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랑은 부메랑, 원점복귀 장치, 부메랑 등의 이름으로도 알려져 있듯이, 날아갔다가 다시 날아간다는 뜻이다
날아가는 이유. 다트가 날아갔다가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이유는 주로 다트 암의 단면 모양과 스핀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이 없으면 부메랑은 다른 막대기와 다를 바가 없습니다. 다트 암의 단면 형상은 부메랑이 날개와 동일한 공기 양력을 받도록 되어 있으며, 다트의 회전으로 다트 본체가 안정됩니다. 부메랑의 회전축도 팽이처럼 수직선을 중심으로 회전한다는 것이 회전 역학을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양력과 안정성으로 인해 부메랑은 상승하고, 회전축의 회전으로 인해 부메랑이 뒤로 날아갑니다.
부메랑 팔이 공기 흐름을 향하는 각도는 비행에 매우 중요합니다. 날개가 공기 흐름 방향으로 기울어져 공기 흐름이 구부러진 목에 닿으면 당연히 양력이 감소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입사각을 음각이라고 합니다. 양력이 감소하는 이유는 유입되는 기류가 상부에 하향 압력을 가하기 때문이며, 날개를 중심으로 선회하는 기류의 경향이 약해지고 기류의 차이가 발생하여 양력의 일부가 사라진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날개의 상부와 하부 사이의 속도가 감소합니다. 반대로, 날개가 기울어져 공기 흐름이 평평한 바닥과 약간 직각이 되는 경우, 위쪽으로 미는 공기 흐름이 양력을 증가시키고 공기 장벽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을 양의 각도라고 합니다. 각도가 너무 크면 강력한 양력보다 불리한 공기 장벽이 더 많이 상승하게 되므로 부메랑 암이 공기 흐름을 향하는 각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부메랑의 원형 경로는 던지는 속도와 관련이 없으며 부메랑의 단면 모양과 관성 모멘트만이 비행 경로의 반경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행 물체를 아무리 세게 던져도(가정 수직 평면에서 동일한 던지기 수행) 해당 경로는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물론 힘이 전체 거리를 비행하기에 충분하다고 가정). 원형 경로의 크기를 변경하려면 일반적으로 관성 모멘트나 단면 모양을 다르게 하여 부메랑을 변경해야 합니다. 그러나 관성 모멘트를 높이기 위해 다트 암에 하중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은 거리 기록을 깨고 싶은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프리스비(Frisbee)도 같은 방식으로 날아갑니다. 손목을 비틀어 회전시키는 곡면의 윗면을 갖고 있으며, 공기의 충격이나 윗면과 아랫면의 기류의 차이에 의해 리프트를 얻습니다. 수직에 가까운 평면에 적절하게 던진 프리스비는 부메랑처럼 튀어오를 것입니다. 그러나 프리스비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살짝 던져지기 때문에 던지는 것은 회전 평면을 설정하고 이 곡선 경로에 도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수평 양력을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부메랑과 플라잉 디스크 모두 비행에 영향을 주지 않고 땅에 가볍게 닿을 수 있습니다. 가상의 비행 디스크는 앞쪽 가장자리가 약간 아래로 기울어져 지면 위를 지나갑니다. 앞쪽 가장자리가 지면에 닿으면 지면과 플라잉 디스크의 접촉점이 플라잉 디스크에 순간을 주어 각운동량을 변화시키나, 이 변화 벡터는 원래의 각운동량에 거의 수직이므로 새로운 각운동량이 유도됩니다. 원래 벡터의 회전에서. 방향을 제외하면 각운동량의 값은 크게 변하지 않으므로 프리스비는 속도를 크게 늦추지 않고 방향을 바꿔 새로운 방향으로 날아갈 뿐입니다.
비행할 때는 넓게 트인 공간이나 잔디밭을 선택하세요. 부메랑의 비행 경로 내에 사람이 없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변에 사람이 있으면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세요. 부메랑은 장난감이지만 경미한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회피하세요. 부메랑의 모양과 상관없이 대부분의 단면은 전통적인 날개처럼 아랫부분이 편평하고 윗부분이 휘어져 있습니다. 중지로 잡고, 약지로 부메랑 끝부분을 받치고 오른쪽으로 약 20~45도 정도 기울입니다. 구체적인 기울기 각도는 각 부메랑의 성능에 따라 다릅니다. 던질 때에는 부메랑을 어깨 위로 들어올리고 손목의 힘을 이용합니다(부메랑이 빠른 속도로 회전할 수 있도록). 팔을 지면과 평행하게 하거나 약간 높이면서 야구공 던지듯이 앞으로 던집니다. 바람이 약할 경우에는 먼저 방향을 바라보고 45도 방향을 돌려서 던지는 것이 좋습니다.
부메랑이 던지는 사람의 위치로 회전한 후, 양손을 펴고 손바닥을 모아 책처럼 '샌드위치 스타일'로 손을 똑바로 펴서 부메랑을 잡습니다. 이런 식으로 다트를 받으려면 부메랑의 높이가 어깨나 허리와 같을 때만 사용할 수 있으며, 부메랑의 높이가 얼굴이나 눈에 있을 경우에는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여전히 다트를 받고 있다면 피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등을 돌린 채 다트를 잡으려고 하지 말고, 부메랑의 비행 경로를 따라가며 다가올 때 잡으려고 노력하세요. 이미 매우 숙련된 던지는 사람이 아니라면 한 손으로 잡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