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이해:
파커 그룹은 미국의 인터넷 회사이다. 그것의 기술팀은 미국인으로 20 15 년 6 월에 설립되었다. 그 투자자는 매트릭스 벤처 투자관리회사이고, 최대 주주는 중국이다. 김학당을 만지는 것은 파이크 그룹 산하의 앱 소프트웨어이다. 김파를 만지는 것은 위챗 같은 소셜 소프트웨어이지만, 좀 더 진보된 기술을 통해 가상과 현실을 결합한 소셜 기능을 실현할 수 있다.
터치 김파에서 세 가지 캐릭터로 나뉜다.
1. 무료 사용자: 어떤 투자에도 참여하지 않고 APP 를 사용하여 사교, 이체 (이체 금액 제한, 이체금 초), 쇼핑 소비 (소비 전액 반환), 게임 등을 할 수 있습니다.
2. 재테크 사용자: 투자가 두 배로 늘었고, 매주 4%, 50 주에 200% 를 석방했습니다. 누적 300π (1..1만) 마다 수익이 두 배로 늘어납니다.
3 .π- 유료 상인 사용자: 먼저 터치금 APP 재테크인 (1. 1 만 이상) 이 되어 π-유료 업체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어 온라인 유입이 오프라인 소비, 현지 도시 상인 상호 작용으로 유입되는 새로운 판매 형태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깊이 이해:
공원 그룹은 범오락산업화를 건설하여 사용자 집단의 점성이 더욱 강하다. 금융 소셜 엔터테인먼트의 개념을 제시하고 실천하며, 재테크 속성을 APP 에 통합하여 사용자의 엔터테인먼트, 점도 및 충성도를 높입니다. Mojinpai 는 파이크 그룹 산하의 앱 소프트웨어이다. 그 이념은 현상급 앱을 만드는 것으로 재테크, 이체 기능, 내비게이션 모드, 채팅 모드 등 다양한 용도를 포함한다. Mojinpai 는 중국에서 가장 널리 보급되고 있으며, 전 세계 수십 개국을 방사하고 있으며, 2065438 년 9 월부터 2007 년 3 월 24 일까지 300 만 명이 넘는 등록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경제에서 금융이 핵심이기 때문에 * * * 금융을 즐기는 것이 다음 수출이 될 것이다. * * * 금융을 즐기는 것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유휴 자금을 꺼내서 일종의 신용자산을 발행하여 수익을 얻는 것, 즉 * * 금융을 즐기는 것이다. * * * 금융을 즐기는 것은 * * * 신용을 즐기는 것이다.
* * * 금융을 즐기려면 더 많은 대중참여와 이익 공유가 필요한데, 이런 대중참여 모델은 인간성의 사회화와 오락화, 즉' 금융의 사교오락화' 로 발전할 것이다.
그래서 20 16 1 1 3 개 미국 미디어 * * * 는 "미래 재경 추세를 통찰하라: 재경 소셜엔터테인먼트가 세계적 현상이 될 것" 이라고 보도했다.
한편 20 16 16 년 2 월 9 일 하버드대 하버드경영대학원은 디스커버리 * * * 의 금융모델을 주제로 했다.
하버드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회사가 돈을 벌면 들어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현재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 페이스북은 모두 하버드에 진출했고, 이 세 회사는 현재 시가가 모두 1000 억 달러 이상이다.
* * * 금융을 즐기는 비즈니스 모델은 어떻게 나왔나요? 파이크 그룹' 이 내놓아 * * * * 금융을 즐기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었습니다. 파이크 그룹은 어떤 회사입니까?
정보: 발견
1) 디스커버리는 원래 * * * 금융을 즐기는 산물이었다. * * 금융을 즐기는 것은 사람들이 유휴 자금을 이용하여 신용자산을 공동 발행하는 것이다. 이곳의 신용 자산은 블록 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신용을 발행하고 관리하는 π 자산이다.
2) 할당된 자산 가치
(1) Park 의 범오락생태계는 경통화이며, 블록체인 경영신용으로 금융사교오락이라는 이념으로 집단 생태 폐루프를 형성한다.
(2) AR 기술을 이용하여 범엔터테인먼트 생태 산업 체인의 발전을 촉진하며, 강한 사용자 체험감이 사용자 점도를 증가시킨다.
(3) 금융을 본질로 돌려 보내라: 서비스 실체 경제. 지불, 지불 및 발행, 소비 및 발행, 발행 및 수익은 무료 쇼핑과 같습니다! 소비를 이끌고, 상업을 촉진하고, 쇼핑을 마음대로 하게 한다.
3) 디스커버리도 금융 소셜엔터테인먼트의 산물이다. 탐구는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사교 게임이다. 보물찾기와 보물찾기 임무를 설정함으로써 플레이어는 탐구하고 나누는 동시에 현실 세계에서 놓친 아름다움과 감동을 즐길 수 있다.
둘째, 모킨파 회사의 실력을 어떻게 반영합니까?
이해하기 쉽습니다.
1. 세계에는 AR 기술과 블록 체인 기술의 두 가지 최첨단 블랙 기술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블록 체인에 대해 많이 알 필요는 없지만 더 많이 알아야 함).
2. APP 소프트웨어는 가치가 매우 높다. (앱 소프트웨어를 마음대로 만들 수 있다. 그에게 금도금 앱을 모방하는 데 얼마의 돈이 드는지 물어볼 수 있다. 그는 너에게 수천만 원을 알려줄 것이다. 한편, 지난 6 개월 동안 이 애플리케이션은 기능 및 최적화를 높이기 위해 43 회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돈과 기술팀이 없으면 할 수 없다!
김술학교는 미국 하버드대에서 강연을 합니다. 지금까지 하버드 경영대학원에서 기조 연설을 한 회사는 네 곳밖에 없었다. 첫 번째는 마이크로소프트, 두 번째는 페이스북, 세 번째는 나이키, 네 번째는 Discoveryπ (점금술학교) 였다. 깊이를 봐야 알 수 있다.
4. 모킨파의 상장계획은 덕근회계사무소 (Deloitte & amp;) 가 합니다. Touche) 는 나이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상장을 담당하는 세계 4 대 회계사 중 한 명이다. 깊이를 봐야 알 수 있다.
깊이 이해:
1, AR 의 매력을 구체적으로 느껴보세요. 아디다스의 사진을 스캔하면 아디다스의 광고 영상이 바로 나와서 눈을 진동시킵니다! AR 다운로드 주소:
π는 GitHub 웹 사이트에서 제 3 자 오픈 소스를 만들었습니다.
친구는 바이두를 통해 GitHub 의 상태를 볼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크고, 실력이 가장 강하고, 공신력이 가장 강하며, 기술이 가장 강한 오픈 소스 사이트입니다. 비트코인은 오늘부터 GitHub 의 제 3 자 오픈 소스입니다. 배당 자산은 항상 존재하고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친구들, 우리의 선택을 응원합시다! 백서의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셋째, 황금파의 법적 보장?
간단한 설명:
1. 법에 관해서는' 중화인민공화국형법' 제 224 조와' 중화인민공화국형법' 규정에 따라 3 급 이상 다단계 유통은 직접적인 화폐이익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전매라고 한다. 하지만 추천보너스, 대항보너스, 층상 보너스, 배당보너스 등은 없다. 우리가 시장을 홍보할 때, 단지 우리 투자의 석방을 가속화했을 뿐이다. 예를 들어, 우리가 20 만 달러를 투자한다면, 우리의 연간 수익은 40 만 원이고, 7 일마다 한 번씩 돈을 받고, 총 시간은 1 1.5 개월이다. 마케팅을 하면, 5 개월 동안 40 만 원을 돌려받을 수도 있고, 있어야 할 돈을 받을 수도 있지만, 시간이 빨라진다! 그래서 우리와 추천인은 직접적인 재무관계가 아니라 시간관계이다. 그래서 우리는 법적 위험을 피합니다!
심도 있는 설명:
1) 기술 (블록 체인)
블록 체인의 발표는 공개, 투명성, 공정성, 정의, 중앙 집중화 및 무인 통제를 보장하기 위한 것입니다.
가능한 많은 보물을 발행하다. 보물이 없으면 보내지 않고, 필요에 따라 보내고, 합리적인 균형을 유지하다.
발행을 줄이고, 거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5 년 안에 정상 인플레이션 수준으로 떨어지며, 5 년 안에 플랫폼이 부상할 것이다. (20 년 전, 한 회사가 20 ~ 30 년 동안 부상했습니다. 인터넷이 탄생할 때 한 기업이 10 년에 궐기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한 회사가 3 ~ 5 년 만에 부상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가치 적용
(1) 내부 폐쇄 루프
파이자산은 파이크 그룹의 하드통화이며, 게임의 자원장비는 모두 파이자산으로 구입할 수 있지만, 게임의 유일한 장군은 파이로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파이크 성인은 파이로 지불하고, 파이크의 각 판은 파이로 지불할 수 있으며, 효과적인 내부 폐쇄 루프를 형성하고, 파이의 유통을 증가시켜 유통을 통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2) 외부 루프
π 지불은 외부 순환을 효과적으로 형성하여 * * * 금융 생태계를 형성한다. 사람들은 점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점점 더 적은 π 자산을 매각하여, π 자산의 가격과 가치를 더욱 안정시킨다. 보물은 한 번에 구매하고, 보물을 파낼 때는 5% 에 따라 판매합니다. π 지불시 일회성 구매지불로 반환 및 발급은 월 16% 로 지급됩니다. 지불은 항상 판매 목록보다 크고, π가 더 많이 지불될수록, 판매가 적을수록 가격이 안정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격이 안정되기만 하면 우리는 발행으로 돈을 벌고, 얼마를 내면 얼마를 벌 수 있다.
넷째, 재무 관리의 정적 및 동적 이익을 설명하십시오.
간단한 설명:
1, 정적: 투자는 최소 300π의 배수 (1580 달러 =1..1,000 위안) 이고, 회사는 너에게 준다 50 주 후, 1. 1 ,000 위안은 22,00 위안으로 변할 것이다. 5 만 5 천 이하의 건의는 더 이상 투표하지 말고 매주 돈을 받으면 된다! 5 만 이상 재투자 수익은 더 높아질 것이다. 300 π마다 두 배로, 불만은 300 π까지 쌓아야 한다는 것을 여기서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27 만 달러를 투자하고 6 개월을 더 투자하면 수익은 약 654.38+0 만 원입니다. 20 17 65438+ 10 월 1 투자, 6 월 1 재투자, 7 일마다 돈을 인출하기 시작, 7 월/ 그런 다음 2008 년 7 월 16 일 2065438+6 월 1 일에서 73 만원을 추출했습니다.
2. 동적: 이해하기가 좀 복잡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동적 보비는 대략 10%- 15% 입니다. 즉 100 만 원 정도를 벌 수 있고1을 벌 수 있습니다. 너의 정적 투자는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시장이 빨리 따라가지 않는 한 재투자 효율이 빠르다. 우리는 자신의 투자를 잠금 해제하고 있다! ) 나는 이해의 깊이를 봐야 한다고 믿는다!
다섯째, 김파 이윤원과 이윤 지지를 만져라!
간단한 이해:
1, 통화 속성의 유동성, π 자산 발행은 자체 설정 오픈 소스를 통해 중심화됩니다. 백서와 오픈 소스 코드 공개 사이트는 비트코인과 같다. 2, 파이크 게임 장비, 물자 거래 수입 (토호 백만 게임), 금을 만져보고 app 현금 충전비, π 세계 매도지 (9 제곱 킬로미터 가상토지 평균 거래액 654.38+0.5 만), 이미 수백 위안을 팔았다. 파커 성인 사이트는 돈을 팔고, 다른 세 판은 정상적으로 건설 중이다. 3, 초기 10 만π 돈 (3 억 6 천만) 은 회사에서 대행한다. 4. 회사 지분 수입 (많은 토호들이 수백만, 수십만 명이 구입) 5. 거대한 자금 흐름. 현재 3 월 20 일 500 만 명의 등록자 투자와 상가 π 지불 부분의 자금 흐름 (위챗 지갑과 비슷, 위챗 뒤편에 데이터가 있고, 돈은 위챗 위에 있다. 하루에 돈을 받지 않고, 1 년은 변하지 않고, 돈은 텐센트 1 년) 5. 침전 자금, 우리는 π-나머지 달러를 구입합니다. 저희 은행 카드에 5 원이나 10 원이 있어서 카드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이 페니 예금은행, 1 억명, 즉 10 억이 은행에 간다.)
자세한 내용:
(1) 산업 이익
파이크 그룹의 6 대 판들은 모두 수익성이 매우 강한 업종으로 이윤을 낼 수 있다.
(2) 자본 이득
파이크 그룹은 줄곧 상장을 해왔고, 상장회사는 역매수와 자체 상장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덕근 회계사무소는 상장을 담당하는 협정에 서명했다.
우리처럼 AR 기술의 게임인 Pokemon 은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일주일 동안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여 닌텐도의 시가가 600 억을 증가시켰다. 포켓몬스터는 거리에서 요괴를 잡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보물찾기꾼이다. 우리는 더 인간적이고 더 가치있을 것입니다.
Photoshop 은 PA 를 전문화에서 대중화로 옮겨 시가가 450 억 달러에 이른다. 오늘날 AR 은 흑기술에 속하며 전 세계 전문가들의 전속으로 Discovery 만이 보급하고 있어 시장 가치가 상상을 많이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회사에 충분한 이윤이 있을 때, π 자산의 가격은 더욱 안정될 것이다. π 자산의 가격이 반년, 1 년, 2 년 동안 떨어지지 않을 때, 사람들은 π 자산이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그러나 π 자산은 안정적이다 금융은 신용과 자신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사람들은 물가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으며, 파이자산은 보물류 투자와 소비 지불을 포함하여 점점 더 많은 유통을 할 것이다. 그래서 디스커버리 호는 전도가 밝고 안전이 오래간다.
여섯째, 금떡을 만져서 상인에게 이해해라!
이해하기 쉽습니다.
황금학교의 지불 패턴을 터치함으로써 상인들은 자신의 고통을 해결할 수 있다! 상가의 통증은 기본적으로 현지 상가에 고객이 없고, 고객이 보유할 수 없고, 고객이 불충실하고, 할인 고객이 지불하기를 원하지 않고, 실체판매가 연이어 하락하고, 광고비가 높다는 것이다! 김π 유료 상가가 되면 해결할 수 있어요! 첫째, 완전 복귀 모드에서 고객 점성이 강해지고 돈이 얼마나 오래 고정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동시에 그의 주변 인맥도 너의 것이고, 방대한 골드러시 고객층은 너의 보이지 않는 고객이다. 네가 회사에 건네준 이윤도 두 배로 돌려준다!
상가와 배송협력의 7 대 가치: 1, 대금 초 결제 2 배의 보물, 잃어버린 보물; 3. 전면 반품을 통해 고객을 배액합니다. 영웅 빨간 봉투를 보내 배액하십시오. 5.AR 바오 배수 고객; 국경 간 잠금 사업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7. 상가 쌍리. 여기 몇 가지 실제 예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김파 컴백 구체적인 설명: 1. 지불업자가 되는 정보: 먼저 APP 터치 김파의 재테크 사용자가 됩니다. 즉, 투자 1. 1 만 (KLOC-0/0/만) 이 한 보물재테크 사용자가 되고, 앱의 판매업자를 다운로드하고, 공짜로 π 지불업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제품을 상가판에 올려놓으세요! 모든 터치 골드 회원은 앱파이 지불에서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2. 소비 정보: 상가는 아래 표에 따라 각 회사의 비율을 설정하는데, 비율이 다르면 반환 시간도 다르다. 비율이 30% 이고 시스템 설정 반환 시간이 42 개월이라고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A 는 소비자, 상가 B 에 들어가 3 만 π (165438+만 위안) 를 통해 벤츠 자동차 한 대를 구매한다. 상가 B 가 설정한 비율은 30%, 반품 시간은 42 개월입니다. 거래처 B 는 30000 * 70% = 2 1000π(760000) 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만 인출하면 당일 입금됩니다! 나머지 900π (340,000) 시스템은 자동으로 회사에 넘겨지고 회사는 9000 * 2 =1800π (680,000) 로 가구 B 에 반환됩니다.
상인 B 의 월 반환 수입은 18000 π (68 만) ∯ 42 개월 =428.5π( 155 14 원) 이다. 고객 A 는 165438+ 만차뿐만 아니라 30000 π (6 만원) 의 월 반환 수입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와 상가는 적어도 한 장의 소비 임무가 있는 보물도를 얻었고, 그들이 보물지도 임무를 완수하면 다음 상가에 가서 소비를 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소비 폐쇄 루프를 형성하여 점점 더 많은 사용자가 π 지불을 받는 상가를 방문할 수 있게 된다. 상인이 많을수록 소비자가 편리해져 π * * * 금융 생태계가 형성되고 π의 유통량이 커지고 가치도 커진다.
AR, 유료의 새로운 하이라이트, (AR 데모로 상가 AR 사진의 충격적인 효과를 보여줍니다.) 상가의 개인 보물이 3 만 π에 이르면 스스로 AR 콘텐츠를 올릴 수 있다.
7. 김파 π 지불업자와 다른 귀현상가의 본질적 차이를 만진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상거래가 실체 소매에 충격을 받아 실물경제가 심각한 타격을 입었다. 한편, π지불은 끊임없이 상가에 소비자를 가져다주는 이런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실물경제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제창해야 할 새로운 소매입니다.
마윈 윤기포럼 16+00+ 13 호에서 향후 전자상거래가 사라지고, 온라인 업무가 결합되지 않으면 실체가 사라지고, 오프라인 실체가 온라인 업무와 결합되지 않으면 탈락한다고 말했다.
유료 소비 반환, 운연혜 등 다른 장점은 무엇입니까?
우주의 만물은 모두 역사 발전의 필연이며, 소비 회귀도 마찬가지다. 동시에, 모든 새로운 것, 새로운 모델은 선열들과 선구자들의 구분을 가지고 있다.
총 소비 수익률의 새로운 모드에서 운련혜로 대표되는 많은 회사들이 선천적인 부족으로 선열이 될 운명이다.
모두 중앙에서 보낸 포인트로 갚았는데, 원래 신용이 부족했어요. 발행인은 게임의 규칙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지만 금융의 핵심 본질, 즉' 신용'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외 없이 포인트가 거래나 현금화, 광범위하게 유통되고 지불되지 않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π-지불 소비 수익은 스마트 자산 ~ π-자산 ~, π-자산은 오픈 소스 블록 체인 기술에 의해 관리되고 분배되며 공개, 공정성, 공정성, 투명성, 모든 거래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완전히 분산되고 신뢰할 수 없는 알고리즘입니다. 따라서 π 자산은 금융의 가장 본질적인 신용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이것이 이론적으로 π 자산이 유통되고 지불될 수 있는 근본 원인이다. 전 세계 인구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이 이론은 곧 현실이 될 것이다.
요약하면, 포인트 반환 패턴과 스마트 자산 소비 부가가치 모델은 기술대차이다. 포인트 반환 신용은 선천적으로 부족하여 실현될 수 없고 순교자가 될 운명이다. 이는 모든 포인트 항목이 예외 없이 환매의 곤경에 빠진 근본 원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