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전시실의 적용은 기업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음 측면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산업 및 시나리오에도 적용됩니다.
문화 및 예술 산업: 멀티미디어 전시실 활용 가능 박물관, 미술관, 도서관 등의 장소에서는 역사문화, 미술품, 문화유적 등의 콘텐츠를 전시하고, 멀티미디어 기술을 통해 쌍방향, 몰입형 경험을 구현하여 관객의 참여감과 체험감을 향상시킵니다.
교육 산업: 멀티미디어 전시관은 학교, 훈련 기관 및 기타 장소에서 다양한 주제 지식, 교육 자원, 교육 결과 및 기타 콘텐츠를 전시하고 상호 작용, 시연, 실험 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의 학습 효과와 흥미를 향상시키는 멀티미디어 기술.
관광 및 스포츠 산업: 멀티미디어 전시관은 관광 명소, 스포츠 경기장 및 기타 장소에서 다양한 관광 자원, 스포츠 이벤트, 스포츠 기술 및 기타 콘텐츠를 전시하고 가상 투어 및 인터랙티브 게임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기술, 실시간 방송 등을 통해 관광객과 관객의 경험과 참여를 향상시킵니다.
정부 및 공공 부문 산업: 멀티미디어 전시관은 정부 기관, 공공 시설 및 기타 장소에서 정책 및 규정, 공공 서비스, 사회 복지 및 기타 콘텐츠를 전시할 수 있으며 멀티미디어 기술을 통해 정보 공개를 실현합니다. ,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모니터링 등을 통해 정부 및 공공기관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향상시킵니다.
멀티미디어 전시장은 다양한 시나리오와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산업 간 디스플레이 및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정보 표현과 상호 작용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