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유치원 중반 교안' 늑대, 몇 시예요? 클릭합니다

유치원 중반 교안' 늑대, 몇 시예요? 클릭합니다

양심이 있는 인민 교사로서, 평상시에는 교안으로 가르침을 보조해야 한다. 교안은 교학 활동의 기초이며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교안은 어떻게 쓰나요? 다음은 교안 "몇 시야, 늑대?" 나는 유치원 중반을 위해 편찬한 것은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한번 봅시다.

유치원 중반 교안' 몇 시, 늑대' 1 1, 행사 목표:

1, 아이의 직선 달리기 능력, 반응능력, 동작 속도를 키워줍니다.

2. 어린이들이 감히 도전하고 극복하도록 양성한다.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활동 과정:

(1) 워밍업: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몸을 풀게 했다. 예를 들면 모방 연습 조깅 등이다. , 그리고 아이의 신체 활동을 열어 두려고 노력한다.

(2), 활동 시작:

1, 선생님은 게임 룰을 말했다: 늑대와 어린 양은 걸으면서 대답하고, 머무를 수 없다.

2. 놀이: 한 사람은 늑대로 변장하고, 집 앞에 2 미터 서 있고, 나머지 아이들은 어린 양으로 분장하여 집 앞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양이 묻기 시작했다. "늑대, 지금 몇 시야?" 늑대가 대답했다. "지금은 X 시입니다." 어린 양과 늑대는 끊임없이 문답한다. 늑대가 "날이 어두워졌다" 고 대답하자 늑대는 어린 양을 쫓기 시작했다. 어린 양이 집으로 달려가면 따라잡을 수 없다. 잡힌 양이 다시 늑대를 연기하다.

(3)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하고, 아이의 안전에 주의한다.

(4)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조직하여 긴장을 풀었다.

셋. 활동:

선생님과 아이가 오늘 하는 표현, 표창, 격려는 아이들이 행사에서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게 한다. 아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다. 동시에, 교사는 활동 중에 조용한 아이들을 돌보고, 행사가 끝날 때 즐거움을 얻도록 하여 스포츠 게임에 대한 흥미를 키워야 한다.

교안 "늑대, 몇 시예요?" 2 활동 목표:

1, 아이의 직선 달리기 능력, 반응능력, 동작 속도를 키워줍니다.

2. 아이가 용감하게 도전하고 용감하게 극복할 수 있는 정신을 기르다.

아이들은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하고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아이들은 독립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사람들과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단결과 협력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5. 신체 조정 능력을 개발하다.

활동 프로세스:

(1) 워밍업: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몸을 풀게 했다. 예를 들면 모방 연습 조깅 등이다. , 그리고 아이의 신체 활동을 열어 두려고 노력한다.

(2), 활동 시작:

1, 선생님은 게임 룰을 말했다: 늑대와 어린 양은 걸으면서 대답하고, 머무를 수 없다.

2. 놀이: 한 사람은 늑대로 변장하고, 집 앞에 2 미터 서 있고, 나머지 아이들은 어린 양으로 분장하여 집 앞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자 양이 묻기 시작했다. "늑대, 지금 몇 시야?" 늑대가 대답했다. "지금은 X 시입니다." 어린 양과 늑대는 끊임없이 문답한다. 늑대가 "날이 어두워졌다" 고 대답하자 늑대는 어린 양을 쫓기 시작했다. 어린 양이 집으로 달려가면 따라잡을 수 없다. 잡힌 양이 다시 늑대를 연기하다.

(3) 선생님은 아이들을 데리고 게임을 하고, 아이의 안전에 주의한다.

(4) 게임이 끝난 후 선생님은 아이들을 조직하여 긴장을 풀었다.

교육 반영:

선생님은 오늘 아이의 성과를 총결하고, 칭찬과 격려로 아이들이 행사에서 긍정적인 아이를 나타내도록 격려했다. 아이들이 게임을 하면서 스포츠 활동의 즐거움을 느끼게 하다. 동시에, 교사는 활동 중에 조용한 아이들을 돌보고, 행사가 끝날 때 즐거움을 얻도록 하여 스포츠 게임에 대한 흥미를 키워야 한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