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이것 좀 찾아주세요. txt 형식인 게 좋을 것 같아요. 가급적.

이것 좀 찾아주세요. txt 형식인 게 좋을 것 같아요. 가급적.

기원 10 세기 초-한때 휘황찬란한 당 왕조는 이미 막바지에 이르렀고, 통일 정권의 분열은 역사상 유명한' 5 대 10 개국' 이 나타났다. 10 세기 중엽에 이르러서야 송왕조는 점차 중원의 대지를 통일하고 통일된 정권을 다시 형성하였다.

이 격동의 시대에 당시는 이미 찬란한 여정을 마쳤고, 만당의 마지막 저녁노을도 그 광채를 사라졌다. 5 대명사인의 성휘가 날로 빛나다. 그중에서 가장 눈부신 것은 남당 후주 이연이다. 이유의 단어는 수량적으로 그 본인을 위해 한 것으로 믿을 만하지만, 30 여 곡은 온, 웨이, 풍연보다 적게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말은 오히려 자신의 소소한 것으로 많은 사람을 이길 수 있다. 이현어의 예술적 성과에 대해 흔히 높은 평가를 내리는데, 청담헌이' 복당사어' 에서 말한 바와 같이,' 후주의 단어는 태백시 () 로 충분하다.' 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이욱은 황음하고 무능한 망국의 군으로서, 그의 말은 오히려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낭송되어 많은 사람들의 강렬한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글은 이현어 창작의 역사적 배경부터 시작하여 그 사상 내용과 예술 성취 등에 대해 비교적 전면적인 논술을 할 계획이다.

1. 이현어의 창작 배경

평론문학작품은 반드시' 지인론세' 여야 한다. 문학작품은 작가의 생활경험, 사상적 정취, 그가 처한 시대적 분위기의 반영이기 때문이다. 특히 시사. 따라서 이 씨의 사상 내용을 정확하게 평가하려면 그의 인생 경험과 결합해야 한다.

이영, (937-978), 초명 종가, 자중광, 호종엔, 또 연봉거사. 남당중주 이규 제 6 자. 문헌 태자졸은 상서령으로 정사를 알고 동궁에 거주했다. 원종은 19 년, 태자로 세워졌다. Yuanzong 남쪽 순찰, 왕자 는 25 살 때, 1961 년 계승, 금릉 지엔 을 떠났다. 재위 15 년. 1975 년, 노래 카오 빈 은 금릉 을 돌파, 리 유 드롭, bianjing 에 다음 해, 위반 허우 밀봉, Longxi 카운티 공개 를 밀봉 한 후. 태평흥국 3 년 7 월 칠석은 송태종이 견인기약으로 독살되어 일년 내내 42 세였다.

이영은 다정다감한 천재 시인입니다. 그는 어려서부터 예술 분위기가 짙은 환경에서 생활했다. 아버지 이규, "재예가 많고, 독서도 잘하고, 승마도 잘한다." 그의 서예는 양신을 배우고, 팔분서를 잘 배운다. "수시로 노래시로, 모두 바람을 쐬고 드나든다." 두 남동생 (한왕은 선과 길왕은 겸손에서) 문예수양이 풍부하다. 두 부인 (크기 후) 은 음률 가무에 능하다. 큰 주 후, "통서사, 좋은 노래와 춤, 특히 비파. 클릭합니다 옷을 다 채운 네온 깃털 잔보.

이런 예술 분위기 속에서 이영은 더욱 박통대중 예술로 조예가 높다.

공서:' 서술' 한 편이 있는데, 자위부인과 종왕 등자법, 모침 못, 금오칼, 깃덩어리 등이 있습니다. 황정견은 "추록 이후주서" 를 "필의가 깊고 완곡하다" 고 말했고, "선화화보" 는 그의 금과도서가 "매우 날씬하지만 풍신이 남는다" 고 말했다.

선화:' 몽계필담' 권 2: "후주선화, 특히 공령모." ("묵주는 산뜻하고 비범하다." 도무' 우의편 주제 후주 묵주'' 그린 수목새' 는 상류를 훨씬 넘어 사고보다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곽약허의' 그림 견문지')

지음율: 서현이 이현을 위해 묘비명을 만들고, 그가 동효음률, 정별야정, "문론 음악으로' 악론' 을 이어갔다" 고 말했다. 개보중, 국가는 자기 \ "독서 가산 \" 한 곡을 제외하고, 이후 널리 \ "독서 가산 파손 \" 으로 알려져 있다. 궁중 민간 주야로 연주하는데, 두 달도 채 안 되어 강남을 가득 채웠다. "

정감: 야상 도서, 장서 10 만여권. "다교지 정심, 편제 완구, 주국본과는 다르다." (마령' 남당서 주필전' 내부 서화가 많다. "서화들 중에는 이후주 발록이 있다." ("몽계필담" 권 2)

이규는 "문유한위풍", 야송문부범 30 권, "잡설" 백편, "시인은" 전론 "에 이어 갈 수 있다고 생각했다.

(마령' 남당서 후주전')

이원의 생활이력은 망국 전후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망국 전에 그는 술에 취해 꿈결에 죽은 어린 황제의 생활을 했다. 비록 그의 아버지 시대에는 후주에 복종했다. 그 자신에 이르러 송주의 가신이 되어 국세가 나날이 약해져 군사 정치에는 아무런 자주력도 없다. 구차한 목숨을 위해 망국의 군주가 되는 것을 면하고, 송왕조 백방으로 완벽을 추구하다. "송사 남당 이씨" 는 "원 총리 법원 출사 () 와 가경 () 의 일 () 은 반드시 사절을 파견하여 스승을 위로하고 조공을 쌓는다" 고 말했다. 그 대경 즉 더 많은 잔치 를 구입 하는 이름으로, 제인, 길흉의 선물 을 제공 하지 마십시오, 모두 공물을 수리하지 마십시오. " 그의 타협 외교로 인해, 작은 조정은 개보 8 년까지 유지되었다. 이 순간에도 그는 여전히 한 나라의 주인이다. 사치스럽고 음탕한 향락생활을 하고 있다. 오국이야기' 구름: "궁전에서 금홍로 막을 팔고, 은못을 박고, 대모압하고, 녹색으로 눈을 닦고, 홍로를 바르고, 매화를 심었습니다." 또' 묵기' 는 "(이후주) 궁중본각은 밤까지 큰 보주를 매달아 일중처럼 한 방을 비추고 있다" 고 말했다. 또 도곡' 청이록' 은 "이영 의사 장추주씨 유의전" 이라고 말했다. 주향궁녀가 있는데, 그 분향기는 장자련, 삼운봉, 허리를 굽히는 사자, 김옥을 위해 수십 가지를 말한다. " 홍추' 향보': "후주 자제 장부에는 향이 있고 라일락향과 단향으로 각각 한두 개씩, 갑향은 모두 세밀하게 연구하여 거위배즙을 취하여 찜질하고 태우며 방이 가득 찼다." 여기서 우리는 그의 생활의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생활 환경이 그의 초기 작품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영은 "쿨한 부화, 숭탑묘, 도승니는 승산이 없다" 고 덧붙였다. 파업 북한, 노아 는 부처님 집, 이순신 의류 예배, 상당히 폐정사를 만들었다. (육유' 남당서')' 조빈이 송병을 거느리고 금릉성에 임할 때까지 이유는 정거사에서 스님의 염경을 듣고 있다.

이규는 정치가가 아니다. 옥금재사서' 구름: "이중광 풍류재자, 인주로 착각, 송견기에 들어가는 한이 있다." 리 유 시 음과 그림 에 탐닉 하고, 관능적, 방치 치국 에 탐닉 하기 때문에, 비록 그가 송 Huan 의 xiugong 을 매듭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지만, 국내에서도 유민력 에 대한 관심 을 줄일 수 있었다. 그러나 결국 포로의 운명을 피하지 못했다. 1975 년 송에 의해 멸망, 이유 고기 두둔이 떨어졌다. 1976 년에 또 백의사모가 명덕 아래층에서 죄를 기다리고, 위명후로 봉쇄되었다. 이영은 구경에서 2 년여의 포로 생활을 하고, 포로가 된 후, 정신적으로 겪은 고통과 모욕은 말할 것도 없다. 송사는 "태평흥국 2 년, 자기 말이 가난하다" 며 금릉 고궁인 서운과 함께 "이 중일석에는 눈물로만 얼굴을 씻는다" 고 말했다. ("피서만서"). 이 말들에서 그의 처지의 처량함을 상상할 수 있다. 그러나 그의 마음은 죽지 않고, 말로 출가국의 아픔과 상처를 표현하며, 이는 송 () 나라 통치자의 눈에는 일종의 반항으로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래서 송태종의 독수를 당했다. 그의 후기 생활 환경은 이전 기간의 궁정 생활과는 완전히 다르다. 쾌락의 공기에서 생존할 수 없는 경지에 빠지다. 이때 그는 정치, 인생에 대한 깊은 체득과 깨달음을 느꼈고, 지난날의 생활의 편안함, 정신의 자유, 고국강산의 귀여움, 그리고 과거의 여러 가지 잘못된 후회를 느꼈다. 모든 것이 텅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멸망되는 경향이 있으며, 이런 침통하고 절망적인 감정 속에서 생겨난 작품은 자연히 감상적이고 낮은 정서를 형성한다.

2. 이영 전기어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

이규 개인생활의 큰 변화는 그의 창작 내용과 창작 기조의 차이를 결정한다. 그의 전기어 20 여 곡은 내용은 크게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한 종류는 화려한 궁정 생활과 낭만을 묘사한 남녀 사정이다. 곡조는 즐겁고 경쾌하며, 스타일은 남조궁체와 꽃간사풍의 연속이다.

전자를 반영하는 전형어작인' 라쿤계사':

이 첫 번째 글은 강남성시궁중 가무 상황이다. 전편은 먼저 로케이션을 주문한 다음 연회 전에 준비한다.

다음 영화는 매우 잔치를 쓴다: 금비녀 춤은 미끄러워, 그 춤의 성찬은 알 수 있고, 꽃술 주파수는 냄새를 맡고, 그 취함은 매우 알 수 있다. 말문 영대 별전 퉁소 드럼은 곳곳에 번화한 광경이 펼쳐져 있다.

' 옥루춘':

저녁 화장은 명근설을 시작했다. 춘전 빈 아어가 줄지어 서 있다. Shengxiao 불고 물 구름 유휴, 다시 누르면 \ "네온 드레스 \" 전체 노래. 바람이 불면 누가 더 비듬을 풍기는가. 술에 취해 맹장을 치며 정이 채 가시지 않았다. 귀시휴는 촛불을 켜고 말굽 청야월

< P > 전언의 관능적이고 호화롭고, 궁중춘야가무잔치 유락의 음악으로 객관적인 묘사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작가가 이에 대해 매우 감상하는 심리를 함축하고 있다. 궁녀의 저녁 화장 후 명염한 사진인부터 궁중까지 맴도는 음악과 즐거운 분위기까지, 마지막으로 잔치를 쓸 때 즐겁고 도취되는 상황, 묘미는 가무잔치의 기쁨에서 조용하고 담담한 것으로 바뀌며, 전후담한 대조를 이루고, 연회와 명월에도 심취해 있고, 더욱 준쾌하고 우아하고 우아하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전통문학 이론에서' 쾌락의 말은 일하기 어렵고, 궁핍한 말은 교묘하기 쉽다' 는 견해를 깨뜨렸다.

후자를 반영하는 전형적인 단어는' 보살만' 이다:

화명월은 짙은 안개로 오늘 밤 랑변으로 잘 간다. 양말을 깎아 향기로운 계단을 걷고, 손에 금 한 가닥 신발을 들고 있다. 화당 남변에서 보자, 한참 동안 사람들에게 바싹 달라붙어 있었다. 노예는 나오기가 어려워, 군자의적 연민을 불렀다.

라는 단어는 이욱이 작은 주 (여영) 를 위해 만든 것으로, 작은 주 후 그와 사회하는 모습을 서술했다. 강한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인물의 내면의 사랑을 담담한 언어로 독자 앞에 드러낸다.

꽃향기가 은은한 흐릿한 밤, 젊고 겁이 많은 작은 주, 금실 자수화를 들고 꽃향기가 가득한 오솔길을 따라 당황한 표정으로 몰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애정을 털어놓았다 남녀 사회를 묘사한 이런 광경은 서정적 소사의 경계를 뚫고 연극, 소설의 줄거리, 재미를 겸비하며, 마음을 감동시켜 왕국 위가 말하는' 전문작정어 절묘' 의 경지에 이르렀다.

는 또' 보살' 과 같다.

봉래원은 옥상녀를 폐쇄하고, 화당은 낮잠을 자는 사람은 어이가 없다. 베개 cuiyun 빛, 자수 옷 냄새 다른 향 을 던져. 잠입한 구슬 자물쇠가 움직이면서 은스크린 꿈을 놀라게 했다. 얼굴이 느릿느릿 웃고, 무한한 정을 바라보다.

라는 단어는 작은 주 후에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상방은 낮잠을 자고 있는 미인을 썼다. 첫 문장은 약간 신비로운 조용한 경지를 그려냈다. 이어 여자의 아름다움을 썼다. 긴 머리는 새까맣고 부드러워 자수 옷 이향이 사방으로 흩어졌다. 아래 넥타이 는 정적 회전 에서, 내부 챔버 로 훔치는 시인 을 쓰고, 꿈의 여자를 놀라게 했다. 마지막 문장은 그녀가 화를 내지 않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정이 유유하여, 그녀가 어계와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준다. 전어는 심미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서로 사랑하는 감정으로 끝나며 아름답게 쓰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라는 단어는 인물, 장면 묘사에서 화간사인보다 더 큰 예술적 일반화력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부드럽고 사치스러운 바람을 벗지 않고 화간사인의 숨결을 드러낸다. 이것은 그의 초기 작품의 결점이다.

또 다른 부류는 그가 벗어날 수 없는 몰락의 운명을 느낄 때 드러난 무거운 슬픔이다. 이영 () 은 "국가 () 를 근심으로 삼고, 날과 신하들이 한바탕 잔치를 하며, 슬픈 노래가 그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중국 문학가 사전") 게다가 그의 동생이 선으로부터 송으로 돌아가지 않고, 쾌락을 추구하는 동안, 자연히 자신의 앞날의 예측할 수 없는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은근히 느낄 것이며, 단어에 형형형형형형하면 약간의 슬픈 작품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면' 청평악':

춘반에 오지 마라, 눈시울이 부러지고, 떨어지는 매실을 눈난처럼 쌓고, 온몸을 털었다. 기러기가 소식을 듣지 못하고, 길이 멀어져 꿈으로 돌아가기가 어렵고, 미움에서 마치 봄초처럼 멀리 떨어져 더 멀리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는 단어는 바로 생경입니다. 먼저 낙화를 쓰고, 사람이 그 안에 서서, 단장이 끊어진 이유를 써내다. 다음 영화는 믿지 않고 꿈도 꾸지 않고, 또 생동감 있는 비유를 통해 무한한 이별한을 말하고, 사람들에게 낭송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는' 우야울음소리' 와 같다.

어젯밤 바람과 비, 커튼이 가을소리를 낸다. 촛불이 새어 자주 베개를 베고, 일어나 앉으면 평평할 수 없다. 세상일은 물줄기와 함께 흐르고, 한 가지 꿈이 뜬 것으로 계산되어, 취향로 안정이 빈번하게 이루어져야 하고, 게다가 행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라는 단어는 경생정으로 인생의 번민을 적는다. 가을바람과 가을비가 불면 사람은 이미 슬프고, 마지막 두 구절은 인생의 고민을 쓰며, 매우 슬픈 하늘의 연민의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을명언)

이 이전 단어에는 위 두 가지 범주와 다른 내용이 있습니다.

은둔을 갈망하는 단어' 어부' 가 두 곡:

물보라는 천 층의 눈, 복숭아리는 말 없는 봄, 술 한 주전자, 장대, 세상에 몇 명이 있다.

봄바람 한 잎배, 고치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 가벼운 갈고리, 꽃이 가득하고, 술이 가득 찼고, 만경파에서 자유로워졌다.

에서 이영 청년이 받은 불학의 영향을 알 수 있다.

또 풍경을 묘사한' 망강매' (2 곡):

한가한 꿈은 멀고 남국은 한창 청추이다. 천리강산은 한색이 멀고, 갈대꽃 깊은 곳에는 외로운 배를 정박하고, 피리는 월명루에 있다.

전자는 강남춘경을 썼다. 강남춘수의 아름다움과 선상 관현의 성황을 먼저 쓰고, 도시의 번화함, BMW 향차의 시끄러운 소리와 도성 인사의 흥청거림을 차차 썼다. 강남이 성할 때 오르락내리락하며 장난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후자는 강남 가을경을 쓴다. 먼저 가을을 써서 강산의 광대와 사방의 불황을 쓴 다음, 원안의 갈대꽃의 성성을 쓰고, 고독한 배와 어울리며, 정경을 겸비하였다. 말문이 달맞이 피리 소리를 쓰니, 더욱 가을생각이 넘쳐흐른다.

이 단어들은 점차 꽃간사인의 영향에서 벗어나 또 다른 면모를 드러냈다.

3. 이유 후사의 사상적 내용과 예술적 특징

생활의 격변으로 이유 후기의 단어, 내용은 지난 일을 많이 회상하고 슬픔에 잠긴 죄수의 불행이다. 작품이 훤칠한 분위기를 씻어 내다. 슬프고 애절하게 변하다. 내용이든 예술적이든 작은 단어의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망국의 소리가 애절하여 피눈물을 뚝뚝 흘리다. 그' 붉은 송이를 씹고, 단랑에게 웃어라' ('일주') 와 같은 생활의 정취가 가득한 묘사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뿐만 아니라,' 눈썹을 놓지 않을 때 잠시' ('뽕나무') 와 우울한 묘사까지,' 세상일이 물처럼 넘치고, 꿈속에서 뜬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펜 밑에서 흘러나오는 것은 온통 골수에 아픈 집안이 국한을 걱정하는 것이다. 슬픔을 아름다운 스타일로 표현하다. 예를 들어' 상견환':

임화는 춘홍에 감사하며 너무 서둘렀다. 어쩔 수 없이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상취함, 언제 무거울까. 당연히 사람은 자라서 물이 동쪽으로 자라는 것을 싫어한다.

이 단어는 인생의 실의에 빠진 무한한 하의를 늦봄의 잔경을 묘사한 것으로, 즉경 서정의 전범이다. 첫 문장은 작가가 봄을 아끼고 꽃을 아끼는 정을 썼고, 두 번째 마침표는 숲꽃이 황급히 시들어 버린 이유를 썼다. 인생에 대한 이성적 사고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킨다. 사람들의 생명의 봄이 일찍 세상을 떠난 것도 너무 많은 빗방울비 때문이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로케이션과 마음이 혼연일체가 되어 꽃과 사람이 문득 마주쳐서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다음 영화는 경물을 인격화하여 서로 애착이 애틋한 정태를 써냈다. 매듭은 또 자신의 개인적인 실의에 대한 감정을 인류 전체의 * * * * 어떤 생명의 아쉬움과 융합하는 것 같아, 단어를 매우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또: < 우미인 >:

봄꽃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 불었다. 고국은 차마 월명 중을 돌이켜볼 수 없다. 맹장을 조각하고 옥을 쌓는 것은 아직 남아 있어야 한다. 단지 주안개일 뿐이다.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는지 묻다. 마치 한 강의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라는 단어는 고국을 감회한다. 지난 일을 추억하여 붓에 들어가 눈앞의 경치와 추억의 정경을 쓰다. 봄꽃과 가을달은 아름다운 물건이지만 저자는 그것이 하루빨리' 자' 가 되기를 바라고, 작은 건물' 동풍' 이 봄소식을 가져오길 바라지만, 저자가' 돌이킬 수 없는 탄식' 을 불러일으켰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인물의 비인간적인 서글픔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그는 한 나라의 주인으로부터 포로로 전락한 침통함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매우 진지하고 심오합니다.

이 단어들은 모두 그가 망국한 후의 마음의 극심한 통증을 쓴 것이다. 이 작품들 중에는 침통과 슬픈 감정이 드러나지만, 또 높은 예술적 기교를 나타냈다.

이 단어들 중' 무한강산' 도' 지난 일',' 고국' 도 그의 과거 남당 소조정 및 옛 국주의 생활을 뜻하지 않고, 그가 미련을 둔 것은 옛날 제왕의 향락이고, 고통스러운 것은 지금 죄수의 불행이다. 따라서, 리 유 후사작이 반영한 사상적 내용과 감정 범위는 기본적으로 그의 좁은 제왕의 생활권을 떠나지 않고, 긍정할 만한 것이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생활의 격변과 죄수의 생활감각으로 인해 그는 이 단어들에 광범위한 의미를 지닌 생활 내용을 주조하게 되었다.

또한, 리 유 의 후사작 에서, 종종 명확하게 슬픔 의 구체적인 실제 내포 를 쓰지 않고, 단지 외부 형태 를 쓰고, 풍경 색조 융합 을 쓰고, 단어 속 의 슬픔 은 보편적 인 의미 를 가진 개인 의 슬픔과 고통 을 요약해 이 단어들 을 강한 감화력으로 하여금 자신의 아름다운 생활 을 잃거나 억눌린 사람들 을 감동시켜 그들 중 어떤 마음 의 호응 을 얻을 수 있게 한다 이로 인해 강한 * * * 소리가 나고, 심지어 그의 처지에 대한 동정까지 생겨났는데, 이는 예술작품의 객관적인 효과가 작가의 주관적인 사상을 능가하는 것이다. 이른바' 이미지는 종종 사상보다 크다' 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이영이 광범위한 범위 내에서 천고에 낭송할 수 있는 주요 원인이다.

예술적 특색을 놓고 이영 후기의 단어는 자신의 애틋한 아픔을 표현할 때 직설적인 억측 수법을 취했다. "꿈에서 몸이 손님인지, 한 푼이라도 환희인지 모르겠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달빛을 돌이켜볼 수가 없다", "당연히 사람이 생장동을 미워한다", "모두 그가 죄수가 된 후, 경생정을 건드리며, 자신의 과거 생활의 죽음과 나라가 망한 느낌을 마음껏 쏟아붓는 표현이다.", "정이 정말 깊다. 그의 서정은 개괄에 능하고, 암시가 풍부하고, 감화력이 강하며, 생생하며, 주변 사물에 대해 특별한 민감성을 가지고 있어 특유의 풍격을 형성한다. 한편으로는 그의 문예수양의 깊고 망국 이후 고통스러운 생활에 대한 깊은 체험으로 그의 뛰어난 서정적 예술이 형성되었다.

둘째, 그는 사물의 특징을 잘 포착하고, 매우 적절한 비유를 이용하여 매우 추상적인' 근심' 과 같은 감정을 시각화하고 구체화하는데, 예를 들면'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것처럼,' 일강춘수' 는 근심이 많은 것을 비유하고, 봄수를 사용하여 근심이 무한하고, 이미지가 생생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또 다른 예: "물 떨어지는 꽃 봄" 등등.

다시 한 번, 언어는 정확하게 정제되고, 이미지가 선명하고, 아름답고, 자연스럽고, 구어에 가깝고, 놀라운 표현력을 가지고 있으며, 꽃간사인의 그런 펀칭적인 작풍에서 더욱 벗어났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책주머니 가스가 없고, 후기가 되면 지방분기도 없다는 것이다. 그는 위에서 언급한' 작은 빌딩은 어젯밤에도 동풍이었고, 고국은 달빛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당연히 사람이 자라며 원수장동을 미워한다' 는 말처럼 자신의 생활감정을 백묘하는 수법으로 표현하는데 능숙하다. 고통스러운 생활에 대한 깊은 감정을 기록하며, 모든 사람이 알고 있는 통속적인 언어이자 천추백련의 예술 언어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후기 단어는 이미 온정윤 등의 조각장과는 완전히 다르고, 수사조류를 쌓고, 마치 물부용처럼, 유난히 신선하고 맑게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4. 문학사에서의 이원어의 지위

이원어의 문학사에서의 지위는 왕국위가' 인간사어' 에서 한 말로 요약할 수 있다

먼저. 리 유 (Li Yu) 단어는 입사의 주제 범위를 확대했다. 남당사가 이현어로 발전하여 화간사와의 차이가 뚜렷해졌다. 화간집' 작가는 모두 문사이다. 하지만 그 범위는 풍월가루로 제한되며, 그 역할은 연회 응가곡으로 제한되고, 악연은 곡에 따라, 여전히' 령공의 단어' 의 신분을 벗어나지 않는다. 서정을 말해야 하는데, 19 는 영기정, 금가루를 칠하고, 마음은 빈약하다. 이현어가 채택한 직설억측의 서정적 수법은 만당 5 대 이후 한 여성의 불행한 처지를 통해 무심코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거나 우여곡절로 표현하는 수법을 변화시켜 오랜 기간 꽃간 존전 만성 노래에서 형성된 전통 풍격에서 단어를 벗어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후기의 단어는 자신의 경력과 생활실감, 여러 나라의 개탄을 써서 단어의 원래 울타리를 뚫고 단어의 경지를 넓혔으며, 콘텐츠 스타일에서는 온정윤과 풍연사를 뛰어넘어 새로운 방향과 새로운 힘을 나타냈다. 단어를 노래용 인생의 정상적인 경로로 끌어들이고, 이 과거를 따르고서야, 단어는 시와 다른 길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단어 사람들이 다방면으로 서술할 수 있는 새로운 시체가 되어야 앞으로 수 () 와 신 () 이 나타날 가능성이 생겼고, 이후 호방파 사가에게 예술 수법에도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둘째, 이영은 가사의 예술적 수단과 작문 기교를 풍부하게 하고, 채택된 백묘사 수법과 사작에서 감상적인 정서로 후세 어인들에게도 깊은 영향을 미친다.

송시의 얀 키도, 진관, 이청조, 청대의 나란용약도 모두 이현어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왕 Shizhen \ "이순신 음향 사전 설정 순서 \" 는 단어 중 완곡한 파벌: (리) 푸, 유 의 조상, 소세옥, 화이하이 및 매우 모리 에 대해 생각합니다.

물론, 이원어의 이러한 예술적 업적은 그의 개인적인 특이한 만남과 단어 창작에 대한 그의 노력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다. 동시에, 늦은 당나라와 다섯 세대 이후, 일부 시인들은 예술적으로 끊임없이 탐구하고 풍부한 창조적 경험을 축적하여 그를 계속 향상시킬 수있었습니다. 그 동안, Xishuweizhuang 은 오랫동안 화간사파에서 독보적이었고, Nantang 의 Feng Yanqi 는 Li Yi 가이 방향으로 직접 그를 인도했습니다.

요약하면. 이은은 사풍을 바꾸고 단어의 문학적 지위를 높이는 데 큰 기여를 했으며 송사의 번영에 탁월한 승전 후 역할을 했다

당시송사

/index1.htm

천지가 뒤척이고, 말이 간사하고, 한 가닥 (드럼) 이 숨을 쉬고, 들보가 뼈를 찌르고, 음식을 싸지 않고 (과일) 배를 싸지 않고, 지체하지 않고 (그리고) 기다리는 것이 마치 (둘 다) 와 같다. 미륜이 아름답고, 거미줄 거머리 (말) 자국, 위축 (이름) 부진, 묵 (묵) 수칙을 고수하고, 심혈을 기울이고, 의외로 (그) 의외로 (그) 의외로, 차임 (매진) 고갈과 물고기, 토란 () 충수, 세외도원 (), 산비둘기 () 갈증 해소, 방증 () 인용, 뜸 () 손이 뜨거워질 수 있고, 침대 () 가 뜨거워질 수 있다. 애홍, 애절한 기러기는 애통해하는 이재민을 비유한다.

2. 안보당차: 고대에는 사람들이 가난하고 비천한 것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은 차를 타지 않고 태연자약하게 걷는 것을 나타내는 데 많이 쓰인다. 앤, 한가하다.

3. 무겁고 무거워 보인다.

4. 와우 (o) 먹이 대기 (b ྷ): 굶주림에 시달리는 비참한 상황을 묘사한다. 와, 울부짖는 소리; 먹이를 주고 먹이를 주다.

5. 길, 장작차. 파란 가닥, 낡은 옷. 창작의 고달픔을 묘사하다.

6. 잔존부족: 보수는 개선을 모르는 것을 묘사한다.

7 백마, 준마.

8. 활 뱀 그림자: 의심스러운 귀신을 비유하고 허둥지둥한다.

9. 물 한 잔 차급: 물 한 잔으로 불이 난 장작 한 대를 구해준다. 비유는 아무 소용이 없다.

10 궁핍하거나 검소한 것을 묘사하다.

11. 매달림 부족: 언급할 가치가 없다. 겸손하게 말하다.

12. 훈련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본받을 만한 기준이 아닙니다. 훈련, 지침.

13.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와 이치를 따질 수 없다. 무지막지하거나 고집을 부리다. 비유, 이해하게 하다.

14. 뿔뿔이 흩어지다: 비유 소식이 빠르게 전해지고 있다. 정강이와 종아리.

15. 대중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대중을 납득시킬 수 없다. 푸, 납득시키다.

16. 아니오 (wéi) 이미 심하다. 사람에 대한 책망이나 처벌이 적정하다는 뜻이다. 이미 너무 심하다.

17. 떠나지 않음: 가깝지도 멀지도 않다. 즉, 접근하다.

18. 비굴하지도 않고, 거만하지도 않고, 사람을 대하는 데 적절한 분수가 있다. 겸손, 낮은; 항진, 높음.

19. 안 함 (l láng) 안 함 (y ᅛu): 사람이 재료가 되지 않고 출세하지 않음을 비유한다. 보리, 보리, 밭의 들풀.

20. 틀에 박히지 않음: 독창적인 풍격이 있고 낡은 틀에 떨어지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21. 부리 허용 안 함 (Hu): 다른 사람이 끼어들지 못하게 한다. 부리, 입.

22. (S-I) 흐르지 않고, 낡은 사상 문화가 파괴되지 않고, 새로운 사상, 새로운 문화가 세워질 수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23. 대수롭지 않다: 옳다고 생각하지 않고 경멸의 뜻을 담고 있다. 네, 맞습니다.

24. 마음에 들지 않음: 마음에 두지 않고 주의하지 않는다.

25. 불발론: 고치거나 지울 수 없는 발언을 묘사한다. 간행, 제거, 수정.

26 전염병, 오페라는 지루하다. 불은 긴급하고 급한 것을 비유한다.

27. 곁눈질: 비스듬히 사람을 보고, 정면으로 보지 못한다. 조심스럽고 무섭고 분노한 모습을 묘사하다.

28. 신기함: 기예가 절묘한 경지에 이르렀다.

29. 성하의 동맹: 적군이 성하에 도착하면 저항할 수 없고 적과 맺은 맹약. 강제 체결된 조약을 가리킨다.

30. 공포: 황공불안. 원래 군주시대 신하가 군주에게 기념 중의 상투어였다.

31. 한때는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다.

32. 산전수전: 세상 물정을 본 적이 있고, 평범한 일을 눈에 두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33. 고래를 잠식하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삼키다. (누에, 고래, 명사를 부사어로 사용)

34. 창해일속 (S 욕): 비유는 매우 작다. 기장, 기장.

35.

36. 대박: 나쁜 놈들은 처벌이나 타격을 받아 모두를 매우 시원하게 한다.

37. 크지만 부적절하다.

38 좋은 뜻을 많이 함축하다.

39. 대기 만성: 큰일을 맡을 수 있는 인물이 오랜 운동을 거쳐야 하므로 성과가 늦다.

40. 인, 정의, 정의의 일은 마땅히 해야 할 일로 확대된다.

41. 득망촉: 욕심이 끝없이 욕심을 부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42. 입실: 학식이나 기술이 얕은 것에서 깊은 것으로 점진적으로 높은 수준에 도달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43

44. 재기: 동진사안이 퇴직한 후 동산에서 은둔자로 일하다가 다시 요직을 맡게 되었다. 실세 후 지위를 회복하는 것을 비유하다.

45. 카 다몬 나이: 여자의 13 ~ 4 세 나이를 가리킨다. 당대의 두목시를 구사하다.

46. 대부 법원: 책, 문상 기소장 등. 책에 대하여 심문을 받다. 법정에서 재판을 받는 것을 가리킨다.

47. 다사다난한 가을: 사변이 많은 시기.

48. 귀 염색: 귀는 자주 듣고, 눈은 자주 보고,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받는다. 비, 젖다.

49. 귀에 익다: 듣는 횟수가 많아져서 자세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익숙하다.

50. 귀티는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를 잡아당기고 당부했다. 간절한 가르침을 형용하다. 말이 《시경》에서 나왔다.

51. 번거로운 예절 (r 욕망) 절: 불필요한 의식이나 예절이 많다. 또한 초과 잠금 절차를 비유합니다. 문, 예절, 의식 번거롭고, 다양하며, 번거롭다.

52. 불가사의: 언행이 정상을 넘어서는 것을 말하는 것은 일반인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순신, 보통.

53. 분정 항례: 원래 손님과의 만남을 가리키며 정원 양쪽에 서서 상대적 경례를 했다. 지금은 평평하게 앉아서 서로 대립하는 것을 비유하는 데 쓰인다.

54. 쇄도하다: 잇달아 오고, 계속 온다.

55. 핑크 데뷔: 화장이 무대에 올라 연기한다. 오늘날 많은 비유가 정치 무대에 오르다.

56. 몸을 굽혀 주우면 곳곳에 널려 있다. 땅 위의 어떤 물건, 찾고자 하는 어떤 종류의 예, 문장 속의 오자 등을 묘사하다. 또한 "숙이는 것" 이라고 말합니다.

57. 공감: 마음 속 깊이 감사해요. 직접 은혜를 느끼는 것처럼. 사람을 대신해서 상대방에게 감사를 표하는 데 많이 쓰인다.

58. 고옥건설 (l 峟 ng): 높은 곳에서 높고 막을 수 없는 형세를 묘사한다. 건설, 덤핑 통, 물병.

59. 혁신: 낡은 것을 제거하고 새로운 것을 세우다.

60. 각 행은 각자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대로 하는 것이다. 네, 맞아요. 맞아요.

61. 개 꼬리 속밍크: 좋지 않은 물건을 좋은 물건으로 받은 뒤 좋고 나쁨이 어울리지 않는 것을 비유한다.

62. 공로 실패 (Ku): 일이 마지막 순간까지 완료되지 않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손실, 부족; 젓가락, 흙 광주리.

63. 그래서 자칭: 현실에 안주하고 진보를 추구하지 않는 비유. 그래서 단계, 오래된 단계 를 이동; 봉인하고 제한하다. 그래서' 도' 고체' 로 쓰인다.

64. 괴이한 육지: 기괴한 모양, 오색육색을 묘사한다. 이상하고, 광채가 기이하다. 육리, 색채가 번잡하다.

65. 관음증 (l 峡) 측정: 사물에 대한 관찰과 이해가 좁고 일방적인 것을 비유한다. 조개, 조개껍데기로 만든 바가지.

66. 귀신도끼: 건축, 조각 등 기예의 정교함을 묘사한다. 신공 도끼도 말한다.

67. 과외구름: 금방 사라지는 것을 비유한다.

68. 신기루: 세상의 번화한 허황되고 허황된 것을 비유한다.

69 말이' 장자' 를 내다.

70.

71. 훌륭한 스승: 교육자로 자처하는 것을 좋아하고 겸손하지 않다.

72. 학발 동안: 노인의 안색이 좋다고 묘사한다.

73. (h) 악 (quān): 악행을 견지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견권, 의존, 의존; 회개하다.

74. 얼음 해석: 의심, 오해, 격차 등을 묘사하여 해소를 완료합니다. Huanran, 소산 모양; 얼음 방출, 물처럼 녹는다.

75. 숨기는 것이 더 이상 그것보다 깊지 않다.

76. 화벽: 화란이 내부에서 일어난다. 쇼벽, 벽을 비추고, 내부를 비유하다.

77. 제제 (j ࿮) 한 곳: 재능 있는 많은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것을 묘사한다. 제제, 많다.

78. 겨드랑이 성어: 적게는 많이 쌓일 수 있다.

79. 일정공: 날짜를 세어 진도를 계산할 수 있다. 짧은 기간에 성공할 수 있다고 묘사하다. 쳉, 계산.

80. 사이 (jiān) 는 머리카락이 안 됩니다. 거리가 너무 가까워서 중간에 머리카락 하나를 넣을 수 없습니다. 정세가 위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81. (82) 작은 징후를 보면 발전 추세를 알 수 있다. 마이크로, 작은, 방금 드러난 싹을 가리킨다. 네, 분명합니다.

82. 강랑재: 비유가 고갈되었다.

83. 강일: 강물은 매일 하류로 흐른다. 상황이 나날이 나빠지는 것을 비유하다.

84. 주슬이 현을 올리는 짧은 나무가 달라붙으면 음높이를 조정할 수 없다.

85. 금과옥법: 반드시 지켜야 하고, 바꿀 수 없다는 신조. 비하적 의미를 많이 함축하다.

86. 문을 열고 도둑을 맞아들이는 것: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고 스스로 화를 자초하는 것을 비유한다. 절, 절, 환영.

87. 공혈: 동굴이 있어야 바람이 들어온다. 비유 소식과 전설이 전혀 이유가 없는 것은 아니다.

88. 양상군자: 도둑을 대신하다. 언어는 《후한서》를 참조하십시오.

89.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