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상업 영상 촬영 및 제작에서는 여전히 특수 카메라의 사용이 필요하며, 저가 제작 및 일반 민간 분야에서만 영상 촬영에 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
전문 분야에서 영상을 촬영하는 데 사용되는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ARRI, RED, Sony의 고급 카메라 등 영화 및 광고 업계에서 사용되는 카메라로 일반적으로 super35mm 센서 사양을 사용하고 더 높은 해상도, 전문적인 비디오 성능을 갖추고 슬로우 모션 업스케일링을 촬영할 수 있으며 또한 RAW 형식을 사용하여 무손실 비디오를 녹화할 수 있는 이 유형의 카메라는 이미지 품질이 매우 뛰어나고, 렌즈를 교체할 수 있으며, 고급 영화 렌즈와 일치하여 뛰어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후기 단계에서는 영화 및 TV 제작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다른 유형은 라디오 및 TV 미디어 산업에 사용되는 방송급 카메라입니다. 일반적으로 Sony, Panasonic 및 기타 제조업체의 라디오 및 TV 모델이 사용됩니다. 라디오 및 텔레비전 시스템은 카메라의 감광 요소가 작으며 뉴스 인터뷰 및 다큐멘터리 촬영에 적합하며 넓은 피사계 심도와 높은 영상 선명도로 초점 추적이 필요하므로 다양한 오디오 장비, 출력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포트, 원격 제어 장비 등은 미디어 산업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현재 이 두 장치는 여전히 영화, TV, 라디오 및 TV 산업의 주요 장비입니다. 카메라는 대중적이지 않으며 단지 보조 장비일 뿐입니다.
그렇다면 미러리스, SLR 카메라 등 카메라는 어떤 분야에서 영상 촬영에 활용되는 걸까요? 일반적으로 온라인 단편영상제작, 웨딩영상, 소규모 기업홍보영상 등 개인이나 스튜디오에서 저비용으로 영상을 제작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 분야에서는 왜 비디오 촬영에 카메라를 좋아합니까?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카메라의 감광 요소 크기가 더 커서 영화와 같은 얕은 피사계 심도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사진이 더 좋아 보입니다. 2. 감광 용량이 상대적으로 작습니다. 기존의 소형 감광 요소 카메라로 인해 조명 비용이 절감됩니다.
3. 휴대가 간편하고 유연성이 뛰어납니다.
4 촬영된 자료의 후반 작업 압력이 높지 않으며 민간 컴퓨터에서 편집, 색상 조정 및 패키징할 수 있습니다.
5. 더 높은 화질 효과를 위한 투자, 비용 대비 상대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제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캐논 5d2부터 동영상 촬영을 위한 카메라 열풍이 불기 시작하면서 다양한 카메라 제조사들이 동영상 기능이 가져온 제품 경쟁력을 보고 비디오카메라 연구개발에 동참하게 됐다. 예를 들어 Panasonic은 gh 시리즈를 비디오 카메라 계열에 완전히 배치했습니다. 특수 베이스와 결합하면 완벽한 성능을 갖춘 카메라와 동일해집니다. Sony도 점차 고급 비디오 기술을 분산시켜 α에 추가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업그레이드 및 로그와 같은 고급 비디오 기능을 통해 카메라의 비용 효율성이 향상되고 더 넓은 고객 기반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전문 카메라보다 저렴하고 제작이 더 유연한 카메라는 일반 영상 제작자와 소규모 영상 스튜디오에게 첫 번째 선택이 되었습니다. 카메라는 상대적으로 작고 사용하기 유연하기 때문에 많은 전문 미디어 및 영화 팀의 보조 모델이 되었습니다.
1. 카메라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촬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기본적으로 카메라를 손에 쥐고 있으며, 동영상 촬영 전용 장비를 따로 구입하고 싶어하지 않으므로 촬영과 동영상을 모두 할 수 있는 장비가 특히 중요합니다. 그 밖에도 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가 엄청나게 많고, 중저가 영상 촬영에 매우 가성비 좋은 렌즈들이 있습니다.
2. SLR 카메라와 미러리스 카메라는 전문 비디오 카메라보다 동영상 촬영 기능이 뛰어나지는 않지만, 풀프레임 카메라는 저렴한 대구경 렌즈를 사용하여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급 카메라는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을 수 있지만 S35는 작은 크기의 센서는 말할 것도 없고 동일한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으려면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3. 앞서 말했듯 렌즈군도 중요한 요소다. 카메라 렌즈가 영상 촬영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것은 아니지만 호흡 효과와 초점 드리프트 문제가 심각하지만 장점이 크다. 양이 많고 가격이 저렴해요.
비디오 카메라와 캠코더 사이에는 프레임 작업과 용도에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Sony a7ms 모델과 같은 비디오 카메라는 비디오 카메라와 전문 카메라에 더 가깝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고화질 방송 카메라보다 사용하기는 하지만 전문가용 카메라와 전문가급 카메라 사이에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사진은 Sony의 마이크로 카메라/캠코더인 fs5 및 fs7의 작동 방식이 자체 카메라와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a7 3세대, 이미징과 촬영 효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하지만 일상 촬영과 휴대성 측면에서는 확실히 카메라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단 토끼 케이지, 라디오, 조명, 스테디캠 및 기타 키트를 추가하면, 프로그램 제작 현장이나 소규모 제작진에서는 카메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공평하게 말하면 Aray나 Red 같은 캠코더가 아닌 한(사용 조건이 더 까다롭습니다.) 굳이 선택해야 한다면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비디오 카메라를 꼭 선택하겠습니다...
댓글 부분을 보면 2개를 더 추가해야 겠네요. 간단히 말해서, 소니 자체 카메라가 비디오 카메라보다 좋다면 엔지니어들은 작업을 중단해도 될 것 같습니다. 카메라와 비디오 카메라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입니다. 이렇게 말하는 이유는 이 질문이 영상 촬영에 있어서 카메라의 장점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입문자가 되더라도 컬러 그레이딩에 관해 이야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가 말한 것은 단지 카메라의 장점일 뿐입니다...
왜 지금은 아주 전문적인 장비였던 카메라 대신에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걸까요? 이는 시대의 발전이고, 제품 경쟁력의 향상이며, 이는 필연적인 결과이며, 결국 휴대폰이 세상을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 스마트폰 사진은 매우 강력하며 기본적으로 매우 전문적인 비즈니스 요구를 포함하여 많은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Apple 5S 시대부터 일부 상업 조직에서는 Apple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상업적인 요구를 충족시켰고, 이제 스마트폰은 매년 큰 발전을 이루었고, 카메라는 기본적으로 발전을 멈췄기 때문에 이제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제 모든 휴대폰을 사용하여 4K 및 8K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소비자의 경우 1080P는 이미 매우 명확하지만 2K는 시각적 미학에 도달하거나 초과했습니다. 물론 그 결과 휴대폰은 더욱 편리한 사진 촬영 도구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제품이 시장 수요 때문에 다른 제품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은 휴대가 더 편리하고 카메라 성능도 더욱 강력해졌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주류 촬영 도구로 자리잡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더 이상 전문가용 SLR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고, 전문가용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도 많지 않습니다.
개선되지 않는 제품은 도태되는 것이 개발의 법칙이고, 카메라는 나오자마자 전문가용이 아니며, 이제 휴대폰도 전문가용 카메라가 될 수 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SLR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촬영하거나 미러리스 카메라를 사용하면 영화 카메라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동영상을 촬영할 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TV 방송국에서 사용하는 카메라입니다. CMOS가 더 작기 때문에 카메라는 사진에 더 깊은 심도를 제공합니다. 작은 CMOS에는 빠른 초점 속도와 같은 장점도 있습니다. 카메라에는 모두 자동 초점 기능이 있습니다.
카메라의 큰 CMOS 크기로 인해 s35 영화 카메라의 CMOS 크기는 일반적으로 APSc 형식 SLR 카메라의 크기와 동일합니다. 모두가 영화 느낌이라고 부르는 것), 가격은 영화 카메라 가격의 10분의 1에 불과하고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 좋습니다. 캐논 5d2부터 카메라가 영상 기능을 강화하기 시작했고, 다들 카메라를 이용해 영상을 찍으려고 하더군요. 동영상을 촬영할 때 카메라를 휴대하기 쉽습니다. 그다지 주목을 끌지 않아 일부 다큐멘터리 촬영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카메라로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캠코더보다 저렴하다고 하면, 카메라에는 자체 렌즈와 녹음용 마이크, 다양한 방송 수준의 인터페이스가 함께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카메라를 구입하고, 배터리를 장착하고, 메모리카드를 삽입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카메라를 구입한 후에는 렌즈도 필요합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대구경 렌즈)의 영화 같은 느낌을 얻으려면 그러한 렌즈가 비쌉니다. 큰 3원, 작은 3원 등이 있습니다.
계산해 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카메라 가격은 RMB 25,000~30,000이며 이미 구입 가능합니다.
SLR(미러리스) 카메라는 1만~1만5천위안, 대형 렌즈는 개당 3만위안~3만위안 이상이다. 녹음 장비 등도 있습니다. 물론 더 저렴할 수도 있고 직접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며칠 전 기사에서 한 가지 개념을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대형 센서는 기존 카메라보다 이미징 영역이 더 넓습니다. 동일한 장면 구성을 얻으려면 더 긴 초점 거리를 사용해야 합니다. .렌즈. 그래서 가장 직관적인 느낌은 센서가 더 크고 피사계 심도가 더 얕다는 것입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로 인해 발생하는 배경 흐림으로 인해 피사체와 배경이 분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카메라(2/3, 1/2 또는 1/3인치 센서)에서는 동일한 얕은 피사계 심도를 얻는 것이 거의 불가능합니다. 동일한 촬영 위치에서 효과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 기능은 당시의 '영화 느낌'과 동일시되었습니다. 이는 TV 카메라가 심도 효과를 포착할 수 있다고 해도 카메라와 비교할 수 없는 것입니다.
'라스트 3분'
사실 '라스트 3분' 같은 단편영화를 되돌아보면 영화의 질감은 있지만, 그런 질감은 그렇지 않다. 얕은 피사계 심도뿐만 아니라 스토리, 일정, 조명, 음향 효과, 풍경, 서비스 등 모든 측면에 있습니다. 당시 일반 비디오그래퍼들이 지금과 같은 인식을 갖는 것은 어려웠지만, 근본적으로 비디오 카메라는 새롭고, 달성하기 쉽고, 영화 스타일에 가까운 룩앤필을 제공했습니다.
'마지막 3분'
녹화 포맷 측면에서 당시 EOS 5D Mark II는 H.264 인코딩으로 시중의 전문 카메라에 뒤지지 않았습니다. MOV 패키징, 8비트 4:2:0. 당시 업계 사용자들은 일반적으로 DV, DVCAM, DVCPRO, HDV, AVCHD 및 MPEG HD420을 사용했으며 이러한 형식 중 일부 표준 정의 형식은 먼저 손실된 5D2의 H.264에 비해 뚜렷한 이점이 없었습니다. 해결. . 인코딩 표시기가 5D2를 전반적으로 능가할 수 있는 모델(HDCAM, XDCAM HD422 등)은 이 기기보다 몇 배, 심지어 수십 배 더 비쌉니다.
당시 가장 인기 있는 고화질 제작 형식은 여전히 HDV였습니다
장비가 저렴하고 뛰어난 촬영 효과를 가지며 영화와 TV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을 때 창작, 모직물을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단지 카메라처럼 보이기 때문일까요?
이제 고급형 SLR과 미러리스 카메라의 영상 기능은 여러 차례 대대적인 최적화를 거쳤고, 디자인 측면에서도 영상 기능은 카메라 기능 못지않게 중요한 위치로 승격됐다. 운영, 기능 및 작업 흐름 측면에서 영화 및 TV 제작자에게 점점 더 친숙해지고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전문 비디오 제작자의 구매를 유도하기 위한 비디오 촬영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디오 기능을 카메라로 간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는 사용자의 선택이고 제조사의 결정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비디오 카메라는 치열한 시장 경쟁의 생존자입니다
이전 주제에 이어 오늘날까지 비디오 카메라의 개발은 사용자 선택과 제조업체 의사 결정에 의해 주도되어 왔습니다. 본질은 여전히 가혹한 시장 경쟁이다. 즉, 비디오카메라는 스스로 진화하고 경쟁사를 이겨내며 살아남았다.
카메라 본체 디자인은 실제로 사진 촬영 용도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잡는 동작이나 모니터링 방법에 관계없이 카메라는 사진 촬영에 더 적합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영화와 TV 제작자가 대형 센서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촬영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제조업체가 동일한 가격대의 대형 센서 교환형 렌즈 카메라를 출시하여 익숙한 방식으로 아웃솔이 선사하는 높은 이미지 품질을 느껴보세요.
카메라 제조사들이 이런 일을 해본 적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소니 NEX-VG 시리즈를 기억하시나요? NEX-VG10에는 당시 Super35 영화 형식에 더 가깝다고 홍보되었던 APS 크기 CMOS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E-마운트 교환렌즈 디자인과 H.264 풀HD 영상 인코딩, 카메라보다 좋은 무선기기까지 갖췄다. 가격도 5D2보다 훨씬 저렴하다. 확실한 승자죠? 게다가 VG10 이후 소니는 VG20, VG30, 심지어 풀프레임 VG900까지 출시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이 제품들이 승리에 실패했을 뿐만 아니라 비디오 카메라가 여전히 마지막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NEX-VG10은 기대가 컸다
비디오 카메라의 장점은 사진과 영상 기능을 겸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는 비디오그래퍼는 구매를 고려할 것입니다. 비용과 가격으로 인해 VG 시리즈와 같은 대형 렌즈 교환형 카메라의 카메라 기능은 비디오 카메라에 비해 압도적인 이점을 갖지 못하며, 동시에 카메라만큼 좋지도 않습니다. 그는 전통적인 휴대용 카메라로 내외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비참한 아이로 태어났습니다. 하지만 지금 보면 소니의 VG 시리즈는 그 자체로 파괴적인 제품이라고 볼 수는 없다. 프레임 마이크로 싱글의 성공 뒤에는 무시할 수 없는 시장 개척과 기술 축적이 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문적인 제작을 위해서는 여전히 카메라를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는 모두 사용해야 하는데, 촬영 중 장면을 제어할 수 있는 사람은 대형 COMS 장비를 사용하고, 장면을 제어할 수 없는 사람은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매우 빠르게 업데이트됩니다.
언제든지 언제든지 촬영하고 프레이밍할 수 있으며,
모바일 편집 소프트웨어가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