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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어 56 사격은 관덕이다

논어 바슈' 3 16 공자는 "주피를 쏘지 않는다. 힘이 다르기 때문에 고도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공자는 "양궁 경기의 주된 목적은 과녁을 꿰뚫을 수 있는지 아닌지를 보는 것이 아니다. 사람마다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오래된 규칙이다" 고 말했다.

의례 향사례' 구름: "예사는 주피를 쏘지 않는다. 주피부의 사격수, 승자가 다시 쏘고 승자가 뚝뚝 떨어진다. " 고대 양궁 경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주피사격과 주피사격이 없다. "주피" 는 과녁 중앙에 집중하는 것이다. "주 피부" 라는 이름은 큰 인물에서 유래했다. 사격은 황제와 봉신이 다가올 제사, 순례, 연맹 회의 등 선정된 사람들을 위한 양궁 대회다. 고대에 천으로 만든 화살 과녁이 울린 후, 양궁할 때 곰, 호랑이, 표범의 가죽으로 과녁 중앙에 입었는데, "가죽 뒤" 라고도 하며, 수피의 과녁 한 장을 맞혀 "주피" 라고 불렀다. 대사격을 제외하고 다른 양궁 경기의 과녁은 모두 동물 가죽으로 만든 것이 아니다.

주피의 장면은 예악기에서 찾을 수 있다. \ "군대는 교외에서 흩어져, 가죽 촬영도 잃었다. 클릭합니다 은은을 소멸한 후 군대를 해체하고 교외에서 사례를 거행하여 갑옷을 꿰뚫는 양궁 경기를 중단했다. 피부를 관통하는 렌즈' 는 주 피부의 렌즈, 즉 이른바' 군렌즈' 이다. 고대 군은 사격하고, 군은 갑옷을 달고 사격하고, 과녁은 없어, 많이 쏘았다. 초나라에는 양이라는 총잡이가 있는데, 일곱 벌의 갑옷을 꿰뚫을 수 있다. 이주하관사공아' 에 따르면' 왕궁, 호궁은 갑질을 주는 자', 왕궁, 호궁은 가장 강한 활, 갑옷, 건방패가 있다. 품질은 뿌리줄기의 목표이다. 마른 방패, 모루, 갑은 모두 주피가 쏘는 화살이다. 소재가 단단하고 두꺼워 강한 힘이 있어야 관통할 수 있습니다. 주피부의 손이 바로 실력이다.

무피 사격은 공자가 이 장에서 언급한 예사이다. 예포의 화살 과녁은 천으로 만든 것이다. 사회계층마다 후풍이 다르다. \ "황제 곰 허우, 흰색; 왕자는 엘크, 빨간색입니다. 의사 bu 두꺼운 그림 호랑이 표범; 돌이 두껍지 않아 사슴 한 마리를 그린다. 모든 화가는 댄의 품질을 가지고 있다. " (일리 향사례) 천자면은 곰 가죽을 장식하고 과녁은 하얗게 칠했다. 왕자들은 사슴가죽으로 장식되었고 과녁은 붉은색으로 칠해졌다. 의사와 학자들은 수피 장식이 없는 천에 동물을 그리고, 의사는 범표범을 그리고, 학자들은 사슴돼지를 그리고, 과녁은 연한 붉은색을 칠했다. 예포 과녁용 천은 관통하기 쉬우며 약자의 정신을 보여준다.

주피부를 찍지 않으면 경례가 전적으로 적중률에 의해 결정되는 것은 아니다. 고향 촬영식을 가지고 설명하다. 농촌 사격 경기는 3 라운드로 나뉜다. 1 라운드는 3 배 사격이다. 여섯 명의 사수를 선택하여 두 그룹으로 나누고, 세 명의 사수가 위로 사격하고, 세 명의 사수가 아래로 사격한다. 각 그룹마다 사수 한 명을 선택해 커플과 * * * 3 인행 커플을 맺다. 한 커플링은 다른 커플링과 비교되고, 한 사람당 네 개의 화살을 쏜다. 한 커플링이 완료되면 다음 커플링을 비교합니다. 1 라운드, 스코어 없음, 음악 없음, 수업과 교실에서 사수 구애를 보는 것은 예의입니다. 2 라운드 메인 피부 촬영. 이번 라운드에서 게스트, 진행자, 의사는 모두 로비에 모여 해당 그룹에 가입하여 커플로 짝을 지었다. 그러나 주인은 손님과 결합만 할 수 있고, 손님은 총에 맞고, 주인은 총에 맞았다. 의사는 겸손함을 나타내기 위해 촬영 위치만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사격은' 불일치' 이며, 목표물을 관통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석방손가락은 돈을 땅에 던지는 것을 가리키는데, 이것은 고대인의 채점 방법이다. 매번 양궁을 잘 쏘고, 왼쪽으로 치고, 오른쪽으로 칩니다. 이번 경기가 끝나고 좌우를 세어 승부 두 팀을 결정지었다. 그리고 한 커플은 차례대로 법정을 상대로 패소측에 벌금을 부과했다. 3 라운드는 드럼 사격이다. 전라운드 참가자가 참여하다. 궁수는 "북을 치지 않고, 석방하지 않는다" 는 명령을 내렸고, 드럼의 리듬에 따라 사격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이번 라운드는 양궁이 드럼과 잘 맞는지의 여부에 관한 것이다. 만약 네가 그것을 닫으면, 그것을 바닥에 던져라. 상관없어요. 때려도 버리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지상 좌우 모집자금량에 따라 각 그룹 점수를 계산하고 패자는 벌금을 물게 된다. 한대 정강성은 "스킨케어를 하지 않는 자는 예보다 무겁고, 그 축제는 즐거움보다 무겁고, 앉아서 성공을 기다리지 않는다" 고 말했다. 예사비는 단순한 사격론 영웅이 아니라 사수의 예악 체계에 대한 숙련도이다. 이주 지방관 향의사' 구름: "시골퇴사식, 대중들에게 5 가지 부탁합니다. 하나는 화목하고, 둘째는 용용이고, 셋은 주피, 넷은 화용, 다섯은 춤입니다." 주조에서는 현자를 선발하기 위해 3 년마다 마을 사격을 한다. 향의는 다섯 가지 기준으로 의견을 물었다. 하나는 화합이다. 출전 선수가 화살을 쏘면서 마음의 평온함, 몸이 곧고 몸과 마음이 조화를 이루는지 보자. 둘째, 능력: 외모 동작이 의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셋째, 주 피부: 양궁의 적중률이 어떤지 보세요. 셋째, 하모니, 하모니라고도 하며, 양궁 리듬이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지, 다섯 번째는 춤이다. 활과 화살이 어떻게 춤을 추는지 보자. 농촌 사례 1 라운드는 사수의 화합을 보는 것이고, 2 라운드는 주피를 보는 것이고, 3 라운드는 보기와 용화와 춤이다. 예기 사의운' 구름: "그래서 사수의 진퇴는 예의가 있어야 한다. 내지는 정정하고, 외체는 곧고, 다시 활과 화살로 고심하고, 그런 다음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미덕으로 볼 수 있다. " 궁수는 전진, 후퇴, 몸을 돌릴 때 반드시 예의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마음이 곧고 용모가 곧다. 그러면 활을 들고 단단히 때려야 양궁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한 사람이 화살을 쏘는 것을 보면 그의 내면의 미덕을 알 수 있다. 사례에 대한 고려 기준은 모두' 관덕' 을 중심으로 제정된 것이다. 사람들은 경쟁경기에서 예의와 예의를 표현하는 것에 치중하는 것이지, 승부욕과 용기를 과시하는 것이 아니다. 상덕이 실력보다 못하다는 것은 오래된 규칙이다.

"다른 과목에서 실력을 구하다." 지부, 학년. 사람의 힘은 본래 크기가 다르다. 고대 성인은 노동을 분배하고, 인적자원의 강약에 따라 세 등급으로 나뉘어, 힘이 적은 일은 가벼운 일을 하고, 힘이 센 일은 힘든 일을 한다. 이것은 성인의 사랑이다. 모든 사람은 그의 직무에 적합하고, 그의 적당한 위치와 자기 집에 있다. 화살이 관통력보다 못한 것도 인력의 차이 때문이다. 심도 있는 침투는 힘이 크다는 것을 증명할 뿐, 밀불투풍의 상실은 타고난 것이다. 실력이 동등하지 않다는 전제하에 실력을 겨루는 것은 불공평하다. 불공평하면 게임은 의미를 잃는다. 고대인들은 생존 기술을 습득하는 것 외에도 예능으로 수련하는 것을 더욱 중시하는데, 이른바' 지재도, 인덕예' 라고 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실력에 비해 미덕은 군자의 싸움이다.

주피를 쓰지 않고 다른 힘으로 촬영하는 것은' 고법' 이다. 주나라 말년에 예붕악이 나쁘다. 노동은 더 이상 학과를 나누지 않고 모두 만들어졌고, 빈부융합, 약육강식이다. 각국의 제후들은 무력을 숭상하고, 일관된 가죽의 힘으로 사자를 총살하고, 예복에 복종하는 고풍은 사라졌다. 공자는 이렇게 감탄했다. 너그럽게 덮지 않으면 실력보다 낫고 실력보다 우월하면 무례하다. 예악의 비율은 이미 전쟁에서 폐지되어 효도가 미치지 못했다. 성인은 과거의 사고방식에 대해 오늘의 풍습을 상하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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