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 훈련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
확장 훈련 과정에서 어떤 재미있는 게임이 팀의 협력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나요? 다음은 제가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는 확장 훈련을 위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통해 뭔가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1. 반란군 이동
인원 : 10~20명, 원을 형성
게임 방법 :
1명, 참가자 원을 그리며 호스트가 중앙에 서게 합니다.
2. 진행자가 "오른쪽"이라고 말하면 모두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리고, 진행자가 "앞"이라고 말하면 모두가 "오른쪽"으로 고개를 돌립니다. "라고 말하면 모두가 고개를 뒤로 돌릴 것입니다. 즉, 비밀번호의 반대 방향으로 작업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3. 주심이나 진행자는 참가자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하며, 실수할 경우 퇴장 처리됩니다.
4. 마지막으로 남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참고: 머리를 돌릴 필요는 없으며 손을 위, 아래, 왼쪽, 오른쪽으로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2. 불성실한 말 :
인원 : 10~20명, 남녀반이 더 좋음
게임방식 :
1, 이 게임은 "예"와 "아니오"로 대답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답변은 성실하지 않고 사실을 뒤집어야 합니다.
2. 예: 소년에게 "너 립스틱 바르는 거 자주 하니?"라고 물으면 소년은 반드시 "예"라고 대답해야 합니다.
3. 사람을 유령으로 지정하고, 유령이 차례로 질문을 합니다. 틀린 대답을 한 사람은 유령이 됩니다.
참고: 각 사람에게 두 가지 질문을 하면 꽤 흥미로울 것입니다.
3. 손 잡기
숫자 구성: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 인원수에 관계없이 인원 수를 선택합니다. 두 줄로 줄을 서세요.
게임 방법:
1. 두 그룹의 사람들이 마주 앉아 손을 잡습니다.
2. 리더는 식물이나 동물의 이름을 부른다. (팀원들은 식물이 호출되면 손을 놓는다.) 동물이 호출되면 모두 손을 내려야 한다. 연속해서 두 번 호출하면 식물이나 동물이 계속 위아래로 움직입니다.
3. 예: 셀러리(키움), 토끼(내림), 여우(내림), 국화(키움). . . . . .
4. 두 그룹의 리더가 차례로 욕을 하며, 여러 번 실수한 후에 더 많은 사람이 남은 그룹이 승리합니다.
4. 모델링(액션을 사용하여 질문에 답하는 게임)
숫자 형성: 2명 이상, 2명으로 구성된 그룹이 녹아웃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게임 방법:
1. 먼저 몇 가지 표준 동작을 함께 수행합니다. 예를 들어, 한쪽이 "야구장에서"라고 말하면 상대방은 말하는 대신 "배트를 휘두르며"로 응답합니다.
2.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추측 게임에서 승리한 사람이 먼저 묻고, 상대방의 질문에 답을 잘못한 사람이 패하게 됩니다.
3. 예를 들어, "야구장에서?"라고 질문합니다. 대답: (배트 스윙을 합니다.) 질문: "교회에서요?" 대답: (기도하는 자세를 취합니다.) 사진관?" 답변: (머리를 긁적이며 제스처를 취하는 것처럼) . . . . .
4. 이것을 반복해서 답변 속도를 높이면 답변하는 사람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지게 됩니다.
5. 패자는 탈락하고,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가 될 때까지 승자는 쌍으로 계속됩니다.
5. 동료 찾기
활동 목표:
1. 학생들이 소품을 통해 동료를 찾도록 돕습니다.
2. 학생들의 상호 증진 이해 친밀도는 학급 결속력을 높여줍니다.
3. 소품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관찰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활동 소품: 직소 퍼즐(12개)
활동 절차:
1. 트레이너는 먼저 다음 사항에 따라 참석한 각 학생에게 작은 퍼즐 조각을 배포합니다. 참석한 사람의 수. 트레이너는 몇 개의 그룹으로 나누고 싶은지, 각 그룹에 몇 명이 있는지에 따라 합칠 수 있는 블록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트레이너는 연습생들에게 손에 있는 작은 퍼즐 조각을 바탕으로 다른 동료를 찾으라고 지시합니다. 예: 각각의 작은 패턴은 4개의 작은 퍼즐 조각으로 구성됩니다. 파트너를 찾으면 원형으로 앉아서 어느 그룹이 가장 빠른지 확인하세요.
3. 그룹으로 나누어 각자가 조합한 패턴을 바탕으로 팀 이름 정하기, 팀 엠블럼 디자인 등을 모두 할 수 있습니다.
활동 공유:
1. 동반자를 찾는 과정에서 최대한 빨리 동반자를 찾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적극적으로 동행합니까? 수동적 대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은 무엇입니까?
6. 이름 교환
내용: 이 게임은 사람들의 습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이름이 매우 친숙한데,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기분이 이상해질 것 같아요.
방법:
(1) 인원은 10명입니다.
(2) 참가자들은 둥글게 앉습니다.
(3) 서클을 만들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이름이 즉시 변경됩니다.
(4) 추측을 통해 순서를 결정한 다음 순서대로 질문하세요.
(5) 진행자가 "장산 씨,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물으면 진짜 장산은 대답할 수 없고 이름이 장산인 사람으로 바뀌어야 한다. 답변: "글쎄, 오늘 아침 7시에 일어났어요!" . . . . .
(6) 답변해야 할 때 답변하지 않으면 답변해야 할 사람이 아닌 사람이 탈락됩니다.
(7)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입니다.
7. 코드네임 솔리테어
내용: 이 게임은 사람의 반응과 기억력을 훈련하고 최대한 빨리 위치를 판단하는 게임입니다. 방법:
(1) 인원은 10명 이내로 한다.
(2) 참가자들은 둥글게 앉아 유령이 될 사람을 먼저 선택한다.
(3) 참가자들은 유령의 위치를 기준으로 유령으로 시작하는 숫자가 모두 1번이 되며, 유령의 오른쪽에 있는 숫자가 1번이 된다. 2번에 이어 3번입니다
(4) 게임은 유령부터 시작됩니다. 유령이 "1, 2"라고 말하기 시작하면 그 의미는 첫 번째 사람이 두 번째 사람에게 전달한 것입니다.
(5) 2번은 비밀번호를 받은 후 즉시 모든 참가자에게 이를 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 5"라면 당시의 코드명은 2이고, 5는 비밀번호입니다. 전달하고 싶은 사람에게 코드명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이 번호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계속 이렇게 플레이하세요.
(7) 코드네임을 불러도 대답하지 않으면 유령이 된다.
(8) 유령의 코드명은 1부터 시작하므로 유령이 사람을 바꾸면 모두의 코드명이 다시 변경됩니다.
핵심 포인트: 이 게임의 재미는 참가자들의 반응 속도에 따라 달라지므로 좋고 예민한 반응력을 길러야 합니다.
8. 이름 교환
내용: 이 게임은 사람들의 습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이름이 매우 친숙한데,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기분이 이상해질 것 같아요.
방법:
(1) 인원은 10명입니다.
(2) 참가자들은 둥글게 앉습니다.
(3) 서클을 만들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이름이 즉시 변경됩니다.
(4) 추측을 통해 순서를 결정한 다음 순서대로 질문하세요.
(5) 진행자가 "장산 씨,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묻자 진짜 장산은 대답할 수 없어 교체되어야 한다.
Zhang San이라는 사람이 와서 "글쎄, 오늘 아침 7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대답했습니다. . . . . .
(6) 답변해야 할 때 답변하지 않으면 답변해야 할 사람이 아닌 사람이 탈락됩니다.
(7)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입니다.
9. 아름다움을 찾는 곳
내용: 지루한 준비 작업이 필요 없기 때문에 누구나 즐겁고 쉽게 즐길 수 있어 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게임입니다. . 각 참가자는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상대방의 등에 있는 이름을 말한 다음, 자신의 등에 이름을 연결합니다.
소품 : 종이, 펜, 투명테이프
방법 :
(1) 남자와 여자의 수가 동일하며, 총 10명이 준비됩니다. 가장 적합합니다
(2) 미리 종이에 "Romeo", "Juliet", "Wang Zuxian", "Qi Qin", "Liang Shanbo", "Zhu Yingtai" 등을 적습니다. 등등 이름.
(3) 남자 이름은 종이에, 여자 이름은 여자 뒷면에 붙여주세요. 동시에 모든 참가자는 서로 뒤에 게시된 이름을 볼 수 없습니다.
(4) 모든 것이 준비되면 모든 참가자는 최선을 다해 다른 사람 뒤에 있는 이름을 말한 다음 자신의 뒤에 있는 이름을 추론합니다. 모든 사람 뒤에 있는 이름을 읽으면 자신 뒤에 있는 이름을 유추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5) 뒤에 이름을 연결한 후 파트너와 빠르게 그룹을 구성하고 서로 팔을 잡아야 합니다.
(6) 결국 짝을 이루지 못한 사람이 패자가 된다.
핵심 포인트: 이 게임의 초점은 탐색 과정에 있기 때문에 서로의 최고의 파트너를 찾기 위해서는 모두가 잘 지내고 협력해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