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실물 산업은 전자상거래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실물 산업은 전자상거래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이제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오프라인 매장은 수천 년 동안 소매 모델로 존재해 왔지만 영원히 존재할 수 없기 때문에 전자상거래가 오프라인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가 될 것입니다. 전자상거래는 인터넷 기술과 개념이 어느 정도 발전한 이후에 등장한 새로운 현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도 분명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 전자상거래가 오프라인 매장에 미치는 영향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전자상거래는 여전히 다양한 제한으로 인해 오프라인 매장이 가지고 있는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전히 주말 쇼핑이 가장 좋은 증거입니다.

실제 매장의 경우 누가 내 치즈에 손을 댔는지 불평하는 대신 시대에 뒤처지지 않고 이러한 추세에 통합되어야 합니다.

우선, 당신의 매장이 실제 매장의 선두에 있도록 하세요. 뒤에서 짐승이 쫓고 있을 때 꼭 그 짐승보다 앞서야 할 필요는 없지만, 동료보다 앞서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실제 매장에서도 공간이 부족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하위 매장들이다.

두 번째는 더 나은 서비스 경험, 더 나은 체험판 등 실제 매장의 장점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이는 현재 전자상거래와 비교할 수 없으며 전자상거래와 경쟁하려면 더욱 두드러져야 합니다. 상업.

마지막은 대세의 선진성을 유지하고 전자상거래 비즈니스 모델에 접목해 두 발로 걷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함께 운영하는 것이다.

실제 상점의 다음 단계는 가능한 한 빨리 손실을 막는 것입니다. 상품을 판매하는 전자상거래 회사가 있는 한 실제 상점은 이익이 없으면 '막다른 골목'에 머물게 됩니다. 몇 달 동안 또는 계속해서 적자를 내고 임대료를 지불할 수 없으면 더 큰 문제입니다. 계속해서 고집하면 점점 더 깊이 가라앉을 뿐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자의 영향을 알고 있다고 믿습니다. 저렴한 전자상거래 제품의 문제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사람 가장 중요한 것은 전자상거래 시대가 새로운 세대의 젊은이들을 편향시킨다는 것입니다. 이제 전자상거래는 우리 삶의 모든 면으로 확산되었습니다. 알리바바는 "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라는 시행으로 인해 182억 2,800만 달러의 벌금을 물었습니다. 이 개인 정보 보호 권리는 국가에 속합니까 아니면 알리바바에 속합니까? ? 이 정보가 유출되면 그 결과는 처참할 것입니다…

이제 Douyin과 Kuaishou 라이브 스트리밍은 온라인 쇼핑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온라인쇼핑이 파산하면 집단적으로 일자리를 잃게 되고, 투자자는 전 재산을 잃게 되며, 이로 인한 악순환은 고소, 부정직한 사람, 심지어 이혼까지 이어지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

온라인 쇼핑과 라이브 스트리밍이 공정한 가격 경쟁과 제품 품질 보증을 기반으로 한다면 가맹점은 서비스를 개선하고 수익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민도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속임수와 가짜 제품을 사용하여 실체를 비방하고 소비자가 실제 상점이 사람들을 속이고 있다는 느낌을 갖게 한다면 사회의 심리도 부자에 대한 사회적 증오와 부조화로 이어질 것입니다!

전자상거래 시대의 등장으로 사람들은 점점 더 게으르게 되었고, 젊은이들은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고 싶지 않고, 모두가 즉각적인 부를 얻기 위한 닻이 되고 싶어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생방송 PK에서는 상호 모욕, 가짜 새둥지 파는 심바 등의 사건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수천만 명의 팬이 소비자에게 자신의 제품을 사지 않는다고 직접적으로 질책하고, 자격이 없다고 질책하는 앵커도 있습니다. 자기가 울면 팬들도 울고, 제일 역겨운 건 그 팬들이 앵커를 위로하고, 사람들을 혼낼 정도로 멍청하다는 거다. 꾸짖지 않고 사지 않는 경우가 이렇습니까?

고객이 신인데, 싸구려 물건만 사려고 이렇게 겸손해진다는 게 정말 우스꽝스럽습니다. 이 사회에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욕해도 인터넷 연예인이 될 수 있나요? 꾸짖는 사람들의 월 수입은 수백만 달러에 달할 수 있습니다. 선물을 사는 팬들은 이 돈을 부모님과 가족을 기리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요즘에는 수백만 명의 대학생과 7만 명의 석사 과정 학생이 음식을 배달하고 있고, 온라인 화상 통신은 앞으로 10년 동안 열심히 공부해도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지금은 정말 혼란스럽습니다. 아이들에게 어릴 때부터 노래하고 춤추고 욕하는 법을 배우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시대의 흐름을 따르도록 가르치는 것이 좋을까요?

“세상에서 사업하기 쉽게 만들자”는 마윤의 슬로건은 “일부 중개인과 일부 오프라인 집주인을 없애자”라는 자신의 사업으로 바뀌었고, 마윤은 최대 중개자이자 온라인 집주인이 됐다. 사채업자들은 아름다운 옷 한 벌을 빌려서 쓰고, 30억을 써서 레버리지로 3000억을 풀어내는 게 대세인가요? 이것이 사회 발전인가? 개인 대출 공유는 합법적이고 규정을 준수합니까? 얼마나 많은 투자자와 차입자가 속고, 그 가족들은 파멸을 당하고, 셀 수 없이 많은 사람들이 자살을 했는지…

지난해 전국 7억 8천만 명이 1인당 평균 20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 , 2020만개 가맹점이 문을 닫고, 쇼핑몰의 절반이 문을 닫고, 빚을 지는 사람이 늘어나고, 이혼율도 늘어나고 있는 셈이다. , 취약하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제조업과 첨단기술을 발전시키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왜냐하면 원자재만이 기초이기 때문입니다. 전자상거래의 배당금은 이제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첨단기술 기업도 아니고 비즈니스 모델 혁신으로밖에 볼 수 없다. 계속하면 국가와 국민에게 해를 끼칠 뿐이고 끝없는 해악을 끼칠 뿐이다...

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비난하지 말아주세요!

안녕하세요 친구들!

물론 능동 감전사였다.

오늘날 물리적 산업은 실제로 전자상거래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저항해서는 안 되며, 추세에 따라 주도적으로 나서서 전기 충격을 받아야 합니다. 1 현황

현재의 발전 상황으로 볼 때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실로 실물경제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실제 기업의 경우 저항은 쓸모가 없으며 개인은 일반적인 추세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대세 속에서 전자상거래 경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솔선해서 전기 충격을 받는 것만이 우리가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는 길이다.

전자상거래가 실물경제에 영향을 끼치는 동시에 실물경제에 또 다른 이익점을 제공한다면 실물경제가 더 잘 살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현 상황으로 볼 때 실물경제를 감전시키는 데 앞장서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2 주도적으로 감전을 시키다

주도적으로 감전을 시키면 실물경제가 전자상거래의 영향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자를 활용할 수도 있다고 할 수 있다. - 상업은 자신의 발전을 위한 더 강력한 자극을 제공합니다.

오늘날의 세계는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전자상거래는 단지 판매 채널일 뿐입니다. 실물경제로서 전자상거래를 잘 활용하면 더욱 빠르게 발전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니클로가 주도권을 잡고 이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에서 판매하게 되면서 원작보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영향력도 더 커지고, 매출도 더 커졌다고 할 수 있죠. 자신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전자상거래를 만들었다. 3. 더 많은 체험 서비스 제공

실물경제 역시 더 많은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경제의 한 가지 약점은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즉시 제공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이는 실물경제에서는 달성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지금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면 실제 매장에 가서 사면 맛있고 아름다운 맛을 바로 즐길 수 있다. 하지만 전자상거래 매장에서 아이스크림을 구매하면 상품이 도착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기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에는 실물경제에서 더 많은 체험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지만, 이러한 서비스는 실제로 전자상거래 기업이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4 결론

오늘날 전자상거래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으며 매우 빠르게 침투하고 있습니다. 이제 저항은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기업으로서 적극적으로 적응하고, 주도권을 갖고, 전자상거래를 활용하여 스스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여 전자상거래가 더 나은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나라에 비해 발전은 수년 늦었지만, 인터넷 전자상거래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인구를 보유한 나라로서, ​​전자상거래의 발전은 세계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좋은가 나쁜가? 어떤 비즈니스 모델의 출현은 원래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원래 비즈니스 모델과 시스템에도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록 전자 상거래가 많은 상품을 더 저렴하게 만들었지만 많은 중개인이 돈을 벌 기회를 잃게 되었습니다. , 중국은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많은 사람과 가족이 소득원이 필요하고 중개인은 많은 사람들이 선택합니다. 최종 제품의 가격은 높지만 누구나 돈을 벌고 일할 수 있습니다. 평화와 만족이 나라의 근본입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는 급속한 변화 속에서 많은 사람들이 혼란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고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인터넷 전자 상거래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개인적으로 전자상거래의 급속한 발전은 득보다 실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알리바바는 딜러에게 혁명을 일으켰고, 핀둬둬는 공장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Meituan은 케이터링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모두 국경을 넘나드는 것입니다. Alibaba와 Pinduoduo는 신발을 생산하지 않으며 Meituan은 요리에 대해 추측하지 않습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러한 플랫폼은 자본가의 낫입니다.

우선, 전자상거래가 실제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전자상거래는 일부 물리적 산업의 시장과 점유율을 크게 압박했습니다. 그러나 전자상거래가 물리적 산업을 완전히 대체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심지어 물리적 산업에 어느 정도 의존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실제 매장은 현재의 인터넷 경제 및 인터넷 무역의 일반적인 패턴에 맞춰 생각해야 하며 동시에 전자 상거래의 장점과 편리함을 수용하고 개혁과 혁신을 수행하며 운영 이점을 확대해야 합니다. 비용을 절감하면서.

첫째, 고객의 쇼핑 경험을 더욱 강화 및 최적화하고, 고객에게 더욱 따뜻하고 편안한 쇼핑 경험 환경을 조성하며, 심층적인 경험 등 특별한 마케팅 모델을 창출합니다.

둘째, 오프라인 매장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 관계를 더욱 유지하고 고객 끈기를 강화하며 고객과 긴밀하고 안정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고 안정적인 고객 기반을 구축합니다.

셋째, 애프터 서비스 품질 보증 및 애프터 서비스 시스템을 더욱 강화 및 개선하고, 실제 매장의 애프터 서비스 촉진을 강화하며, 애프터 서비스 보증 시스템에 대한 고객의 의구심을 줄입니다. .

넷째, 서비스 품질 확보와 위의 세 가지 측면을 바탕으로 창고, 인건비, 기타 비용 절감 등 운영 비용을 최대한 절감하고, 전자상거래의 운영 비용을 기존 대비 절감한다. 실제 매장.

다섯째, 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을 판매에 통합하고, 전자상거래의 장점과 특성을 결합하며, 전자상거래와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장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해설자 Zhang Zhang: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혁신입니다.

전자상거래의 발전이 실물경제에 일정한 영향을 미치는 것은 부인할 수 없지만, 실제 사업이 살아남으려면 혁신을 통한 발전을 추구해야 하고, 법 안에서 안정을 추구해야 하며, 침체된 경제 환경에서 이익을 추구하는 실물경제의 첫 번째 고려 사항은 어떻게 건강하게 생존할 것인가입니다.

상대적으로 강한 복제성, 핵심 경쟁력 부재, 혁신 부재 등 실물 경제 붕괴로 이어지는 문제가 많습니다.

예전에 본 사례를 공유하자면, 운동화를 주로 판매하는 신발 가게를 오픈한 사장님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매장마다 점장을 고용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매출 손실이 발생했다는 이유로 원인을 분석하고 조사한 결과, 2개 매장을 과감히 폐쇄하고 1개 매장만 단독 오픈했지만, 이후에는 무료 소셜 활동을 시작했다. 학교에서 단거리 달리기, 장거리 달리기 등 다양한 스포츠 대회를 열고, 운동화를 기부한 뒤 자신의 가게가 속한 거리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고, 그 상금은 운동화였다. 바우처를 사용하고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이를 홍보하여 ​​수익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또한 학교 협력 운동화 공급업체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기업이 발전하려면 혁신이 최우선이며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하며 트렌드 변화에 적응해야 합니다. 더 오래, 더 멀리 갈 수 있을 거예요.

중국의 전통적인 오프라인 상점이 전자상거래의 영향을 받는 이유는 자체 공급망이 구조적으로 낙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가격과 유통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의 영향으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은 시장에서 입지를 유지하기 위해 태도를 낮추고 수익을 줄여야 합니다. 즉, 전자상거래의 영향으로 중국 상품 유통 모델의 최적화 및 업그레이드가 촉진되어 전통적인 오프라인 매장이 새로운 소매 오프라인 매장으로 변모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일종의 Phoenix Nirvana 스타일의 재탄생입니다.

기업은 전자상거래를 결합하여 실물경제를 추진해야 합니다. 변화를 거부하는 사람은 누구나 시대에 따라 도태될 것입니다.

전자상거래가 실제 산업이 아닌 실제 매장을 공격하고 있다는 점을 분명히 해주세요. 전자상거래에서 거래되는 상품 역시 물리적 공장에서 생산되는 것이지 가상공장이 아닌 것은 분명합니다.

이 문제는 중국에서 잭 마(Jack Ma)의 알리바바가 RT마트 등 전통적인 소매 슈퍼마켓을 잇달아 죽인 사건으로, “드디어 월마트를 죽인 사람은 아마도”라는 문장이 확인된다. 까르푸가 아닙니다. “궁극적으로 당신을 죽이는 적은 당신과 같은 경쟁적 차원에 있지 않습니다.

최근 몇 년간 비교적 유행했던 '차원 축소 공격' 개념이다.

그런데 전자상거래로 인해 실물산업이 완전히 타격을 입었나요?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일본에서는 전자상거래가 실제 매장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일본인은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대신 아래층에 있는 편의점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유는 무엇입니까?

일본 최대 높이의 관람차인 오사카 엑스포시티(EXPOCITY), 일본 최대 아이맥스 스크린을 갖춘 4D 시네마, 일본 최초의 체험형 영어교육시설 잉글리시 빌리지, 양을 테마로 한 엔터테인먼트 월드 등이 있다.

동시에 최신 기술과 최신 컨셉이 접목되어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쇼핑"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회장을 오사카의 핵심으로 만듭니다. Hokushin Entertainment와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Grand Front는 첨단 연구실, 대학 연구소, 브랜드 박물관, 메이커 스페이스, 자동차 테마관, 기술 체험관, 전시 갤러리 공간, 살롱 공간, 등.

그랑 프론트는 다양한 소셜 기능을 통합하고 더 넓은 지역의 소비자 그룹을 끌어 들이고 소비자 밀착성을 높여 이제 오사카의 인기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비즈니스 서비스는 디테일이 중요하다. "전문점이나 백화점에서는 같은 브랜드, 같은 옷이라도 별 차이가 없는데, 쇼핑몰에서는 더 많은 부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 같아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런 디테일이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해준다.

자동으로 물품을 보충할 수 있는 경사면을 갖춘 선반, 태양과 비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상업 거리 사이의 복도는 모두 고객에 대한 존중과 배려를 묵묵히 전달합니다. /p>

전문점에서 물건을 살 때 계산원이 영수증에 스탬프를 찍고 흡수지로 눌러 잉크를 흡수하고 다른 물건에 얼룩이 지지 않도록 하는 것은 일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계산원은 포장된 상품을 고객에게 건네준 후 카운터에서 잠시 나가다가 다음 줄에 선 고객의 상품을 받아 카운터로 안내하여 계속해서 돈을 모으게 되며,

식당에서 식사할 때면 비즈니스 구역의 웨이터들은 항상 바쁘지만 냅킨이 반 상자밖에 남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보관된 간장병을 보면, 의자가 원래 위치에서 벗어나면 시간이 지나면 원상복귀됩니다.

예를 들어 비오는 날 일본 쇼핑.

고객이 해당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표현하더라도 매장 직원이 해당 브랜드의 매장을 추천해 줍니다.

일본에서는 스시집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것이 일본에서 가장 깊은 인상을 줍니다. 150년, 심지어 250년.

일본 장인들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구분이 없어 평온할 수 있다.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매장을 늘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만족할 만큼 잘하는 것입니다.

장인 정신은 일본의 기업 산업이 강한 활력을 유지하는 가장 적절한 사례입니다. 그린우드 쇼핑센터는 도쿄 가나가와현 무사시코스기 지역에 오픈한 지 13일 만에 손님이 100만 명을 넘어섰고, 이 쇼핑몰은 면적이 37,000㎡에 불과하지만 옥상이 가장 크다.

세븐일레븐, 이토요카도 등의 기업 회장을 역임한 스즈키 씨는 “가장 중요한 것은 그린우드 쇼핑센터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쇼핑몰로 만드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해 왔다. 놀고, 놀면서 집에 가져갈 물건도 사기 좋은 곳이에요."

일본의 한 기관에서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쇼핑의 즐거움을 즐기는 것이 쇼핑의 주된 이유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일본 소비자들이 '실제 매장보다 저렴하다'는 점이다.

일본 오프라인 업계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점은 브랜드가 많고, 불량품이나 가품이 전혀 없다는 점이다. 일본 백화점 쇼핑의 가장 큰 장점은, 대형 쇼핑몰에서 불량품을 구매하면 고액의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점장이 직접 찾아와 사과한다는 점입니다. 마음의 평화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인기 남성 두부는 두부 가게에서 수십 년간의 수동 상속을 기반으로 독특한 시각적 시스템을 만들어 냈습니다. "싸움 최고 수프 두부 소년", 남성-TOMOTSU, 녹두로 만든 두부, 등은 물론 두유의 록 음악, 두부튀김 대장, 두부볼 대장까지.

난터우후가 일본에서 유명해진 뒤 가격은 원래 가격보다 4배나 올랐습니다. 또한 더 많은 만화 테마의 수제 두부와 다양한 국경 간 파생 상품을 출시하여 일본 수제 두부 제국의 속도를 설정했습니다.

일본 디자인 업계는 항상 정확한 콘텐츠 포지셔닝을 추구해 왔으며, 구체적인 디자인을 내놓기 전에 처음부터 상업적 포지셔닝을 존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박물관, 과학기술관과 마찬가지로 디스플레이 디자인을 먼저 하고 건축 디자인을 그 다음에 합니다. 일본인은 집주인의 사고방식으로 투자를 유치하는 것이 아니라 협력하려는 사고방식으로 투자를 유치합니다.

도쿄 롯폰기 상업지구가 개장하는 데 15년이 걸린 반면, 중국의 일부 유명 쇼핑몰은 설계부터 개장까지 반년이 걸렸고, 개장 전날 밤까지 2000명이 넘는 인원이 일했다. 열기.

일본의 마츠야 백화점은 사물의 원형을 강조하고 상업용 부동산 경험의 장면 기반 디자인을 고집한 하라 켄야가 디자인한 곳이다. 상업디자인에서 브랜드 중심의 장소디자인과 달리 백화점과 브랜드는 고품격 생활분위기를 전달한다는 점을 강조한다. 물론 소비자도 좋아합니다.

쇼핑을 마친 후 크고 작은 짐을 집으로 가져가고 싶지 않다면 쇼핑몰에 맡기고 포장해서 집까지 배송해 줄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가전제품 등 고가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의류, 신발, 가방, 생활용품 등을 투숙객의 집이나 호텔 객실까지 직접 배송해 드립니다.

일본 택배 서비스 제공업체는 편의점을 이용하여 물품을 배송할 수 있으며, 온라인 소매업체도 편의점을 이용하여 가까운 배송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본의 전자상거래 유통체계가 오프라인 편의점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일본의 전자상거래 시스템과 오프라인 매장의 관계가 절대적인 생사관계가 아닌 공존과 번영의 관계임을 의미한다. .

최근 몇 년 동안 일본의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오프라인 매장 간의 동기화 판매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소비자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구매한 상품을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고, 오프라인 매장에 품절된 상품도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새로운 상황에서 고객의 소비 수요에 직면하여 일본 백화점은 새로운 쇼핑 모델을 거부하지 않고 시대에 발 맞춰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e-쇼핑몰을 개발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상거래 기업은 그 영향에 대처해야 합니다.

오사카를 예로 들면, 오사카의 상업 형태로는 상업 거리, 역 상업 생태 지도, 편의점 배치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업거리는 도심의 번화한 지역에 집중됨과 동시에 각 역 사이에는 편의점, 쇼핑몰, 슈퍼마켓 등이 배치되어 있다. 해당 지역의 지점 간 생태 지도를 통해 지상과 지하의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경우가 많으며, 비즈니스 지구의 장소에서는 공동으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 실제 매장에는 다양한 제품이 진열되어 있지만, 일본 제품 포장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작습니다. 선반은 위에서 아래로 7~8층으로 분리되어 있어 일반 실제 매장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비교적 많은 수의 제품 종류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마다 특성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더 많습니다.

『진리론』에는 “사람은 만물의 척도이다. 사람이 있으면 만물이 존재하고, 사람이 없으면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는 철학적 말이 있다.

미래, 비즈니스 경쟁은 1980년대와 1990년대에 태어난 소비자 집단을 위한 것입니다. 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일종의 "케어"이며, 이러한 종류의 케어가 필요합니다. 대면 커뮤니케이션과 터치가 반영됩니다.

앞으로는 물건만 파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쟁력이 점점 낮아지는 반면, 사용자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이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이것이 '소비 고도화'의 핵심이다. 유통업계가 거래의 시대에서 관계의 시대로 옮겨가면서, 가맹점은 비교할 수 없는 소비 현장을 만들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전자상거래는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이것이 바로 '수요 업그레이드'의 핵심입니다. 소비자는 제품 만족에서 정신적 만족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예전에는 사람이 사물을 따라갔지만 지금은 사물이 사람의 마음을 따릅니다. 그때쯤이면 상인들의 문화, 혁신, 경험, 감정이 모두 활용될 것입니다!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