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체 절단. 이런 종류의 마술은 소품 트릭입니다. 이런 종류의 상자는 대개 특수하게 제작되며 실제로 내부에 독립적인 공간이 숨겨져 있으며, 그러한 공간에는 여성 조수가 숨어 있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 그럼 이제 왜 마술사의 여성 조수들이 키가 크고 날씬한지 알 수 있지 않을까요? (단지 청중의 미학을 위해서가 아닙니다.) 트릭의 성공은 그림에 표시된 것처럼 보조자의 기술에 크게 좌우됩니다. 그녀의 주요 임무는 좁은 공간에서 서있는 위치를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꽤 피곤하다).
2. 인체 분리 기술. 이 분리 기술은 실제로 모든 사람에 의해 많이 해석되었습니다. 예, 상자 자체에는 두 명의 여성 조수가 있습니다. 동시에 그러한 상자에는 종종 숨겨진 구획이 있으며 다른 여성 조수가 오랫동안 그 상자에 숨겨져 있습니다. 그 암묵적인 이해 뒤에는 완벽한 공연을 위해 펼치는 마술사팀의 수많은 리허설이 숨어 있다.
3. 지폐가 연필을 통과합니다.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지폐는 진짜지만 연필은 가짜입니다. 마술사가 관객이 준 메모를 들고 연필로 쉽게 통과시키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메모와 연필 모두 그대로입니다! 실제로 연필은 특수 제작되어 내부 자석을 사용하여 서로 연결됩니다. 마술사의 기술로 이런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
4. 손수건을 버리세요. 마술은 대개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테이블 위에 물 한 잔이 있고 손수건으로 덮고 있습니다. 그러면 마술사는 그것을 들어올려 공중으로 던집니다. 그 결과 손수건이 바닥에 떨어지면서 유리잔도 사라졌다. 여기에 마술을 목격할 순간이 있습니다. 먼저 손수건에 와이어 링이 있어서 마술사가 그것을 잡으면 유리의 환상이 손수건 아래에 있게 됩니다. 둘째, 마술사가 유리잔을 "집어내기" 전에 유리잔은 테이블에 있는 구멍을 통과하여 비밀 가방에 들어갔습니다.
5. 거리 공중부양. 정말 거리 한가운데에 떠 있는 걸까요? 웃기지 마세요. 이 사람들은 마술사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환상"은 공연자들의 헐렁한 옷 아래에 있는 신중한 강철 구조를 통해 달성됩니다. 그러므로 이 유형의 사부는 항상 한 벌의 사복을 입습니다. 그것은 매우 강력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단지 변장일 뿐입니다!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신비한 힘"이 없습니다.
6. 신체 분리. 이것은 일종의 소품 마술이며, 완성하려면 무대 조명의 협력도 필요합니다. 마술사의 바지는 탈부착이 가능한 소품으로, 조명과 거리의 조화로 인해 마술사가 소품을 벗었다는 사실을 관객이 알기 어렵습니다. 이는 마술사의 몸이 실제로 분리되어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7. 서명된 카드. 일반적으로 마술사는 청중에게 무작위 카드에 서명하도록 요청한 다음 이를 네 조각으로 찢고 마지막으로 놀란 청중 앞에서 서명된 카드를 마술처럼 복원합니다. 비밀은 정말 간단합니다. 마술사는 주머니에 접힌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서명된 카드 대신 사용합니다. 하지만 알고 보니 서명 카드는 마술사의 손에 잘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트릭 마술을 위해서는 마술사가 빠른 손놀림과 청중이 "잘못된 초점"에 집중하도록 안내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8. 워터 서스펜션. 눈치채셨는지 모르겠지만, 이 마법은 주로 불분명한 강이나 수영장 같은 인공 수역에서 행해집니다. 왜? 왜냐하면 이런 종류의 물만이 투명한 지지점이나 투명한 플라스틱 플랫폼을 배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청중에게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소품을 사용하면 불멸의 존재로 변신하여 물 위를 걸을 수도 있습니다
9.사라지는 자유의 여신상.
이런 대규모 장면 마술은 대개 '관객'과 촬영팀의 협력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자유의 여신상은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단지 그렇게 하도록 설계된 각도와 소품 때문에 화면에서 사라질 뿐입니다. 주변의 모든 빛이 순식간에 꺼지고 어둠 속으로 빠져들었다. 현장에 있는 "관객"은 자유의 여신상을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모두 미리 정해진 "신뢰"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마술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기만"입니다! 따라서 이런 '소멸기술'은 TV에서만 볼 수 있다.
10. 위험한 곡예 - 검을 삼키는 행위. 진정한 검을 삼키는 행위는 연기자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수년, 어쩌면 수십 년에 걸쳐 많은 연습을 해야 하는 곡예 행위인 경우가 많습니다.
출연자는 칼에 다치지 않도록 목, 식도, 위 등이 일직선이 되도록 고개를 열심히 들어야 한다. 그러니 공연자가 소품 망원검이 아닌 실제 검을 들고 공연하는 것을 발견했다면, 박수에 인색하지 마세요!
11. 탁구공이 계속 날아갑니다. 탁구공이 계속 날아오르게 하려면 헤어드라이어 등의 도구가 필요합니다. 한 손에는 헤어드라이어를 잡고 아래에서 위로 불어주고, 다른 한 손으로는 쇼를 펼칠 수 있으며, 탁구공은 이렇게 마법처럼 떠오릅니다. 사실 이 마법은 여전히 다소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헤어드라이어가 잘못된 방향으로 불면 탁구공이 너무 가까이 떨어지면 쉽게 떨어집니다. 몸에 닿으면 자신의 머리카락에 바람이 불면 이 마법이 작동하지 않으니 계속 연습하세요.
12.떠다니는 연필. 이것도 일종의 공중부양 마법입니다. 어렵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필요한 소품은 머리카락과 테이프를 고정한 후 감싸는 것입니다. 머리카락의 한쪽 끝을 연필로 감싸거나, 양손의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의 양쪽 끝을 꼬집거나, 마지막으로 이런 마술을 선보일 수도 있습니다. 청중과 가까워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13. "분리된" 손가락. 우리는 몇몇 유명한 마술사가 손가락을 분리하는 공연을 하는 것을 항상 볼 수 있는데, 이는 청중을 놀라게 합니다. 그렇다면 이 마술을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사실 시각적인 실수입니다. 먼저 검정색 판지를 준비하여 손가락 크기와 동일하게 자른 다음 양면 테이프를 사용하여 손가락으로 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이 수행하는 마법 배경도 완전히 검은색이어야 합니다. 예, 이것은 결국 이 "분리된" 손가락 마법이 수행되는 것입니다. 그 뒤에 숨은 진실을 모르면 친구를 완전히 속일 수 있습니다.
14. 카드 위에서 미끄러지는 플라스틱 튜브. 이 마술은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가위를 사용하여 속이 빈 플라스틱 튜브를 두 개로 자른 다음 접착제로 자석을 고정하면 플라스틱 튜브가 카드 위에서 쉽게 미끄러질 수 있지만 움직임이 너무 심하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청중이 당신의 결점을 보게 될 것입니다.
15. 종이컵에서 물건이 사라집니다. 종이컵에서 물체가 사라지는 등 마술을 하는 방법은 다양하며, 난이도도 다릅니다. 칼을 사용하여 컵 옆면의 틈을 잘라내는 간단하고 쉬운 마술을 소개합니다. 그 기능은 내부에서 그것을 덮는 것입니다. 아이템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물론 매우 간단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특정 기술이 필요하며 그렇지 않으면 매우 쉽게 볼 수 있으므로 여전히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연습할 시간.
16. 곡선형 스푼. 구부러진 숟가락의 마술쇼는 손에 든 평범한 숟가락을 구부렸다가 바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숟가락을 테이블 위에 똑바로 세운 다음 손에 숨겨진 숟가락 손잡이를 잡는 척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손잡이를 양손으로 잡는 것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걸어야 합니다. 숟가락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숟가락을 구부리는 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매우 간단합니다.
17. 매달린 철구. 공중부양 마술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마술쇼로 관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마술이기도 합니다. 이런 마술도 하고 싶다면 긴 숟가락을 찾아 팔 옷에 숟가락 손잡이를 숨긴 뒤 집어넣으면 됩니다. 숟가락 뒷면이 관객에게 보여지며, 마지막으로 몇 가지 정지 동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