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사 전에, 우리는 먼저 우리의 목적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광고를 하는 것은 브랜드 노출을 실현하기 위해서입니까?
우리는 고객을 온라인으로 만들기 위해 광고를 합니까?
우리는 앱/게임 홍보를 광고하고 있습니까?
각기 다른 주관적인 목적은 서로 다른 ROI 측정 기준에 해당하며, ROI 에 대한 이러한 정의와 기대만 있을 수 있다.
브랜드 광고, 인물 보기
브랜드 노출 광고의 경우, 일반적으로 미디어와 GD (계약) 방식을 채택합니다. 이러한 장점은 특정 시간 노드에서 원하는 노출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어떤 플랫폼이 활발한 사용자가 우리의 산업 제품 초상화에 더 잘 맞는지 생각해 보고 그를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효과 광고는 업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1. 게임 산업
주류 정보 흐름 광고 플랫폼 중 텐센트 소셜광고를 제외한 플랫폼 비중이 가장 큰 업종은 거의 게임이다. 따라서 게임 업계는 모든 채널에 투입한 다음 후속 전환에 따라 예산을 점진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기업 서비스
ToB 효과 광고에서 오늘의 헤드라인과 바이두의 정보 흐름은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많아 효과가 좋고 예산이 기울어질 수 있다.
3. 금융 산업
금융업계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데, 관건은 자격 시험에 있다. 예를 들어 오늘날의 헤드라인은 대형 브랜드 광고, 뮤추얼 펀드, 작은 대출만으로는 거의 할 수 없다. 원래 그들의 효과는 매우 좋았는데, 이 부분 광고주들에게는 매우 아쉬웠다.
신용 카드 등록, 작은 대출 등인 경우 헤드라인 바이두를 잠시 포기하고 텐센트 등 동영상 사이트 위주의 플랫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 있다.
또한 최고의 광고는 제품과 산업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다. 네가 너의 제품을 말하지 않았으니, 나는 막연하게 대답할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