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 형상 그리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2B 연필로 모양을 만들고 형상을 선으로 표현하여 투시구조를 잡는다.
2, 전체적인 대톤을 깔아 기하학적 물체의 스케치 명암 관계를 결정합니다.
3, 와이프 화면 침전조, 형상의 볼륨 구조에 따라 선을 따라 표현됩니다.
4, 심도 있게 모델링하고, 형상의 세부 사항을 묘사하고, 화면 음조 리본 케이블을 조정합니다.
요약: 스케치 형상을 그릴 때는 반드시 물체 사이의 명암 관계를 이해한 다음 다시 깊이 그려야 합니다. 이는 스케치에 없어서는 안 될 단계입니다.
초보자 스케치 형상 방법
스케치 형상 단계는 스케치 모델링에서 비교적 정규화된 기술입니다. 스케치 기초에서 형상 그리기 단계는 그린 객체에 따라 변하지 않습니다. 형상 단계 기술은 처음부터 끝까지 스케치의 전체 운영 과정을 통해 스케치 시작 방법, 진행 방법 및 종료 방법을 안내합니다. 따라서 형상 단계 기술은 초보자가 먼저 익혀야 하는 스케치 기술입니다. 스케치 대상이 간단할수록 그리기 난이도가 낮을수록 단계의 조작 질서가 더욱 명확하고 완전해진다.
석고 형상은 스케치 개체 중 가장' 단순한' 형식이므로 초보자는 이 기회를 포착하고 먼저 스케치 형상 단계 기술 과제를 처리해야 한다. 스케치의 보형상 절차 기술은 앞서 언급한' 크고 작은 것, 먼저 잔디한 후 정밀한 것, 먼저 직후곡, 먼저 어두운것, 먼저 착실한 것, 먼저 가까운 것, 먼 것' 이라는 6 가지 전체 그림 원칙을 제외하면 단계의 역할은 주로 스케치 작업 순서에 대한 과학적 구분을 나타낸다.
< P > 의 역할은 스케치 학습을 챕터를 하나의 * * * 와 같은 전제 하에 서로 비교하고 상호 참조할 수 있는 조건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이를 위해 단계는
1. 선택에 익숙함.
2. 구도 초안.
3.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