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UI와 UE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UI와 UED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UI 디자인 컨셉

UI는 User Iterface의 약자입니다.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의 인간과 컴퓨터의 상호 작용, 작동 논리, 아름다운 인터페이스 등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말합니다. 좋은 UI 디자인은 소프트웨어를 개인화되고 세련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의 위치와 특성을 완전히 반영하여 소프트웨어 작동을 편안하고 간단하며 자유롭게 만듭니다. 그림 예: 그림 1-1. UI 디자인 관련 위치 및 프로세스

UI는 크게 시각 디자인, 인터랙션 디자인, 사용자 경험의 세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미인에 비유하면 비전은 미인의 화장과 의상, 인터랙션은 미인의 얼굴 생김새와 체형, 사용자 경험은 미인이 배려심이 있는지, 사려 깊은 기능이 있는지, 사용하기 쉬운지 등이다. .

GUI라고도 알려진 시각적 UI 디자인 =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 줄여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라고도 함). 주로 비즈니스 스타일, 여성미 등 소프트웨어 제품 스타일을 해결하고 아이콘과 요소의 크기와 스타일을 아름답게 하며 제품의 기능 인식, 제어 통일성 및 미학을 디자인합니다.

Ixd=인터랙션 디자인(Interction Design의 약어)이라고도 알려진 인터랙티브 UI 디자인은 인공 시스템의 동작을 정의하고 디자인하는 디자인 분야입니다. 주로 페이지 점프 논리, 작업 프로세스, 정보 아키텍처, 기능 페이지 레이아웃, 이벤트 피드백, 제어 상태 등과 같은 문제를 해결합니다.

UXD=User Experience Design(영어: User Experience Design)이라고도 알려진 사용자 경험 디자인은 전체 디자인 프로세스에 걸쳐 사용자의 실제 요구 사항을 조사 및 발굴하고 실제 기대 사항을 이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용자의 심리 및 행동 일련의 논리적 방법. 소프트웨어 제품의 사용성, 사용자 밀착성, 사용자 호감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 모델링, 테스트 등의 방법을 사용하는 종합적인 작업 방법입니다.

II.UED 팀 구성

인터넷 기업의 UED 팀원:

●UI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인터랙션 디자이너: 인터랙션 디자이너

●비주얼 디자이너: 비주얼 디자이너 사용자 연구원: 사용자 연구원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 제품 관리자 : 제품 관리자프로젝트 관리자: 프로그램 관리자

●프론트엔드 엔지니어: 프런트엔드 개발자

●프로토타입 아키텍트: UI 프로토타이퍼

●콘텐츠 디자이너: 콘텐츠

p>

●디자이너 운영 디자이너: Operations Designer

3. UI 디자이너 경력 개발 계획

UI 디자이너 경력 계획:

UI 디자이너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두 가지 루트가 있는데, 첫 번째는 시각 디자인을 수직적으로 발전시키는 UI 디자이너이고, 두 번째는 수평적으로 발전하는 디자이너입니다. 두 유형의 디자이너는 각자의 개성과 야망에 따라 실력 축이 다릅니다. 업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1. 초보 UI 디자이너:

PS, AI, SKETCH, XD 등 기본 Ul 드로잉 소프트웨어에 익숙하고 이에 따라 UI 비전을 그릴 수 있습니다. 제품 인터랙션을 통해 제공되는 와이어프레임 : 기능에 따라 상대적인 아이콘을 그릴 수 있고, 아이콘의 크기 사양, 색상 균일성 등을 알 수 있으며, 아이콘의 기능적 의미를 잘 해석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에 따라 각 플랫폼에 적합한 UI 컨트롤을 그릴 수 있고, 그림을 정확하게 자르고 좌표와 글꼴 크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제품 정의에 따라 인터페이스 스타일과 요소 아이콘을 그릴 수 있습니다. 수석 디자이너는 몇 가지 간단한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2. 고급 UI 디자이너:

초보자 UI를 기반으로 특정 의사소통 기술과 프로젝트 경험을 갖추고 인터페이스에서 정보 수준을 강조하는 방법을 알고 인터페이스는 성숙하고 다층적이며 명확하고 리드미컬하며 눈을 즐겁게 합니다. 패션 트렌드를 잘 파악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며, 자기 디자인에 대한 인식과 디자인 선호도가 확실한 편입니다. 제품 정의와 사용자 경험이 인터페이스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기 시작하고 일부 모듈의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품질과 수량으로 완성하고 도면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대화형 효과 및 대화형 와이어프레임 프로토타입 소프트웨어와 같은 더 많은 소프트웨어를 탐색하고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3. 수석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제품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독립적으로 완료하고 제품 스타일에 부합하며 현재 UI를 고려한 디자인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 APP, 웹페이지, 운영, PC, 그래픽 비전 등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와이어프레임 프로토타입을 0부터 1까지 독립적으로 완성할 수 있으며, 시각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UI 디자인 사양에 익숙합니다. 그는 또한 인터랙티브 효과와 3D 퍼포먼스, 운영 일러스트레이션, HTMLSCSS3 및 기타 다양한 추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 수석 UI 디자이너: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잘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 제품, 디렉터, 프로그램과도 잘 소통할 수 있으며, 제품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소프트웨어의 전반적인 프레임워크와 대화형 작업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이해하며, 단순히 제품 UI 디자인의 기준으로 미적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디자인 시간 리소스와 출력 계획을 합리적으로 할당합니다. 회사의 역량과 프로젝트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경쟁 제품을 분석하고 다양한 사용자 경험 조사 기술을 사용하여 자신의 디자인을 지원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한 후속 온라인 테스트 및 반복에 참여할 수 있고, 데이터 및 연구를 사용하여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추진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프레임워크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5. 수석 UI 디자이너:

회사 제품의 전반적인 디자인 방향을 파악하고 회사의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깊이 이해하며 디자인 표준 및 사양을 설정하고 주로 UI 사양 문서를 시각적으로 추천합니다. 회사 제품의 가치를 강력하게 전달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개발합니다. 기업의 디자인 가치 창출을 실현하기 위한 UX, UI 전시 포럼에 참여해보세요.

6. UI 디자인 디렉터:

고객 및 회사 임원과 연결하고, 회사의 디자인 리소스를 조정하고, 프로젝트 리소스를 관리하고, 디자인 팀을 구성하고,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요약을 제공합니다. 보고하다 고위 경영진과 고객에게 보고합니다.

수직적으로 발전하는 UI 디자이너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1. UI 시각적 디자인

2. 제품 상호작용 아키텍처

3. 경험 방법

4. 제품 프로젝트 관리

5. 코드 프레임워크 디자인

6. 모션 효과 프로토타입 성과

8. 데이터 조사 및 분석

위의 8가지 기술을 다방면으로 향상시키고, 향후 전문가가 되어 제품 관리자, 인터랙션 디자인, 사용자 경험 디자인 및 기업가 정신 회사 파트너, 데이터 분석가, 프런트 엔드 및 기타 직책.

그림 예: 그림 1-3. UI 디자이너 실력

4. UI 디자이너 수입

경력 1.1~2년, 기본소득 6~8천, 우수 기본 경력 2.2~3년의 중급 디자이너의 기본소득은 8천~12천 사이이고, 경력 3.3~5년의 우수 디자이너의 기본소득은 12천을 넘을 수 있다.

3.3년의 시니어 디자이너의 기본소득은 ~5년 경력은 12~15K, 우수한 디자이너는 15K 초과 가능

시니어 디자이너 경력 4.5년 이상, 기본소득 15~30K, 우수한 디자이너는 30K 초과

5. 치프 디자이너 및 이사 관리직의 경우 기본 소득은 20K에서 50K 사이이며 우수한 경우 50K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그림 예: 그림 1-4. UEGOOD 아카데미 옹호자. 사용자 중심, "성장 지향" UGD(User Growth Design) 사용자 성장 디자인은 풀링크 디자이너와 만능 디자이너만을 양성합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