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는 일반적으로 그래픽과 텍스트의 조합을 사용하여 주요 콘텐츠를 표시하고 광고 리소스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_ fanbi 여당
배너의 위치에 따라 업데이트 빈도를 확인합니다. 일반 트래픽이 많을수록 배너 업데이트 빈도가 높아집니다. 가능한 한 일반을 하고, 최대 3 일을 넘지 않는다.
Banner 의 트래픽이 나쁘고 운영이 고된 내용에 트래픽이 없다면 제품 관리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banner 의 위치 설계 및 전시 입구를 개선해야 한다.
2. 컬럼 결정
내 제품 banner (1), 고품질 콘텐츠 전시 (2) 사용자 상호 작용 주제 (3) 중점적으로 홍보하는 제품/상품에 대해 다음 세 개의 섹션을 설치했습니다.
매주 배너 전시는 콘텐츠의 유연성과 신선함을 유지하기 위해 이 세 가지를 포괄하려고 합니다. Banner 콘텐츠를 일주일 앞당겨 준비하여 일정을 확정하다.
3. 배치 목록을 통한 관리
1. 통합 디자인 템플릿
아래 그림은 오늘 한 호텔 앱의 현수막 위치에 전시된 세 개의 현수막이다.
각 이미지는 세심하게 설계되었지만 지저분해 보입니다. 나는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는다. Banner 의 내용과 시각 효과는 전체 제품의 음조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대부분의 현수막에는 통일된 디자인 스타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제품의 banner 는 기본적으로 통합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위의 app 는 모두 템플릿화된 banner 로 전체적으로 더욱 통일되고 산뜻하게 보입니다. 통합 템플릿을 사용하면 banner 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제작 도면을 디자인할 필요가 없으며 운영자는 카피 라이팅과 도면을 직접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규란의 banner 디자인 템플릿은 매우 중요하다. 디자이너와 통신하여 다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1)banner 의 전체 비주얼 스타일, 배경 그림의 색재현율 범위 및 그림 스타일 선택 (사진 저작권은 여기 참고).
(2) 문자의 조판 방법 및 글꼴, 크기, 색상 및 위치를 확인합니다.
이 템플릿을 기본 보증으로 사용하면 운영에 적합한 배너를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지적해야 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심미 피로를 피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템플릿을 교체합니다.
(2) 고정 템플릿 외에도 다양한 설계 방법이 허용됩니다. 역시 디자인 스타일의 통일에 주의해야 한다.
P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우수한 배너를 설계하는 방법은 주로 다음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 배색은 꼭 코디하셔야 하고 시각적으로 코디하셔야 합니다.
(2) 원소는 간단하고, 두드러지고, 또렷하고, 디자인 주제를 강조하여 복잡하고 번거로운 원소를 피해야 한다.
(3) 공간 계획은 요소가 너무 밀집하고 지나치게 희소한 현상을 피하기 위해 합리적이어야 한다.
(4) 연결, 자연, 장력이 과도하여 갑작스러운 현상을 피하다.
구체적인 디자인은 디자이너의 디자인 주제에 대한 파악, 디자인에 대한 그의 견해와 과거의 경험에 달려 있다. 이러한 연습을 강화하여 결합하면 더욱 매력적인 작품을 설계할 수 있다.
다음은 Banner 가 하는 일과와 일상적인 소재의 축적과 돌발 임무를 처리할 때의 사고를 간단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디자이너로서 직장에서 오후에 방안을 주고 퇴근하기 전에 현수막을 남기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우리는 banner 의 제작 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의외의 상황은 항상 우리를 당황하게 한다.
급작스러운 결과는 우리의 설계 출력 품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결국 합리적인 시간 보증은 설계에 매우 중요하다.
아래에서 말하는 바너를 빠르게 만드는 방법은 우리의 평소 축적과 디자인 소프트웨어의 합리적인 사용이 필요하다.
Banner 의 구조는 크게 배경 레이어, 장식 레이어, 카피 라이팅의 세 가지 레이어로 나뉩니다. 배경 레이어는 전체 배너의 스타일 또는 색상 일치를 설정합니다. 장식 레이어는 전체 레이아웃의 균형을 제어하는 장식 역할을 합니다. 문안층은 핵심 내용의 전시로, 주로 주요 인물을 전시한다. 세 층이 서로 결합하여 전체 깃발을 지탱하다.
Banner 의 일반적인 조판: ① 좌우 조판, ② 가운데 조판.
카피 라이팅 수의 제한, 선택적 배열 요소, 제품의 속성 등으로 인해 형식 선택은 실제 상황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배너 구도 스타일 조합으로는 타일, 서라운드, 비스듬한 컷, 비스듬한 컷, 방사식, 등거리, 삼각형 등이 있습니다.
배경 레이어, 코스메틱 레이어 및 복제 레이어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배경 레이어의 디자인이 너무 복잡하면 콘텐츠 문자 처리가 간결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각 배너에 장식 레이어가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배경 레이어의 내용이 이미 풍부한 경우 장식적인 내용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배경이 단색일 때는 장식을 적절히 추가해야 한다. 인물을 가공하여 흡인력을 높이고 전체적인 단조로움을 피할 수도 있다.
배경 유형은 적절한 그래픽, 글꼴, 색상 및 그림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사진에는 사실적인 그림과 만화 그림이 포함됩니다. 색상은 단색 또는 그라데이션으로 구분됩니다. 글꼴 확대도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그래픽에는 여러 가지 조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원과 사각. 배경에서 점과 선의 조합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명절이 다가올 때마다 적당한 명절 스타일의 도형과 함께 디자인도 가능합니다.
장식은 금상첨화여야 한다. 시각 효과 때문에 맹목적으로 너무 많은 장식을 추가해서는 안 되며, 사용자를 오도하여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문안 내용의 전파에 불리하다.
적절한 포인트 및 수식은 페이지가 단조롭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anner 의 요소를 균형있게 조정하여 시각적 효과를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동시에, 문자의 운용도 장식의 관건이다.
예를 들어, 제품 속성에 따라 금융 배너에는 더 작거나 더 작은 글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포인트 분포를 사용하여 하이 엔드 감각을 만듭니다. 전자 상거래 배너는 그라데이션 원 또는 라인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즐겁고 판촉적인 느낌을 만들어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다.
①banner 의 디자인에서는 문안 글자 수도 중요하다. 너무 많은 글이나 복잡한 콘텐츠는 사용자에게 문안의 내용을 알릴 뿐만 아니라, 오히려 사용자에게 번거로움을 줄 수 있다. 나는 디자이너 내용의 파트너에게 활동을 명확하게 설명하려는 원래의 의도를 이해한다. 그러나 사용자 경험에 치중하는 순간, 사람들의 인내심은 글자가 너무 많은 사진을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따라서, 우리가 문안 글자 수를 너무 많이 받았을 때, 첫 번째 시간에 과감하게 자신의 생각을 제기해야 한다. 문안의 판매점과 통점은 가장 중요한 두 부분으로, 다른 내용은 생략할 수 있다.
동시에, 글자 수가 너무 많은 것도 우리가 설계한 어려운 점이다. 작은 크기의 그림의 경우 몇 줄의 텍스트만 넣으면 다른 레이아웃 디자인이 정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② 글꼴은 주로 세리프 글꼴과 비 세리프 글꼴로 구분됩니다. 세리프 글꼴 스트로크 수정 두께, 참조 송체; 산세리프 글꼴은 가로와 세로가 비교적 평평하고 획 두께가 같다. Serif 글꼴은 클래식 스타일이나 민족 스타일의 배너 디자인에 많이 사용됩니다. 산세리프 서체는 적용 범위가 넓어 대부분의 현수막에서 사용할 수 있다.
(3) 문안은 주요 제목과 부제로 나뉜다. 주 제목은 당연히 가장 간결하고 눈에 띄는 부분이며, 부제는 주 제목에 대한 해석이거나 주 제목 뒤의 새 문안일 수 있습니다. 일치 구분은 사용자가 첫 번째 시간에 1 차 및 2 차 문건을 구분할 수 있도록 하여 페이지를 더욱 조화롭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좋은 배색은 일정한 배색 기초와 일상적인 실천의 축적이 필요하다. 그러나 특수한 상황에 부딪히면 분명히 우리에게 색채에 너무 많은 시간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배색 작업을 완성하기 위해 약간의 보조적인 방법이 필요하다.
여기 나는 두 개의 웹사이트를 추천한다: ①
/
②
첫 번째 사이트는 좋은 배색을 많이 추천할 것이고, 많은 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이다. 두 번째 사이트는 materialdesign 홈페이지의 색상 부분입니다. 여기서 Colorpalettes 는 우리가 색상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코디네이션을 생성하는 것이다.
이 두 사이트의 배색이 더해지면서 banner 디자인 시간이 크게 단축될 것이다.
Banner 의 설계가 완료되면 우리의 작업이 여기서 끝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APP 제품 디자인 초기에 다양한 페이지의 여러 곳에서 다양한 크기의 banner 영역을 설계하여 운영과 홍보를 용이하게 했다면, 나중에 이러한 크기를 수정하는 것은 우리에게 골치 아픈 일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쩌면 우리는 7 ~ 8 개의 현수막으로 그림을 바꿔야 할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일부 사진의 크기는 불규칙합니다.
그래서 앱 디자인 초기부터 이런 상황을 생각해야 한다. Banner 를 설계할 때 균일 축척을 설정하여 사후 수정을 용이하게 합니다. 또한 Photoshop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의 기능을 활용하여 크기를 빠르게 수정해야 합니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효과가 좋은 현수막을 설계해야 한다. 능력이 강하거나 자신감이 없다면 내가 생각할 수 있는 방법은 평일의' 축적' 이다.
글에서 언급한 배경과 장식은 모두 조각화된 모자이크의 내용이다. 우리는 일이나 근무일에 충분한 재료를 설계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할 때 접합하는 것이 좋다.
글과 서체 방면에 있어서, 평상시 문안의 일부' 일상' 을 분석할 수 있다. 그중에서 자주 언급되는 몇 가지 유사성이 높은 단어나 제목을 분석하여 서체를 설계하다.
간단하든 복잡하든 평일에 만든 요소와 소재를 정리해 자신의 소재 라이브러리를 만든다. 이렇게 하면 준비되지 않은 임무에 직면하여 우리는 당황하지 않을 것이다. 꽃잎이나 독수리는 두 가지 좋은 재료 분류 도구이다.
표절에 관해서, 다른 단어 "표절" 을 언급해야합니다. 사실 표절에 대한 인정은 인견지였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경계가 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표절을 피하는 방법은' 일부러 바꾸는 것' 입니다. 아래 소인을 예로 들다.
표절에 관해서, 다른 단어 "표절" 을 언급해야합니다. 사실 표절에 대한 인정은 인견지였다. 사람마다 나름대로의 경계가 있다. 제가 생각할 수 있는 표절을 피하는 방법은' 일부러 바꾸는 것' 입니다. 아래 소인을 예로 들다.
일상적인 수집 정리 요소와 마찬가지로 템플릿도 미리 준비해야 한다. 우리는 banner 를 위한 맞춤형 템플릿을 설계하기 위해 제품 포지셔닝을 찾아야 합니다. 원형 그림을 참조하여 흑백 조판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크기 문제에 대해서는 링크된 스마트 오브젝트를 배치하여 banner 의 크기를 빠르게 일괄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① 크기나 모양이 비슷한 현수막을 걸러낸다.
(2) 중요한 배너 크기를 찾아 그림의 기준으로 삼는다.
③banner 의 문안 텍스트의 높이 범위는 여러 치수 중 높이가 가장 작은 banner 의 크기 범위 내에 있어야 한다.
④ 벤치 마크 크기 차트 디자인. 다른 크기의 PS 파일을 열고 파일-링크된 스마트 오브젝트 배치-크기 조정을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조정이 필요할 때 기준 배너만 수정하면 됩니다.
디자이너로서, 나는 임시 그림이 필요한 상황을 만나고 싶지 않다고 믿는다. 그러나 시간이 촉박할 때 설계 출력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이러한 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일상적인 수집과 축적이 특히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