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천산은 자연의 경이로움이 뚜렷한 풍경지이다. 이곳의 모든 촌지에는 아름다운 그림이 그려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당신이 보는 것은 자연의 가장 위대한 미스터리한 작품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영혼 깊은 곳에서 가장 동경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동천산이 어디에 있는지
1. 동천산은 우루무치시 미동구 동쪽의 천산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 실크로드 북도의 중요한 통로이자 역참이다.
2. 창길주 미천시와 우루무치 동산구가 합병한 미동구는 독특한 역사적 구위 우세를 보여 우루무치의 중점 발전 지역이 되었다.
2010 년 4 월 19 일부터 2010 년 4 월 19 일까지 동천산 하웅구로 차를 몰고 미동구에서 남동쪽으로 58km 떨어진 곳에 있다. 이것은 천산 북파로 자치구급 삼림공원에 속한다.
미동구에서 출발하면 철공장 고랑과 하문지 관광지를 지나 계곡의 아스팔트를 따라 산으로 가야 한다. 양쪽에는 오래된 느릅나무와 현지 마을 사람들의 집이 있다. 지금은 대부분 농가 음악이나 민박집으로 바뀌었다. 오렌지색 나무 울타리와 붉은 지붕이 계곡 사이에 아름다운 풍경을 이루었다.
최근 몇 년 동안 관광업의 발전과 야외인들의 탐구에 따라 동천산의 신비가 점차 밝혀지고 있다. 특히 대산의 깊은 골짜기에 있는 하곰도. 경치는 매혹적이어서 사계절의 산경, 수경, 설경, 수경이 특히 매력적이어서 관광객들과 야외인들이 신장 안팎을 탐험하는 천국이 되었다.
곰골산에서 가문비나무까지 계곡에는 자작나무와 고느릅나무가 많다. 이 나무들은 산세에 따라 기복이 있고 겹겹이 쌓여 있는데, 마치 텅 빈 녹색파, 기복이 있는 녹색파, 빛과 그림자가 엇갈리는 경치가 산야를 뒤덮고 있다. 자연의 마법과 신비를 느끼게 하고, 기분이 더욱 슈창 즐거워집니다.
4 월말이 다가오는데, 이곳의 나무는 방금 녹색으로 변했고 풀도 녹색으로 변했다. 산보다 봄이 늦게 오는데도 나들이하는 기분을 잃지 않는다.
이때 하곰골에는 자가용을 운전하는 읍민이 많다. 그들 대부분은 풍경을 감상하고 산속의 신선한 공기를 마시러 왔다. 그러나 나는 역사의 발자취와 일어난 전쟁을 찾으러 왔다.
< P > 하곰 도랑의 산비탈에서 내려와, 우리는 멀지 않은 농가로 차를 몰고 왔다. 이 집 이름은 마인데, 본고장인 회족인데, 조상이 여기에 살았는데, 몇 년 전이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바비큐와 농가닭을 주문했고, 노마가 바쁠 때 우리는 노마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자신이 올해 58 살이고 자녀는 미동구 향진 단위에서 일한다고 말했다. 힘든 일을 할 수 없어, 그와 그의 아내는 농가 음악을 시작했다.
하웅구의 역사에 대해 말하면 말로는 많이 알고 있다. 그는 하곰 도랑이 간단하지 않다고 말했다. 외부인은 하곰골에 곰이 없다고 말했다. 왜냐하면 아무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어렸을 때 곰이 산속을 뛰어다니는 것을 자주 보았는데, 마을 사람들은 감히 외출하지 못하고 곰에게 습격당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반세기가 지났고, 여기에 거주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곰도 점차 사라졌다.
하지만 노마는 내가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는 일찍이 할아버지께서 하웅구가 옛길이라고 말씀하신 것을 들은 적이 있다. 청나라 때 청군은 여기에서 디화 (지금의 우루무치) 까지 반란을 일으켰다.
하웅이 북변의 강시와 길목사르현 북원에 소통했기 때문에, 그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는 이 산길을 자주 오가며 양가죽과 야생 동물 모피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100 년 전, 하곰구는 불곰이 많아 현지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말로는 그의 할아버지가 산에서 방목할 때 사냥을 하는 수제 엽총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의 조상은 적어도 200 여 년의 역사를 가진 간쑤에서 이곳으로 이주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이것이 모두 그해 할아버지께서 말씀하신 것이라고 말했는데, 세부 사항은 돌아가신 지 여러 해 된 아버지조차도 잘 알지 못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청나라가 신강을 통일한 후 사회경제를 회복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현지 주민들에 대해 면세, 광종박소득, 내지의 실업자 모집, 이민 개간 등 일련의 정책을 적용해 신강의 사회경제를 크게 발전시켰다고 한다
당시
어차피 조상에 사는 마을 사람들은 하웅골에서 부강시로 건너갈 수 있고 관련 사료가 있다는 증거가 있기 때문에 하웅구의 이 산길은 실크로드 북지일 수 있으며, 그 교통기능은 지금까지 이어져 고대 인류 발자국의 존재를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당대의 윤대성 유적지 논란은 역사
를 통해 역사 기록과 고대 변두리 시인의 묘사를 통해 한당륜대성이 남강과 북강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는 사실이다. 한나라의 윤대는 오늘의 윤대현을 가리키고, 당대의 윤대는 우루무치 부근에 있다. 현재 북강의 윤대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다.
하웅구가 고대 실크로드인지 아닌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당대의 윤대성의 구체적인 위치를 파악해 동천산에서 하웅구의 역사적 흐름과 발자취를 확정해야 한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현재 3 개 유적지 중 가장 논란이 많은 곳은 당대의 윤대성의 구체적인 위치다.
우루무치의 우라포 고성이다.
두 번째는 우루무치 미동구 구목지진 대파성 유적지다.
셋째, 부강성북의 유윤고성.
상세한 역사 기록은 없지만 변두리 시인의 시구에서 답을 찾을 수 있다.
우리는 당대의 유명한 변세 시인 센삼이 두 번째로 서역에 내려간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북정 도독인 풍장경을 따라 북정 도성으로 갔고, 그는 윤대성을 지키며 북정 서쪽과 남쪽의 군사 거점을 지켰다.
< P > 이 곳은 한때 풍청청이 남강에서 반란을 일으키는 데 꼭 필요한 곳이었는데, 이곳은 교하 (지금의 트루반) 구시가지로부터 100 여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는 센삼의 두 편의 변두리시에서 단서를 볼 수 있으며, 윤대성의 구체적인 위치를 증명할 수 있다.
첫 번째는' 호부 민속과정책' 의 시이다.' 발병윤대 동문, 천봉로 설더미' 이다. " 또 다른 시는 0755 ~ 79000 의 시입니다. "이 9 월 밤, 바퀴탑에는 한기가 불고, 계곡에는 쪼아먹는 쌀처럼 부서진 돌맹이가 가득 쌓여 바람을 따라 앞으로 나아갑니다."
따라서 세 번째 논란을 완전히 배제할 수 있습니다. 부강시 북부, 농토를 제외한 모두 고비사막이며, 대부분 구릉이다. 어떻게' 설산로',' 바람과 야호',' 물통처럼 큰 자갈' 이 있을 수 있지? 그럼 두 번째 설법도 배제할 수 있습니다. 우라포만 풍구대, 천산 가까이에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전문가들은 당대의 윤대성이 우라포 고성이거나 그 주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우루무치는 당나라의 이상적인 도시가 아니라 깊은 산속의 목장으로, 미동구가 고목지라고 불리는 역사적 설법을 잘 증명하고 있다. 고대 교통은 현재 발달하지 않았다. 길이 없고, 마도나 산길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교통수단은 말과 마차로 제한되어 있어 자갈길조차도 넓은 길을 형성하기가 어렵다.
따라서 동천산의 하웅구는 당연히 당시 교통의 지름길이 되었다. 계곡을 따라 바로 동쪽의 수도 북정으로, 북쪽으로 알레타이 등지로 갈 수 있다. 따라서 실크로드 북도의 작은 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 적어도 동천산 남북의 상인을 연결할 수 있다.
동천산의 하웅구는 새로운 시대의 인문적 우세를 부각시켰다.
하웅구랑에서 계곡이나 산길을 따라 남쪽으로 윤대시를 향해 돌인산곡 등을 지나 오늘보다 우시를 우회하는 것이 훨씬 가깝다. 결국 석인구는 고대인들이 석두 조각으로 조각한 산골이다. 지금, 석인골에서, 너는 거대한 석두 사람이 산의 한쪽에 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위 분석에서 하웅구는 틀림없이 고대 실크로드의 교통 요로이다. 그것은 역사의 지속과 역사의 발자취를 담고 있다. 가까운 장래에, 하웅구는 우루무치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지역이 될 것이며, 실크로드의 번화한 광경을 분명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현재 하웅구 일대는 자치구급 삼림공원일 뿐만 아니라
속담에 산에 사는 마을 사람들은 늙은 말처럼 산에 의지하여 산을 먹고, 물에 의지하여 물을 먹고, 경작할 밭이 없고, 조상 세대는 방목이나 양식에 의지하여 생계를 꾸려 나간다고 한다. 그들 집의 작은 마당은 가장 많은 채소밭으로 여름의 채소 공급을 겨우 만족시킨다.
그러나 산에서 번식하기에 적합하다. 노마는 토계 2000 여 마리를 양식하는데, 각 토계당 평균 판매가는 150 위안이고, 1 년 순소득은 거의 20 만 위안에 달한다.
최근 몇 년 동안 신장 관광업이 번창하면서 문화역사투어, 자연경관투어, 농업관광투어 등 관광사업이 잇따르고 있다. 각지에서 잇달아 대대적으로 전개하여 특색 관광 산업을 건설하고, 도시와 농촌의 경제 발전을 촉진하며, 관광을 통해' 안거부민' 의 목표를 실현하였다.
역사가 두터운 신강에 대해서는 인문학사의 심도 있는 발굴에 대해 낙관적이다. 결국 문화는 계승과 지속이 필요하다. 현재와 장래를 불문하고, 역사는 중국 문화의 원천으로서 후세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발양해야 한다.
역사를 잊어버리면 한 민족, 한 나라가 생명의 원천을 잃고 영혼과 정신을 잃는다.
서한 장건 서역 개척 이후 신강의 역사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2000 여 년의 비바람을 겪었지만 지금은 강한 생명력을 보이고 있다. 신중국이 자신만의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의 길을 열어 전 세계에 중화민족의 강대한 실력을 과시했기 때문이다.
경제 발전을 이끌어가는 문화 전달체로서 고대 실크로드는 전 강 각지에서 전생을 보여주고 있으며, 동천산의 하웅구는 실크로드 경제대 중 하나이다. 신강이 남북의 모든 노드를 관통할 때, 온 세상이 떨리게 하고 환호하는 외침이 있을 것이다!
신장 고대 실크로드의 매력이자 중국 문화사의 독특한 매력의 구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