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에게 가서 배우세요.
좋은 기초 선생님을 찾아야 합니다.
성악의 창법은 대중가요, 벨칸토, 민족창법으로 나누어집니다.
아마추어가 될 생각인가요?
호흡이나 발음에 관해서는 여기서 말할 길이 없습니다.
목구멍을 열고 안정시키는 것은 기본적인 가창력 훈련의 핵심이며, 이는 가수의 보컬 실력을 원활하게 발전시키는 열쇠 중 하나이다.
말하는 것과 노래하는 것에는 멜로디, 리듬, 호흡 외에도 다른 차이점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단어를 발음하는 방식이다.
노래하는 보컬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소리가 멀리까지 전달되고, 극장을 가득 채우고, 감미롭고, 아름답고, 선율적이게 하려면 특별한 훈련이 필요하다.
초보자에게는 마스터하기 어려운 과목이다.
노래 훈련은 다른 기본적인 발성 요구 사항과 분리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가수는 모음 변환, 후두 안정, 입을 벌리기, 호흡 조절 등을 수행해야 합니다.
소리가 진동합니다. 비인두강보다 높은 머리강 상부에 음량을 증가시키고 음역을 확장하며 음색을 아름답게 하고 음역을 통일시키며 고음, 중저음 영역의 소리를 균일하게 만들어 줍니다. , 자유롭고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악을 배워본 적이 없는 사람들은 매우 밋밋한 목소리를 갖고 있으며, 이를 정상적인 말하는 자세(목구멍)로 발음하는데, 우리는 이를 색이나 필터가 없는 '백음'이라고 부릅니다.
다음은 벨칸토 연습 방법을 설명한다.
소리는 하복부에서 시작되어야 하며, 소리가 척추 뒤쪽, 머리 뒤쪽, 입 뒤쪽으로 전달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뒤로.
이 느낌을 찾아보세요. 사과를 크게 한 입 베어물고 윗니를 드러내며 "으음" 소리를 내면서 입 뒤쪽과 입 뒤쪽에서 소리를 느껴보세요. 비강의 윗부분, 벨칸토의 가장 인기있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다음에는 숨을 낮추고 하복부를 확장한 후, 하복부를 살짝 누르고 같은 자세로 말하세요. 남성 목소리의 경우 아담스 사과를 누르세요. 머리 뒤쪽의 목소리가 이전보다 더 크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벽에 기대어 있으면 척추에 닿게 되어 느낌을 찾기 쉽고, 가슴의 소리가 벽과 함께 진동할 수 있기 때문에 벽에 꾸준히 연습하시면 목소리에 도움이 됩니다. 가슴이 울리는 느낌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미~마' 연습부터 차근차근 늘려가면 고음 호흡에 도움이 되고, 고음부터 저음까지 반복하다 보면 언젠가는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감정.
벨칸토는 '투명성'에 주목하는데, 종종 자신의 목소리가 평평하지 않고 곧은 것이라고 상상한다. 또 다른 강조점은 '노래'에 있으며, 소리는 울린 후 가슴이나 질을 통과한다. , 그것은 매우 둥글고 꽉 차있을 것입니다.
신음을 경험하려면 입을 다물고 약간 다정한 느낌으로 "흠" 소리를 내세요. "흠"이 길면 머리와 가슴에 느껴질 것입니다. 진동할 때 숨을 잘 쉬면 이런 진동 소리가 목소리에 많은 색채를 더해줄 것입니다.
일부 키가 큰 미국인들의 연설을 잘 들어보면 가슴 울림이 무엇인지 알 수 있을 것이다(외국인의 가슴 구조는 울림을 일으킬 가능성이 더 크다).
또 언급할 점은 폐활량이다. 노래를 부른 뒤 귀가 빨개지고 숨이 가빠지는 등 노래를 부르려면 폐활량이 크다.
폐활량을 유지하려면 규칙적인 운동이 필요합니다.
또한 특정 기술을 익히면 폐활량 부족을 어느 정도 보완할 수 있습니다.
먼저 호흡 연습이 필요해요. 좋은 발성법은 목으로 흐르는 소리를 잘 조절할 수 있어요. 예를 들어 '...난 널 두려워하지 않아'라는 문장을 부를 때. 나를 배반한다...'라고 하면 호흡이 불안정해진다. 가수는 '두려움'이라는 단어를 폭발적으로 부르다가 원래 폐활량이 부족했던 공기를 곧바로 내보낼 수도 있다. 숨을 쉴 수 없을 만큼 긴 문장이었고, 질식사할 수도 없는 문장이었다.
호흡 실력이 좋은 가수라면 이러한 팝의 흐름을 조절할 수 있고, 노래할 때 마이크에서 펄럭이는 소리가 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목소리 연습할 때 촛불을 입 앞에 두고, 촛불이 흔들리지 않게 연습하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하면 Qi가 더 오랫동안 몸 속에 머물게 됩니다.
숨을 더 오랫동안 내쉴 수 있을지, 아니면 더 오래 참을 수 있을지 생각해 보세요.
물론 가수도 긴장하지 말고 긴장을 풀어야 한다. 긴장하면 심장이 빨리 뛰고 호흡도 더 불안정해진다.
팝송을 부르기 위해서는 보컬 트레이닝이 기본입니다. 팝송을 직접 연주하기 위해 보컬 트레이닝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너무 인위적이므로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대중가요에서 성악의 사용은 곡의 예술적인 컨셉에 맞다면 소리를 지르거나 부수는 것은 괜찮지만 벨칸토에서는 절대 금지되어 있으니 배워야 합니다. 서로의 장점에서 벨칸토를 부르기 위해 벨칸토를 연습하는 것이 아니라, 무술이 말 자세를 연습해야 하는 것처럼 대중가요를 잘 부르기 위해 벨칸토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싸움 중에 말 자세로?
이런 표현은 이해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팝가수 중 호흡이 맑은 사람은 누구일까요? 느낌을 따라가면 이해하기 쉬운 방법이기도 합니다.
여자 가수 여러분은 '장희미'를 더 들어보세요. 그녀는 투명한 호흡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남자 문준'을 더 많이 들어보세요. 그는 정말로 호흡에 의존하여 노래합니다. , Jacky Cheung의 아우라가 매우 좋지만 가르치는 데에는 Man Wenjun이 더 적합합니다.
보컬 트레이닝에는 시간이 걸리고 기적은 없습니다. "10%의 지혜, 90%의 노력."
기타는 배우기 쉽지만 연주 방법을 아는 사람이 가르쳐 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위 답변에 만족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