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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동영상 제작 방법

기업 홍보영상은 기업이 자사의 주요 사업, 제품, 규모, 인문학적 연혁 등을 주관적으로 소개하여 기업 이미지와 경영 철학을 통일시키고, 기업의 홍보와 발전에 보다 나은 도움을 주기 위해 활용됩니다.

잘 제작된 기업 영상은 기업의 이미지와 영향력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은 홍보 영상 제작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에 따라 홍보영상 후반작업에 대한 시장 수요도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 이번 호에서는 더 나은 작품 제작을 위한 기업 영상의 후반작업 과정과 아이디어를 별도로 정리할 예정이다. 홍보 영상.

내용을 4개의 모듈로 나누어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홍보영상의 구성요소

1. 스크린: 컬러, 입체감, 특수효과

컬러는 영화 전체의 컬러 방향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 기술, 인터넷 및 기타 기업은 차가운 색상을 선호합니다.

실용적인 제품이나 홍보영상은 좀 더 사실적이거나 따뜻한 톤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물론 상큼한 톤, 무색 톤, 채도가 낮은 톤 등도 있어요.

3D 및 특수 효과.

2. 사운드: 동기화, 내레이션, 음향 효과, 음악

여기서 "대화"는 동시 녹음을 의미합니다.

3. 리듬: 편집, 음악

리듬에는 음악의 리듬 변화와 렌즈의 사용이 포함됩니다. 렌즈의 각 부분의 리듬은 절단점을 통해 명확하게 나타납니다. .

홍보영상 제작 컨셉

초반에 촬영한 소재가 별로 좋지 않고, 내용도 많이 부족해서 이런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데, 더빙 파일이 이미 녹화되어 있으므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실제로 영화 전체를 디자인하는 편집자의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동일한 색상은 실제로 유사한 내용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유사한 내용을 영화 전체에 합리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초보자는 복사를 시작한 후 종종 불안해합니다. 손으로 자르고 어려움에 부딪혔을 때 해결했습니다. 그런데 자르고 자르다 보니 곳곳에 함정이 있다는 걸 발견하게 됐고,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한 결과 필름이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형된다는 걸 알게 됐다. 이런 결과는 편집에 앞서 영화의 목적과 손에 쥐고 있는 자료들을 어떻게 정리해야 할지 명확하게 생각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유일한 방법은 제작 과정에서 서쪽 벽을 보충하기 위해 동쪽 벽을 철거하는 것입니다. 계속해서 철거하면 위험한 건물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초보자가 그런 상황에 직면했을 때 기본적으로 느끼는 감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성숙한 편집자는 사본을 받은 후 무엇을 합니까?

먼저 이 영화의 목적을 생각해 보세요!

1. 이것은 어떤 영화(목적)인가요?

2. 이 영화의 전체 구조는 무엇이며, 각 부분이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영화의 전체적인 구조)는 무엇인가요?

3. 표현하는 방법(방법, 연결 선택)은?

4. 영화의 하이라이트(특수효과, 음악)는 무엇인가요?

5. 제작계획(위 내용의 구현)은 어떻게 결정하나요?

위 내용을 숙지하신 후 조치해드리겠습니다. 각 문단에는 어떤 소재를 사용하고, 어떤 표현방식을 명확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무의미한 초과근무 대신 나중의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홍보영상 자료 정리

1. 자료 수집 및 정리

제작 계획이 결정되면 자료 수집 및 정리를 시작합니다. 자료에는 사진, 정보, 비디오 자료, 촬영 자료 및 기타 다양한 유형이 포함됩니다.

2. 형식 및 설정

제작할 홍보 영상의 형식(4k/HD)을 지우고 소프트웨어의 새 프로젝트 시퀀스를 설정합니다.

3. 분류와 친숙도

이후에는 자료를 분류하고 정리하며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Final Cut7은 자료 형식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습니다. 동일한 타임라인의 모든 자료 형식은 원활한 편집을 유지하기 위해 타임라인 형식과 동일해야 합니다. 따라서 Final Cut7이 초기 단계에서 자료 형식 표준을 구성하는지 여부가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후반 작업의 부드러움. 다른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성능에 따라 프록시를 전환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홍보영상 구상 및 구현

1. 자료를 최대한 숙지하세요.

초기 자료 배열은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형식의 통일이 필요하지만 어느 정도의 친숙함과 확실성이 필요합니다.

자료 속 어떤 샷이 카피에 기술된 내용에 해당하는지, 어떤 샷이 자료의 어느 부분에 있는지를 숙지하고, 필요한 경우 검색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녹화해 놓을 수 있습니다. 자료는 나중에.

이렇게 하면 편집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고 편집된 영상의 첫인상을 마음 속에 형성할 수 있습니다.

2. 샷 배열

인상이 형성된 후 카피에 따라 샷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샷이 어떤 문장에 해당하는지, 카피 중 어디에 샷이 없거나 쇼트가 표현할 수 없는 부분이 있는지.

3. 해결 방안

초기 정렬 후 영상에 부족한 정보가 있다고 판단되면 제때에 추가해야 합니다. 렌즈가 내용을 표현할 수 없다면 연출효과를 이용해 소재의 단점을 보완하는 등 새로운 발상으로 표현해야 한다.

4. 전체적인 조정

마지막 단계는 영화의 전체적인 구조(영화의 전체적인 구조, 숏의 편집방식, 톤, 표현 등)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효과, 영화의 리듬, 음악의 리듬과 음악)(감정)이 결정되면 이를 실행합니다.

귀하의 아이디어가 고객의 요구 사항과 반대되는 경우 어떻게 고객을 설득합니까?

우선 영화에 대한 비용은 결국 고객이 지불하게 된다는 점을 정신적으로 이해해야 하며,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술적인 방식으로 제시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물론 자신이 추구하는 예술과 일치한다면 더 완벽하겠지만, 고객 만족이 우선이어야 합니다.

둘째, 프로젝트를 분석할 때 고객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이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고객은 실제로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고 자신의 감정에 따라 제안을 하기 때문에 고객이 겉보기에 이해하기 어려운 수정 제안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전문적인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을 설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제작 아이디어를 명확하게 소개하고, 왜 그렇게 했는지, 특정 장면을 왜 그런 방식으로 사용했는지 설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미학적 특성이 귀하의 예술 작품을 오염시킨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예술 작품을 받아들이도록 하려면 귀하의 전문 기술을 사용해야 합니다. 효과적이고 평화로운 의사소통만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대립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것은 나중에 수정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며 영화 전달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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