

그러나 기업 팜플렛 뒤의 요인과 전문가에 대한 수요는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된다. 고품질의 기업 팸플릿을 설계하려면 무엇을 해야 하며, 무엇을 주의해야 합니까? 자, 이제 한 번 보시죠.

첫 번째 단계: 브로셔 디자인

이것은 기업 브로셔를 설계하는 열쇠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기업 팸플릿을 만들기 전에 팸플릿이 연례 보고서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하나요? 아니면 기업 이미지책인가요? 주요 목적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상급 지도자를 위해서인가? 아니면 대상 고객층이 뭐죠? 기본적인 수요가 확정되면 기업의 상황, 경쟁 장단점 분석, 업계의 실제 상황, 소비단체, 문화이념의 전달, 심도 있는 소통, 이 앨범의 포지셔닝, 앨범 디자인 스타일 최종 확정에 따라 진행하겠습니다. 정확한 위치를 찾아야만 뒤의 모든 일이 이 위치를 중심으로 질서 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다.

두 번째 단계: 초안 디자인

앨범 디자인 방안을 완성한 후 전문 디자이너 디자인이 초안을 완성해야 한다. 정해진 방안을 기초로 여러 차례 조정해야 앨범 디자인을 원하는 만족도로 최적화할 수 있다. 디자인은 중요한 부분이다.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으려면 디테일에 공을 들여야 한다.

세 번째 단계: 지속적인 진보.

초고를 기초로 회사 팸플릿은 컬러 표현이 간결하고 명료하여 광고 정보가 명확하게 전달되도록 해야 한다. 그래픽의 직접 전시가 주요 표현 수단이다. 광고 주제의 요구에 따라 적절한 배경 환경에 맞춰 보는 사람들에게 분위기, 의경 또는 스타일을 느끼게 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어떻게 그림책을 설계합니까? 오늘날 사회에서는 경쟁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기업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은 다른 방식으로 회사의 대외 홍보를 확대한다. 그림책 디자인은 가장 중요한 표현 중 하나이다. 앨범 디자인에는 세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우선 배경, 시장조사, 직업조사, 문의는 디자인의 시작과 기초이다. 둘째, 내용은 주제와 구체적 내용 두 부분으로 나뉘어 그림책 디자이너의 디자인 전 기본 준비 자료입니다. 또 창의성도 있다. 구상은 디자인의 첫걸음이다. 앨범 디자인의 세 가지 요소 중 창의성은 항상 디자인과 별개이다. 우리 함께 한번 봅시다.

1, 앨범 디자인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져야 한다.

좋은 아이디어는 영화 포스터 디자인과 잡지 광고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제에서도 나온다. 기업의 우세, 적합, 안정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기업이나 신규 기업, 특히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에 초점을 맞춘 그림책.

2, 앨범 디자인에는 좋은 주제가 있어야합니다.

주제의 제련이 없으면 디자인 팜플렛에는 영혼이 없다. 기업 팜플렛 디자인에는 반드시 좋은' 기획자' 가 있어야 한다. 브로셔를 기획하는 첫 번째 단계는 주제를 정련하는 것이다. 즉 브랜드 발전 전략, 기업 이미지 전략 및 마케팅 전략을 정련하고 이해하는 것이다.

좋은 팜플렛 디자인은 잘 만들어진 영화와 같다. 이야기의 제작, 리듬의 제어, 눈에 띄는 화면 모두 디자인과 기획의 수준을 시험하고 있다. 브로셔 디자인의 틀은 영화의 틀이다. 좋은 구조는 리듬이 있는 영화, 몸매가 있는 여자,' 시작, 운송, 회전, 합' 이 있는 팜플렛과 같다.

그림책 및 브로셔의 디자인 스케일

홍보 카드는 기업과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관련 기업과 인력, 전시회, 좌담회,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우편으로 보내고, 배포하고, 증정하기 위한 완전한 홍보 방식이다. 제품을 홍보하고, 바이어의 제품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광고의 효과를 강화하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그림책 디자인에 대한 전략 소개입니다. 아마도 당신의 시각 작품 중에서 사상을 전달하기가 가장 어려운 것 같습니다. 앨범 디자인의 세 가지 요소 중 창의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당신의 시각 작품에서 사상을 전달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기교를 높이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