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형 편집과 비선형 편집의 차이점
선형 편집은 프로그램 내용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전자 수단을 사용하여 자료를 새로운 자료에 연결하는 테이프 편집 방법입니다. 연속영상기술. 그럼 비선형 편집과 선형 편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제 자세를 따라해보세요
비선형 편집(Nonlinear Edit)
Non -선형 편집 선형 편집은 시간순으로 볼 때 전통적인 선형 편집과 비교됩니다. 전통적인 선형 비디오 편집은 편집을 위해 테이프에서 비디오 데이터를 정보를 기록하고 재생하는 순서를 기반으로 하며 비디오 플레이어, 비디오 레코더와 같은 외부 장비가 더 많이 필요합니다. , 스턴트 생성기 작업 흐름이 매우 복잡합니다. 비선형 편집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거의 모든 작업이 컴퓨터에서 수행됩니다. 재료 호출도 즉각적입니다. 앞뒤로 이동할 필요 없이 테이프에서 반복적으로 검색하여 단일 시간 순서 편집의 한계를 뛰어넘고 다양한 순서로 정렬할 수 있으며 비선형 편집이 여러 번 가능합니다. 한 번만 업로드하면 신호 품질이 결코 떨어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장비와 인력이 절약되고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TV 및 영화 제작 기관에서 특수 편집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사용합니다. 비선형 편집 시스템.
DV의 인기로 인해 비선형 편집이라는 용어가 점점 더 친숙해졌습니다. 그렇다면 비선형 편집이란 실제로 영화 편집에서 빌려온 개념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는 사실이지만 오늘날의 비선형 편집은 많은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았습니다. 좁은 의미에서 비선형 편집은 자료를 저장 매체에 다시 배열하지 않고 잘라내고 복사하고 붙여넣는 것을 말합니다. 저장공간은 다 정해져 있는데, 반복적으로 검색해서 다른 비디오테이프에 다시 정리해야 하기 때문에 선형 편집이라고 합니다. 넓게 말하면 비선형 편집이란 효과 처리를 하면서 컴퓨터로 영상을 편집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 특수 효과 등과 같은
비선형 편집의 장점
비선형 편집 시스템의 역할 관점에서 비디오 레코더, 스위처, 디지털 스턴트 머신, 편집 머신, 멀티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트랙 레코더 및 사운드 믹서. 이는 거의 모든 기존 포스트 프로덕션 장비를 포함하여 스테이션, MIDI 생성, 타임 베이스 및 기타 장비를 통합하므로 비선형 편집 시스템의 장점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라디오와 텔레비전 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다는 것은 시스템이 더 중요해질수록, 비선형 편집 시스템이 높은 신호 품질, 높은 생산 수준, 투자 절감 등의 이점을 갖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보호 및 네트워킹.
기존의 비디오 테이프를 사용해 프로그램을 편집할 경우 소재 테이프를 여러 번 착용해야 하고 기계적 마모도 복구할 수 없다. 게다가 특수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재인쇄'를 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재인쇄"될 때마다 신호 손실이 발생합니다. 결국 품질을 고려하여 비선형 편집 시스템에서는 좋은 예술적 개념과 처리 기술을 마지 못해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결함은 어떻게 처리하거나 편집하더라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몇 번 복사하더라도 신호 품질은 일정합니다. 물론 신호의 압축 및 압축 해제 인코딩으로 인해 약간의 품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복제본"과 비교하면 손실이 크게 줄어듭니다. 신호가 수집되면 품질 손실은 전사 손실의 절반 미만입니다. 따라서 시스템에는 하나의 획득과 하나의 출력만 필요합니다. -선형 편집 시스템을 사용하면 아날로그 비디오의 두 번째 버전과 동일한 품질의 프로그램 테이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아날로그 편집 시스템을 사용하면 불가능합니다.
전통적인 편집 방식을 사용하면 10분짜리 프로그램을 제작하려면 40~50분 분량의 자료 테이프를 반복적으로 검토하고 비교한 후 선택한 장면을 편집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요한 전환 및 특수 효과 처리를 수행하려면 많은 기계적인 반복 작업이 필요합니다. 비선형 편집 시스템에서는 많은 수의 자료가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어 자료를 검색할 필요 없이 언제든지 호출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별로 자료를 검색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기존 편집 기계처럼 앞뒤로 감을 필요가 없습니다. 마우스로 슬라이더를 드래그하면 즉시 검색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전체 편집 과정은 마치 워드 프로세싱과 같습니다. 동시에 다양하고 혁신적이며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스턴트 방법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 풍부하고 다채로워지며 제작 수준이 한 단계 높아집니다.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기존 장비를 고도로 통합하여 후반 작업에 필요한 장비를 최소한으로 줄여 투자를 효과적으로 절약합니다. 그리고 비선형 편집이므로 비디오 레코더 하나만 있으면 됩니다. 전체 프로세스 동안 비디오 레코더를 두 번만 시작하면 됩니다. 한 번은 자료를 입력하고 한 번은 프로그램 테이프를 녹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자기 드럼의 마모가 많이 방지되고 수명이 크게 연장됩니다. 비디오 레코더.
시스템 구성
비선형 편집의 실현은 비선형 편집 시스템을 구성하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지원에 달려 있습니다. 선형 편집 시스템은 고속 신호를 직접 처리하기 위해 컴퓨터, 비디오 카드 또는 IEEE1394 카드, 사운드 카드, 고속 AV 하드 디스크, 특수 보드(예: 특수 효과 카드) 및 주변 장비로 구성됩니다. 최종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에는 일부 비선형 편집 시스템에도 SDI 기호가 있어 디지털 비디오의 입력 및 출력 품질을 완벽하게 보장합니다. 비디오 카드는 실제 영상을 담당하는 아날로그 비디오를 캡처하고 출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프트웨어 관점에서 볼 때 비선형 편집 시스템은 주로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와 2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이미지 등의 주변 소프트웨어로 구성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성능이 향상됨에 따라 비디오 편집 처리는 특수 장치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Premiere Pro와 같은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열쇠.
비선형 편집 시스템의 출현과 발전은 한편으로는 영화와 TV 제작의 기술적 내용을 증가시켰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영화 제작도 더욱 전문화했습니다. 현재의 컴퓨터 구성에 관한 한, IEEE1394 카드가 장착되고 Premiere Pro와 결합된 가정용 컴퓨터는 이를 통해 누구나 엮을 수 있습니다. 감성적인 DV를 이성적인 부분으로 그의 디지털 작품은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사회를 성찰하고, 상상력을 표현하는 새로운 수단이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