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 샘플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 샘플

다큐멘터리란 비교적 최근에 제작된 사실주의 영화를 지칭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다. 다큐멘터리와 다큐멘터리는 대개 같은 의미를 갖고 있어 크게 구분할 필요는 없다. 아래는 샘플 다큐멘터리 기획사본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 샘플 1

1. 주제 선정

1. 출처 : 인터넷, 언론, 기타

2. 당신을 감동시키다 장소와 즐거움

3. 핵심 콘텐츠, 사물, 사람, 현상

4. 사고 수준, 영감, 요구

5. 배경(사회, 인문학 , 역사)

6. 파악

7. 주제의 기본 위치 지정(주변, 서민)

2. 인물

1. 주인공의 배경과 소재(경험, 가족, 외모, 작은 행동, 가치관)

2. 등장인물 - 어려움 - 진실 제시

3. 조연 - 드라마 배역 및 배달, 홍보

4. 조연 - 은유란 무엇인가? 주인공 파고들기, 공간

3. 촬영 가능성

1. 장면 목록, 이벤트

p>

2.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 및 확실성 정도

3.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 및 확실성

4. 사고 - 상징적 의미

4. 플롯 고려 사항

1. 플롯 반전

2. 투쟁의 요점과 모순

3. 관계의 균형을 맞추는 방법은?

4. 촬영의 타당성

개요는 이렇습니다

1. 시장 환경/활동 배경/목적 활동

2. 활동 대상

3. 활동 소개(시간, 장소)

4. 활동 주제

5. 활동에 필요한 소품/자료

6. 활동 홍보 미디어 자원

7. 활동 실행 계획(시간/내용/담당자)

8. 활동비 예산

--------- --------------- --------- --------------- ------------

1. 자기 창조적인 개념

사회와 삶을 바라보고,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주목하고, 세부 사항에 집중하세요 , 평범한 삶 속에 숨겨진 단순함과 행복을 보여주고, 작은 비전을 통해 큰 비전에 주목하며, 이 사회에서 평범한 사람들의 생활 방식 전체를 탐구합니다.

내러티브 다큐멘터리를 강조하며, 발견뿐 아니라 선택과 포기도 잘해야 하며, 과정을 중시하고 결과를 개선해야 한다

이성에 주목하라 다큐멘터리에 대해 생각하고 다큐멘터리의 본질인 객관성을 염두에 두고 진실성을 유지하며 적절한 인도주의적 배려를 제공하십시오.

2. 기본 스타일

전반에 걸쳐 민간인 관점과 평이한 언어를 사용합니다. 실제 이야기를 주축으로 한 다큐멘터리는 현실적인 환경과 등장인물의 정신 상태를 어울리는 그림으로 활용하여 모든 생명체 중 작은 사람들의 삶을 묘사하며, 큰 것에 압도되는 단순함과 진실한 감정을 반영합니다. 세상 평범하고 단순한 이야기가 렌즈와 해설을 통해 전달되어 군중의 관심과 생각을 불러일으킵니다.

3. 주요 내용

자갈이 깔린 길을 건너는 것은 뒷골목입니다. 모든 타락한 거리와 마찬가지로 뒷골목은 항상 학교 매점과 슈퍼마켓 역할을 해왔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이 눈길을 끌고, 잘 운영하는 사장님들의 끊임없는 외침에도 불구하고 뒷골목은 언제나 녹슨 기계처럼 아무런 환상도 일으키지 않고 달리고 있다. 그러나 그런 평범한 뒷골목에서 부부가 화목하게 지내는 것은 말은 별로 하지 않지만 그들의 행동에서는 화합과 암묵적인 이해가 드러난다. 이는 부부 사이의 우여곡절의 결과이다. 증인.

노부부가 운영하는 얼큰한 국수집. 비옷으로 지어진 가게는 테이블 두 개와 학생 손님 12명 정도가 들어갈 수 있는 작은 공간이다. 저는 얼큰하고 신맛이 나는 국수를 좋아해서 국수집을 자주 방문합니다. 게다가 이 노부부가 제공하는 국수는 맛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저렴해서 당연히 대상 가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국수를 많이 먹고 나니 가게 주인들과 친해졌고 그들의 말과 행동을 자주 보게 됐다. 남자가 여자에게서 무거운 가스레인지를 가져가는 모습, 여자가 남자의 손에 묻은 먼지를 수건으로 닦아주는 모습, 살짝 요염한 기분 좋은 말투, 남자의 관대함의 말소리가 들리는 경우도 많다. 그리고 관용. 비록 삶이 매우 힘들지만 서로를 격려하며 온 가족의 삶을 양손으로 유지하는 이들은 비록 삶이 매우 지루하더라도 가장 소박한 곳에서 행복의 메시지를 찾아 의미 있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 누구나 이해하지만 늘 이해하기 어려운 질문이다. 다채로운 세상을 바라보다 보면 눈이 피곤해지니, 어쩌면 우리 주변에 살고 있는 행복한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들에게서 삶의 위안을 찾고 삶의 모든 발걸음을 긍정적인 태도로 나아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4. 타겟층

생명을 사랑하고 생각하며 민생과 민심에 관심을 갖는 15~65세의 사람들

5. 촬영대상

냉면가게의 사장이자 여주인과 개별 학생 손님

6. 촬영 장소

학교 뒷골목

7. 사진의 목적

평범한 사람들의 집에 초점을 맞추고, 행복한 삶의 세부 사항을 포착하고, 인간적인 배려를 보여주고, 조화로운 생활 방식을 전달하고,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고, 생활을 보여줍니다. 현대사회의 평범한 사람들의 상태와 내면의 정신 상태는 사람들의 행복에 대한 생각과 삶에 대한 견해를 촉발하여 사회의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합니다.

8. 지속 시간

다큐멘터리의 지속 시간은 약 10분으로 압축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주제가 있고 그림과 자막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곳곳에 단순하지만 진실한 감정이 담겨 있으며 완전히 생태학적입니다. 촬영과 창작.

9. 준비 작업

테마 선택

(1) 스토리 선택의 관점에서 볼 때 행복은 매우 일반적이고 비교적 광범위한 주제입니다. , 큰 영적 전망을 반영하기 위해 작은 것에 초점을 맞추면 행복에 대한 해석이 더 자리 잡게되어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될 것입니다

(2) 국민 선택의 관점에서 사진을 찍는 중, 뒷골목의 얼큰한 국수 사장은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인물이다. 그는 평범하고 소박하다. 그들 사이에 전해지는 행복은 전체 다큐멘터리의 주제이다.

사전 인터뷰

( 1) 다큐멘터리 촬영 준비를 위한 관련 정보 및 도서 읽기

(2) 대상자의 생활환경 및 생활조건을 조사하여 대상에 대한 종합적인 이해

(3) 피사체와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고, 피사체와 조화로운 대인관계를 구축하며, 피사체의 신뢰를 얻어 촬영을 위한 보조정보로서 보다 실제적인 정보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장 공연도 최우선

아이디어 구상

촬영 주제를 명확히 하고, 촬영 목적을 염두에 두고, 관객에게 전해야 할 내용을 염두에 둔다. , 다큐멘터리의 주제가 더욱 심오하고 합리적으로 보이도록 계획적이고 의도적인 방식으로 자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진입점

가장 실제적인 것에 초점을 맞춥니다. 작은 것에서 큰 것을 보고, 완전한 주제를 표현한다.

10. 촬영 현장 운영

(1) 촬영 기술

촬영 여러 장면, 여러 각도, 높고 낮은 카메라 위치의 변화에 ​​따라 다양한 세부 사항을 포착하고 줄거리의 연속성과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장면과 구도에 주목하고, 장면관리를 마스터하고, 카메라 공간을 넉넉히 남겨두세요

(2) 현장인터뷰 및 음원수집

채팅형 질문을 활용하고, 명확한 톤으로 최대한 정확하게 말하려고 노력하세요.

자료의 소리의 무결성에 주의하고, 동시 녹음 시 음질에 주의하여 더욱 풍부한 라이브 사운드를 모아보세요

11. 후반 작업

내러티브 편집 및 표현 편집 사용 결합된 접근 방식: 먼저 자료를 검토한 다음 부분 편집, 예비 편집, 미세 편집, 마지막으로 몇 가지 특수 효과 추가, AE를 사용하여 적절한 제목 만들기, 내레이션에 경험적 해설 사용, 마지막으로 악보를 작성하고 자막을 완성합니다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라이팅 샘플 2

1. 주제 개요 및 주제

최근에는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공연예술을 통해 상하이 거리에 등장한 이들도 있고, 떠돌아다니는 예술가도 있고, 생활고로 인해 해고되거나 은퇴한 시민예술가도 노래에 의존해 생활하고 있다. 그들의 삶의 무미건조함을 없애기 위해 그들은 매일 공원에서 은퇴한 노동자들과 합류하여 노래를 가르치고 경건한 마음과 표정으로 당의 령도와 사회주의의 업적을 찬양한다. . 열정적이고 고양되는 노래 속에서, 집단적인 최면 분위기 속에서 그들은 시간과 공간을 거슬러 여행하며 과거의 영광을 만끽하고 잃어버린 존엄성을 찾았습니다. 밤에는 공복 상태로 번화한 도시 지역으로 나와 도시 관리팀과 경찰관들을 조심스럽게 피해 네온 불빛 아래 대담하게 걸으며 목을 가다듬고 앞에서 노래를 불렀습니다. 보행자의. 그 노래들은 낮에 부르던 노래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단지 앞에 돈을 넣을 수 있는 상자가 하나 더 있다는 것뿐입니다. 이 상자 안에는 대개 사람들의 공감을 얻으려는 문구와 함께 희망을 담은 표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동전 상자에 들어 있는 것 중 일부는 그들의 삶을 지원하고 심지어 성공의 꿈을 이룰 수도 있습니다. 북적거리는 거리 속에서 그들은 역사와 현실을 노래로 표현하고, 기쁨과 슬픔을 토로하며, 예측할 수 없는 내일을 기원한다.

이 삶은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들의 노래 소식은 홍커우 파크에도 퍼졌고, 많은 가수들이 우월감 때문에 점차 그들을 소외시켰고, 일부는 이러한 압박감 때문에 노래를 그만두기도 했다. 소음도 많고 이별과 재결합도 많고 설렘도 많았어요. 상하이가 국제적인 대도시로 변해가는 과정에서 도시의 모습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볼거리도 많지만 눈에 띄지 않는 작은 사람들이 도시의 공공 상징의 빛에 가려져 있습니다. 비록 사회의 가장자리에 살고 있지만, 그들은 그 세대 특유의 강인함과 삶의 태도를 살려 끈질기게 살아가고, 시적으로 살아가며 거대한 도시의 물결에 휩싸이지 않았음을 증명한다.

그들은 실제로 이 도시의 엘리트는 아니지만 실제로 이 도시에 존재했으며 이 도시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현 사회의 소외된 곳에서 생명의 존엄성을 찾는 것이 이 영화의 주제라 할 수 있다. 즉, 내가 표현하고 싶은 주제이기도 하다.

2. 캐릭터 구축

팡류성

58세의 팡류성은 어려서부터 가난했고 나중에 사위가 됐다. -법률, 그는 항상 자신을 지원할 수 없다고 느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Lao Fang은 공장에서 매우 열심히 일했으며 수년 동안 "선진 생산자"로 평가되었습니다. 사실 라오팡이 정말 좋아하는 것은 음악이다. 그는 아코디언을 등에 메고 상하이 필하모닉 아마추어 합창단에 합류했다. 그러나 이 취미는 그의 시간도 많이 소비했고, 이로 인해 공장과 그의 가족은 짜증을 냈습니다. 그는 10년 전에 해고되었고 그의 아내와 두 아들은 그를 버렸습니다. 라오팡은 해고소득이 200위안이 넘었지만 아들들의 양육비로 300위안이 넘는 돈을 지불해야 했다. 절망에 빠진 그는 장애가 있는 다리를 끌고 아코디언을 짊어질 수밖에 없었다. 다시 거리로 나가서 연기자로서의 경력을 시작합니다.

드디어 퇴직을 하게 되었고, 드디어 월 연금 1,000위안을 받게 되어서 잠시 쉴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미 직장을 다니던 작은 아들이, 갑자기 야간대학에 입학하게 되었는데, 등록금이 한 달에 최대 2,500위안이라고 합니다. 아들이 용이 되기를 바랐던 방류성(阿利生)은 펑푸(彭浩)의 작업장을 임대하고 홍커우 리양로(河陽路) 옛 거리에 작은 집을 빌려 자신의 연금과 차액을 아들에게 주었다. Fang Liusheng은 낡은 아코디언을 얻었을 때 계속해서 위험 신호를 믿을 수 있었습니다.

라오팡은 자신의 아들이 정말 착해서 1년에 한 번씩 아들을 보러 온다고 하더군요. 그는 아들이 재능 있는 사람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라오팡 노래 상자에는 처음에는 '해고 장애인 공연 예술'이라고 읽다가 '해고자 공연 예술'로 바뀌고 마지막에는 '해피'로 변경된 표지판이 있습니다. 새해". 라오팡은 예전에는 공감을 통해 돈을 벌었지만 이제는 길거리 노래와 노래 경쟁이 점점 치열해져서 예술을 통해 돈을 벌어야 한다고 말했다.

라오팡은 수년 동안 길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며 돈을 모았고, 그의 황폐한 집에 있는 새 금고는 점점 더 채워지고 있지만 그의 건강은 날로 악화되고 있으며 그는 "그렇지 않다"고 말했다. 그 사람이 얼마나 오래 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그의

캐치프레이즈입니다. 새해에 라오팡은 선한 일을 하기 위해 10,000위안을 기부하기로 결정하고, 모두가 비 오는 날과 겨울에 즐겁게 노래할 수 있도록 훙커우 공원에 노래하는 노인들을 위한 헛간을 짓기로 결정했습니다.

영화 속 다른 인물인 Shi Jing, Ding Renhua, Zhao Hongmin, Chen Heng, Lao Qian을 소개합니다(생략)

3. 제목, 서사, 구조, 스타일

제목: 우리의 상징사회에서는 '적절한' 직업이 없는 사람들을 늘 '사회적 게으름뱅이'라고 불러왔다.

본선 : 이 거리노래부의 존재, 거리노래로 인한 도시관리 및 치안과의 정당한 갈등, 공원에서 여가를 위해 노래하는 노인들의 갈등 - 이러한 모순이 일어나는 과정 원산지, 전개, 해상도가 영화의 주요 라인을 형성할 것입니다.

서브 플롯 : Fang Liusheng, Shi Jing, Chen Heng, Zhao Hongmin의 각자의 역사에 대한 기억과 각자의 삶에서 발생한 갈등.

구조: 거리 노래, 공원에서의 노래 연습, 각자의 역사와 실제 생활, 심지어 상하이에서 동시에 일어나는 일부 공개 이벤트(온도, 에너지 절약, 물가, 교통 등)까지 병행 편집하고, 그리고 이 교차점에서 어떤 개념의 내적 연결을 확인하거나, 어떤 부조리한 무력감을 표현하거나, 끊임없는 설정과 해체를 통해 주제를 표현하고 심화시킨다.

스타일: 전형적인 도시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입니다. 도시의 기괴한 풍경과 슈퍼룰을 상징하는 거대 도시의 시각적 상징, 그리고 이 작은 사람들의 해리된 삶의 상태와 가려진 내면의 욕망 사이에는 엄청난 대조가 있을 것이다. 전자의 경우 아주 깔끔한 사진과 진지한 태도로 표현하고, 후자의 경우에는 뉴스나 특집의 스타일처럼 피사체에 최대한 가까이 다가가서 표현합니다. 그들의 내면적 투쟁을 포착하기 위한 업 또는 심지어 극단적인 클로즈업까지(물론 DV 장비의 특정 한계로 인해 이 스타일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텔레비전 방송의 엄숙한 소리, 도시의 혼란스럽고 거대한 소음, 작은 사람들의 집의 고요함과 고요함, 그리고 그 속에 표현되는 열정적인 신앙심도 이 영화의 중요한 요소이다. 노래는 모두 영화의 중요한 상징이며, 감정을 표현하고 의미를 상호 해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라이팅 샘플 3

1. 주제 선정

전문대학 출신의 다양한 연령, 학년, 생활 및 학습 상태를 가진 학생들을 전환하는 과정을 활용 to bachelor's 선을 직렬로 연결하여 전문대학부터 학사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의 삶과 정신에 미치는 영향과 변화를 보여주며, 긍정적인 상태에 대한 기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2. 촬영 내용

1. 전문대학에서 학사학위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일반 전문대학 학생의 생활 및 학습 상태의 차이(강의실 학습, 수업 후 시험 준비, 정보 이해 포함) 전문대학~학사과정에 대한 고학년과 교사의 이야기), 공개과정의 시작과 학습상황, 준학사~학사학위에 대한 이해와 의견)

2. 인터뷰를 통해 준학사 간 차이점을 보여주세요. 학부생 및 학사학위 승급 전후(교수법, 커리큘럼 설정, 학사학위 전후) 전문대학에서 학사학위까지의 지식과 이해의 변화

3. 계획 전문대 졸업자(학사생의 취업 전망, 직업 선택 또는 대학원 입학 시험은 무엇인가)

4. 전문대생의 의견에 대한 교사의 의견 학부생에게 (일반 학부생과 학부생의 공통점과 차이점) 5. 전문대학생 취업실태 조사 .녹화형식

주제는 화면에 설명과 자막으로 진행되며, 추적 및 촬영을 위해 전형적인 캐릭터를 선택하여 촬영 및 생성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4. 촬영 방법

(1) 촬영 기법

다양한 장면, 각도, 카메라의 높고 낮은 위치를 변경하면서 다양한 장렌즈를 사용하여 촬영합니다. 가장 현실적이고 작은 세부 사항 줄거리에 집중하고, 작은 것을 사용하여 큰 것을 보고, 완전한 주제를 표현하고, 줄거리의 연속성과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장면과 구도에 주의를 기울이고, 장면 관리를 마스터하고, 후반 작업이 용이하도록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2) 현장 인터뷰 및 음원 수집

채팅 스타일의 질문을 사용하고 최대한 간결하게 요점을 전달하세요. 자료의 무결성에 주의하고, 동시 녹음 시 음질에 주의하여 더욱 풍부한 라이브 사운드를 수집하세요. 5. 단락 수준

전체 과정을 관통하는 세 가지 단서: 단기 대학. 학생, 전문대생, 일반 학부생을 위한 배움, 생활

생활 등의 콘텐츠 제시

는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심층적으로 병렬 구조를 채택합니다. 각각의 독립된 콘텐츠는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6. 촬영 스타일

영화 전체의 내용을 이끌어가기 위해 대표적인 캐릭터와 디테일을 활용하세요. 각 단서는 독립적인 특성을 갖고 있으며, 서로 얽혀 있어 촬영 시 완성도와 일관성에 중점을 둡니다. 각 단서. 영화 전체의 스타일을 이야기의 스타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완전성과 일관성입니다. 7. 음악 형식

음악 형식은 일반적으로 영화 내용의 우선순위와 캐릭터의 상태 표현에 따라 선택되지만, 리듬이 덜 분명한 내용의 경우 가벼운 음악을 주로 사용합니다. 의도적으로 내용을 강조하고 부각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관객이 영화의 내용을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8. 후반 작업

내러티브 편집과 표현 편집을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합니다. 먼저 자료를 읽고 문단을 편집한 다음 1차 컷, 파인 컷, 마지막으로 몇 가지 특수 효과를 추가하고, AE를 활용하여 적합한 작품 만들기 영화 초반에 내레이션을 휴리스틱하게 해설하고 마지막으로 음악이 재생되고 자막이 완성됩니다.

다큐멘터리 기획 카피 샘플 4

1 . 주제 선정 배경

영락궁이라고도 불리는 영락궁 : 다춘양만수궁. 국가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산시성 루이청현에서 북쪽으로 3km 떨어진 룽취안촌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락궁은 원나라 때 처음 건축되었으며, 이 웅장한 도교 궁전 스타일의 복합 건물이 지어지기 전까지 건축 기간은 110년 이상 지속되었습니다. 영락궁은 전형적인 원나라 건축 양식으로 두꺼운 괄호가 겹겹이 쌓여 있고 주변에 조각이 많지 않아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건물에 비해 더 단순하고 명확하게 보입니다. 여러 개의 홀이 남쪽과 북쪽을 중심축으로 순차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특히 궁궐 내부의 벽은 세심하게 그려진 벽화로 덮여 있는데, 그 예술적 가치가 높고 숫자도 세계적으로도 드물다. 산시에 오면 영락궁에 가서 원나라 벽화를 감상할 기회를 놓칠 수 없습니다. 궁전은 규모가 웅장하고 배치가 드물다. 산문 외에도 중앙 축에는 용호당, 삼청당, 춘양당, 충양당 등 4개의 높은 원나라 궁전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원나라 건물은 중국 고대 건축의 뛰어난 유산입니다. 건물의 전체적인 배치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건축 구조 측면에서 송나라의 '프랑스 스타일'과 '기둥 축소 방식'을 흡수했습니다. "요와 금나라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2. 촬영의 의의

영락궁 벽화의 총 면적은 960㎡로 풍부한 주제와 뛰어난 그림 기술을 계승하고 있다. 당송 이후 원나라의 회화적 특징이 집약되어 ​​영락궁벽화의 귀중한 양식을 이루었으며 원나라 사찰벽화 중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 되었다. 회화를 공부하고 사람들에게 도교 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릴 수도 있습니다.

3. 촬영 콘텐츠

촬영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서 한 부분은 건축물을 촬영하고, 다른 부분은 벽화를 촬영합니다.

4. 촬영 장소

서성현 영락궁

5. 촬영 시간

2021년 11월~~~~12월 중순 월

6. 협력 방법

라디오영화경영간부학원 촬영팀과 현지 TV 방송국이 공동 촬영팀을 구성한다.

7. 촬영 장비

디지털 기기(DP800) 1개와 테이프 2개.

감독의 설명

영락궁 촬영은 우리나라의 도교 문화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 그 구조가 복잡하지 않고, 표현 방식도 여전히 전통적인 흔적을 담고 있지만, 문화적인 면이 남아있다. 영화 속 유물 생생한 촬영 덕분에 이 영화는 문화적 의미를 전파하는 기능적 매력을 더욱 잘 발휘할 수 있습니다. 문화적 유물은 정적인 것이지만, 감독이 그것을 생생하게 촬영하고 매력적이고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면 카메라 렌즈와 조명 모델링에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보다 주관적인 렌즈와 스포츠 렌즈를 사용함으로써 문화재의 역동적인 촬영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구현하고 문화유물을 생생한 캐릭터로 형상화하여 관객의 관심을 끌 수 있으며 문화 홍보 영상의 전시 및 문화 소통 기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문화적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해 영화 스타일은 따뜻한 톤을 최대한 활용했다. 영화 전체는 도교적 특징을 지닌 작은 제목으로 구분되며, 배경음악이 주성분이고 내레이션이 보충된다. 전체 영화의 리듬은 빠르고 느림을 조합하여 편안하고 온건해야 합니다. 스포츠 렌즈는 종종 일정한 속도로 벽화를 패닝할 수 있는 렌즈에 사용됩니다. 빛은 주로 표면광이다. 해설은 생생하고 생생해야합니다. 영화의 컷팅 스타일이 영화의 최종 형태를 결정한다. 부드러운 화면과 꾸준한 리듬 조절, 역동적이고 정적인 렌즈 점프의 조합은 이미지에 밝고 사실적인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다음도 추천해 드립니다

1. 다큐멘터리 해설

2. 다큐멘터리 기획 형식

3. 다큐멘터리 기획 템플릿

4. 다큐멘터리 계획 샘플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