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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연한 파빌리온 고전 중국어

1. 유유정기의 문어문 번역

우리 외할아버지 댁은 오송강남변의 천돈포변에 대대로 살고 있다. 사촌 주전은 시험 중 진사가 벼슬길에 들어가 20 여 년 동안 밖에서 벼슬길에 들어가 벼슬을 하고, 벼슬을 그만두고 곤산현에서 집을 빌려 살았다. 가정은 30 년 동안 마안산의 남쪽 기슭, 루수의 남안에 정착했다.

제가 어렸을 때 외할아버지 집에 살았던 기억이 납니다. 현성에서 30 리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멀리 마안산이 쌓인 흙먼지 더미처럼 무너져 구름이 감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전산공이 나날이 이 산을 좋아하게 되었다. 산에 큰 누각, 구부러진 난간, 계단 몇 개, 좌석, 문과 창문은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집 뒤에 작은 정원을 짓고 정원에 정자를 하나 짓고 도연명' 유유유히 남산' 의 시구를 정자의 이름으로 삼았다. 도연명의 시는 진나라 () 송대 () 와 송대 () 가 문자를 일부러 수식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과는 달리, 담담하고 자연스러운 의운은 종종 언외에 나타난다. 일시적인 적의만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보면, 마음속에 막히지 않는 곳이 없고, 우연히 편안히 지내는데, 어디까지 유유자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유유자적한 사람이 확실히 천도와-체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도연명 선생이 천도를 모른다고 하면 안 된다.

< P > 전산공은 걸출한 재능에 의지하고, 관직을 하고, 많은 명성과 공적을 가지고 있어 그를 질투하는 사람들에게 수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까지 법원은 재사용 할 수있는 재능 에 대해 이야기 뿐만 아니라-Dianshan 공개 에 대한 존중 을 설정합니다. 아마 전산공은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겠지만, 그 자신은 오히려 이 지경에 이르렀다.

도연명 선생은 이미 멀어져서, 나는 그를 따라 그에게 가르침을 청할 수 없다. 나는 전산공을 따라 그에게' 유유한' 이유를 물어볼 것이다. 그' 산기가 좋고, 새가 서로 맞닿아 있고, 그 안에는 진의가 있고, 이미 잊은 말을 가려 한다' 는 시구가 있는데, 도연명은 그 중' 유유유한' 의 의미를 말할 수 없었는데, 전산공은 어디에서 그것을 말할 수 있을까? Dianshan 공공 여행 세계, 태산 에 탑승했다; 조산을 유람하고, 송산과 소실산 사이를 유람하며, 동해와 남해를 유람한다. 푸젠과 절강성 두 곳의 깊고 험난한 지역으로 들어가는데, 이 마안산은 태산의 큰 돌과 어떻게 다른가? 전산공의 유유자적함을 회상하고, 이 산에만 맡겨라! 장자는 이렇게 말했다. "자신의 조국과 고향은 그녀를 보면 마음이 슈창, 설령 구릉이 뒤섞여 10 분의 9 를 가려도 마음은 슈창 된다. 하물며 직접 본래의 모습을 알게 된 것이냐? " 나는 이 유유키오스크 주인과 동행하는 영광을 얻어 외람되게 이 문장 글을 썼다. 2. 유유광의' 유유유정기' 번역

원문 외세 우송강남 천돈포상 [1].

사촌 전산공 [2], 들판에서 [3], 환관 20 여 년 [4], 현성 [5] 에 귀착한다. Jiajing 30 년 [6], 마안 산 양, loushui 음 [7] 에 bu 를 설정합니다.

< P > 는 유년기에 외가를 맛보고, 현 30 리를 덮고, 산이 퇴폐적으로 쌓인 [8] 을 바라보고, 연운은 묘연 [9], 유무 사이에 있다. 오늘 이 산일 프로, 고층 노래 문턱, 몇 석 가구 甧일반적인.

또 집 뒤에 작은 정원을 짓고 정자를 만들어 야스쿠니 축제' 유유히 남산을 본다' 는 말을 취하여 이름 [10] 으로 삼았다. 야스쿠니 축제 시, 클래스 비 진, 노래 조각가 [11].

그리고 유유한 뜻은 말 밖에서 볼 때마다 잠시도 적당하지 않다. 그리고 체류 없음 [12], 하늘과 땅 사이의 물질 [13] 을 참조하십시오, 왜 만족하지 않습니까? 유유자하는 사람이 실재하는 줄 알았다 [14].

야스쿠니 축제 몰라, 안 돼. 공마이너스 제트는 재능이 있어, 벼슬에 이르러, [15] 의 성과를 많이 내고, 질투하는 자를 위해 [16] 을 용납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까지 조정에서 인재의 유용성을 논하는 것은 반드시 공천을 밀어야 한다. 대중은 세상에서 잊지 못하고 [17], 대중이 스스로 잊는 자는 이렇다.

야스쿠니 축제 세계원, 나는 묻지 않았다. 나는 공문으로부터 유유자한 자를 물어볼 것이다.

남편 "산기가 좋고, 새가 서로 돌려주는데, 그 안에는 진의가 있어, 이미 잊은 말을 가려 한다" [18], 야스쿠니데이는 말할 수 없다. 공우득의 말은 참으로 [19]? 공적인 세계, 타잔 [20] 을 맛보고, 추현 [21], 달력 노래, 소간 [22], 두 바다 [23], 복건, 베트남 저항 [24], z 산 호치 태산의 우석 그래서 유유자님, 특별히 여기에 부칩니다! 장자운 [26]: "옛 나라 옛 수도 [27], 부드럽게 [28] 바라본다. 구릉, 초목의 코드 [29], 입입입한 사람 19 [30], 여전히 상쾌함 [31].

견문객도 [32]? " 시스틴 [33] 을 받았고, 주제넘음은 [34] 를 기록하였다. 우리 외할아버지 댁은 대대로 오송강남변의 천돈포변에 살고 있다.

사촌 주전은 시험 중 진사가 벼슬길에 들어가 20 여 년 동안 밖에서 벼슬길에 들어가 벼슬을 하고, 벼슬을 그만두고 곤산현에서 집을 빌려 살았다. 가정은 30 년 동안 마안산의 남쪽 기슭, 루수의 양안에 정착했다.

제가 어렸을 때 외할아버지 집에 살았던 기억이 납니다. 현성에서 30 리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멀리 마안산이 쌓인 흙먼지 더미처럼 무너져 구름이 감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산공은 점점 이 산을 좋아하게 되었다. 산에 큰 누각, 구부러진 난간, 계단 몇 개, 좌석, 문과 창문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집 뒤에 작은 정원을 짓고, 정원에 정자를 하나 세우고, 도연명 () 의 유유유히 남산 () 시를 정자의 이름으로 삼았다.

도연명의 시는 진나라, 송대,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보면, 마음속에 막히지 않는 곳이 없고, 우연히 편안히 지내는데, 어디까지 유유자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일찍이 유유자한 사람이 확실히 천도와-체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도연명 선생이 천도를 모른다고 하면 안 된다.

< P > 전산공은 걸출한 재능에 의지하고, 관직을 하고, 많은 명성과 공적을 가지고 있어 그를 질투하는 사람들에게 수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까지 법원은 재사용 할 수있는 재능 에 대해 이야기 뿐만 아니라-Dianshan 공개 에 대한 존중 을 설정합니다.

아마 전산공은 세상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았겠지만, 그 자신은 오히려 이 지경에 이르렀다. 도연명 선생은 이미 멀어졌으니, 나는 그를 따라 그에게 가르침을 청할 수 없다.

나는 전산공을 따라 그에게' 여유로운' 이유를 물어볼 것이다. 그' 산기가 나날이 좋고, 새가 서로 맞닿아 있고, 그 안에는 진의가 있어, 이미 잊은 말을 가려 한다' 는 시구가 있는데, 도연명은 그 중' 유유유한' 의 의미를 말할 수 없었는데, 전산공은 어디에서 그것을 말할 수 있을까? Dianshan 공공 여행 세계, 태산 에 탑승했다; 조산을 유람하고, 송산과 소실산 사이를 유람하며, 동해와 남해를 유람한다. 푸젠과 절강성 두 곳의 깊고 험난한 지역으로 들어가는데, 이 마안산은 태산의 큰 돌과 어떻게 다른가? 전산공의 유유자적함을 회상해 이 산에만 맡기자! 장자는 이렇게 말했다. "자신의 조국과 고향은 그녀를 보면 마음이 슈창, 설령 구릉이 뒤섞여 10 분의 9 를 가려도 마음은 슈창 된다.

하물며 본래의 모습을 직접 접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 나는 이 유유키오스크 주인과 동행하는 영광을 얻어 외람되게 이 문장 글을 썼다. 주석 [1] 외가: 외할아버지의 집을 가리킨다.

오송강: 일명 소주 강, 현재 장쑤 남부, 상하이 서부에서 곤산을 통과한다. 천돈포: 귀유광' 전산옹수서':' 오군 태호의 차이, 전산호, 호수가 천돈포로 넘쳐 오송강에 들어간다.

포가 강에 들어가는 곳, 지명천 부두; 순환포와 거거거한 자는 수천을 고려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2] 사촌 전산공: 주큰절 별호 전산, 전산호지로 유명하다.

귀유광의 어머니 주계는 주절의 아버지 주서와 같은 할아버지이다. [3] 들판에서 대북: 주례가 가징 11 년 (1532) 시험에서 진사에 합격하여 벼슬길에 들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4] 환관: 옛사람들은 외출하여 벼슬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5] 귀환: 벼슬에서 거처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이 (Ji 욕망) 거주지: 임대 주택. 현성: 곤산현성을 가리킨다.

[6] jiajing 30 년: 기원 1551 년. [7] 정부: 지정 거주지.

마안산: 오늘 장쑤 곤산 경내에서 옥봉이라고도 합니다. 그 모양은 말 안장 같고, 따라서 이름은 마안산이다.

양: 산의 남쪽을 양으로 부른다. 루수: 바로 루강입니다.

귀유광' 촌루기 참조': "곤산치성의 사이, 혹은 구름이 바로 고루강이다. 그러나 loujiang 은 이미 크고, 강 에, 반드시 또한 아니다. 클릭합니다

그늘: 물의 남쪽은 음이다. [8] 퇴폐적 인 (투현) 그러나: 붕괴 된 모습.

[9] 묘연: 구름이 자욱한 모습. [10] 야스쿠니 축제: 도연명 (365-427), 진신양 (현재 강서) 사람, 잠재, 문자 밝음.

는 주를 위해 제사를 지낸 적이 있고, 읍군, 건위 군으로 복귀한 뒤 펑택령으로,'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벼슬을 버리고 은둔',' 시' 로 자신을 즐겁게 했다. 그는 시풍이 잔잔하여 산천 전원의 아름다움을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는' 도연명집' 이 있는데, 세칭 야스쿠니 선생이다. 《진서》, 《송서》는 모두 전해졌다.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 술 20 곡' 시 5 시 참조: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11] 조각: 의도적으로 텍스트를 수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에 체류가 없다 [13] 하늘과 땅 사이의 사물: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가리킨다.

[14] 도: 이것은 우주 만물의 본원, 본체를 가리킨다. "한비자해로": "도자, 만물이 있는 자는 이치에 맞는 이야기다."

[15] 성과: 명성과 공적을 가리킨다. [16] 질투: 질투.

[17] 거의: 대략.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는 뜻이다.

[18] "산 가스" 네 문장: 도연명' 술 20 곡' 5 번 참조. 귀조군은 진박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더 분별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선주 "분별하고 싶다. 3.' 유유정기' (명) 귀유광의 번역

우리 외할아버지 댁은 오송강남변의 천돈포변에 대대로 살고 있다. 사촌 주전은 시험 중 진사가 벼슬길에 들어가 20 여 년 동안 밖에서 벼슬길에 들어가 벼슬을 하고, 벼슬을 그만두고 곤산현에서 집을 빌려 살았다. 가정은 30 년 동안 마안산의 남쪽 기슭, 루수의 양안에 정착했다.

제가 어렸을 때 외할아버지 집에 살았던 기억이 납니다. 현성에서 30 리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멀리 마안산이 쌓인 흙먼지 더미처럼 무너져 구름이 감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전산공은 점점 이 산을 좋아하게 되었다. 산에 큰 누각, 구부러진 난간, 계단 몇 개, 좌석, 문과 창문을 곳곳에서 볼 수 있고, 집 뒤에 작은 정원을 짓고, 정원에 정자를 하나 세우고, 도연명 () 의 유유유히 남산 () 시를 정자의 이름으로 삼았다. 도연명의 시는 진나라 () 송대 () 와 송대 () 가 문자를 일부러 수식하는 사람들이 하는 것과는 달리, 담담하고 자연스러운 의운은 종종 언외에 나타난다. 일시적인 적의만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보면, 마음속에 막히지 않는 곳이 없고, 우연히 편안히 지내는데, 어디까지 유유자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일찍이 유유자한 사람이 확실히 천도와-체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도연명 선생이 천도를 모른다고 하면 안 된다.

< P > 전산공은 걸출한 재능에 의지하고, 관직을 하고, 많은 명성과 공적을 가지고 있어 그를 질투하는 사람들에게 수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지금까지 법원은 재사용 할 수있는 재능 에 대해 이야기 뿐만 아니라-Dianshan 공개 에 대한 존중 을 설정합니다. 아마 전산공은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겠지만, 그 자신은 오히려 이 지경에 이르렀다. 도연명 선생은 이미 멀어졌으니, 나는 그를 따라 그에게 가르침을 청할 수 없다. 나는 전산공을 따라 그에게' 유유한' 이유를 물어볼 것이다. 그' 산기가 좋고, 새가 서로 맞닿아 있고, 그 안에는 진의가 있고, 이미 잊은 말을 가려 한다' 는 시구가 있는데, 도연명은 그 중' 유유유한' 의 의미를 말할 수 없었는데, 전산공은 어디에서 그것을 말할 수 있을까? Dianshan 공공 여행 세계, 태산 에 탑승했다; 조산을 유람하고, 송산과 소실산 사이를 유람하며, 동해와 남해를 유람한다. 푸젠과 절강성 두 곳의 깊고 험난한 지역으로 들어가는데, 이 마안산은 태산의 큰 돌과 어떻게 다른가? 전산공의 유유자적함을 회상해 이 산에만 맡기자! 장자는 이렇게 말했다. "자신의 조국과 고향은 그녀를 보면 마음이 슈창, 설령 구릉이 뒤섞여 10 분의 9 를 가려도 마음은 슈창 된다.

하물며 친견으로 본래의 면모를 알게 되었단 말인가? "저는 이 유유키오스크 주인과 함께 영광을 얻었고, 외람되게 이 문장 글을 썼습니다. 4.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글을 완성한 후 각 문제다산정기 구양수다산림한에

소소한 문제 d 소소한 문제 d 소소한 문제 b (1) 를 바라본다. 하지만 경주에 유명하다는 것은 그 사람들의 이유 때문이 아닌가? (2) 그들이 자신의 명성을 너무 소중히 여기고 지나치게 사려 깊다는 것을 모두 설명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자신을 너무 중시하기 때문에 이렇게 멀리 생각하겠죠? (3) 주변에 웅장한 회랑을 지었고, 후헌을 넓혀 정자와 잘 어울릴 수 있게 했다.

분석: 작은 문제 ('승세' 는 여기서' 아름다운 경치' 다. ) 작은 문제 ("그리고" 는 접속사, 테이블 배달입니다.

A 는 각각' 원인',' 사용',' b' 원인' 은 각각 테이블 원인, 테이블 결과, c' 위치' 는 각각 테이블 객체, 테이블 수동입니다. ) 작은 문제 ("풍류" 라는 말은 칭찬할 만한 사적을 전해 내려온 것) 작은 문제 ("여기서 오격전" 과 잘못) 는 번역문이 없다. 다산은 한수에 직면해 있어 산세가 두드러져 보인다. (사실) 그것은 주변 군산 속의 작은 산이다.

그런데 경주에서 특히 유명해요. 거기 사람들 때문에 그런 거 아닌가요? 그 사람들은 누구입니까? 양후 숙자, 두예원카이입니다. 진 과 우 무력 경쟁 할 때, 종종 징 에 의존, 군사 무거운 땅 으로, 양 후진타오 뒤 사전 두 사람은 여기에, 그들은 동우 를 내려 놓고, 진 의 통일 대업을 달성했다, 그들의 공업은 이미 당세를 넘어섰다.

그들의 성공 사적에 대한 영향은 장한 사이에 널리 퍼지고 있으며, 지금까지도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을 그리워하고 있으며, 양숙자에 대한 그리움은 특히 깊다. 아마 원카이는 그의 공로로 실적을 올렸고, 숙자는 그의 인의의 품행에 따라, 두 사람의 행동은 다르지만, 모두 불후의 소문이 나기에 충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는 (이미 공계를 가지고) 오히려 후세의 공명을 간절히 추구하는 사람들을 의심한다. 무슨 이유인가? 전설에 의하면 양숙자는 일찍이 이 산에 올랐고, 감개무량하게 그의 부하들에게 이 산이 줄곧 그곳에 서 있다고 말했고, 전생의 유명인들은 이미 소멸되어, 양숙자는 자신을 생각하며 매우 슬퍼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그) 는 이 산이 자기가 있어서 특별히 유명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다.

원카이는 두 비석 위에 자신의 공업을 새기고, 하나는 이 산에 배치하고, 하나는 한수에 던졌다. (그가 이렇게 한 것은 산골짜기가 변했다는 것을 알고 있고, 비석도 때때로 지워질 수 있다는 것을 모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 은 모두 자신의 명성의 영향을 너무 중시하여 이렇게 충분한 걱정을 하고 있는가, 아니면 (이를 위해) 매우 주도면밀하고 깊이 생각하고 있는가? 다낭산에는 본래 정자가 있었는데, 세상 사람들은 양숙자가 여행한 휴식처라고 한다. 그곳의 건축물이 누차 흥성하게 폐지된 이유는 후세 사람들이 그들의 명성을 흠모하고 그들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축명언)

희녕 원년, 내 친구 사군 중휘는 광록경의 신분으로 양양 장관으로 일했다. 이듬해 다산정자의 허름함 때문에 (사군중휘) 이 이 정자를 넓히고 재건했고, 정자를 둘러싸고 웅장한 회랑을 지은 뒤 정자 후헌을 넓혀 후헌과 정자의 크기에 맞게 했다.

스군휘는 세계 (천하) 로 유명하며, 그가 정치를 한 곳에 모두 높은 명성을 남겼다. 시앙 사람들은 그를 따라 기꺼이, 그의 통치 에 정착, 또한 현산 파빌리온 후 법사 guanglu 교회 라는 이름의 공식 이름 에 따라; 다른 사람들은 또 비석에 사군의 사적을 기록하고 싶어, 이 방법으로 사군과 양숙자, 두원카이의 명성을 함께 오래도록 전할 생각이다.

사군은 향인의 이런 행동을 막을 수 없다. 그래서 그는 와서 나에게 정자기를 부탁하러 왔다.

나는 사군이 양숙자의 풍격을 알고 경모하고 그가 민간에서 전해 내려오는 사적을 물려받았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사군의 인성과 포부 (어떻게) 를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시앙 사람들은 사군을 사랑하고 생활이 안정되고 안락하다. 그러면 사군의 정치 (어떻게) 도 알 수 있다. 이것들은 시앙 사람들이 쓰고 싶어하는 것이다.

(제 생각에는) 그 다현산 주변의 수려한 풍경과 그윽하고 그윽한 초목 구름 연기, 이 다산정자의 번흥이 누차 폐지되는 것에 관해서는,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정자기를 쓸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그 세부 사항을 깊이 따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더 이상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유유정기의 주석

[1] 외가: 외할아버지 집을 가리킨다. 오송강 (): 일명 소주강 () 으로, 현재 장쑤 성 남부, 상해시 서부 () 에서 곤산 () 을 통과한다. 천돈포: 귀유광' 전산옹수서':' 오군 태호의 차이, 전산호, 호수가 천돈포로 넘쳐 오송강에 들어간다. 푸가 강에 들어갔을 때, 지명은 천잔이었다. 순환포와 거거거한 자는 수천을 고려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2] 사촌 전산공: 주대별호 전산, 전산호지로 유명하다. 귀유광의 어머니 주계는 주절의 아버지 주서와 같은 할아버지이다.

[3] 들판에서 승조: 주례가 가징 11 년 (1532) 시험에서 진사를 받아 벼슬길에 들어선 것을 가리킨다.

[4] 환관: 옛사람들은 외출하여 벼슬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5] 귀환: 사무실 이탈을 일컫는 말. 진 (지) 가 살다: 집을 세내다. 현성: 곤산현성을 가리킨다.

[6] jiajing 30 년: 기원 1551 년.

[7] 집수 지정: 거처를 지정합니다. 마안산: 오늘 장쑤 곤산 경내에서 일명 옥봉입니다. 그 모양은 말 안장 같고, 따라서 이름은 마안산이다. 양: 산의 남쪽은 양이라고 합니다. 루수: 바로 루강입니다. 귀유광' 촌루기 참조': "곤산치성의 사이, 혹은 구름이 바로 고루강이다. 그러나 loujiang 은 이미 크고, 강 에, 반드시 또한 아니다. 클릭합니다 음: 물의 남쪽은 음이다.

[8] 퇴폐적 (투현) 그러나: 무너진 모습.

[9] 묘연: 구름이 자욱한 모습.

[10] 야스쿠니 축제: 도연명 (365-427), 진신양 (현재 강서) 사람, 잠재, 문자 밝음. 주제주 () 를 위해 읍군 () 으로 복위하고 건위 () 에 입대한 뒤 펑택령 () 으로,'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관귀은시 ()',' 시 ()' 로 스스로 즐겁게 했다. 그는 시풍이 잔잔하여 산천 전원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쓰고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 "도연명집 \" 이 있는데, 세계는 정절 선생이라고 부른다. 《진서》, 《송서》는 모두 전해졌다.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 술 20 곡' 시 5:'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11] 조각: 문자를 의도적으로 손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에 체류가 없다

[13] 하늘과 땅 사이의 사물: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가리킨다.

[14] 도: 이것은 우주 만물의 본원, 본체를 가리킨다. "한비자해로": "도자, 만물이 있는 자는 이치에 맞는 이야기다."

[15] 성과: 명성과 공적을 가리킨다.

[16] 질투: 질투.

[17] 거의: 대략.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는 뜻이다.

[18] "산 가스" 네 문장: 도연명' 술 20 곡' 5 번 참조. 귀조군은 진박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더 분별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선주는 "잊혀진 말을 가려 한다" 고 말했다. "말하는 자, 그래서 신경쓰고 있다. 득의양양하여 말을 잊다. "

[19] 우다: 어디에서 할 수 있습니까?

[20] 태산: 우리나라 오악중의 동악, 주봉은 오늘 산둥 태안시 북쪽에 있으며 산 위에는 명승고적이 많다.

[21] 추현산: 즉 현산, 일명 추산, 현재 산둥 조성동남쪽에 있다. 진시황은 일찍이 이 산에 올라 석묘공을 새겼다.

[22] 노래: 송산, 오악중의 중악으로, 오늘 하남 등봉북에 있습니다. 덜: 소실산을 가리키며 송산의 세 봉우리 중 하나입니다. 명산기': "송산중은 준극봉, 동쪽은 태실, 서쪽은 소실이라고 한다." 소실산 북쪽 기슭 오유봉 아래에는 유명한 소림사가 있다.

[23] 양해: 동해와 남해를 가리킨다. 저우 선물 은 \ "guangnan 의 삶 \" 을 받았다, guiyouguang \ "펭 Zhongxian 의사 Xinghua 지사 저우 gongxing 모양 \"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24] 복건, 베트남: 오늘 복건과 절강 일대를 가리킨다. 사이 (姐 o) 저항: 깊고 험난한 곳.

[25] 즈산: 마안산을 가리킨다. 하치 (ch): 무슨 차이가 있는가. 우 (l) 돌: 큰 돌.

[26] 장자: 즉 장주 (전 369-286), 전국 송몽인, 한때 칠원리,' 장자' 를 10 여만 마디로 조용한 무위를 주장했다. 《사기》는 전설이 있다. 다음 인용문은 "장자 제양" 을 참조하십시오.

[27] 구 수도: 고향을 가리킨다.

[28] 상쾌한 모습: 유쾌한 모습. 성현영 소운: "본국을 적게 잃어버리고, 타읍을 떠돌아다니며, 뽕나무를 바라보며, 마음껏 기뻐하다."

[29] 초목의 코드 (m 尙 n): 초목이 무성하고 무지한 의미.

[30] 입입입한 사람 19: 구릉초목 은폐에 들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10 식 9 를 참조하십시오.

[31] 유순함: 밖에서 볼 수 있는 사람은 10 분의 1 을 멈추지만 여전히 즐겁고 기쁘다는 뜻이다.

[32] 견문 참조: 본 것을 보고 들은 적이 있다. 익숙한 사물에 접촉하는 것을 가리킨다.

[33] 시신정 획득: 이 유유유자정과 동행하는 주인의 영광을 받는다. 이것은 겸손한 말이다.

[34] 주제넘음 (jiàn): 겸사. 본분을 초월하여 윗사람의 직권, 명목으로 행동하는 것을 가리킨다. 여기는 주나라 큰절을 대신하여 이 글을 쓴다. 6. 유유정기의 주석

[1] 외가: 외할아버지 집을 가리킨다.

오송강: 일명 소주 강, 현재 장쑤 남부, 상하이 서부에서 곤산을 통과한다. 천돈포: 귀유광' 전산옹수서':' 오군 태호의 차이, 전산호, 호수가 천돈포로 넘쳐 오송강에 들어간다.

포가 강에 들어간 곳, 지명은 천돈입니다. 순환포와 거거거한 자는 수천을 고려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 [2] 사촌 전산공: 주큰절 별호 전산, 전산호지로 유명하다.

귀유광의 어머니 주계는 주절의 아버지 주서와 같은 할아버지이다. [3] 들판에서 대북: 주례가 가징 11 년 (1532) 시험에서 진사에 합격하여 벼슬길에 들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4] 환관: 옛사람들은 외출하여 벼슬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5] 귀환: 벼슬에서 거처하는 것을 가리킨다.

사이 (Ji 욕망) 거주지: 임대 주택. 현성: 곤산현성을 가리킨다.

[6] jiajing 30 년: 기원 1551 년. [7] 정부: 지정 거주지.

마안산: 오늘 장쑤 곤산 경내에서 옥봉이라고도 합니다. 그 모양은 말 안장 같고, 따라서 이름은 마안산이다.

양: 산의 남쪽을 양으로 부른다. 루수: 바로 루강입니다.

귀유광' 촌루기 참조': "곤산치성의 사이, 혹은 구름이 바로 고루강이다. 그러나 loujiang 은 이미 크고, 강 에, 반드시 또한 아니다. 클릭합니다

그늘: 물의 남쪽은 음이다. [8] 퇴폐적 인 (투현) 그러나: 붕괴 된 모습.

[9] 묘연: 구름이 자욱한 모습. [10] 야스쿠니 축제: 도연명 (365-427), 진신양 (현재 강서) 사람, 잠재, 문자 밝음.

는 주를 위해 제사를 지낸 적이 있고, 읍군, 건위가 군대에 복귀한 뒤 펑택령으로,' 쌀 다섯 말 때문에 허리를 굽히지 않는다',' 벼슬을 버리고 은둔',' 시를 버리고 술을 즐긴다. 그는 시풍이 잔잔하여 산천 전원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쓰고 소박하고 자연스럽다.

는' 도연명집' 이 있는데, 세칭 야스쿠니 선생이다. 《진서》, 《송서》는 모두 전해졌다.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도연명' 술 20 곡' 시 5 시 참조: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만나다." [11] 조각: 의도적으로 텍스트를 수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에 체류가 없다 [13] 하늘과 땅 사이의 사물: 하늘과 땅 사이의 만물을 가리킨다.

[14] 도: 이것은 우주 만물의 본원, 본체를 가리킨다. "한비자해로": "도자, 만물이 있는 자는 이치에 맞는 이야기다."

[15] 성과: 명성과 공적을 가리킨다. [16] 질투: 질투.

[17] 거의: 대략.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 세상에 잊혀지지 않았다는 뜻이다.

[18] "산 가스" 네 문장: 도연명' 술 20 곡' 5 번 참조. 귀조군은 진박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하고, 더 분별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선주 "잊혀진 말을 가려 한다" 는 구름: "말하는 사람, 그래서 신경쓰는 것; 득의양양하여 말을 잊다. " [19] 우디: 어디서 할 수 있니?

[20] 태산: 우리나라 오악중의 동악, 주봉은 오늘 산둥 태안시 북쪽에 있으며 산 위에는 명승고적이 많다. [21] 추현: 즉 현산, 일명 추산, 오늘 산둥 조성동남쪽에 있습니다.

진시황이 이 산에 올라 석묘공을 각인한 적이 있다. [22] 노래: 즉 송산, 오악중의 중악은 오늘 하남에서 북쪽으로 등봉한다.

덜: 소실산을 가리키며 송산의 세 봉우리 중 하나이다. 명산기': "송산중은 준극봉, 동쪽은 태실, 서쪽은 소실이라고 한다."

소실산 북쪽 기슭 오유봉 아래에 유명한 소림사가 있습니다. [23] 양해: 여기는 동해와 남해를 가리킨다.

주례는' 광남의 생명' 을 받은 바 있다. 귀유광' 봉중헌의사 흥화지사 주공행상' 기사 참조. [24] 복건, 베트남: 오늘 복건과 절강 일대를 가리킨다.

사이 (埻 o) 저항: 깊고 험난한 곳. [25] 즈산: 마안산을 가리킨다.

호 치 (ch): 다름. 우 (l) 돌: 큰 돌.

[26] 장자: 즉 장주 (전 369-286), 전국 송몽인, 한때 칠원리,' 장자' 를 10 여만 마디로 조용한 무위를 주장했다. 《사기》는 전설이 있다.

아래의 인용문은' 장자 선양' 을 참조하십시오. [27] 옛 나라 옛 수도: 고향을 가리킨다.

[28] 상쾌한 모습: 유쾌한 모습. 성현영 소운: "본국을 적게 잃어버리고, 타읍을 떠돌아다니며, 뽕나무를 바라보며, 마음껏 기뻐하다."

[29] 초목의 코드 (m 尙 n): 초목이 무성하고 무지한 의미. [30] 입입입한 자 19: 구릉초목의 엄폐로 들어가는 것을 가리킨다. 십식구를 참조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1] 유순함: 밖에서 볼 수 있는 사람은 10 분의 1 을 멈추지만 여전히 즐겁고 기쁘다는 뜻이다. [32] 견문 참조: 본 적이 있는 것을 보고 들은 적이 있다.

는 익숙한 것을 만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33] 시신정: 이 유유자정과 동행하는 주인의 영광을 받는다.

이것은 겸손한 말이다. [34] 주제넘음 (jiàn n): 겸손한 말.

는 본분을 초월하여 윗사람의 직권, 명의로 행동하는 것을 말한다. 여기는 주나라 큰절을 대신하여 이 글을 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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