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지, 희희 카니발에서 꿈 예산: 1500-2000 원
장소: 안후이 남지주 귀지 프로그램: 희희
; 매년 음력 정월 초7 ~ 15 일에 신을 모시는 제사 활동은 모두 국민 축제이다. 그중에서 특히 유가로 가장 유명하다. 일찍 보려면 초육이 도착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 초칠새벽 3, 4 시에 신의 의식이 상연되기 때문이다.
모든 것이 신비롭다. 신을 모시는 사람은 남자밖에 없다. 이것은 당연히 농업 사회의 전통이다. 보통 3 일 전에 남자들은 목욕, 탈의증, 다른 방의 규칙을 집행해야 한다. 신을 맞이할 때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고 가면을 쓰고 있다. 집집마다 많은 제물을 보내며 도살한 가축과 가금류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흥미롭게도, 닭과 오리의 머리와 꼬리의 털은 제거할 수 없다. 이는 머리와 꼬리가 있다는 뜻이다. 만약 당신이 여성이라면 신식을 보고 싶다면 교섭을 거쳐야 한다.
초칠밤이 되면, 희극, 희춤을 볼 수 있다. 공연을 하는 사람은 역시 남자지만, 여성은 관람객이 될 권리가 있다. 공연은 밤을 새워 밤을 새웠는데, 폭죽뿐만 아니라 예화도 있었고, 더욱 흙탕물이 하늘을 진동시키는 소리가 났다.
정극만 보고 싶으면 지각해도 상관없다. 마을마다 공연 시간이 다르기 때문이다.
< P > 13 일, 유거리 원계마을의 3 개 자연촌은 각각 마을 밖의 단풍나무 밑으로 가서 신을 맞이한 뒤' 신수' 에서 무용을 하고, 우산도 있고, 고금도 춤을 춘다. 우산과 고금은 각각 남성과 여성을 대표해 현지인들의 성에 대한 숭배를 표현했다. 참배동도 이런 뜻이에요. "신수" 아래, 때로는 참가자가 수만 명에 달하기도 하고, 깃발을 들고, 가면을 쓰고, 폭죽과 징과 북이 일제히 울려 퍼지기도 하는데, 확실히 카니발이다.
만약 당신이 1 년 전에 출발하고 싶다면, 먼저 불교성지 구화산에 가서 며칠 동안 머무를 수 있습니다. 구화산은 지주에서 40 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그곳 사람들은 2 년, 한 육식년, 한 소년, 육년은 섣달 28 년 (작은 달 27 일), 가족 육식을 해야 한다. 섣달 그믐날이 되면 채식만 할 수 있고, 채식은 구두로 두 번 외치는 것이 아니라, 초목재로 설거지를 할 정도로 엄밀해서 기름 한 점도 묻을 수 없다.
새해의 종소리가 울리면 그 분위기는 도시에 있는 사람들을 깊이 감동시키기에 충분하다. 그리고 유유히 꿈속으로 들어가니, 꿈속에서 자신이 손님인 줄 몰랐다. 청산묘는 매거리 읍내에 위치해 있고, 동림남산 유서 () 는 황촌 () 을 바라보고, 남망차계왕 (), 북구 산 (), 산외요 () 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은 산에 의지하여 물을 끼고 경치가 쾌적하다.
청산묘는 사찰을 짓고 북묘는 역사가 유구하다. "칠수 요씨 종보. 권수 3" 에 따르면 청산묘는 원대 대덕 7 년 (기원 1303 년) 에 세워진 것으로, 귀지로 이주한 후 제 11 세 조조 1 공금 건립, 이후 원말부터 정년 (기원 1341-1368 년), 왕씨 71 세였다. 청강희년 중사 재건. 마지막 보수는 민국 35 년 (1946 년) 이다. 이 절에는 본당 3 개가 있고, 작은 절이 하나 있는데, 전체 규모는 거대하고 화려하고 장관이다.
이 사원은 1951 년에서 1952 년 사이에 완전히 파괴되어 폐허가 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폐허 위에는 불교 신들을 모시고 승려가 주재하는 간단한 사당이 세워졌다. 청산묘는 원래 소명태자사와 도성황사였는데, 중전 안에는 양소명 태자 소통의 패위가 제공된다. 연합사 성격의 토지제물인 청산묘회는 주로 현지 신앙 지역 중심의' 토주' 인 소명태자에 대한 참배와 제사 활동과 함께 불교 도교 신들을 재결합해 다신 숭배, 조상 숭배의 민간 종합 제사 활동이 되었다.
약 1 세기 전, 매년 9 개 사가 연합하여 조묘를 만들었다. 즉 야오 성 우 사 반, 왕 성 1 사, 리우 성 1 사, 다이 성 1 사, 송촌 반사. 북묘의 번성 역사는 300 년 이상이다. 광서 3 년 (1877 년) 에 따르면' 요씨 종보'' 신앙편' 을 재건했다. 이 속속 남쪽, 서화, 야오 마을은 모두 같지만, 다만 야오 마을 부근은 선착순 귀환으로 지주의 우운으로 전해진다. 노인 단어, 고대 왕조 사원, 악기 외부, 스윙, 리프트 파빌리온, 죽마 제승 이있다.
또 준동 10 여 명, 배원복, 분장 이야기, 입인 어깨 위, 이름은 서 있는 어깨, 그 웅장하고 번화한 것은 강소성과 같은 성 경기와 다를 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을 클릭합니다. 향고 속담: "남쪽 깃발이 우산을 휘두르고, 유공이 멍멍한 부목을 쓰고, 산 밖에서 마른 외침을 하고, 정가가 탐구하고, 황가는 발돋움판밖에 없다." 각 신의 특징과 조묘의 성황을 드러냈다.
< P > < P > 1983 년 이후 청산묘회를 재개하고, 전통적인 낡은 규칙에 따라 음력 정월 15 오전 야오촌, 차계왕, 남산 유, 남남 야오, 서화요, 탕리요의 순서로 입장해 조묘를 진행한다. 야오촌의 대오가 먼저 도착하는데, 흔히' 문 열기' 라고 불리며, 탕리요는 결국 떠나' 문 닫기' 라고 부른다. 각 신은 가면이 있는 용정을 일률적으로 들고, 의장에는 채기대, 징북대, 가는 밴드가 있고, 팀 앞에는 징과 정숙표, 기피표, 칼, 총, 창 등의 병기 모형이 있다. 앞장서는 향수는 오색 신산을 손에 들고, 건보하여 절 앞의 공터로 와서' 사묘에 우산이 부러진다' 고 외치며 힘껏 신산을 춘다. 모든 대오가 질서 정연하여 물고기가 줄지어 입장하다. 여섯 신의 신이 모두 입장했을 때, 사람들은 용정 앞에서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서로 새해 축복을 받았는데, 이때 관람객은 조수 () 와 깃발 우산 () 으로 하늘을 가렸다. 총포가 일제히 울리고, 소리가 계곡을 진동시켰다. 연기가 비탈을 뒤덮고 향기가 광야를 넘쳤다. 사찰을 향한 군중들은 경건하게 조상을 모시고 나지를 기원하는 흥청거림에 잠겼다. 귀지 남부 산간 지방에 위치한 유거리는 망족 유씨 마을이 한 조각이 되어 구름처럼 뭉쳐 있고, 집 처마 상이 거리로 쪼아 그 이름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예로부터 왕족 도시 환관, 서향에서 수재가 나왔다. 외교활동가, 명환인 류서핀은 유가의 혁혁한 집에서 태어났다.류서핀, 자지전, 도광은 7 년 (1827) 귀지 유가 남산 유촌에서 태어나 총명하고 배우기를 간절히 바란다. 함풍원년 (1851) 중수재, 이듬해 향시 낙제, 고향에서 관문을 세우고, 제자를 가르치면서' 사서',' 오경' 을 공부하며 향시험에 계속 참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 그동안 태평천국은 6 ~ 7 년 만에 중국 반을 휩쓸었다. 전쟁은 혼란에서 벗어나, 보국에 뜻이 있는 열혈 청년으로서 서당에서 휴업하고, 과학시험은 가망이 없고, 궁지에 몰린 상황에서 귀지 () 청양 () 의 많은 시를 사랑하는 문학 청년과 함께' 청산시사 ()' 를 창설하여, 시로 나라와 국민의 근심을 토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함풍 11 년 (1861) 호군 수령 증국번과 태평군이 동류에서 싸웠다. 이 해 5 월 그와 사촌 동생 유함방이 동류로 가서 증국판에게 투항하여 증국판에 의해 막료로 채용되었다. 동치원년 (1862 년) 은 이홍장의 초빙을 받아 화이군에 입성해야 한다. 이어 이홍장의 화이군이 상하이와 장쑤 증원을 지원했다. 태평군을 공격할 때, 그는 화이군의 병기 제조를 책임지고, 군기 개발에 전념하면서 외국의 양총 양포를 적극적으로 구입하고, 양총 양포의 기능과 사용 기술을 열심히 연구했다. 또한, 이러한 외국 무기 그래서 huaijun 군인 에게 잘 알려진 외국 무기, 청 팅 칭찬 에 의해 유명한 국내 군대, 물론, 리 hongzhang 의 신뢰, 축적 된 공로 가 도교 에 상승 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방법을 주도했다. 이홍장은 청정의 명을 받고, 감독관은 심군을 섬멸했다. 이내명 유서핀은 상해에서 병기 환적을 담당하고 있다. 이홍장 () 이 직리 총독 () 을 맡았을 때, 류서펜 () 에게 송리국 () 을 주재하고 군량을 조직하도록 명령했다. 하는 모든 일은 이홍장의 칭찬을 받는다.
광서 2 년 (1876) 가을, 류서핀은 양회염운사로 승진했다. 화이베이 기근 때, 배고픈 사람들은 양주 일대로 많이 도망가는데, 제때에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배고픈 사람들은 일괄 굶어 죽지 않고, 바로 거간 반란을 일으킨다. 리우 ruifen 양주 외곽 창고 에 배고픈 배치, 배고픈 사람들의 수 를 계산 하는 사람을 보내, 사람 에 따라 음식을 부여, 배고픈 사람들이 먹을 수 있도록, 쉼터 가, 청 정부 에 대한 위기를 해소했다.
아편전쟁 이후 사오는 우리나라 신장 일리를 영구히 점령하려 하다가 군함을 상해 오송구에 파견하여 위협을 가했다. 유서핀은 청정을 밀주했다: 상해 소남문 유에 새 캠프를 증설해 노약자 잔병을 안치한다는 이름으로 정병을 확충하고 방비를 강화하는 것이다. 러시아군은 정세를 보고 경거망동하지 못한다. 이 조치는 상해의 정세를 완화시킬 뿐만 아니라 러시아군의 주의를 끌고, 쵸장군이 신강을 수복하고, 민둔을 모집하고, 청정이 신강에 대한 지휘권을 강화하도록 간접적으로 지지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외국인들은 황포강에서 배를 타고 남안 중국 선박을 자주 침범한다. 유서핀은 외국인의 오만함을 두려워하지 않고 비굴하지 않고, 수리국 위원을 파견하여 서양인 선박 운항을 전담하고, 강폭을 측정하여 수로에서 경계로 나누고, 각 행마다 그 길을 따라 외국인을 횡행할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외국인은 관세를 탈탈탈하기 위해 세관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고 오송구에서 화물을 적재하고 하역해야 한다. 류서핀은 강력하게 반대하며, 외국인의 밀수 탈세 시도가 성공하지 못하고 중국 세관 조세권을 수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해리포터스, 명예명언) 서양인들은 중국에서 양약 (아편 포함) 을 잘 팔기 위해 한약 (토황연 포함) 을 억압하기 위해 청정에 한약세를 인상할 것을 건의하며 한약 판매가격을 올리고 국민이 양약을 많이 살 수 있도록 했다. 류서핀은 서양인의 의도를 간파하고 조정에 속지 말라고 건의하여 서양인의 계략을 깨뜨렸다.
광서 4 년 (1878) 자희가 유서펜을 불러 민족의 이익을 보호하고 외국인과 항쟁할 수 있는 애국정신을 칭찬하고, 두 번째는 그에게 중국과 외국의 형세를 분석해 달라고 요청했다. 유서핀이 직언하여 간언하다. 그는 외국인이 우리나라에 들어와 선교하고 우리 국민을 유도하는데, 그 진실한 의도는 우리 국민의 사상을 동화시키고, 결국 그 상업이익을 실현하여 우리나라에 큰 해를 끼친다고 말했다. 자희가 중국 해사를 건립할 것을 건의하고, 스스로 해선 병함을 건설해야 한다. 자희는 유서펜의 견해를 높이 평가했고, 그해 그를 소송태도로 보충하고 강해 감독을 겸임하였다. Guangxu 8 년 그는 장시 지방 판사, 부사, 간호 총재, 승천 세 가지 제품 경당 허우 보충, 플러스 두 가지 제품 탑 을 승진시켰다. 강서 임상에서 유서핀은 장강방무를 강화하고 강서의 많은 형사 의혹 및 관리의 횡령 사건을 심사했다.
이홍장을 대표하는 양무파 인물들이' 사이장이 자강을 견지하다' 는 양무운동을 시작했다. 유서핀은 양무운동의 적극적인 지지자이자 충실한 집행자이다. 그는 정무를 부지런히 관리하는데, 특히 섭외 사건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친정국사본전 류서펜" 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서핀이 상해에 주둔하여 오랫동안 익히고, 이정을 잘 알고, 교섭을 당하고, 약속을 지키며, 화복을 입는다" 고 말했다. 광서 11 년 (1885) 청정은 그를 중국 최초의 주유럽 (타이시) 대사 쩡기택 (증국번 장남) 대사로 임명하여 영러 대사로 임명해 태상사경을 수여하고 이듬해 2 월 대리사경을 수여했다. 올해 2 월 15 일, 40 여 명을 거느리고, 사그린의 기선을 곱하고, 상해에서 출발하여 홍콩 싱가포르 콜롬보를 거쳐 인도양을 건너 홍해로, 수에즈 운하를 거쳐 지중해로, 3 월 21 일에 프랑스 마르세유에 도착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기차를 타고 이틀 후에 파리에 도착했고, 또 이틀 후에 영국 런던에 도착했다. 그 후로 그는 런던을 주둔지로 삼아 여러 차례 온정궁에 들어가 영국 여왕 빅토리아를 만났다.
광서 13 년 (1887) 5 월 류서핀은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 4 개국 흠차대신으로 임명됐다. 그는 프랑스 대통령 베리새 천덕을 세 번, 러시아 세인트피터부르크에 가서 차르 피터를 만나러, 브루셀에게 벨기에 왕을 만나러, 로마로 가서 이탈리아 군주를 만나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서유럽에서의 중국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그는 혹한의 더위를 무릅쓰고 각국을 뛰어다니며' 고외교, 외사' 의 일을 잘하려고 애썼다. 외사 번잡함, 고민이 상심하지만, 그는 최선을 다하고, 정적이 뛰어나며, 조정의 찬사, 신하들이 칭찬한다.
당시 사오는 우리나라 북방 영토인 모하 금광을 탐내며 " 청총국은 즉각 이 의안을 받아들여 광산 개광 문제를 조직했고, 사오는 자각적으로 희망이 없고, 야심측이 죽고, 국가 영토 보전을 보호하고, 광산자원을 보호했다. 영국 식민지 개척자들은 인도를 도사리고 미얀마를 차지하며 우리나라 티베트를 침략했다. 유서핀은 과감하게 영외무부와 교섭, 협상을 반복하다가 결국 영외무부에 인도 총독에게 전화를 걸어 인장한 침략군을 철회하고' 장인조약' 을 제정해 영국 식민지가 티베트를 침범한 음모가 파산하게 했다.
당시 북한 내란이 그치지 않고 유서펜 청원서 청팅 "북한이 동삼성에 인접해 관계가 매우 무겁다. 중국은 그 전토를 받아 속주로 바꿀 수 있고, 상책도 있다. 다음은 요영, 미국 여러 나라 * * * * 가 보호를 제의할 때, 서강 이웃 (일본) 이 독점하고, 존속은 견고한 변두리에 속한다. " 청정은 이 의안을 거들떠보지도 않았다. 이후 사실은 유언에서 1894 년 과연 중일 갑오전이 발발해 중국 참패로 끝났다. 류서펜의 외교적 선견지명이 탁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P > 류서핀은 영국인 허드가 청정과 포르투갈의 계약을 소개하고 마카오를 포르투갈 상항으로 삼고 관세만 지불하고 임대료를 면제하는 것을 단호히 반대한다. 그는 "대체적으로 관세에만 유익할 뿐, 중국의 대국에도 불구하고 탄식할 만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반대는 쓸모가 없었고 마카오는 여전히 포르투갈 상항이 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서핀이 국가 영토 주권을 지키기 위한 대국적 관념과 선견지명을 보여준다.
1858 년 청정과 영국, 미국, 러시아, 법은 권모국을 상실하는' 천진조약' 을 체결하여 외국 상선과 군함이 창장 각 항구에서 자유롭게 항해하고 정박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다. 1887 년 영국은 양자강 상류 기선회사에서 하우빌을 총괄하여 영국 정부가 중국에 삼협천강 항행선을 요구할 것을 건의했다. 유서핀은 영외무부를 통해 천강행선의 위험을 여러 차례 설명했다. 천강 해운주권을 수호하고, 의안을 늦추고, 신중을 기할 것을 권고하고, 결국 영국 외무부가 응낙했고, 하우빌은 어쩔 수 없이 천강 해운주권을 보호했다.
1888 년과 1889 년 장쑤, 안후이, 요녕, 하북에 이어 심각한 가뭄이 발생했다. 외국에 있는 유서핀은 이재민을 걱정하며 영국에서 뛰어다니며 호소하며 각계 인사들에게 중국에 재해를 구제할 것을 권하고, 연이어 8 만여파운드를 마련하고, 은을 접고 32 만여 원을 접고, 제때에 국내로 돌려보내 이재민을 구제했다.
영국은 식민지 통치를 지키기 위해 외국에 유학을 가는 정원은 매년 3 명을 넘지 않도록 제한한다. 중국은 또 과학기술 인재가 절실히 필요하다. 류서핀은 다방면으로 해결돼 매년 16 명의 프랜차이즈 유학생을 늘리고 주중 영함에서 명사를 초청해 공부할 예정이다. 또한 여러 무리의 관원과 학자를 유럽으로 파견하여 시찰하여 중서 과학 기술 문화 교류를 촉진시켰다.
류서핀은 서유럽 각국에서 각종 정원, 식물원, 대정원, 동물원, 휴게소, 밀랍인형관, 박물관, 서원, 대성당을 유람하며 군연, 연극, 서커스, 음악회, 무도회 등을 관람하며 시야가 넓다 중국이 그것과 비교하면 정말 천양지차가 있다는 것을 깊이 느끼며, 서구 자본주의 대공업의 발전, 과학기술이 날로 새로워지고 군비가 날로 강해지고, 중공업 중상상 덕택과 민생 중시 덕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청정에게 중국이 서유럽에 뒤처진 것은' 중농천상' 으로 인한 것이며, 현재 중국도' 시변통',' 결국 상정' 을 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그래야만 경제 발전을 얻을 수 있고, 국가는 부강해질 수 있다.
광서 16 년 (1890) 3 월 초 9 일 류서핀은 런던율에서 29 명을 거느리고 귀국해 4 월 21 일 상하이로 돌아왔다. 그는 * * * 유럽에서 4 년 2 월에 주둔하여 수십 개국을 질주하며 10 여만 리를 여행했다. 귀국 후 광동 총재에게 수여되었다. 즉, 광동 총재에 취임하기 전에, 그는 리우 거리 로 돌아가 가족을 데리고 강녕 (난징) 으로 이주했다. 그는 광둥 () 에서 근무하며 하루 종일 정무로 바쁘고, 안민 () 을 다스리며, 특히 학정시험과 교육을 중히 한다. 이듬해 과로로 낡은 병이 재발하여 청정에 휴가를 내고 강녕으로 돌아가 요양하고, 광서 18 년 (1892) 3 월 간병 (뇌일혈이라고 함) 으로 집에서 66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서거 후 광서제는 친필로 어제를 써서 진사 출신 한림원 편수를 주었다. 죽은 후 회칙은 장쑤 난징 서구십리서산협의 원천에 묻혔고, 죽은 후 3 년 동안 단양용쿠촌에 안장되었다고 한다. 양설중 후설은 정확하다. 그 무덤은 확실히 오늘 단양용쿠촌에 있고, 무덤 앞에는 비석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광서 32 년 (1906 년) 세운 한백옥비, 쌍용극주' 성지' 비액이 있고, 비문은 청말 장원 장영의 책이기 때문이다. 다른 하나는 근대 저명한 학자 유평백이 쓴 책이다. 남경 남성문 서쪽의 은고골목에는 아흔아홉 칸반, 3000 평방미터, 잘 보존되어 있으며, 장쑤 성 문화재 보호 단위로 알려져 있다.
류서핀은' 양운산장 전집' 12 권이 있어 유중승이 원고 4 권, 양운산장 시폐, 양운산장문지폐 각각 3 권, 서근기 1 권을 연주한다. 이 문헌들은 외교, 행정, 사법, 세금, 문학 각 방면의 경험, 견해, 견문을 총결하여 실로 문사의 진귀한 보물이다.
류서펜 원부인 야오크가 먼저 원중 * * * 중앙정치국 상임위, 국무원 부총리 야오일린의 적친 고모입니다. 그 자손은 번창하고, 인재는 구제하고, * * * 일곱 아들, 장남 세위, 리프트, 관삼품, 장쑤 도가 있다. 둘째 아들 세첸, 공생, 세 가지 타이틀, 후보랑 중; 삼자 세영, 리프트, 관삼품, 쓰촨 지사; 오자세도, 거인, 관지도원, 가삼품직함은 근대 유명 수집가, 간행물 출판가, 연극가이다. 유가이 일대의 왕씨는 역사가 길고 별이 흩어져 45 세의 시원함-56 세안-58 세 중고-61 세-65 세 후공지 아래 있다.
이 지부는 65 세 후공: 행 11, 방공 장남, 남송 시대 오원회령에서 직접 이곳으로 이주했다. 오리주왕촌 (이전의 은구왕) 은 원래' 지주부 귀지현 오픈 소스 향원 2 보' 로, 코씨, 속로씨, 아이 2 에 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열여덟 자녀 하나-팔사, 팔사, 팔사, 여섯-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그 이후로 번창하고, 별거가 여러 곳, 외천이 있었다. 매촌왕 (75 세란슨은 시조, 78 세는 왕산자 추포, 명진사, 임산시 순무, 쓰촨 순무, 호부 시랑, 회칙 장례 오계), 차계왕 (구 뱀구덩이 왕, 76 세충인 시조), 음산왕, 사율갱이 있다 유가 차계왕사:
종지이동: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곳: 68 세 사공, 팔사공 사자, 어떤 검열 이주지; 69 세 중팔공, 오공의 장남, 역사의 외지로 이주하는 것을 일컫는다. 70 세 덕이공, 중이공 둘째 아들, 어떤 제형 검열 이외지로 이동한다. 70 세는 일공 () 으로 중사 () 의 맏아들 () 을 향하여 백 가구가 외지로 이주하게 하였다. 70 세는 삼공 () 을 향해, 중사 () 공 () 삼자 () 로, 판서 () 를 외지로 옮겼다. 70 세 르네 키안 공, 무거운 18 공 네 아들, ren xian 웨이 이동 필드; 71 세문 일공, 조상 일공 장남, 임탁하여 외지로 이주하다. 71 세문 이공, 조상 일공 차자, 임현승이 외지로 옮겼다. 71 세 퀘벡 남성, 남성 장남 승리, 어떤 jiansheng 현장 이동; 71 세의 추 () 는 공무를 옮기고, 성일공 삼자 () 는 환관이 외지로 이주한다. 알려진 장소: 75 세민산공, 공장남을 들고 연못입구로 이사한다. 75 세 랜슨 공, 때 공공 둘째 아들 을 들어, 메이 마을 으로 이동; 75 세 귀안공, 숙지공의 아들, 고원으로 이주하다. 76 Shizhong rengong, shouan 남성 장남, 뱀 구덩이로 이동; 76 세충신공, 수안공 삼자, 돌기둥구덩이로 이사한다. 76 세충례공, 수안공 오자, 삼림으로 이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