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기업 정보 공시 - 관광객의 범오락 전략

관광객의 범오락 전략

전문기관의 평가에 따르면 범오락문화산업은 잠재력이 크다. 20 13 중국게임산업보고서' 에 따르면 20 14 년 중국 게임시장의 총 매출은 8365438+7 억원에 달하며 20 14 년 동안/KLOC 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설에서 진리표는 미래의 전략적 방향을 제시했다. 유족 네트워크는 게임, 영화, 애니메이션 등 완벽한 산업 체인을 구축해 개념에서 산업화에 이르기까지 가벼운 오락을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한 유족 네트워크는 성대한 문학, 신무협 5 대 종사 중 하나인 윈리안, 영화극 프로듀서와 계약을 맺었다. 이번 범오락결혼은 대형 IP 전략을 유족 네트워크의 핵심 전략으로 선언하며 향후 3 ~ 5 년 안에 전면 시행될 예정이다.

린치는' U Future' 라는 주제에 대해 다른 해석을 발표했다. 앞으로 전체 게임업계와 인터넷 업계는 더 이상 정상적인 성장 논리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과 게임업계의 발전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가장 강하고 맹렬한 것이 아니라 변화에 가장 잘 적응할 수 있는 것이다. 유족 네트워크는 감히 먼저 파국의 선구자가 되어야 한다.

"20 14 중국게임산업보고서 (시장판)" 는 유족 네트워크의 핵심 요소 분석에서 유족 네트워크 계획이 IP 를 핵심으로 제품 및 자원을 취합하는 것, 즉 양질의 IP 를 중심으로 영화, 게임 등 다양한 자원을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큰 IP' 전략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언급했다. 보도는 또 유족인터넷 회장인 린치의 말을 인용해 제대로 집행되면 단기간에 상호 발전과 공승의 양성생태계를 형성하여 주변 산업의 발발을 유도하고 수조 규모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린치, 린치, 린치, 린치, 린치, 린치, 린치, 린치, 린치) 위에서 언급한 삼체가 이런 전략의 시도가 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전략의 첫 번째 단계인 유족영화사 회장은' 삼체' 의 영화 효과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삼체' 에 대한 투자가 상한선을 두지 않을 것' 이라고 선언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