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커피 시식교류회는 어디에서 열리나요?"
2015년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상하이에서 호텔용품 박람회(아마도 명칭)가 열립니다. 커피는 중국 최대 규모의 커피 전시회로, 다양한 원두 판매점과 커피 판매점에서 현장 시식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시인의 야망'과 '시인의 야망'의 차이
'기대 비전'
예술작품의 형식과 내용에 대한 수용자의 지향성을 말한다. 전생의 경험과 미적 경험으로부터 변형된 심리성적 구조 도식으로 독일 수용미학의 대표자인 Jauss가 제시한 기대의 관점은 일반적으로 문체적 기대, 이미지 기대의 세 가지 수준으로 구성된다. , 함축 기대.
간단히 말하면, '기대 지평'은 이전에 획득하고 축적한 예술 작품의 예술적 특성과 미적 가치에 대한 수용자의 이해입니다. 감상자의 '기대 범위'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모든 새로운 예술 감상 실천은 원래의 "기대 범위"에 의해 제한되지만 동시에 "기대 범위"를 수정하고 확장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훌륭한 예술 작품은 미학적 창작의 개성과 참신함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새롭고 다른 미학적 경험을 받는 사람.
***밍
원래 물리학 개념으로, 동일한 진동 주파수를 갖는 두 물체의 원인을 말합니다. 미술 감상에 있어서의 공명은 미술 감상의 첫 번째 단계에서 나타나는 텔레파시 현상으로서 감상 주체(독자, 감상자, 청자)와 감상 대상(작품)의 관계를 말한다. 이때 감상자의 주관적 세계는 온전한 느낌과 이해를 통해 작품의 예술적 세계와 깊은 미적 소통을 형성하고, 작품을 매개로 소통하게 된다. 작가의 주관적인 세계는 깊은 미학적 소통을 형성한다.
미술 감상의 주체가 문학과 미술 작품을 감상할 때 작가의 생각, 감정, 이상, 소망을 표현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이다. 작품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운명은 깊은 감동을 주고 강한 텔레파시를 일으키며, 때로는 주체와 객체가 하나로 합쳐지고, 객체와 자아가 모두 망각되는 지점에 이르기까지 한다. 이는 대개 주체 사이의 경우이다. 작품 속 인물들의 삶의 상황과 생각은 감정과 삶의 경험이 매우 유사할 때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붉은 저택의 꿈" 22장은 임대우의 "술 취함" 상태를 묘사합니다. 오페라 '모란정'을 듣는 이유는 ('모란정') 여주인공이 내실 안뜰에 갇혀 있고, 그녀의 청춘이 사랑에 빠져 있기 때문이다. 이는 린 다이위의 '모방' 사고방식으로 이어진다.
미술 감상에 있어서 '불만'은 서로 다른 시대, 서로 다른 국적, 서로 다른 계층의 감상자들이 대략 동일하거나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같은 작품을 감상할 때 느끼는 어떤 면에서는, 이런 '불만'은 대부분 지역적이지만, 그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고 시대, 국가, 계층을 초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셰익스피어의 4대 비극은 수백 년 동안 세계 여러 나라의 무대에서 활동해 왔으며 다양한 국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다양한 시대와 계층의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사랑을 나누는 이유는 상대적으로 복잡합니다. 감상 대상의 관점에서 볼 때 예술 작품 자체에는 심오하고 풍부한 이념적 의미, 생생하고 실제적인 이미지, 독특한 특성이 있어야 합니다. 또는 작품과 유사한 생각, 감정, 정서적 경험, 즉 감상 대상의 특정 측면이 일정한 보편성을 갖고 있음 ***동성애자들이 감상자와 생각과 감정의 측면에서 소통하고 반향할 수 있음 자연 풍경과 조국의 강과 산을 찬양하고, 충실한 사랑과 진실한 우정을 찬양하고, 이타심과 자기 희생을 보여주고, 향수병, 친척에 대한 그리워함, 인간 본성을 반영하는 등 작품은 흔히 오래 지속되는 활력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삶의 철학을 표현하고, 삶의 참된 의미를 드러내며, 진실과 영감이 넘치는 작품들은 종종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세대를 거쳐 사람들의 사고와 뒷맛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때로는 특정 역사적 상황에서 작품의 아이디어가 감상자의 흥분의 중심에 부딪히며 "***"의 불꽃을 점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가가 외적의 침략을 받고 생사의 갈림길에 섰을 때, 민족정신과 애국심을 표현한 작품은 가장 큰 호소력을 발휘하고 폭넓은 대중적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감사'와 '감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소설의 미적 특성과 표현 방식은 독자가 소설을 감상할 때 독특한 감상 규칙과 방식을 따라야 한다고 규정한다. 소설가들은 인물에 대한 주관적인 인식과 그들이 설정하고 싶은 주제를 생생한 인물과 그들의 운명의 우여곡절을 통해 암묵적으로 전달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소설의 올바른 감상은 이야기를 감상하면서 인물을 감상하는 것이다.
세부 감상부터 줄거리 파악까지
위의 1차 종합 독해를 마친 후 소설 감상은 두 번째 단계인 '부분 해부학'에 진입할 수 있다. 소설 독자가 소설의 두 번째 읽기를 시작할 때, 그의 미학적 관심은 먼저 소설의 줄거리 단위를 대략적으로 구별하는 데 집중될 수 있습니다. 각 플롯 단위를 주의 깊게 맛보고 분석하는 과정에서 그의 예술적 감성은 각 플롯 단위의 작문 세부 사항에 집중될 수 있습니다. 소설 창작의 관점에서 볼 때, 작가가 소설의 인물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묘사하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표현 수단은 질 높은 글쓰기 세부 사항을 일괄적으로 선택하고 다듬는 것입니다. 소설 속 인물을 일반화하고 개념화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작가가 인물에 대한 글을 쓰기 위해 생생하고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많이 익히고 다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소설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소설 속의 대표적인 인물들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그 인물의 성격을 반영하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다. 소설의 스타일 감각의 출현과 소설과 다른 문학 스타일의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은 소설의 세부 사항에 대한 서술과 설명에 있습니다. 따라서 소설을 감상하는 것은 '부분적인 해부학'에 들어갈 때 경이로움을 감상해야 합니다. 작품의 높은 품질과 생생함은 작가가 이러한 일반적이고 표현적인 세부 사항을 다듬고 세부 사항을 재현하기 위해 절묘한 예술적 표현을 사용하는 것에 놀랐습니다.
테마 분석부터 실력 감상까지
소설 감상은 2단계 - "부분 해부학" -
캐릭터의 내용과 설명을 마스터하세요 특성화의 기본 수단 및 방법 외에도 특성화 및 특성화를 설명하는 특정 자료(세부 사항, 플롯)를 통해 특성화에서 저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평가하는 등 해석 및 분석 작업을 시작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체류의 주제는 캐릭터 뒤에 숨겨진 예술적 유산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문학의 주제는 문학작가의 창조적 소재에서 추출된 삶에 대한 합리적 이해이며, 작품에 서술된 구체적인 내용에서 요약된 사상적 의미이다. 소설의 주제는 소설가가 인물의 성격과 운명을 묘사하고 서술할 때 보여주는 삶에 대한 이해와 이해이다.
소설의 주제를 이해하는 고급 단계는 '소설의 모티프'를 파악하는 것이다. 특정 소설가의 작품에서 동일한 주제가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것은 문학과 미술에서 언급되는 '소설 모티프'를 형성한다. 이는 소설의 주제에 대한 유형학적 분석과 감상의 결과이다. 특정 소설가나 특정 시대의 소설 창작물에 함께 등장하는 '소설 모티프'를 발견하고 감상하며, 나아가 정리된 '소설 모티프'를 비교 가능한 외국 소설과 비교, 감상, 비교 분석한 후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소설의 주제는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이다.
소설의 '전반적인 읽기'와 '부분적인 해부학'에 대한 감상을 마친 후에는 소설의 '전반적인 읽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종합 독서는 기존의 인물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작품의 주제에 대한 자신의 감정과 이해를 확인하며, 세부 사항과 줄거리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감상 독서에서 소설 감상의 심화는 풍부한 감상을 더욱 심화시키는 것입니다. 작품의 예술적 능력. 이러한 소설의 예술적 감상은 1차 전체독과 2차 부분해부에서 느끼고 이해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소설의 이념적 측면과 예술적 측면의 유기적 결합에 대한 감상으로서는 이를 확인하고 이해할 필요가 있다. 소설을 해석하면서 이데올로기적 내용을 읽으면서 소설의 예술적 성격에 대한 경험과 이해를 공고히 하고 강화합니다. 그러므로 소설 감상의 세 번째 연결
——
두 번째 종합독서의 중요한 내용은 우수한 소설의 예술적 기량을 감상하고 감상하는 것이다. 소설의 예술적 기량은 소설 작가의 기법을 반복적으로 능숙하게 사용하여 인물을 형상화하고 플롯 모델을 구성하며 서사 언어를 다듬는 데서 형성되는 기량을 말합니다.
예술적 기법은 소설의 내용(인물, 줄거리, 환경)을 표현하는 역할을 합니다. 소설의 예술적 기법은 광범위한 내용을 포괄하며, 여기서는 인물을 형성하고 플롯을 설계하는 몇 가지 주요 기법에 중점을 둡니다. ......
준자기 감상
구자 진징런 : 유약은 옥의 따뜻함과 은은한 광택이 있어 보통의 밝은 광채와는 다르다 도자기 유약의 일종입니다. 이 유백색은 준 유약을 마노처럼 빛나게 하며, 옥보다 더 따뜻하고 우아한 질감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Live: 글레이즈는 단단하지 않고 역동적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준자기의 유약은 발에 흐르는 것이 유난히 아름답기 때문에 유약이 더욱 생동감이 넘칩니다. 준 도자기는 유약을 입혀야만 더 나은 예술적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볼록한 가장자리, 눈부신 선, 유약 돌기와 가슴 손톱의 골, 가상과 입체의 대조되는 변화의 미적 느낌은 모두 유약 작업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순수 : 하늘색, 하늘색, 월백, 콩 녹색 등과 같은 순수한 유약을 사용하여 가마에서 만든 단색 유약입니다. 색상은 순수하고 혼합되지 않습니다. 유약은 위에서 언급한 두껍고 촉촉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유약 표면에 박편 무늬가 있는 경우가 많아 보면 순수한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습니다. 변화 : 유약의 색이 풍부하게 변하며 색이 스며든다. 도자기의 유약 위에는 여러 가지 복합적인 색이 동시에 나타나는데, 이는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남색은 보라색, 빨간색은 파란색, 흰색은 빨간색, 파란색은 흰색, 파란색은 파란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녹색과 다양한 색상이 얽혀 있으면 모든 것이 변합니다. 다양성은 예술적 미학의 기본 요소 중 하나이며 준 도자기도 예외는 아닙니다. 두껍다: 두께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에나멜이 두껍고 불투명도가 높으며 바닥이 표시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유약 층이 더 두껍고 얕지 않다는 것입니다. 두께는 준 유약의 기본 특성이며 두꺼운 유약은 준 도자기의 가마 변형에 더 도움이 됩니다. 준자기가 웅장하고 위엄이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유약이 두꺼운 이유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긍정적: 유약 색상이 순수합니다. 예를 들어 붉은색은 밝고 아름다워야 하며, 닭피 같기도 하고, 베고니아 같기도 하고 검게 변하면 안 된다. 유약색의 변화가 없고 직선적이지 않은 준자기는 너무 평범하다. 섬세한 유약 색상은 더 밝아지고 오래된 매운 유약 색상은 더 깊고 순수하고 완벽한 준 도자기 색상입니다. 결: 유약에 나타나는 다양한 선이나 반점. 지렁이 진흙 무늬, 얼음 균열, 캐비어 무늬, 거북 등 무늬, 게 집게 무늬, 폭포 무늬, 토끼 무늬, 거미줄 무늬, 유성 반점, 호랑이 피부 반점, 빗물 반점, 눈꽃 반점, 기름 방울 반점, 진주가 있습니다 반점. 이러한 선과 점은 준 도자기에 질감 있는 아름다움을 더해줍니다. 징: 유약 위에 형성된 예술적 개념 그림입니다. 가마의 변화를 통해 자연적으로 형성된 것이지, 인간에 의한 것이 아니라는 전제가 있어야 한다. 이러한 예술적 개념 사진에는 캐릭터, 동물, 풍경, 풍경, 전설 및 이야기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유사성과 차이점 사이에서 훌륭합니다. 이를 감상할 때 사람들의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장면을 혼합하여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고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훈: 유약을 바른 가마는 색, 질감, 얼룩, 예술적 개념을 하나의 매끄러운 전체로 변화시킵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고 사람들에게 전반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유약층이 균일하고 국부적으로 과도한 축적이나 바닥 노출이 없습니다. 훈은 준유가마 변태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다. 준자기의 유약색을 감상할 때 위의 9가지 단어에 따라 분석하면 기본적으로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별할 수 있다. 그러나 준 도자기의 모든 조각이 위의 9가지 특성을 갖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가마가 단색 유약으로 변경되면 "징" 또는 "변경"이라는 단어가 없습니다. 좋은 준 도자기는 이러한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여섯 가지 외관 일반적으로 Jun Porcelain 가격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Jun Porcelain의 외관이며, 여기에는 Jun Porcelain에 대한 품질 등급 기준과 예술적 감상이 포함됩니다. 사람들이 준 도자기를 감상할 때 가장 먼저 그 외관(즉, 보고, 만지고, 들을 수 있는 유형의 사물)부터 시작합니다. '육외형'이란 외형, 품질, 소리, 색상, 질감을 말합니다. 준자기의 6가지 환경. 다음은 준 도자기를 좋아하는 분들이 준 도자기를 감상하고 선택하는데 참고할 만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6개의 외부 단계: 유형: 준 도자기의 모양. 유형(Type)은 준도자(Jun Porcelain)의 “육외상(Six Outs Phase)”의 첫 번째 단계이자 준도자 작품의 기본 단계인 스타일이다. 몸이 없으면 생명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준자기 예술을 감상할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그 형태를 감상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첫째, 모양이 정확하고 변형되지 않습니다. 둘째, 모양이 독특하고 특정 의미를 갖습니다. 퀄리티: 그게 준치의 체질이다. 준자기체질은 태아체와 법랑질을 포함하며 태아체는 두꺼운 타이어, 얇은 타이어, 진흙 타이어, 돌 타이어, 흙 타이어, 모래 타이어, 흰색 타이어, 검은 타이어, 회색 타이어(짙은 회색, 밝은 회색), 빨간색으로 구분됩니다. 타이어와 오일 타이어. 유약에는 유백색 유약, 밝은 유약, 무광택 유약, 무광택 유약, 두꺼운 유약, 얇은 유약, 유리 유약, 기공 유약, 왁스 유약, 석재 유약, 플레이크 유약, 개방 유약, 오렌지 껍질 유약 등이 포함됩니다. 소리 : 준 도자기를 가볍게 두드리는 소리와 준 도자기가 조각나는 소리. 도자기의 아름다운 소리는 고대부터 존재해 왔으며 고대의 도자기 찜통과 차임은 악기로 사용되었습니다. 질 좋은 준자기는 질감이 단단하여 가볍게 두드리면 기분 좋은 소리가 납니다.
또한 준자기 유약이 열리는 소리는 줄곧 준자기의 미학적 요소 중 하나였다. 색상 : 준 도자기의 색상입니다. 준자기의 색에는 색과 광택이 있는데, 이를 흔히 색과 윤이라 한다. 준 도자기의 충격적인 미적 효과와 감상 효과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시시각각 변하는 가마의 유약 색상과 준 도자기의 광택입니다. 준치의 발전...
보이차의 향은 무엇일까요?
오래된 목조 가옥에서 나는 냄새 같다는 사람도 있고, 흙 냄새... 등 통일된 이해가 없으면 시음 교류는 필연적으로 불일치와 논쟁으로 이어져 차 분위기를 어색하고 불쾌하게 만들 것입니다! Chenxiang을 논의하기 전에 Chenxiang에 대한 보다 심층적이고 철저한 교류를 위한 기반으로 차 향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차의 향을 차향이라 하며, 차향은 차를 마시는 사람이 차를 맛볼 때 느끼는 기분 좋고 행복한 향(맛)을 말한다. 차의 불편한 냄새는 오래된 향기는커녕 차향이라고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냄새가 나요! 차의 향기는 우아하고 편안하며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즐기고 추구하는 큰 즐거움입니다. 순수하고 우아하며 편안한 차 향기는 차를 마시는 사람을 편안한 정신, 자연스러운 몸과 마음, 편안함과 즐거움으로 취하게 만들고, 편안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차향은 향의 종류와 향의 종합적인 향미로, 향의 종류와 향의 조합으로 구분할 수 있다. 향의 종류란 난초, 연꽃, 대추, 쌀, 용안, 흑설탕 등 우리에게 친숙하고 전통적이며 흔하고 전달하기 쉬운 차의 향과 유사한 차의 향을 말합니다. 교환은 의사소통을 촉진하기 위한 유사한 의사소통 방식입니다. 사람마다 후각이 다르고, 분위기가 다르고, 환경과 경험이 다르기 때문에 느낌도 다를 때가 많기 때문에 왜 남들이 좋아하는 것을 맛보고 만들어도 향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고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향기를 즐기는 것이 최고의 영역입니다. 향기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차 향기에 담긴 향기는 매우 시적이고 그림 같으며 예술적 개념과 더 높은 영역의 즐거움을 생각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운율은 생각과 감정에 대한 포괄적인 인식입니다. 간단히 음악으로 설명하자면, 경쾌한 음악을 들을 때 느끼는 분위기와 슬픈 음악을 들을 때 느끼는 분위기는 다릅니다. 운율은 필요한 만큼 깊을 수 있으며, 각 사람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수사법이 약하고 정교하게 설명할 수 없습니다. 차 향의 강도는 강도와 가벼움으로 표현됩니다. 차 향의 수준은 활기차고 평화로우며 조용합니다. 다시 소통하세요. 차의 향기를 느껴보세요: 표면 향기, 수프 향기, 맛 향기, 매달린 컵 향기, 뒷맛 향기. 우리가 전달하는 모든 향은 의도된 향입니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향, 섭씨 향, 난초 향, 연꽃 향, 꽃 향, 과일 향, 식물 향 등은 모두 우리의 시음 경험에 기초하고 익숙합니다. 일반적인 설명은 모두가 익숙한 향과 유사합니다. 종합적으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Mingxiang: 차 베이스 향, 차 수프 향, 차 수프 맛 향, 행잉컵 향과 같이 우리의 후각 기관이 느끼는 종합적인 냄새입니다. 이러한 향기는 일반적으로 자신이 속한 향기의 유형이나 유사한 향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윤(어두운) 향: 차 국물을 넣고 삼킨 후 목구멍과 하복부에서 입으로 나오는 향입니다. 이 향은 매우 즐겁고 친숙한 향 유형으로는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많은 선배 차를 마시는 사람들이 갑자기 많은 멋진 단어를 이해했습니다. 수생 차, 물에는 향기가 있고 향기는 입술과 치아에 남아 있으며 상쾌한 향기는 입과 입에 남아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보이차가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가장 멋진 향기라고 항상 믿어왔습니다. 그것은 차분하고, 절제되고, 두껍고, 우아하고, 부드럽고, 조화롭고, 우아하고, 깊고, 매력적이며, 섬세하고, 깊고, 몽환적입니다. 품질이 낮은 국화차의 향은 사람을 답답하게 만들고, 유명하고 고급 녹차의 꽃봉오리 끝이 부드러운 향은 사람을 신선하고 상쾌하며 상쾌하고 자연스럽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좋은 차 + 아름다운 말, 차를 마시는 시적이고 예술적인 감성 명상은 우리를 행복하고, 행복하게 하고, 행복하고 편안하게 만듭니다. 위의 기초와 예시를 바탕으로 숙성된 차의 향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우리 모두는 새로운 차의 향과 오래된 차의 향을 정의해 보겠습니다. 보이차의 숙성향은 보이차의 후기 숙성 과정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성되는 다양한 향을 총칭하는 용어입니다. 즉, 고급 보이차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독특한 향(향)을 형성하며, 이 향(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게 됩니다. 시간의 흐름과 차의 숙성에 따라 끝없이 변화합니다. 노년의 향기는 시간과 역사의 향기입니다. 우아하고 절제되어 있으며, 로즈마리 향이 차를 마시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취하게 만듭니다. 따라서 진샹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는 보이차의 향(향)을 총칭하는 용어이지, 특별히 유사한 향을 지칭하는 것은 아니다.
시가 애호가들을 위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가 축제
1. 쿠바의 하바노스 시가 페스티벌 시기 : 매년 2월 말 ~ 3월 초 장소 : 쿠바의 수도 하바나 쿠바 쿠바의 수도 하바나에서는 매년 시가 축제가 열린다. 쿠바 시가 축제는 담배 산업의 성대한 행사다. 전 세계 수십 개 국가 및 지역의 담배 전문가, 매니아, 딜러 및 관광객이 쿠바에 모여 담배 농장을 방문하고 시가를 맛보고 담배 무역 박람회 및 연구 컨퍼런스와 같은 일련의 독특한 담배 활동에 참여하고 시가를 먼저 경험할 것입니다. -hand.문화가 주는 새로움과 행복. 2. 도미니카 PROCIGAR 시가 축제 시기 : 매년 2월~3월 사이 장소 : 도미니카 공화국은 도미니카 시가 제조 협회(Procigar) 주관으로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습니다. 1992년 도미니카 공화국과 국가에서 가장 오래되고 오래된 시가 제조업체가 공동으로 Procigar 조직을 설립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제조업체 General Cigar, Matasa, Tabacalera de García, La Aurora, Tabadom 및 Tabaquisa 등을 통합했습니다. 시가 축제는 다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도미니카 시가의 우수한 품질과 명예를 보호하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도미니카 고품질 시가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3. 니카라과 시가 축제 시기: 2009년 12월 초, 2011년 4월 초 장소: 니카라과 제1회 니카라과 시가 축제가 2009년 12월 2일부터 4일까지 열렸습니다. 제2회 니카라과 시가축제가 2011년 4월 5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었습니다. 시가 산업은 니카라과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니카라과인의 약 30%가 시가 생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4. 중국 시가 페스티벌 중국 드래곤 시가 페스티벌 (중국 최초의 시가 페스티벌) 일시 : 2012년 10월 24일 ~ 10월 28일 장소 : 중국·상하이 푸동 루자쭈이 신천 하바나 호텔 상하이 1933 올드 창팡 지점 장소 : 쓰촨 스팡 쓰촨 충칭 만리장성 시가 공장 상하이 Cigar Customer Investment Co., Ltd. 주관: "Cigar Customer" 매거진 제1회 중국 드래곤 시가 페스티벌이 2012년 10월 24일부터 28일까지 중국 상하이와 쓰촨성 스팡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중국 국제 시가 페스티벌은 중국 시가 공장, 시가 사업부, 급성장하는 중국 시가 고객 그룹이 국제 시가 산업과 소통할 수 있는 고도로 전문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외국 전시업체들은 고품질 시가와 세계 첨단 산업 정보 및 기술을 중국으로 가져올 예정입니다. 전시 및 시식 교류 외에도 이번 전시회에서는 시가 업계의 담배 잎 전문가를 특별히 배치하여 담배 잎을 재배, 가공 및 혼합할 예정입니다. 시가 생산 기술, 담배 잎 혼합 및 산업 발전에 대한 현장 방문, 안내 및 광범위한 교류를 위해 원탁 회의를 열고 만리장성 시가 공장으로 이동합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 시음 세션은 참여 브랜드가 시가 축제에서 구매자와 시가 애호가에게 시가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는 시가 애호가들은 중국 쓰촨성 시팡에 있는 담배밭과 생산 작업장을 방문하기 위해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가 생산지와 공장의 대부분이 중남미 카리브해 지역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시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카리브해 문화 투자 소개 세션을 개최하여 경제 및 인적 교류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카리브해 지역 간 무역 협력을 촉진하고, 양국 국민에게 우호적인 교류와 이해에 기여할 것입니다. 제3회 중국시가문화축제 2014 "제3회 중국시가문화축제 2014가 2014년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됩니다!" 중국시가축제의 주최자이자 "Cigar Guest"의 창립자인 왕리리(Wang Lili)와 진페이다(Jin Peida)입니다. 잡지가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중국 시가 페스티벌은 2012년 중국 용의 해에 시작되어 일주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시가 업계 전문가, 시가 고객, 중국 담배 관리국 미디어 담당자, 중국 시가 공장, 시가 상점 클럽, 시가 고객이 참석했습니다. 시가 페스티벌에는 전문 시가 산업 포럼, 시가 준비 대회, 중국 시가 공장 및 담배 잎 밭 방문, 시가 시음, 시가 디너 및 BIGSMOKE(BIGSMOKE) 이벤트 등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활동이 있습니다. 중국과 외국 시가 애호가들이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황포강 크루즈 활동). 2014년 제3회 중국 시가 페스티벌은 국제 금융 중심지이자 잠들지 않는 동양의 도시 상하이에서 개최됩니다. 2014년의 주제는 중국의 시가 시장과 시가 소비자입니다.
주중에는 중국 시가 전문 포럼과 시가 관련 포럼 2개가 개최됩니다...
Cao Weidong의 기업가 여정
Baima Real Estate Shanghai Baima Real Estate Consulting Co., Ltd.는 Baima 그룹의 핵심 기업 중 하나로서 Baima 부동산 분야의 주요 기업 중 하나입니다. 1999년 8월 18일 설립된 부동산 마케팅 기획, 대리점 매매, 부동산 투자 컨설팅 등을 전문으로 하는 대·중규모 종합 서비스 기관입니다. 회사는 창립 이래 "상하이를 기반으로 장강 삼각주를 포괄하며 중국 전역에 전파한다"는 발전 전략을 고수해 왔으며 난통, 청두, 칭다오, 산둥, 길림, 시안 등에 지점을 연속으로 개설했습니다. 장소. 도시 별장에서 번영하는 세상으로, 일월궁에서 통지 유니언 스퀘어까지, 아파트에서 사무실까지, 빌라에서 상업용까지... 11년 만에 건축 면적 약 500만㎡의 매매가 완료되었으며, 400개 판매를 달성하여 1억 위안의 판매 수익을 올리며 전문 대리점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 20대 부동산 마케팅 회사, 3년 연속 상하이 금교상 20대 수상, 3년 연속 중국 상업용 부동산 계획 서비스 조직 금메달, 중국에서 가장 강력한 부동산 서비스 회사는 Baima Company에 대한 업계와 사회의 인정과 칭찬. Baima 부동산 투자 및 자산 관리는 Baima 그룹 부동산 분야의 또 다른 사업 범위입니다. Hero Building, Lianyungang Station Complex Building과 같은 독립적인 개발 프로젝트 외에도 우리는 파트너와 함께 부동산 개발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사업 범위는 하이난, 길림, 산동 및 기타 지역을 포괄하며 부동산 유형에는 상업용, 주거용, 호텔이 포함됩니다. 동시에 기업 자산의 상업 관리 및 투자 촉진을 수행하고 자본 운영을 통해 자산의 부가가치 경험 및 관리를 제공합니다. 뒤에서 와서 두껍고 얇아지고 평화롭게 새로운 힘을 축적합니다. YI Shanghai Arl Museum은 2008년에 탄생한 상하이 최고의 사립 현대 미술관입니다. 상하이 배후 지역인 1번 Jianguo Middle Road에 위치하고 있으며 예술과 문화가 풍부한 8번 다리와 인접해 있습니다. Tianzifang은 고전과 현대의 특징을 모두 갖춘 Arl Deco 건축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유럽 예술의 우아함과 패션, 중국 문화의 심오함, 유려한 의미와 단순함을 결합합니다. 제1미술관은 전문적인 이념을 고수합니다. "예술궁전" - 중국 및 해외 미술 대가들의 최첨단 걸작을 헌정하여 웅장하고 패셔너블한 공간을 조성합니다. "연예인 클럽" - 고급 예술 사업가들을 모읍니다. 우아한 시식 및 교류 장소를 제공합니다. "국경 간 국제"—동서양 학습의 점진적인 보완을 옹호하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미술관 및 갤러리와 협력하여 예술적 야망을 이끌어냅니다. 박물관의 건축 면적은 거의 3,000m2에 달하며 첨단 전문 전시 시설이 보완되어 있습니다. 그중 1층 전시장은 약 300m2로 우아하고 복고풍이며, 2층 전시장은 약 1300m2로 단순한 선, 공간 색상과 기하학적 도형의 영리한 조합, 신고전주의 미학 비전을 갖추고 있습니다. 2층에는 아트 부티크 홀도 있어 국내외 유명 미술 대가들의 고전 작품을 세심하게 수집하고 있습니다. 일등미술관은 미술관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구, 교류, 포럼, 친목회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라이빗 클럽입니다. 시가 바, 와인 바, 아트 살롱, VIP 박스 및 기타 지원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고급 예술인과 수집가를 위한 소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일등미술관은 소박하고 우아하며 독특한 품격을 추구하고 영혼을 옹호하는 예술의 전당입니다. Aileke 온라인 미디어 분야는 바이마그룹이 다각적인 발전을 이루기 위한 주요 산업 중 하나이자 그룹 산업의 정보화, 기술화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발전 목표이기도 하다. 2008년에는 시대의 발전과 변화에 부응하여 Shanghai Meize Culture Media Co., Ltd.를 설립하여 공식적으로 온라인 미디어 분야에 진출하고 선도적인 디지털 온라인 정보 미디어 및 부동산 서비스를 갖춘 온라인 미디어 플랫폼을 옹호하고 있습니다. 핵심으로. Aileke의 목표는 더욱 영향력 있고 생활 중심의 다기능 정보 대화형 플랫폼이 되는 것입니다! Aileke는 판매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를 용이하게 하는 3개의 네트워크 대화형 다기능 정보 생활 플랫폼입니다. 수천만 개의 판매자 리소스를 통합하고 마케팅을 구축하여 판매자가 브랜드를 홍보하고 회원이 비용을 절약하도록 돕습니다. 공공 생활과 지불을 촉진하고 공공 복지를 지원합니다. 상하이 바이마 자선재단 바이마는 사회적 책임감과 역사적 사명을 지닌 100년 역사의 브랜드 기업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사회에 보답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자선 활동을 기업 전략에 포함시키며, 바이마가 기업인은 '스스로를 구축하고 '무사'한 아량과 마음을 추구합니다.
바이마자선재단은 바이마그룹 회장인 조웨이동(曹泉东)과 그룹이 주요 기부자이자 발기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선 활동에 열성적인 각계각층의 단체와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발의하고 수용한다. 조직 및 개인으로부터 자선 단체에 자금을 지원하는 법인격을 갖춘 재산을 관리하고 활용하는 비영리 공공 복지 기관입니다. 앞으로 10~20년 안에 10개 기부할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도매 매장을 열고 싶은데, 현재 어떤 제품을 판매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제품 개발 여부는 잘 하느냐에 달려 있다
식품과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는 더 빠르게 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