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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성의 계보 연구"의 동반자: 노원 신 가문

산시(陝西)와 간쑤(甘肅)의 교차점에 있는 간쑤(甘肃)성 징촨(景泉)에 있는 난위안(南源)은 일반적으로 312번 국도 가장자리에 있는 가오핑 야오뎬(高平八陵)과 페이윈(貴雲) 세 마을을 가리킨다. . 이 고대 실크로드는 1930년대 항일전쟁 당시 건설된 서란(시안에서 란저우) 고속도로로 불렸습니다. 해방 후 국가통일계획에 따라 동쪽은 상하이 황포구 인민광장에서 시작하여 서쪽은 신장 이리현 호르고스 항구까지 일대를 형성했다. 동쪽으로는 시안, 서쪽으로는 란저우, 북쪽으로는 인촨과 연결됩니다. G70 Fuyin 고속도로와 G22 Qinglan 고속도로가 10여년 전에 우회도로를 개통한 이후 이전의 영광을 잃었습니다. 사실 난위안(Nanyuan)은 완전한 평야는 아니지만 계곡에 의해 서로 연결된 여러 개의 잔존 평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징허 강 남쪽, 비운의 가장 동쪽 부분에 있는 포토우(Potou), 난위(Nanyu), 라오좡(Laozhuang), 얀야토우(Yanyatou) 마을은 야오뎬진(Yaodian Town) 북쪽의 얼랑구(Erlanggou)와 경계를 이루고 있습니다.

? 옛 평원의 난유구에서 발견된 석기시대 화석은 이곳의 오랜 역사를 잘 보여줍니다. 예전에 포토우 노장(Potou Laozhuang)의 난위(Nanyu) 마을이 모인 곳은 치종 요새(Qizhong Fortress)라고 불렸으며, 한때 7개의 거대한 흙무덤이 서 있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쿠아푸는 태양을 쫓아 쉬다가 신발틀에서 흙을 쏟아냈습니다. 만들어진. 실제로 그곳에는 7개의 고대 무덤이 있습니다. 그 중 5명만이 지나가던 신을 쓰러뜨렸다고 아버지로부터 들었는데, 남쪽 지팡이에 맞아 절반은 남쪽 리자구에 떨어졌고, 나머지 절반은 떨어졌다. 이 두 개의 반원형 고분은 같은 경도에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전설의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서쪽으로 수십 마일 떨어진 징촨현 ​​남동산의 게다관에 5개만 남아 있다고 합니다. 내가 본 것은 단지 두 개의 높은 흙더미뿐이었습니다. 결국 수자원 보호 사업을 위한 토지 준비와 토지 준비 과정에서 파내고 수평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개혁개방 초기에는 다른 곳에서 온 도굴꾼들이 중자 유적지의 옥수수밭을 표시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했지만, 현지 마을 사람들은 그들이 일종의 국가 조사팀인 줄 알고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도난당하고 파헤쳐졌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신고가 접수된 후 현지 경찰이 출동했는데, 도굴현장 지하 깊은 곳에서 가정 쓰레기 더미만 발견했는데, 남쪽 야오뎬위터우(Yaodian Yutou)의 리자거우(Lijiagou)와 타이핑(Taiping)의 두 반토기도 파헤쳐졌다고 합니다. 일어나서 도난당했습니다. 사실 그 무덤은 한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점차적으로 형성되었다고 추론하는 것은 틀릴 수 없습니다.

? 첫째, 우리가 남쪽에 살았던 후통에는 여러 개의 고대 무덤이 있었고 진 벽돌로 추정되는 크고 투명한 벽돌도 여러 개 파 냈습니다. 가슴 보호대. 친구 집에서 본 적이 있어요. 우리 고향 동쪽 토기에서 한나라 때의 토기가 출토되었는데 그것을 되팔아 수만 달러에 팔았다고 합니다. 둘째, 능의 북산 기슭에는 수당시대의 유적지인 창우성이 있고, 당 태종 이세민이 설인가와 싸웠던 설거성도 가깝다. 전설에 따르면 Wei Zhengmeng이 Jinghe Dragon을 죽인 Zhanduan Mountain은 Potou 여단 북쪽 언덕에 있습니다. 셋째, 그 지역의 자연조건은 아주 좋고, 근처의 여러 도랑에 샘이 있고, 고향 근처 산 중 양지바른 곳에 계곡을 따라 쌓은 고대 성벽이 있습니다. 계곡에서 햇볕이 잘 드는 원래 쪽까지 버려진 동굴 주거지가 많이 있으며 여기에는 사람들이 살았던 흔적이 있습니다.

이곳을 언급하는 역사 및 고고학적 기록은 거의 없지만, 도난 당해 구입한 진 벽돌과 한 도자기, 청동거울 몇 점을 제외하고는 묘비 등 서면 기록은 거의 없다. 전설만으로는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 하왕조가 직접적인 물적 증거가 없다는 이유로 서구세계로부터 부정을 받았던 것처럼 말입니다. 그러나 나는 라오위안이 한때 매우 중요하고 심지어 중추적인 지리적 중심지였다고 확신합니다. 전통은 대대로 구두로 전해지는 무형의 기억이기 때문이다. 노원은 반경 100리 안의 지명으로 매우 유명하다. 거기에는 여전히 시장 전통이 있습니다. 근처에 사는 사람들은 장사를 위해 그곳에 가는 데 익숙합니다.

? 내 고향인 페이윈진 난위촌의 신씨 가문은 라오위안 바로 옆에 있다. 그리고 그들은 상하 신족으로 나누어진다. 상하 신 가문은 주로 지리적 위치에 따라 구별됩니다. Shiwanaiyagogo Valley를 따라 Yuan Village의 북서쪽에는 Shangxin 가족이 있습니다. Shangxin 가족에는 현재 She라고 불리는 두 개의 생산 팀이 있고 북쪽의 팀에는 Yang Zhao 및 기타 성이 있습니다.

신씨네 영상에 대해 우리 조상들은 우리 마을 사람들이 사물을 무관심하게 대하거나 심지어는 무리한 태도를 취했기 때문에 남원(아마도 가마점이나 상가에서)에 있는 신씨네가 조공을 바치고 냉대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훔쳤어요. 이제부터 우리 신씨 가문에는 검증할 계보 기록이 없습니다.

? 족보가 없으면 국가시험을 치르는 길이 특히 어려울 것입니다. 옛 사람들의 기억과 추론을 바탕으로 우리 가문의 18대 중 상위 9대가 시조, 먼 조상, 태조, 열조, 천조 등 모두 알 수 없음을 알게 되었다. 나의 위대한 조상은 후자의 두 가지를 가졌습니다. 큰 증조할아버지의 혈통이 홀에 왔고, 내가 5대 스승이라고 불렀던 5대 조상도 자식이 없어서 숲이 끝나라고 불렀다. 또 다른 가문에는 청나라 동치시대에 살았던 증조할아버지 태평(泰平)이 4명 있었다. 나의 할아버지는 4형제 중 장남이었는데, 둘째 할아버지, 셋째 할아버지, 넷째 할아버지가 모두 해방 전에 하신씨 가문에서 상신씨 가문으로 이주했습니다. Pangui라고도 알려진 나의 할아버지 Jiaji는 Xiaxin 가족 중 유일하게 남아 있습니다. 그는 청나라 광서제 14년 11월 5일에 태어나 서기 1948년 음력 3월 4일에 사망했습니다. 나의 조상에는 팅루(1929년 8월 20일 음력 7월 16일 ~ 2008년 11월 8일 음력 10월 10일)라는 아버지가 있는데, 그는 평생 농사를 짓고 세 딸을 키웠다. 세 아들. 셋째 아들은 형의 어머니가 태어나자마자 돌아가셨기 때문에 다섯째 스승의 조카인 장군 가샤오랑(嘉孝落)에게 맡겨졌습니다. 나의 조상과 아버지의 방문에 대해 나는 블로그에 "신씨의 계보에 관한 연구"라는 제목으로 글을 썼고, "메이비안"에 사진과 글과 함께 자세한 설명을 썼다.

? 역사는 항상 앞으로 나아갑니다. 역사에서 배우고 미래를 맞이하세요. 손익을 요약하는 것은 미래를위한 것입니다! 이 신씨 성씨의 후손들은 화목하고 우호적이어서 함께 번영하고 발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전통적인 혈연관계는 점점 줄어들고 희미해질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속내를 숙지하고 이해하는 것은 모든 사람에게 필수 과정이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무지한 삶을 살면 창조주께서 다시는 돌아오지 못할 귀한 생명을 주신 것이 헛되지 않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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