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카메라는 일반 다큐멘터리로 이해할 수 없고 예술영화로 구상해야 한다. 문장 한 편처럼 문장' 봉두, 돼지 배, 표범꼬리' 를 중시해야 한다 결혼식 촬영점: 새집, 친척, 신부집, 로케이션, 호텔 입구, 의식, 토스트 등 판.
1, 방 첫 촬영
는 침대 바로 위에 있는 웨딩사진부터 침대 아래로 흔들어주는 것이 결혼식 촬영의 첫 장면이다. 침대 머리 위에 걸려 있는 웨딩사진은 보통 40 인치 안팎으로 가장 이상적인 정면 2 인용 사진이다. 촬영할 때는 클로즈업을 해야 하고, 사방에는 광주리를 볼 수 없고, 7 초에서 10 초 후에 천천히 잡아당겨 천천히 침대로 내려간다. 이 장면은' 의외로 합리적이다' 는 효과가 있다. 한 쌍의 화사한 스타의 두상이 어안이 벙벙하다. 이어' 사색례' 와' 삼금' 을 촬영한 MD9000 카메라는 최근 촬영 거리가 20mm 로 삼금 (금반지, 금목걸이, 금귀걸이) 을 촬영할 때 카메라를 가장 가까운 거리로 밀어 과장된 표현 수법을 사용했다. 또한, 방의 소파, 가구, 공예품 및 기타 장식품은 하나씩 촬영해야 하며, 영화 수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죽은 렌즈',' 하드 전환' 을 사용하여' 밀기, 당기기, 흔들기, 이동, 따라가기' 로 인한' 삼불현상' 을 피하는 것이 좋다. 만약 렌즈를 흔들면, 진폭이 안정되어야 하고, 낙폭이 정확해야 하며, 흔들림이 고르게 해야 한다. 지붕의 샹들리에를 촬영할 때 카메라를 수직으로 위로 올리고 카메라의 보조 카메라 버튼으로 회전시켜 화면의 움직임을 높일 수 있다.
2, 친지길
< P > 새집에서 출발할 때 두 세트의 장면을 포착해야 한다. 하나는 신랑이 새집에서 나와 친지단이 줄지어 나오는 장면을 찍는 것이 가장 좋다. 두 번째 그룹은 채색차에 오르는 장면이다. 차량 행렬은 이 판의 촬영 중점으로, 차량 행렬이 출발하기 전에 파노라마를 촬영한 다음, 채색차 안의 부운전대에서 신랑차 안의 프로필 사진을 뒤로 촬영했다. 차량 대열이 출발한 후 사진사는 전용 카메라카 (삼륜 오토바이) 에서 촬영과 고정 촬영을 추적하고, 주변 환경, 우뚝 솟은 건물, 랜드마크 건물, 차량 행렬이 도착하기 전에 촬영차는 먼저 목적지에 도착하여 신랑이 내리는 장면을 포착해야 한다. 하차 후, 친척에게 줄을 서게 하고, 위치점을 정하고, 정면에서 위층으로 올라가는 장면을 촬영해야 한다.
3, 노크
때때로 창문을 통해 집 안의' 친정인' 을 촬영할 수 있는 것은 드문 좋은 장면이다. 전체 웨딩드라마의 재미와 이야기성을 크게 높일 수 있지만, 문 안팎 카메라 사이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전지기자의 예민함이 있어야 한다. 수시로 관찰하고' 문충돌',' 문 열기' 의 멋진 순간을 포착해야 한다.
4, 신부집
두 번째 문을 두드릴 때는 방 안의 장식품, 친정인, 친지들의 표정을 꽂아야 한다. 친정 친우단 소녀가 많고, 남자의 친우단 소년이 많고, 문 위에 고개를 흔드는 창문이 촬영의 중점이다. 쌍방이 노래를 부르고, 빨간 봉투를 보내고, 문 안팎이 훌륭할 때 클로즈업을 잘 해야 한다. 클로즈업은' 강조' 역할을 하고,' 과장' 효과가 있어 관객이 결혼식 영화를 볼 때 몰입할 수 있다.
카메라맨은 갑자기 카메라를 높이 들고 카메라를 높이 들고, 문틈에 가까이 밀어 새빨간 봉투의 한 손을 촬영하고, 갑자기 카메라를 품에 안고 있는 아이에게 겨누고, 갑자기 말하고 있는 총관을 붙잡았다. 요컨대, 이것은 긴장된 전투였다. 문이 드디어 열렸고, 다음은 헌화였다. 신부가 처음으로 카메라에 나타났고, 신부의 첫 장면은 매우 중요했다.
헌화를 마친 후' 신발 찾기',' 신발 신기',' 가슴꽃 끼기',' 반지 끼기',' 계란 먹기' 가 진행됐다 사진을 찍은 사람이 너무 많을 때 카메라맨은 밀치고 촬영할 수 있다. 동시에 아이, 노인, 외지에서 온 친척들에게도 주의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