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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향수의 브랜드 정보

명품과 명품이 정확히 같지 않다. 우리는' 명품'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오랫동안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의 이름을 지칭하고, 우리는' 명품'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프랑스 향수 산업의 발전 과정에서 나타난 상징적인 제품을 가리키지만, 명품은 부인할 수 없는 명품이다. 일반적으로 명품회사에는 자신의 수준을 대표하는 명품제품이 있지만, 사회적 인정으로 볼 때 명품으로는 주로 다음과 같은 종류가 있다.

샤넬 5 호 (CHANEL No5), 여성, 샤넬 회사,1921;

샤넬 19 호 (샤넬 19 호), 여성, 샤넬 회사,1971;

에고스트, 남자, 샤넬,1994;

"샐리마", 여자, 애교란 회사,1925;

AIR DU TEMPS, 여성용, Lenore Lisa 발행,1948;

"EAU SAUVAGE", 남성, 그리스도인-디오사,1966;

독약', 여자, 기독교인 디오 회사,1985;

"CALANDRE", 여성용, Paan-Labana 회사 출판,1968;

"RIVE GAUCHE", 여성, 이브 산타롤랜드,1970;

아편 (OPIUM), 여남, 이브 산타롤랜드,1977;

아나스 (ANAIS), 여성, 카사렐,1976 에 게시;

TRESOR, 여성, 랑콤,1990;

"POEME", 여성, 랑콤, 1994 에 발표되었습니다.

명품회사들이 거의 매년 신상품을 내놓기 때문에 명품이 늘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하지만 향수를 선택할 때 이런 명품들을 추구할 필요는 없다. 하나는 가격이 높기 때문이고, 다른 하나는 향수의 소비가 우리 각자의 감상과 수요와 직결되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이 좋다고 생각하는 브랜드는 반드시 좋아하는 것은 아니다. 르네상스 시대에는 낡은 향수 레시피의 재발견으로 향수 생산이 유럽에서 급속히 번영했다. 베니스와 플로렌스와 같은 르네상스 초기의 중심지도 향수 제조의 중심지였다. 메디치 가문은 바람둥이의 지도자였고, 그 가족 구성원 캐서린은 향수 전파의 중요한 사자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녀는 프랑스 왕 헨리 2 세와 결혼하여 피렌체의 유명한 향수 제조사인 레나토라는 수행원을 데리고 왔다. 레나도는 프랑스에 향수 가게를 열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독약을 만드는 그의 능력은 향수를 만드는 것과 같다고 한다. 캐서린이 프랑스 궁정에서 연출한 많은 사건들은 모두 그가 조제한 마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 이후로 향수를 뿌리는 것이 유행이 되었다. "이것은 사람이 스스로 발견한 시기이다. 사람들의 자의식이 점점 더 뚜렷해지면서 사람들은 패션을 추구하기 시작했다. " 르네상스 시대의 사람들은 자주 목욕을 하지 않고 향수를 뿌려 자신의 체취를 감추기 때문에 향수업이 번창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르네상스) 남자와 여자 모두 향수를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머리도 애완동물까지 향수를 뿌렸다. 1508 년 피렌체의 도밍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수 공장을 건립할 것이다. 교황과 메디치 가문은 그것의 충실한 고객이다. 수세기 동안, 모든 새로운 통치자들은 공장에 향수 레시피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프랑스 남부의 작은 도시인 글래스도 점차 향수 생산기지로 발전했다. 글래스가 향수를 처음 생산한 이유는 마을도 제혁 센터이기 때문에 제혁 과정에서 소변을 사용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가죽에 향수를 뿌려 냄새를 가린다. 수잔 오웬은' 클래식 향수의 탄생과 유혹' 이라는 책에서 현지 가죽 장갑 제조사들도 향수를 수입, 생산 및 판매한다고 언급했다. 18 세기에 가죽업이 붕괴되어 이 지역에서는 향수를 계속 판매하고 있습니다. ""

오늘날 프랑스는 명실상부한 향수 대국으로, 라빈, 채널, 지빈치, 랭콤, 로리타 레미카, 게를린, 프랑스 향수 화장품, 프랑스 패션, 프랑스 와인 등 세계 최고의 향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포장 디자인은 제품의 불가분의 일부이며, 신기하고, 국제화되고, 핵심 단어이며, 회사에도 필수이며, 사업 성공의 비밀번호이다. 포장 디자인은 예술과 공업, 시장과 생산, 창의력과 기능을 연결한다. 좋은 아이디어는 좋은 포장을 만들고, 좋은 포장은 제품 보급을 위한 촉매제이다. 제품을 식별하는 것은 포장을 통해 이루어진다. 소비자는 충분한 정보를 얻고 일부 기호를 디코딩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 제품을 인식하고 그 가치를 이해하여 최종 구매 행위로 이어질 수 있어야 합니다. 향수 제품이 많아지고 사람들이 선택하는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은 분명하지만, 사람들은 자신이 받은 교육, 사회생활, 문화적 배경의 영향을 받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각 향수의 향과 포장은 특정 소비자 집단에 대응하기 위해 어느 정도 표적이 되어야 한다. 프랑스가 세계적 수준의 향수 브랜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향수 포장 디자인 이념과는 거리가 멀다.

첫째, 새로운 재료, 신기술, 새로운 형태의 과감한 사용

향수 용기의 발전사를 보면 사람들은 각종 재료로 향수 컨테이너를 만드는 것을 탐구하고 있다. 처음에 이집트인들은 석두 용기로 다양한 모양의 용기로 향수를 담았는데, 예를 들면 동그란 복병과 무거운 고병, 이 용기들은 모두 열려 있고 납작한 코르크나 천으로 밀봉되어 있었다. 각종 석두 역시 이 용기들을 만드는 데 쓰이는데, 그중에서도 눈송이 깁스가 차지하는 비율이 가장 크다. 그리스 장인들은 향수를 담기 위해 일련의 도자기 용기를 만들고 내용물의 특징에 따라 컨테이너를 설계한다. 예를 들어 참기름과 향수의 용기는 다르다. 그리스인들은 향수를 담기 위해 바이오닉 컨테이너를 만드는 데 능하다. 약 6 세기에 소형 몰딩 도자기 병이 발명되었다. 처음에 그들은 종종 인간의 머리 이미지를 모방했다. 유리는 항상 비싼 재료였다. 16 세기에 베니스 장인은 유리를 부는 법을 배웠기 때문에 유리는 많은 모양을 만들 수 있었다. 유백색 유리, 금은사 유리 등도 발전해 향수 용기도 점점 예뻐지고 있다. 유리의 경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리는 절단, 조각, 착색, 테셀레이션이 가능하여 유리 컨테이너가 다양한 전통 형식을 뛰어넘게 할 수 있다. 프랑스인들은 이 유리 제작 기술을 배워서 베니스 스타일의 향수 유리병을 많이 만들었다. 산업 혁명이 도래함에 따라 대규모 산업 생산으로 유리병이 대량 생산되고 가격이 하락하면서 겔리 프레이즈, 교란, 루빈, 밀롯, 리가우드, 로저&:갤리와 같은 유명한 향수 제조사들이 탄생했다 피노, 육호 피퍼 등. , 표준화된 간단한 용기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정교한 라벨에 의해 균형을 이룬다. 처음에는 라벨이 순수한 상품 표시일 뿐이다. 19 세기가 되자 향수 꼬리표는 로맨틱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그림, 가지각색의 꽃다발, 그리고 꿈에만 나타나는 머나먼 전원 풍경이 되었다. …; 물론, 라벨도 당시 사건을 반영했고, 사람과 스타는 모두 홍보에 사용되었다. 이어 새 예술 운동, 장식 예술 등 일련의 디자인 운동이 시작되면서 향수 포장도 새 디자인 운동에 따라 더욱 예술화되고 다채로워졌다. 이제 프랑스 디자이너에게 유리만 있으면 도자기, 수정, 대리석, 부식 등의 재질 효과를 낼 수 있다. 보헤미아, 밀라노, 이탈리아, 몰디 등 이역색도 풍부해 빨강, 녹색, 파랑, 금, 호박, 보라색, 보라색 등의 색이 있어 용량을 더욱 확장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유리와 금속, 플라스틱과 같은 다양한 재료를 조합하는 데도 뛰어나다. 결론적으로, 프랑스 디자이너들은 각종 재료를 잘 활용하며, 감히 새로운 재료, 신기술, 새로운 형식을 채택하여 향수 포장을 설계한다. 예를 들어 랑콤이 만든' 포미 ME' 향수, 작은 병, 유리, 투명, 밝고 광택이 나는 것은 조용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여성의 가슴을 상징한다. 그것의 폐쇄 시스템은 매우 견고하여, 모두 순수 기하학선으로 폴리에틸렌으로 만들어졌으며, 완전히 기압으로 압축되어 가로줄과 세로줄을 완벽하게 융합했다. 그것의 뚜껑은 세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순금은 향수의 색깔과 어울리는데, 소재는 단단하고 쉽게 긁히지 않으며, 뚜껑 전체가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는다. 이 향수는 유리와 플라스틱을 결합하여 이 향수가 최신 기술에 적응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고, 재활용 가능한 경량 물질을 사용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Poême" 이라는 이름은 파란색으로 인쇄되며, 이 색상은 상자 내부에도 사용됩니다. 몇 글자는 수평선에 있지 않고, 기복이 엇갈려 물결 모양의 서예 효과를 형성하여 기욤 아포리네의 시를 생각나게 한다.

이 가방은 라인이 곧고, 빛깔이 황금색이며, 부귀, 색감,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금색은 밝고 활기찬 색으로, 부흥과 중생을 가져오고 슬픔에 저항한다. 파란색은 하늘과 생명의 색깔로, 사람들의 정신생활에 해당하며, 사람들의 꿈에 대한 추구를 불러일으킨다. 그것은 비싼 삼각형 상자에 담아 판매하는데, 색깔이 같다. 그것은 작은 파란색 밧줄로 열리는데, 밧줄은 작은 수동 금집게에 단단히 묶여 있어 마음대로 열 수 있다. 선반 위에 올려놓고 열어 병의 아름다움을 전시할 수 있고, 뒤에는 끈을 매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병은 수평 판지로 보호되어 매우 안정적이다. 프랑스 국가 법률이 요구하는 정보는 맨 아래에 인쇄되어 있다. 덮개 안에 아름다운 꽃 한 다발을 볼 수 있다. 이 꽃다발은 언어자모로 구성된 시로, 태양, 미소, 사랑, 바다, 별.; …; 이 몇 글자는 아름다운 향기와 아름다운 색채를 전달하며 감성적이고 밝고 부드러운 촉감을 준다. 시는 현실을 도피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여성과 교류하는 방식이며, 종종 꽃과 같은 어떤 기호에 의지하는데, 이것은 여성과 교류하는 특수한 언어이다. 같은 언어도 향수를 통해 전달되어 여성에게 열정과 자유를 줄 수 있다. 랑콤이 생산한 폴란드 꿀이 좋은 예이다. 그 천재적인 포장 디자인은 Poême 의 아름다움을 높이고 몇 가지 소재를 결합했다. 지혜와 럭셔리는 여기서 균형을 잡아 소비자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둘째, 참신함, 독특함, 패션에 대한 열정 추구

우리가 아는 한, 프랑스의 디자이너 중 40% 가 포장업계에서 일하는데, 이 비율은 매우 높다. 향수 포장 분야는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다. 각 브랜드는 일정한 간격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낡은 포장을 개조하여 새로운 추세에 적응해야 한다. 특히 향수 디자이너들은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물어야 한다: 새로운 것이 무엇인가? "새로운" 개념은 약간 향상되었는지 아니면 혁명적인 단절이었는가; 20 13 제품을 개선하여 시장의 요구를 충족하거나 미래 시장을 정복하기 위한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은 점진적인 개혁이다. 포장의 변화는 세부적인 작은 변화일 수도 있고, 새로운 제품 개발일 수도 있고, 복잡하고 혁명적인 외관과 새로운 기술로 뒷받침될 수도 있다.

프랑스인들은 혁신적인 이념을 중시하고, 창의적인 열정과 상상력의 기질로 영적인 제품을 디자인하고, 창작과 상상력을 병행하며, 새롭고 독특한 스타일을 추구하고, 새로운 이념과 트렌드를 창조할 수 있다. 그들의 의견으로는, 디자이너는 어느 정도 관례를 깨고, 새로운 디자인 기호를 만들어, 눈부신 향수 진열대에서 제품을 돋보이게 하고, 경쟁사를 물리치고 소비자를 기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그래서 프랑스 향수 디자인은 풍부한 역사 문화를 바탕으로 아방가르드 로맨스로 유명하며 창의적인 요소를 인색하지 않다. 대담하고 변화무쌍한 색깔, 변화무쌍한 병형, 섬세한 부분 디자인으로 감탄할 만하다.

셋째, 예술의 역사 문화 영양을 잘 흡수한다.

예를 들어, 많은 프랑스 향수의 디자인 이념은 르누아르, 비야르, 방틴 라투르, 아우디론 레동과 같은 예술가들의 작품에서 나온 것입니다. 예술과 포장 디자인 사이에는 깊은 연관이 있다. 예술은 디자인에 있어서, 디자인이 예술에 대한 의의는 "창의력을 키우고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것" 에 있다. 일부 제품의 경우, 많은 성공적인 포장 디자인은 외부 평면 장식과 컨테이너 구조를 포함하여 예술의 영향을 받았으며, 오히려 예술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디자이너 일사 스치펠리는 예술이 그녀에게 주는 영감을 매우 중시한다. 그녀는 그림, 조각, 음악, 예술, 희극, 특히 당시 다다주의, 미래주의, 초현실주의 등 극단적이고 탐구적이고 모험적인 예술에 관심이 많았다. 유명한 예술가는,,, 피카소, 비, 장 콕투, 모두 그녀의 친구이다. 이 사람들은 모두 그녀의 디자인 스타일에 영향을 주어 환상과 유머, 다채롭고 다채로운 모습으로 가득 차게 했다.

"ailsa 는 초현실주의의 유머와 현대예술의 정신을 이해하여 다른 예술가들과 연락해서 영감을 얻고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했다. …; …; 엘사는 항상 충격적인 효과가 있기를 바랬다. 그녀의 기업인 로고, 의류 브랜드, 포장은 모두 강렬한 분홍색으로 분홍색이 충분한 충격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 …; 그녀가 1938 에서 내놓은 향수 브랜드는 매우 충격적이다. 이 향수병은 예술가 레오노어 피니가 디자인한 것으로 여성 예술가 메이 웨스트의 모델이다. " [3] 이 향수는 개성이 있어 인체 곡선을 주요 디자인 요소로 하고 있으며, 전체 병 모양은 브래지어를 쓴 여성의 몸으로 충격적인 핑크 패션쇼에 딱 들어맞는다. 병의 꼭대기에는 꽃 한 다발이 장식되어 있다. 이 감동적인 향수는 나오자마자 ailsa 를 위한 성공의 문을 열었고, 판매량은 줄곧 매우 좋았다. 나중에 그녀는 크리스털로 만든 향수병인 Sleeping 을 내놓았고, 촛불처럼 보였고, 코담배를 다시 내놓아 피리처럼 보였다. 그녀의 모든 향수 포장은 이상하고, 무모하며, 약간 장난기가 있다. 다다주의와 초현실주의처럼 대담하고, 마법적이고, 현실을 초월한다. 이 예술가들의 영향으로 엘사의 향수 디자인은 당시 장식 예술 운동의 조류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프랑스 초현실주의 예술가 Sal2vador Dali 는 예술작품뿐만 아니라 작품도 디자인했는데, 그 중 향수 디자인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그는 "모든 감각에서 후각이 우리에게 영원한 영감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향수 포장 디자인에 투입해 컨테이너에서 외부 평면장식까지 완벽을 추구해 그가 디자인한 향수를 예술품처럼 독특하게 만들었다. 달리와 프랑스 샴페인 프랑수아 국제 향수 회사는 일련의 달리 향수를 생산하여 10 보다 적은 수의 달리 향수를 생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달리 () 는 유리를 이용하여 쉽게 성형할 수 있는 특징을 이용하여 용기에 조각의 미감을 느끼게 한다. 모든 병은 오리지널, 색채가 화사하고, 촉감이 우아하고, 향기가 매혹적이다. 예를 들어, Daliflor 는 향수병의 윤곽과 볼록한 부분이 우아하고 우아한 여성의 몸을 형성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이' 달리의 물' 은 달리 그림 속 비너스의 코와 입을 조합한 것이다. 향수는 투명하고 매끈한 분홍색 입술 유리병에 담겨 있으며 코병 뚜껑은 더욱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넷째, 소비자의 인문적 인식을 종합적으로 고려한다

시각적 인식의 관점에서 볼 때, 첫 번째는 외적인 형태이다. 디자이너는 기존의 대칭 또는 비대칭 형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담하고 자유로운 형식으로 소비자를 놀라게 할 수도 있다. 이어 색상은 상징적으로 조용하고 강력한 분위기를 전하며 제품의 진정한 본질을 보여준다. 또한 인쇄 효과, 문자의 크기와 모델, 볼록 또는 오목, 제목의 위치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둘째, 제품의 크기와 선반에서의 위치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시각적 수준의 제품은 사람의 시선을 더 잘 잡을 수 있고, 선정될 확률이 더 높다. 또한 반사, 밀도, 표면이 매끄럽거나 거칠다는 등의 재질 특성도 디자이너가 고려해야 할 중요한 측면입니다.

후각적으로 냄새와 향기는 소비자들의 제품 구입을 유도하는 중요한 요소이며, 향수 제품의 이 특성은 특히 중요하다. 따라서 포장은 그것을 숨기는 것이 아니라 향의 특성을 표현해야 하며, 환경과 다른 인접 제품의 냄새에 휩쓸리지 않고 사람의 머리 속에 나타날 수 있어야 한다. 포장은 제품의 독특한 향기를 직간접적으로 전달해야 한다.

청각감각의 관점에서 볼 때 향수병이 열릴 때의 소리는 불가피하고 향수를 뿌릴 때의 소리도 불가피하다. 소리는 재확인, 소통 방식, 소비자와 제품 간의 소통이 되었다. 분명히 목소리도 어느 정도 매력이 있다. 프랑스 디자이너가 향수 포장을 디자인할 때 자주 주목하는 문제이기도 하다.

촉각 감각의 관점에서 인쇄된 글자가 볼록한지 오목한지 소비자들에게 서로 다른 촉감을 준다. 소재는 만지거나 가볍게 두드릴 수 있는 피부처럼 부드럽고 따뜻하며 차갑거나 매끈한 느낌을 준다. 소비자들은 제품을 들고 제품과 감각적 관계를 맺고 있다. 또한 인체 공학은 오늘날 중요한 요소입니다.

어떻게 제품을 파악합니까? 무겁게 느껴지나요, 매끈매끈하게 느껴지나요?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까?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적용됩니까? 어떤 제스처와 자세가 소비자의 습관에 부합하고, 단순함을 느끼게 하며, 사람의 편안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가? 이것들은 모두 프랑스 디자이너가 포장 조형에 치중하는 세부 사항이다.

각 향수에는 자신의 생명이 있다. 이러한 느낌은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비자들은 제품의 품질을 중시할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의 포장이 그를 좋아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것은 거의 일종의 우정, 세울 수 있는 감동적인 연결이다. 이런 의미에서 소비자들은 어떤 브랜드에 대한 충성을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이너는 기업이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포장 디자인을 통합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어떤 요소를 전체로부터 분리하기가 어렵고, 포장의 성공을 이 요소에만 귀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는 또한 구매의 모든 측면을 탐구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평면과 기능을 연결하여 귀엽고 독특한 포장을 만드는 방법을 모색해야 합니다.

프랑스는 혁신과 합병을 겸비한 나라이다. 오랫동안 프랑스 사람들은 새로운 포장, 새로운 형태의 제품을 좋아했는데, 그것이 더 비싸더라도. 혁신을 추구하고 발전을 추구하는 이런 정신적 자질은 이미 그것의 피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어쨌든 혁신적인 외관 디자인은 향수 브랜드 이미지의 설립과 보급에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포장만 봐도 매혹적인 프랑스 향수는 패션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프랑스인의 패션과 혁신에 대한 추구는 생활의 모든 측면, 특히 향수 포장에 나타난다. 그러나 프랑스 디자이너는 포장의 시각적 이미지를 고려하면서 기능성을 겸비할 수 있어 포장이 시각적 감화력뿐만 아니라 식별, 사용, 파악, 보존도 쉽게 할 수 있다. 프랑스의 향수 포장을 보면 시간 제한이 없는 스타일, 간결함과 장식이 결합되어 편리함과 매력의 결합이 되어 향수를 영성과 생기로 만드는 것을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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