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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치원 대반 5 편의 정선극 집합집.

아이들의 성장과 발전 과정에서 게임은 매우 중요한 역할과 가치를 발휘하고 있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수집한 유치원 대반 게임 활동 방안이다. 나는 너와 함께 나누고 함께 즐길 것이다.

유치원 대규모 게임 활동 프로그램 1

활성 목표:

1, 아이의 언어 표현 능력을 배양하다.

2. 아이의 의사소통 능력과 협력 능력을 키우고 게임의 집단성을 점진적으로 강화한다.

아이들은 기꺼이 게임에 참가한다.

4. 아이들이 대담하게 그룹 앞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표현하게 한다.

5. 행사에서 아이들에게 또래들과 함께 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고, 그들과 함께 놀기를 원한다.

이벤트 준비:

각종 폐기물 (음료 병, 치약 케이스), 봉투 (바람, 구름, 비, 전기, 레이) 그래픽 카드.

가슴 장식 (강아지, 돼지, 흰토끼, 원숭이, 어린 양) 은 각각 개별 어린이가 연기한다.

활동 프로세스:

(a), 이야기:

얘들아, 장난감 가게에 가 본 적 있니? 장난감 가게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은 무엇입니까? 한 노인이 있는데, 그의 장난감 가게에는 모든 것이 있다. 그는 방금 꼬마가 말한 장난감도 있고, 그는 아직도 이상한 장난감도 많이 가지고 있다. 알고 싶어?

(2) 아이들이 말로 자신을 표현하고 공연 게임에 참여하도록 지도한다.

아이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찾게 하다. 만약 네가 노인 장난감 가게에서 네가 원하는 장난감을 사고 싶다면, 너는 뭐라고 말할 거니? 선생님은 노인과 아이의 역할을 맡아 공연에 참여한다. 아이를 노인과 예의바르게 이야기하도록 지도하다.

노인 장난감 가게' 라는 이야기를 이끌어 내다. 당신은 누가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강아지가 깡충깡충 뛰면서 왔다. 이야기에 따르면 아이들 (원숭이, 돼지, 흰토끼, 어린 양) 과 함께 표현력이 뛰어난 공연을 한다.

(3) 아이들을 조직하여 게임을 한다.

선생님: "꼬마야, 그들의 행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클릭합니다 공연하러 올래? ""

아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나머지는 기상백을 할 수 있다.

날씨 가방 속의 흰 구름이 무엇을 할 것인지, 큰비가 어떻게 내릴 것인지, 천둥이 치면 무슨 소리가 나는지 토론하다. 아이들이 게임에 몰입하다.

(4), 어린이 공연

선생님은 실제 상황에 근거하여, 제때에 아이들에게 상용하는 예의용어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나누도록 지도해야 한다. 아이의 성과를 피드백하다. 너는 누가 연기하는 배역이 가장 비슷하다고 생각하니? 너라면 어떻게 할 거니?

(5) 음악 게임 "바나나 팬"

음악에 맞추어 노래하고 춤을 추다.

유치원 대형 게임 활동 계획 2

활성 목표:

1, 로봇이 머리, 몸, 팔다리, 안테나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아이에게 알리다.

2. 로봇의 기본 건설 기술을 배우고, 아이의 모델링 능력과 실습 능력을 배양한다.

3. 아이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길러 성공의 기쁨을 경험한다.

4. 행사에서 아이들에게 또래들과 함께 노는 즐거움을 느끼게 하고, 그들과 함께 놀기를 원한다.

5. 활동을 통해 게임을 배우고, 게임의 재미를 느끼다.

이벤트 준비:

플라스틱 삽입, 종이상자, 항아리, 꽃, 로봇, 고무진흙 등을 준비하다.

활동 프로세스:

1, 선생님은 로봇 장난감을 전시하고, 아이에게 그 모양을 관찰하도록 지도하며, 로봇이 머리, 몸, 팔다리, 안테나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아이들에게 알려 주었다. 로봇의 머리, 몸, 사지의 비율에 주의하세요.

2. 선생님 데모: 정사각형과 직사각형 상자를 선택하여 로봇의 머리, 몸, 다리를 철자한 다음 네 개의 더 작은 직사각형 상자를 선택하여 로봇의 손과 발을 철자하고, 고무로 관절을 붙이고, 마지막으로 종이봉을 붙이고, 로봇의 안테나를 만든다. 석고는 로봇의 이목구비로 쓸 수 있다.

아이들은 그룹화되어 로봇에 삽입됩니다. 선생님은 아이에게 끈끈한 로봇의 사지와 안테나를 중점적으로 지도하여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양의 로봇을 설계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4. 아이가 재구성하고, 아이의 팀워크의식을 강화하고, 아이들이 서로 협상하여' 슈퍼로봇' 그룹을 완성하도록 지도하는 것이 더 어렵다.

5. 경기 후 로봇 전시장을 설치해 디자인이 좋고 이미지가 아름답고 특색이 뚜렷한 로봇을 고르세요. 아이들이 자신의 결점을 인식하도록 개별 로봇에 대해 논평하다. 칭찬, 특히 개별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의 표현으로 다른 아이들이 그를 본보기로 삼아 아이의 조별 협력 정신을 발양하도록 했다.

6. 게임이 끝나기 전에 아이들에게 장난감을 정리하도록 지도하고, 분류해서 가지런하게 늘어놓는다.

활동 반영: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들의 일과가 다소 향상되었다. 아이들, 특히 남자아이들은 움직이는 로봇에 관심이 많다. 그래서 아이들은 상상력과 창의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로봇을 만들 수 있다. 아이들 간의 상호 협조와 협력도 크게 향상되었다. 이들 중 몇 명은 모양이 다른 로봇을 만들어 활동할 때마다 열정적이다. 하지만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여자와 같은 어떤 아이들은 로봇을 가지고 노는 경험이 적기 때문에 만드는 로봇이 단조롭다. 이것은 여전히 평상시 활동에서 해야 하며, 개별 능력이 강한 아이들이 지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유치원 대형 게임 활동 계획 3

기본 목표:

1, 아이들이 그룹 탐구와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즐거운 마음으로 다른 사람과 협력하도록 독려한다.

2. 기록을 시도하고, 감히 다른 의견을 표현하고, 탐구의 과정과 성과를 교류하고 나눈다.

3. 경사의 크기, 경사의 부드러움, 자동차 활주 거리의 관계를 탐색하여 발견의 즐거움을 체험한다.

행사 준비: 벽돌 20 개, 판자 5 개, 차 5 대, 재료별 몇 개, 기록표 몇 개.

활동 프로세스:

(1) 경사와 슬라이딩 거리 사이의 관계를 탐색합니다.

1, 게임: 맞춰봐.

선생님은 비탈길을 지으셨다. 중점 데모: 램프 끝이 출발선에 맞게 정렬됩니다.

아이에게 자동차가 어느 선까지 갈 수 있는지 추측하게 하고, 선생님은 실험 결과를 기록하였다.

2. 단체 탐구

(1) 아이들은 자유롭게 이름을 나누고, 분업하여 재료를 취한다.

중점: 아이들이 긍정적이고 행복한 마음으로 다른 사람과 협력하도록 독려한다.

(2) 아이들은 자유롭게 탐구하고 기록 할 수 있으며,

교사는 언제든지 관찰을 지도하거나 퇴출할 수 있다.

교환 게임 경험 공유: 어떤 문제를 발견 했습니까?

(2) 경사의 부드러움과 활주 거리 사이의 관계를 탐구한다.

1, 게임: 누가 멀리 미끄러졌습니까?

2. 아이들은 다른 도로의 경사와 자동차의 활주 거리가 변했는지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다.

게임 경험 공유: 새로운 발견은 무엇입니까?

(3) 레이싱 파이널 게임으로 활동을 마칩니다.

유치원 대형 게임 활동 계획 4

활동 목표

1, 달리기에 관심이 있어 달리기 활동에서 운동, 경기, 교류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지구력, 속도 및 민첩성을 개발하십시오.

3. 앞뒤로 달리는 동작을 훈련시킵니다.

준비할 활동

1.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시작점과 끝점을 설정합니다.

2. 1, 2, 3, 4 개의 태그를 각각 배치합니다.

활동 프로세스

먼저, 활동이 시작됩니다

선생님의 지도하에 워밍업 운동을 하고 각 관절을 단련하다.

장소를 관찰하고, 아이들이 점프, 횡단, 뛰어다니는 것과 같은 방법을 생각하도록 격려하다.

둘째, 게임 활동

1, 선생님이 아이들을 조직하여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것은 동작이다.

2. 동작을 비교하고 요령을 터득한다.

(1) 선생님이 한 번 시범을 보여 주셨는데, 아이에게 선생님이 어떻게 하는지 보여 주셨다.

놀이법: 먼저 손을 1 마크에 올려놓고 뛰어가서 2 마크를 만진 다음 뛰어와 3 마크를 만집니다.

그리고 달려가서 네 개의 마크를 만지고 종점으로 뛰어갔다.

(2) 두 아이가 선생님을 따라 달리게 하고, 다른 동작을 비교하게 한다.

(아이가 자세히 관찰하게 하라: 선생님이 돌아서실 때 발의 위치와 몸의 회전을 아이에게 일깨워 준다.)

(3) 선생님은 왕복 운동의 요령을 총결하셨다.

커브길에 도달하기 전 2 ~ 3 보, 걸음이 커야 하고, 상체는 곧거나 뒤로, 뒷다리는 약간 적어야 한다.

마지막 단계에서 두 발은 몸을 돌려 방향을 돌린 다음 180 을 돌리고, 몸을 돌려 질량 중심을 앞발로 옮기고 달리기를 계속합니다.

(4) 아이가 이리저리 뛰어다니는 연습을 한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어떤 점을 만져야 하는지, 발밑을 움직여야 하는지, 행동요령을 터득해야 한다는 것을 말로 일깨워 주었다.

3, 게임 자극, 통합 연습.

(1) 경기 규칙 설명: 릴레이,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긴다.

(2) 게임을 두 번 하고, 수시로 아이들에게 요령에 주의하도록 지도한다.

셋째, 행사가 끝났다

리뷰 게임

선생님과 아이들이 릴렉스 활동을 하고 끝났다.

유치원 대형 게임 활동 계획 5

활성 목표:

1, 아이들이 스포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하게 하다.

2, 아이들의 용감하고 강한 우수한 자질을 키우고,

3. 다리로 뛰는 능력을 익힙니다.

행사 준비: 어린이 한 명당 포대 한 개, 매트 몇 개, 울타리 네 개, 동적인 음악 한 세트.

활동 프로세스:

1. 1) 대형 대기열 연습 (급행군, 좌우 회전, 좌우 정렬, 앞뒤 회전, 보수,,)

2) 음악으로 몸을 풀다.

둘째,

1, 소개: 오늘 선생님께서 재미있는 것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봅시다. 아이들이 줄을 서서 가방을 들다. 너는 어떻게 이 가방들을 가지고 놀았니? 얘들아, 한번 해 봐!

2, 1) 아이들이 포대 놀이를 자유롭게 탐구하고, 선생님은 그들에게 좋은 게임을 찾도록 지도한다.

2) 특별한 놀이가 있는 아이들이 전시하고 공유하게 한다.

3) 선생님: 당신들은 방금 모두 잘 쳤어요. 당신들은 또 다른 놀이를 하고 있습니까? 다시 한번 해보죠!

4) 아이들은 다른 게임을 다시 시도합니다.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여러 가지 놀이를 지도하고, 아이를 포대 안으로 안내하고, 각종 포대 속에서 각종 놀이를 탐구하며, 아이가 자신이 어떻게 놀았는지, 어떤 작은 동물을 흉내내도록 고무시켰다.

5) 선생님: 우리 모두 캥거루가 되어 캥거루 점프를 흉내내자! 귀여운 캥거루, 숲 여행을 가고 싶으세요? 하지만 여행길에 강과 언덕을 포함한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캥거루가 기술이 없다면, 그들은 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캥거루는 빨리 와서 기술을 배운다!

3. 선생님은 장소와 규칙을 소개했다. "캥거루는 한 마리씩 울타리를 뛰어넘고, 한 마리는 잔디를 기어오르고, 출발점에서 다시 출발해야 한다. 캥거루는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가방을 들어 올리고, 넘어지지 말고, 물러서지 말고, 짜지 마십시오. 귀여운 캥거루는 빨리 우리에게 연락해야 한다!

"유치원 대규모 게임 활동 계획" 관련 문장 선정 5 편;

★ 유치원 대규모 스포츠 활동 프로그램 모음 5 건

★ 어린이 게임 활동 계획 2020 선정 5 편

★ 유치원 수업 계획 설계 5 선.

★ 2020 년: 유치원 학급 5 개 최신 스포츠 활동 계획.

★ 어린이 게임 프로그램 디자인 선택 5

★ 어린이 집단 활동 5 가지 선정 프로그램 요약

★ 유치원 대형 스포츠 게임 실용 프로그램 모집

★ 5 개의 선정 된 유치원 소규모 게임 활동 프로그램

★ 유치원 대형 선택 스포츠 게임 프로그램 요약

★ 유치원 활동 계획 실용 문장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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