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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대 도자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377 ada b44 aed 2e 73134 ade e58 c01a 18b 86 D6 fa 5c?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2, 유약은 빛이 부족한 난청색이 많고,

3, 청화톤은 크게 네 가지로 나뉜다. 그중 청청색은 강희청화와 비슷하며, 청화하지 않는 오색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4, 패턴 장식, 내용이 참신하다. 유행하는 문양은 동석꽃, 기린, 파초, 인물 이야기, 그림 속 제목문 등이다.

5,

6, 돈식, 분관요와 건지연세, 해서체, 예서, 전서가 있습니다. /8b82b9014a90f603fef2c48e3212b31bb151edbd?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다듬기의 목은 다른 시기보다 가늘고 둥글며, 원기는 주로 부두식이다.

2,

3, 유약은 매끄럽고 섬세하며, 유약은 밀접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유약은 초기 청백이 중기 분백과 펄프백색으로 변했다. 중기 이후부터 옹정 시대까지 또 경량청유약으로 바뀌었다.

4, 청화는 국산 구슬 명료를 사용하며, 청화톤 청란색은 주로 색조가 깊고 태골에 밀착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5, 오색 및 기타 채색기, 초기 색채가 짙고, 화사하며, 중기가 옅어지고, 말기 톤이 부드럽습니다.

6, 초기기물구에는 항상 소스 황유약을 바르고, 보통 기구구에는 파우더가 함유된 흰 유약을 덧발라 입가에 튀어나온 느낌을 준다.

7, 오색은 빨강, 노랑, 란, 녹색, 보라색 등 다섯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대 오색은 빨강, 노랑, 녹색, 보라색 네 가지 유약 상채와 유약 아래 청화로 이루어져 있다. 유약 아래의 파란색과 흰색 대신 유약의 파란색 색상을 사용합니다. 빨강, 노랑, 녹색, 란, 흑색도 있습니다. 강희시대 오색에는 금채가 더해져 화면이 화려하고 웅장했다.

8, 이때 삼채기가 비교적 성행하는데, 황지 삼채, 녹지 삼채, 보라색 삼채, 먹지 삼채, 장백지 삼채, 호피 삼채가 있다. 이때 유약 아래 삼채가 있는데, 즉 청화, 유약 속 빨강, 두청 세 가지 유약으로 이루어진 색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강희 시대의 특수한 품종이다. 강희는 빨갛게 발랐고, 그 색은 정주, 산뜻하고 눈부시며, 그 관요채그릇이 최고였다. 유약 속의 붉은 빛도 상등하다.

9, 강희 후기에 랑요홍이 나타났고, 기물구변에' 등초구' 가 있는 것은 명대 영악시대부터 나타났다.

10, 강희시, 채색된 인물, 다란펜으로 얼굴을 그려내는데, 매우 내구성이 있고, 미인의 두 볼은 왕왕 담혁으로 어지러워 애교가 넘친다. 인물의 드레스가 가장 생동감 있고, 나무는 늙은 간부들이 돈을 쓰고, 꽃은 풍채가 고상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솔을 가지색의 마른 것으로 그리고, 먹색의 바늘로, 경록으로 렌더링하여 짙고 짙고 청초한 느낌을 준다.

11, 문양 시대감이 강하고, 그 화의와 필법, 레이아웃, 채색 공예 등은 모두 특정 시대의 운율을 가지고 있다. 제재는 역사적 전고, 인물 이야기, 그리고 어부악, 경작도, 어업, 나무꾼, 경작, 읽기 등이다. 이 밖에 초충, 꽃새, 운룡, 산수, 팔선인, 팔선경수, 팔보, 보구, 전지꽃, 누대전각, 합이선, 삼성 등이 있다.

12, 족발, 평족, 후한 동그라미 발, 이중원 바닥, 이층대 바닥, 아치형 바닥, 동그라미 발.

13, 강희시에는 발바닥에 두 개의 원이 있고, 두 바퀴 사이에는 깊은 홈이 있는데, 이런 이중 밑창은 비교적 전형적이다. 그리고 이때의 필통은 상하 두 부분이 굵고, 중허리가 가늘고, 밑면에 유약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14, 강희궁가마는 주로 글쓰기를 위주로, 대부분 기바닥에 쓰며, 일부는 기체에 적는다. 일반적으로 대청강희년제에는 6 자 2 줄, 6 자 3 줄, 민가마 기물은 일반적으로 돈이 없고, 어떤 기물은 파란색과 흰색 쌍환이나 가을잎밖에 없다. /9f2f070828381f304b5bd560a2014c086f06f0bd?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기형 비례 조정, 이른바' 곡선미' 가 있다.

2, 태박은 몸이 가볍고, 큰 기구는 규칙적이고 두껍지 않다.

3, 유약 품종이 다양하고 유약에 오렌지 무늬가 있어 옹정기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4, 가마가 붉은 유약으로 변해 이때부터 나타났는데, 빨간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이 서로 얽혀 있어 파란색이 빨간색보다 많다.

5, 난로균유약, 이때부터도 대들보 레드와 송석녹색 두 가지 색으로 엇갈려 있습니다.

6, 파란색과 흰색 색조는 청백색과 분홍색이다. 청화색 레벨은 강희만큼 많지 않고, 보통 2 ~ 3 개의 연한 색밖에 없다.

7, 컬러 도자기의 색상은 부드럽고 화려합니다. 분채, 오색, 법랑채가 그린 인물, 경물은 모두 현저히 축소되어 화면이 모였다. 분채무늬 장식이 섬세하고, 색조가 단아하며, 입체감이 강하다. 색칠한 무늬 장식 주변에서 옆시선은 종종 흰 유약을 받쳐 주는 곳에 오색찬란한' 색후광' 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8, 문양은 꼼꼼한 필선 스타일로, 인물의 얼굴은 청초하고 꽃은 특히 섬세하고 아름답다.

9, 투채기가 강희보다 더 높아져 컬러나 꽃무늬 패턴이 이전보다 더 섬세하고 컬러가 얇아 색조가 매우 부드럽고 단아해 보인다.

10, 옹정부터 법랑채자기는' 고월헌' 이 강희시의 제작공예보다 더 섬세하다고 말했다. 이때 법랑채와 강희가 눈에 띄는 차이가 있었다. 강희시에는 보통 채색된 비교적 규칙적인 도안화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강희, 강희, 강희, 강희, 강희, 강희, 강희) 옹정시 () 는 모두 채색하지 않은 그림이었다. 특히 화의를 중시했고, 화조 산수 소나무 대나무 메이 등 그림 제재도 많아졌다. 매우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11, 옹정시 장식은 여전히 그림 위주로 도안이 깔끔하고 색다르다. 사생화 속의 화훼, 짐승은 매우 생동감 있고, 표현된 음양면도 당시의 종이 실크 화풍과 분명히 같다.

12, 화문장식은 얽힌 가지꽃, 꺾인 가지꽃, 과가지꽃, 송죽매, 고무공, 팔도, 꽃새, 꽃나비, 운룡, 운봉, 단룡, 단나비, 팔보

13, 기족규칙, 발볼라운드, 노태 좁고 가늘다.

14, 관요연에는' 대청옹정년제' 6 자 이행해서서금, 6 자 삼행해서서금, 모두 청화쌍원, 청화쌍방 상자, 개인도 테두리가 없는' 대청옹정년제' 가 있다.

/8b13632762d0f70324f0cd1503fa513d2797c5bd?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전기기형은 옹정시처럼 딱 맞고, 후기에는 둔해 보인다. 이후 각 조의 스타일링 스타일, 가경 초상만 빼고는 건륭 L 일 모양을 지킬 수 있었던 나머지 사람들은 모두 차례로 감소하여 상황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2, 이전 태아는 섬세하고 후기는 점점 거칠어진다.

3, 청화채색은 여러 가지 표현이 있지만 안정적인 순란색이 많다. 초기에는 흑갈색, 청회색, 연란색, 색조가 모두 침착하고 무늬가 또렷했다.

4, 난로균유약에서 건륭까지 용정시와는 달리 송석록과 진한 남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법랑채는' 고월헌' 또는' 도자기 태화법랑' 이라고도 불리며, 보통' 건륭년제' 사해서체로 된 난초 재료들이 있다.

6, 고동채는 분채와 금색으로 도자기에 그림을 그려 고대 청동기의 빨강, 녹색, 란색 녹슨 반점을 모방하는데, 이것은 건륭 시대의 도자기 색깔의 발명이다.

7, 건륭자기에는 빨강, 노랑, 란, 녹색, 등 채색적으로 페인트할 수 있는 것이 유행이다. 컬러로 페인트할 수 있다.

8, 일부 채색지에서는 원광을 켜서 페인트하는데, 이를 광화라고 합니다.

9, 건륭부터 채색된 압연이 나타났는데, 이런 압연은 공구로 그려져서 마치 압연이라고 합니다.

10, 파스텔로 그린 백화가 드러나지 않는 도자기가 등장했다.

11, 채색 글레이즈, 잔여물 같은 균일한 작은 주름이 자주 있습니다.

12, 제작공예 수준이 매우 높고 정교하며 수려하며 기묘한 것은 도자기 역사상 보기 드문 일이다.

13, 패턴 장식, 시대적 특징이 선명하고, 그림이 섬세하고, 계층이 선명하며, 화봉이 엄격하고 섬세하다.

14, 앞발이 넓고, 등골이 둥글고, 노란색 또는 검은색 유약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족기가 유약 근처에 있고, 태체를 긁어 작은 톱니 모양의 자국을 남기는 경우가 많다.

15, 관가마 연세, 대부분 전서체' 대청건륭연제' 6 자 인감 도장 대금, 개별도' 건륭연제' 4 자인감 도장이 있다. 해서체 돈이 비교적 적다. 민가마 기물의 가장금은 그다지 성행하지 않는다. /eaf81a4c510fd9f901b40da02e2dd42a2934a45c? X-bce-process=image/resize, m_lfit, w_450, h_600, limit_1/quality, q \ 태골의 새하얀 정도는 좀 나빠졌고, 태골은 전방보다 약간 두껍다. 도광 때부터 기형 선이 무뚝뚝하여, 늘 뿔을 보고 둥글고 수려한 미감이 없어, 서투르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도자기 유약이 굵어지면서 유약에' 오렌지 유약' 과 가벼운' 파도 유약' 이 보편적으로 나타났다. 절구 유약의 색깔은 여전히 백중 번쩍이는 청록색이지만, 백색도는 건륭 시대보다 못하다가 나중에는 점차 회색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콩청청청화자기에 엎드리면 분청화화 더미가 있는데, 흔히' 청화더미 가루' 또는' 청화가백' 이라고 불리는데, 구운 방법은 먼저 청화하태골에 꽃무늬 패턴의 대략적인 모양에 따라 백분 재료 한 층을 얹은 다음, 흰가루 위에 청화무늬 패턴을 그리고 마지막으로 유약을 발라 굽는 것이다. 파우더와 파란색과 흰색 장식은 볼록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아름답고, 대범하며, 입체감이 있다.

이런 가루와 청화는 강희 시대부터 옹정 건륭에 이르면 불을 지폈지만, 수량이 많지 않아, 가 (), 도기 () 에 이르러서야 비교적 성행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꽃무늬 장식은 여전히 회화 위주이지만 건륭시대의 유풍을 간직하고 있다. 그림이 평평하고 섬세하며, 그린 무늬는 건륭할 때보다 생동감 있고 활발하지 않아 비교적 딱딱한 문양이 되어 자유화가 적다. 도광일만이 유명인의 서화를 도자기 컵에 모사할 수 있고, 한 쪽으로는 5, 6 명의 인물 이미지를 그릴 수 있고, 눈짓은 생김새가 생생하고, 공사는 극히 절묘하다.

4, 그림의 주제는 주로 운룡, 운봉, 용봉, 삼양, 사자공, 꽃과 새, 꽃나비, 풀벌레, 꽃, 사계절꽃 (장단, 연꽃, 국화, 매화

5, 희자는 종종 파란색과 흰색 음영으로 기물에 장식되어 있다. 이런 청화담 쌍희자를 묘사한 문양은 처음에는 건륭 때부터 나타나 가도 시대가 되어서야 점점 많아졌다.

6, 가도시대에는 엠보스의 철화무늬 장식이 많이 시작됐는데 건륭할 때는 이미 나타났지만 수가 적었다. 이런 철화무늬 장식은 일반적으로 고자기물의 입 귀 허리 등에 장식되어 있으며, 속칭' 고자 철화' 라고 불린다.

7, 그림자 그림, 이동 압연도, 채색 개광, 녹색리 바닥, 귀걸이 등 건륭 때 유행했던 다양한 형태의 도자기 무늬 장식 방법이 가도에 이르면 더욱 보편적으로 응용된다.

8, 기물 쉐이프가 다소 변경되어 접시, 사발류물량이 많아졌다. 병, 존중 등 대형 입체물은 비교적 적다. 이때 해바라기구, 사방구, 6 자구, 팔방구 등이 나타났다.

9, 도광에서 시집갈 때 다섯 벌의 기물, (병 한 개, 장군 항아리 두 개, 꽃 두 개) 가 속칭' 5 대' 로 불린다.

10, 가칭, 도광금 인식 형식; ① 관요연금은' 대청 ×× 년제' 6 자 인감서 도장으로,' ×× × 년제' 4 자 도장도 있어 해서체 연세가 적다. ② 민가마 기물, 대부분 돈이 없고, 연비를 쓰는 것은 극히 소수에 불과하다. 그 형식은' 대청 × × 년제' 6 자 인감 도장' 또는' × × 년제' 4 자 해서체로 되어 있다. ③ shende Tang 은 Daoguang kiln 으로, 3 자 직선 모델이 더 좋습니다. 모두 붉은 카이 돈을 바르고, 금도 있다. 민요는 가장금도 성행하는데,' 퇴사당',' 행에는 항당' 이 있는데, 대부분 청화, 홍채해서서이다. ④ 가도시기는 모조성화 시기의 연세도 성행하고 있다. 일부 기물 밑바닥에' 성화년제' 를 새기는' 콩위금' (즉, 연금을 새긴 후 장유약을 입혀 콩건처럼 보이게 함), 고자 철화기물에는 대부분 이런' 콩간' 식견이 있다.

함풍, 동치, 광서, 선통기 도자기 감정

1 이때 태질이 점점 굵어지고, 태골도 그에 따라 두꺼워졌다.

2, 함풍시대부터 도자기 유약이 점점 굵어지고, 도자기 유약과 태골의 결합이 충분히 밀착되지 않아' 파도 유약' 과' 오렌지 유약' 현상이 가도시기보다 더 심각하다.

3, 도자기의 유약에는 거품과 유약 제거 현상까지 자주 나타난다. 흰 유약은 가보다 하얗고, 길은 하얗고, 점차 백중미번쩍 회색 색으로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가마가 붉은 유약으로 변했는데, 이때 또 큰 변화가 생겼다. 유약 위에 난초색 반점이 점점 줄어들고, 붉은 색의 면적이 점점 많아지고, 어떤 것은 기본적으로 전홍색으로 변해, 라벤더 반점이 거의 보이지 않는다. 광서, 선통에 이르자 또 다른 빨간색과 검은 색으로 구성된 가마가 붉은 유약을 변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선통, 선통, 선통, 선통, 선통, 선통) 가마가 붉은 유약으로 변하는 과정은 옹정은 남색이 붉은색보다 많다. 건륭할 때는 남색이 붉은색보다 적다. 지아, 타오 는 파란색 보다 빨간색입니다; 함풍은 기본적으로 전홍색으로 변한다. 광서, 선통까지 갈 때 레드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5, 파란색과 흰색 색상, 겨우 1 ~ 2 단계, 동치 말기 고리에 라벤더 파란색과 파란색이 나타났다. 동치 후 가루와 청화가 비교적 적어졌는데, 이때 청화 아래 쌓인 가루는 매우 얇고 색깔이 옅다.

6, 함풍에서 선통까지 분채가 크게 달라졌다.

파스텔의 소재는 섬세함에서 거칠기로, 파스텔의 색깔은 진한 색에서 연한 색으로 바뀐다.

< P > < P > ① 함풍, 동치할 때 파스텔의 함량이 비교적 많고, 파스텔이 비교적 짙고, 정교한 파스텔에 금채가 자주 그려져 있어 파스텔이 매우 화사하게 표현되었다.

② 광서, 선통시 파스텔 함유량이 줄고 파우더가 매우 옅다.

7, 소프트 컬러는 동치 말기에 나타났다. 광서 선통까지 비교적 성행하다. 연채기물은 민요만 있고 궁요는 연채가 아직 보이지 않았다.

8, 수채화, 광서말기에 나오는 이 색상은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지 않고, 색감이 얇고, 색이 연한 특징이 있다. 그것은 광서 말기에 선통도자기에 사용된 일종의 색채이다.

9, 무늬는 그림을 위주로 하지만, 그림은 점점 조잡해지고, 규율이 부족하고, 매우 이미지도 없고, 아름답지도 않다. 그림 캐릭터는 비교적 고지식하고 생기가 없다. 꽃과 새를 그리면 짐승은 생기발랄함을 느끼지 못한다.

10, 관요문장식은 대부분 꼼꼼한 획과 규칙적인 도안화이다. 민요는 대부분 프리 핸드 그림이다. 동치 말기와 광서 시대에는 부드러운 색채가 성행하고, 원고는 명 청 () 두 세대의 심석전 (), 당육로 (), 신라산인 (), 팔대산인 () 등 유명한 화가에서 나왔지만, 그림은 매우 다르다.

11, 이때 문양에는 오륜도, 24 효도, 사마광격통, 주자치가 격언, 오자등과, 장원 및 동생, 즉시 봉후, 삼성인, 복록수 등이 있다.

12, 그림 소재는 인물, 산수, 꽃새, 나비, 사자, 짐승, 구름박쥐, 용운, 용봉, 배추, 삼과, 팔보, 가십, 박고

13, 문양의 희자는 위풍, 동치, 광서 시대에 모두 매우 성행하였다. 이런 청화쌍희자 특징은 여러 시기의 표현 수법이 다소 다르다. ① 함풍시, 쌍희자의 글씨체는 비교적 깔끔하고, 필도도 비교적 가늘다. ② 동치기간, 쌍희자의 글씨체는 그다지 깔끔하지 않고, 필도는 점점 넓어졌다.

< P > < P > ③ 광서 시대에는 이중 희자가 매우 불규칙하게 쓰여져 필도가 넓을 뿐만 아니라 글씨체도 흐려졌다.

14, 이 시기의 귀장식은 주로 사자귀, 짐승귀, 코끼리 귀, 연호귀 등이다.

15, 채색한 그림, 채색한 빛깔, 채색 압연도, 그린 리, 그린 바닥 등 무늬의 품종은 그다지 유행이 아니다.

16, 함풍, 동치시대, 형자기물상, 특히 철화 장식이 성행하여 광서가 적다.

17, 광서, 동치시대에는 병아리, 박고의 꽃무늬 장식이 비교적 성행하였다.

18, 금자의 희자와 이중 희자는 동치할 때 비교적 성행하고 있다.

19, 광서, 선통시대에는 대박고, 종정꽃꽂이, 교자화, 부귀백두, 천녀산화가 비교적 보편적이었다.

20, 함풍부터 선통까지, 작은 도자기의 작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더 섬세하게 만들어졌으며, 대부분의 기물은 이전 몇 대보다 굵어지며 옹정, 건륭 때의 자산만큼 섬세하지 못하다. 이 시기의 기물 쉐이프도 이전과 다르다. 병, 존중 등 각종 유형의 진열이 줄어드는 반면, 대부분의 기물은 담병, 천구병, 끈병, 장군 캔, 죽, 새식통, 향로, 어항, 화분, 수선 분지, 세숫대야, 냄비 한 개, 받이와 같은 일상생활 실용품이다. 동치, 광서, 선통 시대에는 담병, 찻잎 캔, 모자 통, 찻주전자, 찻잔, 한 세트의 접시, 그릇 등 기물이 비교적 성행하였다. 담병은 150 개, 300 개, 500 개, 그리고 1000 개 대지병도 있습니다.

21, 광서 중기 이후부터 강희, 옹정, 건륭시대의 각종 조형물 (청화색, 오색, 분채, 유약 그릇 포함) 이 성행하기 시작했지만 모조품은 진품과 다르다.

< P > < P > 22, 위풍시 관요, 민요의 기물 대부분이 청화나 홍채화로, 해서체 위주로 테두리가 없고,' 대청 함풍년제' 6 자 이행해서서금, 서체 규칙, 인감서도장은 극히 드물다.

민가마는 대부분 돈이 없다.

동치, 광서, 선통관가마 연세, 대부분 테두리가 없는' 대청 ×× 연제', 6 자 해서체 서금. 전서체를 쓰는' 체화전' 이나 해서체의' 다야재' 라는 두 가지 지식이 있다. 동치 () 광서 () 민가마 기물 () 은 대부분 연세 () 를 쓰지 않고, 연세가 있는 기물 중 해서체 () 외에,' × 연제',' 4 자 불규칙한 전서 ()',' 음문 ()' 은 양문 () 이 있다. 선통관금은 청화색, 홍채, 하이라이트, 먹채가 있다. 청화금은 모두 해서체로, 글씨체가 깔끔하고 청초하며, 빛깔이 명쾌하여, 6 자 두 줄의 세로쓰기, 동그라미가 없다. 민가마 기물은 일반적으로 연세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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