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흰 구름 깊숙한 곳에 남의 시가 있다.

백운 깊은 곳에 사람이 있다' 는 말은 당대의 두목에서 나온' 산행' 이다. "행산" 은 당대 시인 두목이 쓴 시이다. 이 시는 가을이 산을 여행할 때 본 풍경을 묘사하며 감동적인 산림 가을색을 보여준다. 산길, 사람, 백운, 단풍은 조화되고 통일된 그림을 형성하여 작가의 글에 고품격이 있는 번화함과 숭고한 사상을 표현했다. 작가는 정경으로 자연미를 표현할 수 있는 이미지를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하고 자신의 감정을 융합시켜 감정미와 자연미를 하나로 융합시켜 정경을 융합시켰다. 시 전체가 구상이 참신하고 배치가 정교하다. 그것은 쓸쓸한 가을바람에 현란한 가을빛을 흡수하여 봄빛과 함께 눈부시게 빛나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사람을 더욱 활기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첫째, 원문.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둘째, 번역.

돌길은 산꼭대기에서 굽이굽이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이 자란 곳에는 몇 가구가 있다. 나는 메이플 숲의 야경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차를 멈췄다. 서리가 내린 단풍이 밝은 2 월 꽃보다 낫다.

셋째, 논평과 감상.

(1) 주석.

1. 산간 여행: 산간 지역을 걷다. 2. 한산: 늦가을의 산을 가리킨다. 3. 경로: 경로. 4. 백운생: 백운의 상승, 얽힘, 떠다니는 움직임도 이 산이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5. 경사: 이 단어는 확장을 의미하는 Xi× 로 읽혀집니다. 6. 앉으세요: 왜냐하면.

(2) 감상하다.

이 시는 시인의 감정적 성향을 통해 단풍림 위경을 배경으로 한 산림의 따뜻하고 현란한 가을빛 두루마리를 그렸다. 멀리 가을 산석길로 올라가면, 우선 독자들에게 원시를 준다. 산길 꼭대기에는 흰 구름이 가득한 곳이다. 길은 사람이 걸어나왔기 때문에 흰 구름은 허무맹랑하지 않고 한산은 생기가 넘친다. 백운생 누군가' 라는 말은 자연스럽다. 그러나 이것은 마지막 두 문장을 위한 준비일 뿐이다. 그리고 시인은 독자들에게 이렇게 늦었다고 분명히 말했다. 나는 산 앞에서 멈춰 섰다. 단지 산이 한창이어서 봄꽃의 단풍보다 더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먼 곳의 흰 구름과 꼭 볼 수 있는 사람에 비해, 임봉 순수한 아름다움과 생명의 활력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시는 가을의 색깔을 묘사하여 오색찬란한 산림가을색을 한 폭 보여 주었다. 시에서는 산길, 사람, 흰 구름, 단풍을 묘사하여 조화되고 통일된 그림을 이루었다. 이 장면들은 나란히 같은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고, 주역이 있고, 화면 중앙에 있고, 어떤 장면은 위치를 받치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처음 세 문장은 목적어이고, 네 번째 문장은 주어이고, 처음 세 문장은 네 번째 문장으로 배경을 묘사하고, 분위기를 조성하고, 깔고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먼 한산, 돌길이 기울다", 산을 쓰고 산길을 쓰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이 구불구불 산꼭대기로 통한다. "원거리" 자는 산길의 길이를 묘사하고, "경사" 자는 "상" 글자와 호응하여 높고 느린 산세를 써낸다. 이렇게 제목상으로 보면' 가' 라는 특징이 적혀 있고, 구도에서 보면 판산도로의 특징을 그려서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시선을 백운생의 집, 깊고 완만하게 끌어당긴다.

백운생 사람' 은 구름과 사람을 썼다. 시인의 눈은 줄곧 이 산길을 따라 위를 올려다보았다. 흰 구름이 흩날리는 곳에는 돌집 몇 채가 있고, 석두 로 만든 벽이 있다. 이곳의 "사람" 은 이전 문장의 "돌길" 을 돌보며, 그 가족들의 상하 통로이다. 이렇게 두 경치는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흰 구름은 마치 산에서 태어난 것처럼 사방으로 흩날리며, 산의 높이를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산의 녹색에 비춰 구름의 옅은 흰색과 색채를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은 구름을 뚫고 산을 깨는 수법을 써서 이 흰 구름이 독자의 시선을 가리게 했지만, 상상의 공간을 남겼다. 구름 위, 구름 밖에는 산이 있고, 반드시 다른 풍경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단지 이 경치들에 대해 객관적인 묘사를 하고 있을 뿐이다. "감기" 라는 글자를 사용했지만 아래의 "밤", "서리" 등의 단어를 빗어 냈을 뿐 시인의 정서적 성향은 나타내지 않았다. 결국, 그것은 단지 다음과 같은 묘사를 위한 준비일 뿐이다. 즉, 임봉 환경을 개괄적으로 설명한다. 멈추고 단풍림에 늦게 앉는 것은 다르다. 이런 경향은 이미 매우 뚜렷하고 강렬하다. 산길과 백운 등은 시인을 감동시키지 않았지만 단풍림의 만경은 그를 놀라게 했다. 멈춰서 이 산림의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서, 나도 계속 운전하는 것에 개의치 않는다. 처음 두 문장으로 쓴 풍경은 이미 아름다웠지만 시인은 단풍림을 사랑했다. 배경을 통해 단풍림을 묘사하기 위해 길을 깔고 준비를 마쳤고, 그래서 물이 도랑에 이르러 네 번째 문장을 끌어내어 단풍숲을 사랑하는 이유를 지적했다.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세 번째 문장을 덧붙여 늦가을 단풍숲의 아름다운 풍경이 섬세하게 드러났다. 시인은 저녁노을 아래 단풍이 뚝뚝 떨어지고 층림이 물들고 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발견했다. 정말 산채운이다. 밝은 노을처럼 강남 2 월의 봄꽃보다 더 불타고 아름답다. 귀중한 것은 시인이 이 붉은 색을 통해 가을이 봄처럼 오는 생기를 보고 가을 숲을 따뜻하고 생기발랄한 광경으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네 번째 문장은 시 전체의 중심이며 시인은 강렬한 색채와 일관된 필법으로 쓰여졌다. 처음 두 줄의 성긴 풍경이 현란한 가을색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단풍숲에 머물다' 라는 서정적인 서사까지 실제로 풍경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다. 발길을 멈춘 시인, 도취가 풍경의 일부가 된 것도 이 장면만 있으면 가을빛이 더욱 매력적으로 변한다. 한 단락의 개편 후 뚝 그쳤는데, 또 은은한 것 같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이것은 가을 찬송가입니다.

시인은 고대 일반 문인처럼 가을이 올 때 슬픔과 한숨을 느끼지 않는다. 그는 자연계의 가을색의 아름다움을 칭송하며 호방한 정신을 보여 주었고, 필단에 영웅적인 기개가 넘쳐 시인의 재능과 통찰력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 저자 소개.

두목

두목 (803- 약 852), 목동의 판천인, 한족, 경조 만년 (현재 산시 Xi) 사람. 두목은 당대의 걸출한 시인과 산문가, 재상 두우지의 손자, 두의 아들이다. 당문종대와 이듬해는 26 세의 수재로 홍문관직을 수여받았다. 장시 경찰 shiming 후, Huainan 경찰 shiming 을 설정, 경찰 shiming 에 갔다. 임국사관 편수, 임식부, 비부, 사훈, 황주, 지주, 주목도사. 만년에 장안 남판천 별장에 살았기 때문에 뒤판천이라고 불리며' 판천 문집' 이 있다. 두목시의 시는 칠언절문으로 유명하며, 내용은 주로 영사 서정이다. 그의 시는 영준하고 소탈하여 세속적인 것에서 깊이 들어갔다. 그는 만당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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