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천진 칠자: 진용 씨의 '콘도르 영웅전설'은 동명의 영화와 TV 작품을 각색한 고전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는 장춘 아들이 있습니다. Qiu Chuji는 또한 가장 인기있는 "콘도르 영웅 전설"》 팬들에게 친숙합니다. 하지만 역사상 실제 '칠전진자'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관진칠손"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그들의 스승인 왕충양(Wang Chongyang)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콘도르 사격'은 왕충양이 화산검 논쟁에서 모든 영웅을 물리치고 '구음서'를 획득한 세계 최고의 무술가로 묘사된다. 왕충양이 죽은 후, 그가 남긴 『구음서』를 놓고 대가들이 벌이는 경쟁이 이 책의 주요 주제이다. 그렇다면 역사상 왕충양은 정말로 무술에 있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물이었을까? gt; 왕충양(王忠陽)은 도교의 중요한 종파인 전전종(泉眞宗)의 창시자입니다. 그는 송나라 정화 2년(서기 1112년)에 태어났습니다. 도연명이 마음에 들어서 이름을 지명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그리고 도연명 못지않게 국화를 좋아했고, 중구절에는 국화가 피어났다고 해서 자신을 충양자(崇陽子)라 불렀다. Wang Chongyang은 "부자 가족 재산"을 가진 부유 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생애는 북송의 멸망, 진족의 침략, 심각한 국가재난의 시대와 일치한다. 그는 젊었을 때 "조국의 멸망을 슬퍼하고 나라의 실패를 불쌍히 여겼습니다." 위기. 그러나 남송의 정치력이 약하고 북방인의 대다수가 무시됨으로 인해 왕충양의 야망은 실현되지 못했다. gt; 진나라에 대한 저항이 실패한 후, 왕충양은 땅에 구멍을 파고 거기에 살면서 그 곳에 사각 명판을 걸었고 책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Wang은 미쳤다(Wang은 자신을 미쳤다고 부른다). 7년 후, 왕충양은 영묘에서 나와 자신의 이상을 다른 방식으로 실현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종 7년(1167년)에 왕충양은 그 이후로 산동 동부에서 설교해 왔습니다. 그는 닝하이(현재의 산둥성 모핑)에서 설교하면서 송나라 희종의 총애를 받은 도사 임령소가 조작한 인기 없는 전통 도교를 변형시키고 전진종을 창시했습니다. 국가적 위기와 '국왕과 신하들이 나라를 등한시하다'는 상황에서 왕총양은 중국 전통문화를 수호하고 종교사회와 시민사회에서 이를 보존하기 위해 전진종교의 기치를 높이 들었다. 정말 무기력한 행동입니다. gt;gt; 산동에서 선교 활동을 하는 동안 왕충양은 마우(단양자), 구추기(장춘자), 담초단(장진자), 왕추이(위양자), 호대통(태고자) 등 많은 제자를 받아들였습니다. Liu Chuxuan(장수)과 Ma Yu의 아내 Sun Buer(Qingjing Sanren)가 리더이며 그들은 북치진(North Qizhen)이라고 불리며 우리가 일반적으로 "Quanzhen Seven Sons"라고 부릅니다. gt; 왕충양이 죽은 후, 전진 칠제자는 전전종을 북쪽으로 널리 퍼뜨리고 자신의 종파, 즉 마옥옥현종, 구초기용문종, 담초두안남오종, 유초현수산종, 호다오화산종을 세웠습니다. 종파, Wang Chuyi Quanzhen 종파, Sun Buer Qingjing 종파. 그중에서도 추추지(秦濱治)와 그의 용문종(龍men宗)이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했다. Qiu Chuji (AD 1148-1227), 예의 이름은 Tongmi이고 도교 이름은 Changchunzi였으며 용문종 도교의 창시자였습니다. "콘도르 사격"에서 치우 츄지의 무술 실력은 평범하지만 역사상 치우 츄지의 명성은 상당히 높습니다. 이는 무술 때문이 아니라 몽고와 원나라 지배자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여 중원의 수많은 사람들을 구해냈기 때문이다. gt; 진, 송, 원 왕조가 번갈아 가며 시, 의술, 도교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Qiu Chuji는 그를 설득하려는 모든 당파의 노력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는 진나라와 송나라 황제의 징집을 거부한 후, 1220년에 그의 세대의 천재인 징기스칸을 만나기 위해 서부 지역(오늘날의 아프가니스탄)에 있는 쿤두스까지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Qiu Zhenren의 여행 목적은 무엇입니까? 그가 출발하기 전에 친구에게 준 시를 살펴보자: "10년의 전쟁과 전쟁 속에서 모든 사람들이 걱정했고 그들 중 단 한 명도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작년에는 운이 좋았습니다." 이 봄에 우리는 추위를 이겨내고 북쪽 산을 떠나지 않고 200개의 가난한 나라 사람들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조기 교육은 그들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도사인 치우(Qiu)는 중앙 평야 사람들이 학살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수천 마일을 여행했습니다. gt; 노인 징기스칸이 추추지에게 불멸의 기술에 대해 물었을 때, 추추지는 징기스칸에게 다른 도교 승려들처럼 불로초를 정제하고 불로불사를 추구하라고 권하지 않았지만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건강에는 방법이 있지만 약은 없습니다." 불멸을 위해." 결국 한 세대의 천재는 한 세대의 천재이다. 한없이 실망했지만 징기스칸은 추추지를 비난하지 않고 그의 정직함을 존경했다.
Qiu Chuji가 머무는 동안 징기스칸은 그에게 매우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했습니다. 군사 업무에서 여가 시간에 징기스칸은 종종 Qiu Chuji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gt;gt; 징기스칸과 함께 1년을 보낸 후, 추추지는 인도 북부에서 중부 평원으로 돌아왔습니다. 당시 전쟁이 잦았음에도 불구하고 칭기스칸은 여전히 그를 호위하기 위해 5천 명의 기병을 파견했습니다. 징기스칸은 추추지에 대한 존경심을 표시하기 위해 추추지에 호랑이 부적 인장(황제의 관습에서는 왕이나 후작을 수여하는 것과 동일함), 불멸의 칭호, 그랜드 마스터의 칭호, 그리고 그에게 "세상의 모든 승려들을 맡아달라"고 요청했다. gt; "콘도르 영웅전설"에서는 추추지의 무술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역사상 그는 자신의 지혜를 사용하여 세계의 징기스칸을 정복했습니다. 몽골군이 중원에 입성한 후, 추추기는 도교를 수행하기 위해 연경으로 갔습니다. 오늘날 자금성에 있는 장춘궁은 그가 도교를 수행한 곳으로,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도교 사원 중 하나입니다. 베이징과 심지어 나라도 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gt; 호랑이 부적 봉인의 도움으로 추추지와 그의 제자들은 중원에서 많은 사람들을 구했습니다. 죽음의 문턱에서 부활하셨는데, 중저우 사람들은 아직도 그를 찬양하고 있습니다.”(<원사>에서 인용) 쿠빌라이 칸이 중국을 통일했을 때, 추추지를 계승한 전진종의 제자인 은지평은 추추지가 남긴 범부적 인서의 도움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했습니다. gt; 국가가 위기에 처했을 때 새로운 도교 종파가 나서서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인민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Qiu Chuji의 제자 Li Zhichang이 쓴 책 "Changchun Master의 서유기"가 나중에 Wu Chengen의 "서유기"에 자료를 제공했다고 믿습니다. g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