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빨간색의 진홍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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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빨간색은 중국인의 문화적 토템이자 정신적 회심으로 그 기원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의 항일신앙을 경건하게 숭배한다.
태양은 영원, 빛, 활력, 번영, 따뜻함, 희망을 상징합니다.
중국의 붉은색은 중국인의 영혼이다. 붉은색을 숭배하는 풍습의 진화는 세대를 거쳐 계승되고 심화되고 버려지는 중국인의 정신적 여정을 기록하고 있다. 열정, 진보, 단결이라는 민족성을 상징하는 뗄래야 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긍정적 세계관이 스며든 중국 문화의 배경으로 발전했습니다.
차이니즈 레드는 아침 햇살의 가장 중요한 요소를 흡수하고, 일몰의 가장 화려하고 매력적인 빛을 흡수하며, 맹렬한 불의 온도를 증발시키고, 혈액의 가장 진하고 활동적인 성분을 응축시킵니다. ;아카시아 열매가 어우러져 가장 성숙한 늦가을의 단풍잎 이미지를 담은 가장 섬세한 감성...
삼원색 중 가장 밝은 레드입니다. 이 메인 컬러는 섬세한 석류 레드, 짙은 밤색, 고급스러운 진사, 흙빛 클레이 레드, 변덕스러운 녹 레드, 밝은 체리 레드, 밝은 카민, 수줍은 진홍색, 따뜻한 오렌지 등 중국 레드 시리즈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중국의 빨간색, 파란색과 흰색, 유약 노란색, 고삼 녹색, 만리장성 회색, 잉크 검정색 및 옥백색이 다채로운 중국 전통 색상 풍경을 형성합니다.
중국의 빨간색은 평화, 상서로움, 기쁨, 행운, 장수, 위엄, 조화, 재결합, 성공, 충성, 용기, 번영, 로맨스, 섹시함, 따뜻함, 부유함, 완곡한 뜻을 의미합니다. 질병을 물리치고 재앙을 없애고, 악을 선으로 바꾸고, 악을 버리고 선을 장려합니다...
중국의 붉은색은 고대 진나라와 한나라의 번영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원, 명, 청 왕조의 독특한 매력이 흐르는 화려한 위와 금 왕조의 맥락을 따릅니다. 풍부한 문화적 의미를 지닌 이 매듭은 용의 후예의 끝없는 역사를 고도로 요약하는 복잡한 중국 매듭을 형성합니다.
붉은 대문의 붉은 벽부터 마호가니 상자까지, 어린이 복대부터 중국의 붉은색을 테마로 한 결혼식까지, 생년월일의 띠와 옥 술부터 장수별의 복숭아까지. 천정(Tianding) 입구의 상인방에서 천장에 매달린 붉은 천 조각에서부터 용등에 사용된 수국에서부터 붉은색의 징과 북과 장식품까지; 내실의 딸이 착용하는 머리띠와 향낭은 양코를 연주하는 데 사용됩니다. 리본 커팅부터 개업 축하 카드까지 힘이 새겨진 잉크 패드부터 등불의 성과를 기록하는 배너까지; 새해와 축제, 모든 가정에 게시되는 봄의 대련, 축복 및 창살, "배가 터지는" 새해의 빨간 봉투부터 오래된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 폭죽까지; Tang Sancai에서 Jingdezhen의 가장 유명한 "Red Sacrifice"도자기...
이렇게 China Red는 농업 문화에 의존하고 가족 의식을 핵심으로 삼아 세대의 미묘한 영향을 영혼에 깊이 새겼습니다. 유불도교가 일체가 된 이상영토를 수호하며 정착과 안주를 위한 마땅한 부적이 되었습니다.
중국의 빨간색은 언제 어디서나 존재합니다.
중국 홍자를 제물로 바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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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자를 제물로 바쳤다는 전설:
전설에 따르면, 명나라 Xuande 시대 Xuanzong 황제는 갑자기 태양신을 숭배하기 위해 밝은 빨간색 도자기 세트를 사용하고 싶어서 Jingdezhen의 가마 감독에게 명령을 내려 굽는 단계를 강화했습니다. 그러나 가마 일꾼들은 여러 번 노력했지만 법원이 만족할 만큼의 제물을 제작하지 못했습니다. 가마를 맡은 환관들은 가마 일꾼들을 매일 감독하고 채찍질했으며, 그들 중 일부를 감옥에 가두면서, 황제가 요구한 홍유 자기를 생산하지 못하면 죽임을 당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늙은 가마 노동자의 딸인 쿠이란은 이 소식을 듣고 몹시 걱정이 되어 황실 가마 공장으로 달려갔고, 아버지도 가마 감독관에 의해 감옥에 갇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슬픔에 잠긴 쿠이란은 자신의 목숨을 바쳐 가마 총독의 만행에 항의하며 타오르는 가마 불 속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틀 후, 가마 일꾼들이 꾸란이 불타던 가마를 열었을 때, 구운 도자기가 피처럼 붉은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붉은색 제물이 불에 탈 때 사람들은 사기란의 피가 도자기를 붉게 물들였다고 해서 붉은색 제물을 붉은색이라고 불렀다.
쿠이란이 가마에 몸을 바친 것을 기리기 위해 가마 일꾼들은 가마 문을 봉할 때 소녀의 모습을 담은 벽돌을 쌓았는데, 이 풍습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이후 각 왕조의 황제들은 적자기를 만드는 데 비용을 아끼지 않았지만 이런 암적색 자기는 신화의 보물만큼이나 드물다.
신비에 던지는 붉은 제물이다.
경덕진 도자기 박물관에 소장된 10,000여 점의 붉은색 공물 중 9개 반만 남아 있으며, 그 중 명나라 현덕 시대의 공물은 절반만 남아 있습니다.
'희생 레드'는 당시 황실에서 제사용품으로 만든 색이다. 색깔이 '아침 노을빛과 같다'고 해서 '지홍'이라고도 불린다. '지홍'이라는 이름은 '드렁큰 레드'라고도 불리고, '치킨 레드'라고도 불렸는데, 이는 모두 당시 특별한 기록이 없었기 때문에 도자기 상인들의 구어체 이름에서 유래한 동의어였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명나라의 "홍제"는 도자기 상인에 의해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뉘었습니다. 보석 유약을 "대홍"이라고 불렀고, 도자기 상인은 명청 왕조 이후 이러한 유형의 도자기를 "낭요"라고 불렀습니다. 또 다른 종류의 밝은 빨간색 유약은 Xiang Zijing의 "도자기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도자기 감정가들에 의해 "지홍"이라고 불립니다.
경덕진은 색유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으며 준홍, 기홍, 랑요홍 등 귀한 색유를 만들어냈습니다. 준홍(Jun red)은 우리나라 최초의 동적홍유 품종으로 명나라 이래로 경덕진에서는 준홍자기를 대량생산해왔습니다. 명나라 용현시대 경덕진 도자기 장인들이 준홍 이후 붉은 제물을 만들었습니다. 붉은 색은 섬세하지만 밝지 않고, 붉은 색은 보라색이며, 색이 깊고 안정되어 있습니다. 고대에는 왕실에서 이 홍유도자를 제사용 그릇으로 사용했다고 해서 지홍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소성이 매우 어렵고, 수율도 매우 낮기 때문에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고대인들은 제사용 붉은 자기를 만들 때 산호, 마노, 옥, 진주, 금 등과 같은 귀중한 원료를 사용하는 데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당나라 이후 중국 도예가들이 홍유 소성 기술을 발명했는데, 북송 시대 허난성 유현의 준 가마가 이 과정을 완성해 '준'이라는 붉은 유약을 구웠다. 홍"이 세계에 있습니다. 유약도자기입니다. 그러나 준 가마의 굽는 기술은 아직 성숙하지 않아 붉은 유약에 다른 색을 섞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명나라 현덕 시대에 경덕진 사람들이 생산한 제사용 빨간색은 색상면에서 준 가마를 능가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현더 축제"라고 부릅니다. 나중에 알 수 없는 이유로 이 붉은 유약 소성 기술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사라졌습니다.
명나라 Xuande 시대 이후 경덕진 사람들은 수백 년 동안 이런 종류의 홍유 도자기를 여러 번 구웠지만 이전과 같은 붉은 유약을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명나라 경덕진의 황실 가마는 황실의 공식 가마로, 황실에서 생산을 주문한 도자기로, 당연히 품질이 좋지 않은 도자기였다. 용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소성된 도자기는 가마 감독관이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실패한 도자기 황제는 사용하지 않았고, 일반 서민들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를 깨뜨려 깊이 묻어야 했던 것이 세가마터 도자기 조각의 유래이다. 그러나 명나라 황실 가마는 국가의 강력한 재정 자원의 지원을 받았기 때문에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붉은 유약 도자기를 생산하고 공물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은 아마도 이러한 강력한 재정 지원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허난성 준자기에는 '가마 열에 아홉은 망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홍유 굽는 기술이 극도로 어렵다는 것을 보여준다. 경덕진의 제사홍은 준홍보다 타기가 훨씬 어렵다고 민간 속담에 따르면 "천 가마 하나의 보물"이라고 하는데, 이는 수백 번의 가마에서 제사 빨간색만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청나라 사람들은 《경덕진토기가요》에서 붉은색 제홍을 굽는 어려움을 구체적으로 묘사했습니다. , 같은 불이라도 다를 것이다." p>
경덕진의 도자기 산업은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아직 수공예 산업의 닫힌 고리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도자기 제작 과정, 특히 유약 제조법은 항상 장인들 사이에서 중요한 비밀로 여겨져 왔으며, 세대를 거쳐 전해지며 절대 유출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제조법은 전적으로 유약 제작자의 경험과 운에 달려 있습니다.
도예는 불의 예술이다. 다양한 구성의 유약은 다양한 온도와 굽는 분위기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색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불은 도자기의 화학적 구성을 변화시키고 점토를 수정처럼 투명한 보석으로 만듭니다. 경덕진 사람들은 지홍(Jihong), 랑홍(Langhong) 등 다채로운 도자기를 만들었고, 도자기의 신화도 창조했습니다. 오늘날에도 경덕진 사람들은 500년이 넘는 고대 기술을 이어가고 있으며, 흙과 불이 섞인 전설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붉은 희생을 '부활'시키고 역사를 갱신하기 위해 1985년 후난의 과학 연구자들은 고온을 견딜 수 있는 밝은 빨간색 세라믹을 개발하는 과제를 받아들였습니다. 2002년 3월, 세라믹 진홍빛 유약 샘플을 고온 전기로에 넣었는데, 그 결과 전문가들은 섭씨 1,250도의 고온에서도 뚜렷한 분해가 없는 매우 순수한 진홍빛 색상을 얻었습니다. 밝은 빨간색 유약은 공식적으로 전문가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이 도자기에는 의미 있게 "차이나 레드(China Red)"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중국 홍(China Red) 중국 홍자(China R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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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홍자를 차이나 레드(China Red)라고 합니다. 차이나 레드는 일종의 세라믹 제품입니다. 적색은 고온 조건에서 쉽게 분해되고 착색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적색 도자기는 수천년 동안 소성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현재 중국에서는 중국의 붉은색을 생산할 수 있으며 그 색은 매우 밝다.
차이나 레드는 4대 발명품이 나오기 전에도 절묘한 도자기 제작 기술로 유명했다. 빨간색은 중국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색이자 세계 각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색이기도 합니다. 붉은 자기는 상서로움과 고귀함을 담고 있으며 예로부터 왕실이 추구하는 보물이었습니다. 오늘날 중국 홍자는 홍자기법을 생활용품에 접목시켜 고대 왕실만이 즐길 수 있었던 홍자를 현대인의 생활 속으로 들어오게 하고 있다. 디자인부터 연구개발까지 홍자의 모든 제품은 전문 디자이너들이 엄선하고 구상한 것으로, 서로 다른 컨셉을 결합해 탄생한 예술 작품입니다. 외관상이든 함축적이든 디자이너의 독창성을 엿볼 수 있어 예술적, 장식적 가치가 높은 제품입니다. 우리는 아방가르드한 컨셉과 독특한 개성을 지닌 전문적인 협업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제공한 정보 기반과 요구 사항을 출발점으로 전체 프로그램 기획을 수행하고, 새로운 창의성과 독특한 기술로 신중하게 디자인하고 작업하며, 다양한 홍자 제품에 고객의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강력한 디자인 능력, 높은 책임감, 표준화된 운영, 합리적인 가격 및 완벽한 서비스는 Hongyao Porcelain Industry가 항상 추구해 온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중화민족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영광스러운 도자기문화가 세계에서 흔들리지 않는 선두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세계에 증명했다는 점이다. 오늘날 중국의 붉은색은 대가들의 방에 있는 우아한 장난감이 되었으며 전 세계 수집가들이 의도적으로 추구하는 보물이 되었습니다.
중국 홍자의 4대 불가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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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가지 불가사의는 "어렵다":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렵다, 공정이 어렵고, 소성이 어렵고, 성형이 어렵다. 붉은 자기는 1310도의 높은 온도에서 구워져야 하며, "가마 열에 아홉은 실패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상한 점은 '비싸다'는 점이다.
주재료는 희귀금속 탄탈륨이다. 탄탈륨은 금보다 몇 배나 비싸기 때문에 붉은 자기에 금을 구워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촉촉한' 세 가지 이상한 점:
일반적으로 도자기의 발광은 부서지기 쉽고, 깜박거리고, 강하고 밝지만, 붉은 도자기의 발광은 촉촉하고 따뜻하며 따뜻합니다. , 묵직하고 깊고 관통적이며 투명하고 우아하지만 뛰어난 기술을 지닌 태도를 가지고 있지만 서툴고 부드러우며 강인합니다.
4대 불가사의는 '길상'이다:
빨간색은 신사의 큰 미덕을 상징하는 색으로, 상서롭고 평화로우며, 따뜻하고 성실하며, 우아하고 부유하며, 넓고 우아하다. 군자는 덕을 높이 평가하고, 덕을 존경하는 사람은 빨간색을 좋아합니다. 그러므로 붉은색 도자기는 신사가 수집하거나 선물로 주기에 가장 좋은 물건입니다.
중국 홍과 올림픽의 연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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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티베트계의 거물이자 유명한 도자기인 마 씨 컬렉터, 8가지 키워드로 디테일하게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의 놀라운 컬렉션 가치를 설명해보세요.
첫 장:
첫 번째 출시는 대체 불가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100년 역사에 등장한 최초의 도자기 기념 컬렉션입니다. 획기적인 컬렉션의 중요성을 지닌 올림픽 게임.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매우 충격적인 주제다. 베이징 올림픽과 마찬가지로 역사를 창조하고 중국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올림픽 컬렉션에 눈에 띄게 배치하기 때문이다. 100년 된 올림픽 문화사 속의 중국. 이것은 지난 100년 동안 볼 수 없었던 매우 희귀한 수집 요소입니다.
정식 출시:
"China Seal"은 진정한 혈통을 나타냅니다.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베이징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허가한 최초의 올림픽 도자기입니다. , 올림픽 엠블럼이 도자기에 인쇄된 것은 역사상 처음입니다. 병에 금박을 입힌 "중국 인장"은 과거 고대 관용 가마의 비문과 똑같아 진품을 상징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리니지. 이는 비공식적으로 출시되는 여타 제품들과 본질적으로 다르며, 향후 컬렉션 가치 측면에서 볼 때, 진정한 올림픽 혈통은 가치의 차이와 마찬가지로 감상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될 것입니다. 공식 가마와 개인 가마 사이의 원리는 동일합니다.
중국 상징:
세계 컬렉터들을 매료시키는 천년 문명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중화민족의 오랜 문화유산인 '레드'를 응축했다. ", "만리장성", "중국 인장", "올림픽 후와", "화합 문화" 등 감각부터 내용까지 모두 중국 문화의 매력과 장엄함을 반영합니다.
현재 많은 해외 컬렉터들이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 올림픽 컬렉션이 국제 올림픽 컬렉션 시장에 충격을 준다면 단연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가 될 것이다.
잃어버린 장인정신:
'천 가마 중 하나의 보물'은 세상에 드물다
'천 가마 중 하나의 보물'은 제작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차이니즈 레드' 참사. 붉은 도자기의 소성 과정은 수백 년 동안 사라졌습니다. 중국 과학자들이 고온 붉은 유약의 세계적인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중국 붉은"가 세계에 다시 나타난 것은 금세기 초였습니다.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점점 더 희귀해지고 점점 귀중해지는 린촨 카올린을 도자기 몸체로 사용하며, '비스크 소성, 유약 소성, 적색 소성, 금 소성'을 4회에 걸쳐 용광로에 넣습니다. 1400℃ 고온소성, 20개 이상의 공정을 순전히 손으로 굽고, 용기의 모양이 거대해 특히 굽기가 어렵다는 점에서 최고 수준의 현대 중국 도자기 장인정신을 구현하고 있다.
유명 가문의 쇼:
붉은 관요'는 대대로 이어지는 고전을 만들어낸다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2009년에 생산된다. '붉은 공식 가마'로 알려진 후난성 리링 가마는 1915년 파나마 태평양 국제 박람회에 참가하여 금메달을 수상한 후 유약 다채색 도자기로 국내외에 유명해졌습니다.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이후에는 '홍(紅)'이라 불리는 민족 도자기 전문 가마가 되었으며, 도자기는 수집가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현대적 고품질 제품'입니다. , 가격은 계속 상승하여 수만 위안, 심지어 수십만 위안에 이르고 일부 고품질 제품의 가격은 수백만 위안에 이릅니다.
중국 임페리얼 레드:
부와 길조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자는 도자기 역사상 가장 굽기 어려운 것으로, 특히 고대부터 굽지 않은 순수한 홍자에는 특수한 도료를 사용합니다. "황실홍"의 붉은 유약이 화려하고 순수하며 우아하고 조용한 붉은 자기로 소결되어 있습니다. , 붉은 도자기는 희귀합니다
2008 세트 한정:
절대 희귀하며 확실히 가치가 높아질 것입니다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100년- 역사상 최초의 도자기 기념 컬렉션은 2,008 세트의 글로벌 한정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올림픽 수집가가 3억 명이 넘는 것에 비해 엄청난 해외 수집가는 말할 것도 없이 평균 150만 명이 소유할 수 있습니다. 올림픽 컬렉션, 특히 독창적이고 권위 있고 독특하며 예술적인 대표 컬렉션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빨간 공식 가마" 리링에서 제작한 "빨간 도자기"의 감상률도 그만큼 높아지고 있습니다. 컬렉션 시장에서 여러 번, 심지어 수십 번까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한때 베이징의 대표 컬렉션으로 8천만 위안이 넘는 높은 가격에 판매된 "빨간 도자기" 와인 세트입니다. 올림픽 '올림픽 자기·차이나 레드'는 1974년 특수 도자기 기술로 만들어졌다. 현대 고급 도자기의 수집 가능성은 정말 예측할 수 없다.
방화 페인트 위조 방지
문화 유물 기준으로 진위 여부 확인
'올림픽 도자기·차이나 레드'는 인증을 받은 컬렉션급 올림픽 도자기의 진품 여부를 확인하고 수집 가치를 보장하기 위해 해당 기준에 따라 제작된다. 국가 문화재 관리 기준에 따라 처음으로 국가 문화재 수출 기준에 따라 위조 방지를 위해 방화 페인트를 사용했습니다. 각 도자기의 바닥에는 "제29회 올림픽 게임"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서명 옆에는 베이징 올림픽 엠블럼이 있는 밀랍 도장이 있으며, 이 문구와 도장의 사용은 발행에 부여된 중요성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이 베이징 올림픽 도자기 컬렉션 세트는 동시에 컬렉션 자체에 대한 설득력 있는 기반을 추가하므로 수집가가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