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작문 세 가지 시작

작문 세 가지 시작

1. 세 가지 작문의 시작 끝

1, 가져오기 속담에' 좋은 시작은 성공의 절반이다' 는 말이 있다

모든 것이 시작이 어렵고, 일을 하는 것도 그렇고, 문장 쓰기도 마찬가지다. 우리나라 고대 작가들은 문장 시작에 대해 모두 신경을 썼기 때문에' 봉두, 돼지 배, 표범꼬리' 라는 말이 있다.

' 봉황머리' 는 전설의 봉황의 머리다. 이런 새는 아무도 본 적이 없지만 화가의 글에서는 작은 봉황머리의 깃털을 볼 수 있다.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눈에 띄며 아름다운 느낌을 준다. 문장 시작은' 봉두' 처럼 시작해야 한다고 하는데, 문장 시작은 잘 써야 하고, 예쁘게 써야 하고, 보고 싶고, 보고 싶게 해야 한다는 뜻이다.

< P > 글을 쓰는 사람에게는 좋은 시작이 있고, 아래 문장 쓰기는 편하다. 그렇지 않으면 어색하고 순조롭게 쓰기가 어려울 것이다. 따라서 서사를 쓰는 문장, 다른 모든 문장 쓰기와 마찬가지로 문장 시작 2, 의문토론을 중시해야 한다. 일부 학생들은 글을 쓸 때 문장 시작을 중시하지 않고 문장 주요 부분의 내용만 잘 쓰면 된다고 생각한다.

이런 인식은 옳지 않다. 그래서 일부 작문의 시작 부분에서 이렇게 두 가지 주요' 흔한 병' 이 있다. 1,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빙빙 돌며 주제에서 천리를 벗어난 것이다.

펜을 쓸 때 항상 빙빙 돌기를 좋아한다. 누군가 그것을 큰 머리 인형에 비유했다.

예를 들어, 교사가 학생들의 사적에 대해 어떻게 세심하게 신경을 쓰는지, 어떤 학생들은 이렇게 시작한다. "선생님이라는 두 글자를 보면 정원사가 생각난다.

선생님은 조국의 꽃을 키우는 정원사입니다 ... "이 시작은 어떤 사람들이 알고 있는 * * 이 말들은 말할 필요가 없는 말이다.

2, 불필요한 서정. 어떤 작문은 처음부터 서정적인데, 이것은 안된다고 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불필요하다. 왜냐하면 문장 써야 할 일이 아직 눈에 띄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런 시작은 사람들로 하여금 영문을 알 수 없게 하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캠퍼스에서 일어난 작은 일을 쓰면, "아, 나의 아름다운 캠퍼스, 당신은 우리의 성장을 키우는 요람입니다 ..." 라고 쓴 작문이 있습니다. 3. 천편은 일률적으로 형식이 고정되어 있다.

처음 쓴 것이 바로 이런 몇 마디 말이다. 4. 수작을 추구하다가 자멸하다.

잘 썼고, 사상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고, 분명하지 않고, 진실하지 않다. 예: 나의 여름 생활에는 두 가지 즐거운 일이 있는데, 한 가지 불쾌한 일이 있는데, 나는 먼저 즐거운 일을 말하겠다.

< P >-'내 여름 생활' 내 반은 문명반이다. 모두들 그것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이 좋은 면도 있고 나쁜 면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그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좋지 않은 것은 단지 몇 가지뿐이다. 그것은 학우들이 모두 단결해서 일부 학우들이 늘 규율을 어기는 것은 좋지 않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여전히 좋은 반이라고 생각한다. -'내 반' 3, 방법 지도: 화제 작문을 쓸 때 어떻게 시작할까요? 방법이 많고 유연하며 다양하다.

여기서 우리는 서술문의 시작에 대해 몇 가지 주의할 점만 이야기한다. 처음에 따르는 원칙: (1). 구심성.

는 전체 텍스트의 주요 내용, 중심 사상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중심 서비스를 강조해야 합니다. (2). 단순성.

언어를 간소화하려면 단도직입적으로 하는 것이 좋다. 1. 처음에 시험 작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시간이 모두 빡빡해서 충분한 준비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는 시작을 쓸 때 문제를 직접 자르고 주체에 들어갈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렇게 하면 주제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고 작문을 좀 빡빡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추억의 문장 또는 거꾸로 된 구조의 문장 글을 쓸 때 특히 그러합니다. 예를 들어' 물레 한 대 기억' 은 이렇게 썼다. "나는 물레 한 대를 사용해 연안을 떠난 해, 그것을 몇 권의 책과 함께 파랑가평에 남겨 두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중에 자주 생각납니다. 그것을 생각하면 여행 동반자, 전우, 마음속으로는 깊은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우리 선생님" 은 이렇게 시작합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초등학교 때 채윤지 씨입니다.

"뒷모습" 은 이렇게 썼다. "아버지와 만난 지 2 년이 넘었는데, 내가 가장 잊을 수 없는 것은 그의 뒷모습이다."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문제를 풀 수 있을까? 첫째, 문제의 문장은 첫 단락의 후반부에 있어야 한다.

이 점을 강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학우 중 일부는 문제를 지적한 후 또 무관한 화제로 끌어들여, 이렇게 하면 문제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쓸데없는 말이 되기 쉽다. 이것은 모두가 주의해야 할 것이다.

둘째, 제목을 붙일 때 배경문을 통해 자신이 서술하려는 화제를 끌어낼 수 있다. 이른바 대비구란 한 사물을 부각시키기 위해 일부러 다른 사물을 빌려 비춰주는 문장이다.

는 고전시에서' 흥' 하는 수법에 해당한다. 예를 들면: "사람들은 종종' 소녀는 천성적으로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한다' 고 말한다.

나는 그런 여자 야. 자연의 어떤 풍경이라도 나의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오늘, 하늘에서 날개를 펄럭이는 독수리를 보면, 바람에 푸른 하늘을 날리며 흰 구름 사이를 헤엄치는 상상을 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일 물고기를 보고 또 용궁에 손님으로 가는 상상을 하는데. 그러나 내 마음속 깊은 곳에는 변하지 않는 꿈이 있다. 21 세기의 새 교사가 될 때! 셋째, 문장 제목의 글자를 직접 활용해 문제를 지적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주체 부분의 내용이 제목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다. 몇 가지 시작을 살펴보겠습니다. 1, 선생님은 기쁘게 자격증 한 장을 들고 저에게 주셨는데, 이때 제가 성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선생님은 나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나는 증명서를 들고 기뻐하며 기쁨의 눈물을 흘렸고,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엄지손가락을 세웠다.

('자신을 위해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다') 2, 눈 깜짝할 사이에 졸업을 앞두고 우리 국어 선생님을 잊을 수 없다. 우리의 덜 성숙하지만 성공한' 협력' ('시작') 3, 사랑은 겨울의 햇살이다 사랑은 오랜 가뭄 후의 단림으로 갈라진 가슴을 적셔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왕양 중의 항로로 신입생의 희망을 가리켰다.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가져다주다") 4, 어린 시절의 책가방에는 언어에 대한 나의 걱정과 언어에 대한 애착이 자라고 있다.

< P > 10 여 년 동안, 그것은 시간의 시련을 겪었고, 또한 나의 반려자로서 영원히 나아갈 운명이었다. 뒤돌아 본 뒤 발자국의 모든 세부 사항은 삶의 아름다운 물결로 가득 차 있어 인생의 매혹적인 잔물결이 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음미어어') 5, 시간 노인이 내 손을 잡고 나를 데리고 15 개의 춘하 가을과 겨울을 지나갔고, 문득 돌이켜보면, 성장길에 이미 작은 발자국이 한 줄 남았다. (장원원' 성장의 발자국') 2, 시작은 주체 문장 시작에 해당해야 하는 것은 고립된 것이 아니다.

본체 부분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므로, 때때로 우리는 작문의 시작 부분을 쓸 때, 아래 글을 이어받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 2. 작문의 시작 부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형식

1, 단도직입적인 이른바' 단도직입산' 은 문장 쓰기 시 직설적으로 문제를 쓰는 표기법을 가리키는 비유적인 표현이다.

는' 담기뼈' 로 시작하자마자' 우리 중국인은 기개가 있다' 는 견해를 밝혔다. 백양예찬' 은 처음부터 제목에 닿았다. "백양나무는 정말 평범하지 않다. 나는 백양나무를 칭찬한다!" 이런 방법은 각종 문장 작문에서 광범위하게 운용되어 큰 비율을 차지한다.

그 표현각은 처음부터 직설적으로 기술할 수도 있고, 필기문제를 시작할 수도 있다. 종명의를 열어 취지를 밝힐 수도 있고, 단도직입적으로 적론을 밝힐 수도 있다. 그래서 등등.

이런 표기법은 깔끔하고, 문제가 빠르고, 가지도 무분별하기 때문에 시험장 작문의 시작을 위한 선호 방법이 되어야 한다. 2. 배경 점진적인 자연과학은 우주가 큰 시스템이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사회과학은 인류 사회가 또 하나의 큰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나무 한 그루는 숲의 시스템 안에 있고, 잎 한 그루는 또 이 나무의 시스템에 속한다. 한 사람은 사회라는 시스템에 속하고, 한 손가락은 또 이 사람의 시스템에 속한다.

따라서 어떤 단일 사물이든 어떤 현상도 그것이 속한 시스템, 즉 그것이 의존하는 사회적 배경이나 자연적 배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공기이미" 로 시작: "거리의 구불한 큰 카운터 ... 언제든지 따뜻한 술을 마실 수 있다."

' 뜨거운 태양과 폭우 속에서' 시작: "6 월 15 일, 날씨가 더워서 미칠 지경이다!" 이러한 시작이나 사건이 발생한 시간, 장소, 절령, 기후 또는 논제의 배경, 환경 등을 설명하다. 시험장에서 작문을 할 때, 어떤 주제들은 얼핏 보면 갑작스럽고 종잡을 수 없는 것 같지만, 연락 배경에 대해 생각해 보면 갑자기 밝아진다.

예를 들어 1999 년 수능 작문제목은'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으로 최근 몇 년간의 과학기술 발전과 연계해 복제 기술의 출현, 유전자 이식, 우주기술이 더욱 비약적으로 발전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경제 건설이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배경에 연락하면 문장 내용을 쓸 수 있고, 연상과 상상력도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3. 의문식을 세우고 먼저 일의 결과를 되새기거나 서스펜스를 설정하거나 먼저 문제를 해결하여 설명이나 의론을 불러일으킨다.

는' 대추핵' 의 시작으로 "미국을 방문하기 전에 ... 하지만 수상쩍은 점이 있다" 고 말했다. 또' 만자천홍의 꽃' 이 시작되면서' 꽃은 왜 여러 가지 아름답고 선명한 색채를 가지고 있을까?' 라고 물었다. 이 시작 방법의 목적은 서스펜스를 설정하고,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의 흥미를 자극하며, 동시에 문장 우여곡절을 증가시켜 문장 레이아웃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런 시작 기법은 중간고사 작문에서 빈도가 높다. 물론, 이런 시작 형식은 교묘하게 운용하여 단일하거나 형식상의 호기심을 추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실, 이 시작 형식은 매우 풍부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① 먼저 미해결 문제를 제기합니다. ② 먼저 멋진 이벤트 조각을 가로 채십시오.

③ 먼저 단서 역할을 하는 대상을 설명합니다. ④ 먼저 이야기를 불러일으키는 장면을 준비한다.

⑤ 스토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을 먼저 소개한다. 4. 명언경구식의 첫머리에 경구, 명언, 시구, 속어, 속담 등을 인용하면 독자를 끌어들여 센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는' 메아리' 로 시작하여 아이청의 시 한 수를 인용했다. 의심과 학문' 은 쳉 이순신의 말을 인용해' 학자가 먼저 의심해야 한다' 등의 말을 인용했다.

이런 시작법은 일반 수험생들이 쉽게 익히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어느 수험생이 고시 몇 수, 격언 몇 마디, 명언을 기억하지 못할까? 시험장 작문, 주제에 따라 다름, 카메라 인용, 왜 즐겁지 않은가? 명언경구식의 시작은 자유자재로 쓰이며, 종종 시작의 기세를 증강시켜 갑작스럽고, 높고, 높은 곳을 느끼게 한다.

물론 지식 오류를 피하기 위해 가능한 정확하게 인용해야 합니다. 5. 설명하고자 하는 사물이나 도리에 대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비유식의 시작을 정교하게 세운다.

"중국 석조 아치 다리" 로 시작: "돌 아치 다리 구멍은 무지개처럼 호형입니다." "마설" 은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다음에는 천리마가 있다" 로 시작한다.

백락과 천리마의 이야기를 예로 들어 중심 논점을 유도하고, 정밀한 비유식은 논증 논문의 시작 부분에 많이 쓰이며, 문장 발단을 참신하게 하고 문장 흡인력과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기왕' 비유' 이기 때문에, 그가 말한' 그 물건' 이 본제와 어느 정도 유사점이 있으니 억지로 부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또한 서정적 의론식, 인물식 묘사 등 시작법도 있어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요컨대 시험장 작문이 어떻게 시작되는지는 시험문제에 규정된 내용, 문장 성격, 수험생의 독특한 구상을 결정한다.

수험생들이 제목을 받은 후 심사숙고하지 말고 대강대강대강 해서는 안 된다. 3. 세 가지 작문의 시작 끝

1, 청춘은 의지의 핏방울과 싸우는 땀으로 빚은 진장 () 이다. 청춘은 시들지 않는 희망과 꺼지지 않는 동경으로 짜여진 무지개-현란하고 휘황찬란하다. 젊음은 영원한 집착과 완강한 끈기로 쌓은 철벽인 단단한 금탕이다.

2, 신념은 우뚝 솟은 빌딩의 기둥이다. 그것 없이는 단지 흩어진 벽돌 더미일 뿐이다. 신념은 도도한 대강의 강바닥이다. 그것 없이는 범람하는 파도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념은 활활 타오르는 불길의 유인성이다. 그것 없이는 차가운 장작 한 자루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념은 원양 거대한 배의 호스트이며, 그것 없이는 마비된 거대한 선반만 남았다.

3. 역사의 해안에 서서 그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초의사는 택변을 숙고하고, 구사는 후회하지 않는다. 웨이 우 양 채찍 동쪽 손가락, 강한 마음 끝없는;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에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록 아첨하고 이목을 들추어도 그에 따라 그 파도를 퍼뜨리지 않는 것은 끈질긴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가죽 랩 시체 에도 불구하고, 영혼 반환 늑대 연기, 하지만 호화로운 선택; 온몸이 청고하고 하루 종일 배불리 먹기가 어렵더라도, 즐겁게 즐기고, 농사를 짓는 것은 고아한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몇 가지 선택에서 제왕은 갤럭시 위업이 되고, 현자는 손님을 천고 문장 () 로 옮겼다. 4. 출발만이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고, 파종해야 수확이 있을 수 있다.

추구해야 떳떳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5, 얼마나 많은 웃음소리가 모두 우정이 불러일으키는 것이고, 얼마나 많은 눈물이 모두 우정이 닦은 것이다.

우정의 항구 온정맥, 우정의 맑은 바람이 돛을 가득 채웠다. 우정은 감정적인 투자가 아니다. 그것은 배당금과 배당금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6, 달빛, 나는 가장 깨끗한 한 잔을 고른다. 여휘를 떨어뜨리고, 나는 한 가닥 가장 따뜻한 것을 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불타는 붉은 잎, 나는 가장 뜨거운 것 중 하나를 집어 들었다. 방초, 나는 가장 찬란한 꽃다발을 땄다. 긴 인생, 나는 세상에서 가장 무거운 끈기를 따고 싶다. 7. 생명이 장엄한 성이라면, 생명이 창모한 나무라면, 생명이 비상하는 바닷새라면.

그렇다면 신념은 그 돔의 기둥이고, 바로 그 깊은 뿌리, 바로 그 펄럭이는 날개다. 믿음이 없으면 삶의 원동력은 사라질 것입니다. 믿음이 없으면 생명의 아름다움이 묘연하게 서쪽으로 간다.

8, 끈기, 천리 제방 일사일석의 응집으로 조금씩 쌓이고 나서야 앞도 보이지 않고 꼬리도 보이지 않는 장려함; 끈기, 봄누에가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의 주위를 토하고, 한 가닥의 끈질기게 버텨야 고치를 깨고 빛의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끈기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어야 배가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9. 사랑은 겨울철에 비치는 햇빛으로 빈병이 핍박하는 사람들이 인간의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사랑은 사막에 나타나는 샘물로, 궁지에 몰린 사람들이 다시 삶의 희망을 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밤하늘에 떠도는 가요로, 외롭고 의지할 데 없는 사람에게 마음의 위로를 준다.

10, 마음의 본색은 이렇다. 쳉, 같은 긴 달 사진 꽃, 깊은 호수 마이크로 란, shunning, 성공 또는 실패의 초월에 관계없이, 채찍질, 높은 프로 여관 이다; 패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유입되고, 가난하고 익견하며, 청운에 떨어지지 않는 교만한 기슭,' 장본무주, 남자가 자강할 때' 라는 고집이 있다.

< P > < P > < P >, 강산 >, 강산 >, 풍채가 여전하다 불명예, 가랑이 아래 한신, 눈 아래 푸른 소나무, 페더의 선처럼 한 걸음 물러나는 것을 알고, 넓은 하늘,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 끝 01, 푸른 하늘이 없는 그윽함, 흰 구름이 흩날릴 수 있다. 바다의 장대하지 않고 개울의 우아함을 가질 수 있다. 들판의 향기가 없으면 잔디의 청록색이 있을 수 있다.

생활에는 방관자의 자리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의 위치, 자신의 조명,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다. 02, 역사의 해안에 서서 그 역사의 도랑을 거슬러 올라간다: 초의사는 택변을 숙고하고, 구사는 후회하지 않는다. 웨이 우 양 채찍 동쪽 손가락, 강한 마음 끝없는; 도연명은 유유유히 남산에 술을 마시며 국화를 캐는데 ...... 그들은 영원을 선택했다. 비록 아첨하고 이목을 들추어도 그에 따라 그 파도를 퍼뜨리지 않는 것은 끈질긴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가죽 랩 시체 에도 불구하고, 영혼 반환 늑대 연기, 하지만 호화로운 선택; 온몸이 청고하고 하루 종일 배불리 먹기가 어렵더라도, 즐겁게 즐기고, 농사를 짓는 것은 고아한 선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몇 가지 선택에서 제왕은 갤럭시 위업이 되고, 현자는 손님을 천고 문장 () 로 옮겼다. 03, 출발만이 이상과 목적지에 도달할 수 있고, 열심히 일해야 눈부신 성공을 거둘 수 있고, 파종해야 수확이 있을 수 있다.

추구해야 떳떳한 사람을 맛볼 수 있다. 04, 당신은 아직 유치한 어린 모종에 불과하지만.

그러나 강인하기만 하면 결국 우뚝 솟은 나무가 된다. 비록 너는 지금 졸졸 흐르는 물일 뿐이지만, 끈기만 있으면, 결국 바다를 껴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비록 너는 지금 어린 독수리일 뿐이지만, 마음이 높고 멀리 떨어져 몇 번 넘어지면 결국 푸른 하늘을 차지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05, 빙심은 말했다: "사랑은 좌측에 있고, 동정은 우측에 있고, 생명의 양쪽을 걸으며, 수시로 씨를 뿌리고, 수시로 꽃을 피우고, 이 긴 길을 향꽃으로 장식하고, 가지가 나뭇잎을 스치는 행인을 가시덤불을 밟고, 고통을 느끼지 않고, 눈물을 흘릴 수 있지만, 슬프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 P > 06, 비관적인 사람, 먼저 자신에게 패배한 다음 생활에 패배한다. 낙천적인 사람은 먼저 자신을 이기고 나서 생활을 이긴다. 비관적인 사람, 받는 고통은 제한되어 있고, 미래도 제한되어 있다. 낙천적인 사람, 받은 고난은 헤아릴 수 없고, 전도도 양양하다.

비관적인 사람들의 눈에는 원래 가능한 일도 불가능해질 수 있다. 낙천적인 사람의 눈에는 불가능했던 일도 가능해진다. 비관은 평범함을 낳을 수 있고, 낙관은 탁월함을 만들 수 있다.

탁월한 사람들로부터 낙관적인 정신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평범한 사람으로부터 우리는 음울한 그림자를 쉽게 찾을 수 있다. 07, 견지한 어제는 발붙이라고 하고, 견지한 오늘은 진취라고 하고, 견지한 내일은 성공이라고 한다.

08, 태양의 검은 점만 보이면 너의 생활은 따뜻함이 부족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달의 그림자만 본다면, 당신의 인생 여정은 빛을 찾기 어려울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항상 친구의 결점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인생 여정은 지음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항상 완벽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이 소망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다고 가정하면, 당신의 가장 큰 결점은 결점이 없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09, 히말라야 직선 xiaohan, 하지만 그 위에 등반자의 깃발이 있습니다; 사하라 사막은 끝없이 펼쳐져 있지만, 그 안에는 트레킹자의 발자국이 있다. 알프스 벽은 천 보를 세웠지만, 그중에는 탐험가의 그림자가 있었다. 야루장부강은 물살이 세차고 세차지만, 그중에는 용감한 자의 이야기가 있다.

10,. 4. 작문의 시작 부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세 가지 형식

1, 단도직입적인 이른바' 단도직입산' 은 문장 쓰기 시 직설적으로 문제를 쓰는 표기법을 가리키는 비유적인 표현이다. 예를 들어' 담기뼈' 는 처음부터' 우리 중국인은 기개가 있다' 는 견해를 밝혔다. 백양예찬' 은 처음부터 제목에 닿았다. "백양나무는 정말 평범하지 않다. 나는 백양나무를 칭찬한다!" 이런 방법은 각종 문장 작문에서 광범위하게 운용되어 큰 비율을 차지한다. 그것의 표현각은 서두에서 직접 기술할 수도 있고, 필치문제를 시작할 수도 있다. 종명의를 열어 취지를 밝힐 수도 있고, 단도직입적으로 적론을 밝힐 수도 있다. 그래서 등등. 이런 표기법은 깔끔하고, 입제는 빠르고, 가지도 가지도 가지도 무분별하기 때문에 시험장 작문의 시작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이 되어야 한다.

2, 배경 점입적 자연과학은 우주가 큰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려주고, 사회과학은 인류 사회가 또 하나의 큰 시스템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나무 한 그루는 숲의 시스템 안에 있고, 잎 한 그루는 또 이 나무의 시스템에 속한다. 한 사람은 사회라는 시스템에 속하고, 한 손가락은 또 이 사람의 시스템에 속한다. 따라서 어떤 단일 사물이든, 어떤 현상도 그것이 속한 시스템, 즉 그것이 의존하는 사회적 배경이나 자연적 배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공기이미" 로 시작: "거리의 구불한 큰 카운터 ... 언제든지 따뜻한 술을 마실 수 있다." "뜨거운 태양과 폭우 아래" 는 "6 월 15 일, 날씨가 더워서 미칠 지경이다!" 이러한 시작이나 사건이 발생한 시간, 장소, 절령, 기후 또는 논제의 배경, 환경 등을 설명하다. 시험장에서 작문을 할 때, 어떤 주제들은 얼핏 보면 갑작스럽고 종잡을 수 없는 것 같지만, 연락 배경에 대해 생각해 보면 갑자기 밝아진다. 예를 들어 1999 년 수능 작문 제목은' 기억이 이식될 수 있다면', 최근 몇 년간 과학 기술 발전과 연계해 복제 기술의 출현, 유전자 이식 가능, 우주 기술은 더욱 비약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최근 몇 년 동안 우리나라의 경제가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경제 건설이 두드러진 성과를 거두었다. 이러한 배경에 연락하면 문장 내용을 쓸 수 있고, 연상과 상상력도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

3, 의문식 먼저 일의 결과를 되새기거나, 서스펜스를 설정하거나, 먼저 문제를 해결하여 설명이나 의론을 불러일으킨다. "대추핵" 의 시작과 같이, "미국을 방문하기 전에. 그러나 매우 수상쩍다." 또' 만자천홍의 꽃' 이 시작되면서' 꽃은 왜 여러 가지 아름답고 선명한 색채를 가지고 있을까?' 라고 물었다. 이 시작 방법의 목적은 서스펜스를 설정하고,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의 흥미를 자극하며, 동시에 문장 우여곡절을 증가시켜 문장 레이아웃의 아름다움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런 시작 기법은 고등학교 입시 작문에서 빈도가 높다. 물론, 이런 시작 형식은 교묘하게 운용하여 단일하거나 형식상의 호기심을 추구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실, 이런 시작의 형식은 매우 풍부하다. 예를 들면: ① 먼저 미해결 문제를 제기한다. ② 먼저 멋진 이벤트 조각을 가로 채십시오. ③ 단서 역할을 하는 대상을 먼저 자백한다. ④ 먼저 이야기를 불러일으키는 장면을 준비한다. ⑤ 먼저 스토리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물을 소개한다.

4, 명언경구식 첫머리에 경구, 명언, 시구, 속어, 속담 등을 인용하면 독자를 끌어들여 센터를 부각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메아리' 는 애청의 시를 인용하기 시작했다. 의심과 학문' 은 쳉 이순신의 말을 인용해' 학자가 먼저 의심해야 한다' 등의 말을 인용했다. 이런 시작법은 일반 수험생들이 쉽게 익히고 사용하기 쉬운 방법이기도 하다. 어느 수험생이 고시 몇 수, 격언 몇 마디, 명언을 기억하지 못할까? 시험장 작문, 주제에 따라 다름, 카메라 인용, 왜 즐겁지 않은가? 명언경구식의 시작은 자유자재로 쓰이며, 종종 시작의 기세를 증강시켜 갑작스럽고, 높고, 높은 곳을 느끼게 한다. 물론, 인용할 때는 가능한 정확해야 하며, 지식성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5, 설명할 사물이나 도리에 대한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위해 비유적 시작을 정교하게 세운다. "중국 석조 아치 다리" 로 시작: "돌 아치 교량의 다리 구멍은 무지개처럼 호형입니다." "마설" 은 "세상에는 백락이 있고, 그 다음에는 천리마가 있다" 로 시작한다. 백락과 천리마의 이야기를 예로 들어 중심 논점을 유도하고, 정밀한 비유식은 논증 논문의 시작에 많이 쓰이며, 문장 발단을 참신하게 하고 문장 흡인력과 표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기왕' 비유' 이기 때문에, 그가 말한' 그 물건' 이 본제와 어느 정도 유사점이 있으니 억지로 부회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비유) 또 서정적 의론식, 인물식 묘사 등 시작법도 있어 일일이 자세히 설명하지 않는다. 요컨대 시험장 작문이 어떻게 시작되는지는 시험문제에 규정된 내용, 문장 성격, 수험생의 독특한 구상을 결정한다. 수험생들이 제목을 받은 후에는 심사숙고하지 말고 경솔하게 일을 처리해서는 안 된다. 5. 문편의 세 개의 시작과 끝을 발췌하고 세 개의 시작과 세 개의 끝

의 행복한 하루의 시작 기억을 모방하는 것은 긴 강이며, 괴로움과 기쁨의 눈물을 뿌리며 오색찬란한 꿈을 짜고 있다. 마치 맑은 샘처럼 내 가슴으로 흘러들어간다. 기억의 수문을 여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일이 많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6 년간의 초등학교 생활이다. 그것은 나의 가장 즐거운 날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억명언)

결말에는 흩어지지 않는 잔치가 없다. 시간이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선생님의 교분을 영원히 기억하고 당당한 중국인이 될 것이다. 내일 삼보가 나를 자랑스럽게 여긴다는 것을 명심해라. 아! 아름다운 캠퍼스, 네가 나에게 얼마나 많은 기쁨과 깨달음을 주었는지, 나는 평생 잊을 수 없다

2, 이번 봄나들이는 우리를 자연으로 들여보내 봄빛의 아름다움을 실감하게 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나의 파란만장한 초등학생 생활의 작은 기쁨의 물보라일 뿐이다. 나는 영원히 나의 초등학교 생활을 잊을 수 없다. 잊을 수 없는 일 중 하나는 내 기억의 장하 속에 시작되었고, 내가 잊어버린 것이 많았지만, 한 가지는 내 마음 속에 깊이 새겨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일은 나로 하여금 잊을 수 없게 한다. 그것은 매우 잊을 수 없는 일이다. 일이 이렇다. 과거의 시간은 이미 지나갔고, 미래의 시간은 아직 미래다. 지금의 시간을 파악하고, 열심히 들어가고, 분투해야 자신의 생명을 감당할 수 있고, 자신의 세월을 감당할 수 있다. 어린 시절을 잊을 수 없다' 는 어린 시절은 퇴색한 그림처럼 기억이 흐려진 벽에 붙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 시절, 기억에 남는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은 유쾌한 노래처럼 과거의 이야기를 하소연하고 있다. 어린 시절은 은은한 피리처럼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악장을 연주하고 있다.

< P > < P > 마지막 어린 시절을 잊을 수 없다. . 가장 존경하는 사람의 시작은 가느다란 물, 푸른 하늘, 인생은 흐르는 물과 같고, 푸른 하늘이 받쳐줘야 물이 더 아름답다. 나는 맑고 바닥이 보이는 개울이고, XXX 는 나를 비추는 푸른 하늘이다.

내가 존경하는 사람은 그 사람이 아니다. 결말은 바로 내가 존경하는 사람이다! 노동을 사랑하고 집단에 관심을 갖는 일반 XXX 6. 세 가지 작문의 시작

작문-성장을 위해서는 경쟁시간이 필요하다: 2007-9-4 3: 24: 17 출처: 동방금보 1666 □ 정주시 56

성장의 길에서 가장 진보할 수 있는 것은 경쟁이라고 믿는다. 내가 초등학생이었을 때 베이징 동물원에서 지금까지 잊을 수 없는 광경을 보았다.

동물원에는 7 ~ 8 마리의 호랑이가 있는 호랑이장이 있다. 우리가 지나갈 때 마침 호랑이에게 먹이를 줄 시간을 따라잡았다.

호랑이의 음식은 송아지다. 나는' 군호쟁식' 장면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뜻밖에도' 송아지 호랑이' 의 경이로움을 보았다. 속담에도 있듯이: "신생아 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

오늘 드디어 이 말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게 된 것 같습니다. 그때 풀숲 뒤에서 7 ~ 8 마리의 호랑이가 나오는 것을 보았는데, 그들은 천천히 송아지를 향해 걸어갔다.

< P > 호랑이 한 마리가 먼저 자신의 음식을 공격하는 것을 보았는데, 그것이 하늘을 날고 뛰어올라 송아지를 땅에 쓰러뜨리는 것을 보았다. 송아지가 곧 울부짖을 줄 알았는데, 송아지가 갑자기 머리를 쓰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호랑이는 발톱을 풀고 오히려 두 걸음 뒤로 물러났고, 나머지 몇 마리도 그저 어리석게 옆에서 관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송아지는 그 호랑이를 향해 계속 공격하고 베트남 전쟁은 더욱 용감해졌다. 얼마 지나지 않아 송아지에게 쫓기는 숲의 왕은 비겁하게 콧방귀를 뀌며 동료에게 도움을 청했다.

한 마리는 안 돼, 같이 가자! 호랑이들은 송아지 주위를 계속 돌았지만, 한 번의 공격은 모두 실패로 끝났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풀이 죽어서 풀숲 뒤로 숨었다.

이때 많은 사람들이 폭소를 터뜨렸다. 나는 이 웃음소리에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하나는' 초생송아지는 호랑이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감히 짐승의 왕과 결투하고, 송아지에게 갈채를 보내며, 그 정신은 우리가 배울 만하다. 둘째, 동물원은 매일 제때에 호랑이에게 음식을 주고, 호랑이는 천천히 게을러지고, 자신이 있어야 할 야성을 잃고, 먹이를 찾는 능력을 잃고, 경쟁이 치열한 현실에 적응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21 세기 오늘날 남보다 우수하고 남보다 공헌이 더 두드러지려면 노력해야 한다. 경쟁은 잔인하기 때문에, 노력하지 않으면, 당신은 그 동물원의 호랑이가 되어, 천천히 자신의 날카로움과 박살능력을 상실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성장에는 경쟁이 필요합니다. 경쟁해야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성장은 모든 사람의 성장이 순조로울 수 없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도 인생의 내포를 씹기 시작한다. 인생의 신맛과 쓴맛, 인생 과정에서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격려, 박수, 표창뿐 아니라 실패, 좌절, 역경, 순경. 소호 작문망, 너도 소호 작문을 기고할 수 있다 사람의 일생은 순조로울 수 없다. 부침은 피할 수 없고, 영원히 욱일동승처럼 될 수도 없고, 영원히 고통스러울 수도 없고, 한 사람에게 있어서는 바로 연마이다. 그러므로 위에 떠 있을 때 교만할 필요가 없다. 아래에 가라앉을 때는 비관할 필요가 없다. 실패 후 성공일 뿐만 아니라 고통 속에서 찬란함을 낳고 있다고 믿는다! 성장에는 좌절이 필요하다. 좌절은 우리가 자신의 결점과 자신의 결점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성장과정에서 좌절을 겪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다. 우리의 교만과 오만한 기염을 꺾고, 우리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자신을 개선하고, 자신을 보완할 수 있게 한다. 우리의 성장은 좌절해야 한다.

얼마나 많은 유명 인사들이 좌절에 직면해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조설근, 포송령은 가난과 교잡한 가운데' 홍루몽','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의 불후의 작품을 남겼다. 모두가 잘 아는 오스트로프스키는 침대에 마비되어 눈이 멀었고, 고무적인'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라는 걸작을 구술했다. 미국의 링컨은 여러 차례의 좌절을 거쳐 더욱 분진하여 마침내 미국 제 16 대 대통령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장애, 장애, 불행, 뛰어난 업적을 겪은 고시지, 오운호 등 구세대 과학자, 혁명가들이 어려움, 좌절, 실패와 항쟁하고, 신념을 확고히 하고, 자강불식하고, 불요불굴하며, 자신의 운명을 바꾸었다 그러므로 우리도 좌절을 극복하고 밝은 삶의 길을 걸어야 한다.

성장에는 순경과 역경이 필요하다. 성장과 출인재의 본질은 똑같다. 순경과 역경도 생명과정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 부지런한지, 공부에 관심이 있는지 여부다. 순경이나 역경의 생활에서 우리를 더욱 강해지고, 더 자신감 있고, 더 성공하게 한다! 성장 과정에는 맑은 날과 비오는 날이 있다. 순경에서 우리는 더 잘 성장하고 성공할 수 있다. 우리나라 고대 시인 두목도 그 예이다.

< P > 두목, 호문세가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좋은 교육을 받았고, 젊었을 때 사업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그와 이상은은 후세 사람들에게' 샤오리두' 라고 불린다.

문천상, 주은래, 노신 등이 있는데, 순경에도 인재가 나올 수 있다는 가장 좋은 증거가 아닌가? 역경 속에서 성장하고 성공하는 대청 자제는 명나라의 300 여만 명에 대항하는 12 만 명에 불과하여 역경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들은 명나라 군대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고, 국민의 의지를 대표했던 이자성도 포함했다. 사실 대청은 역경 속에서 성장하며 <역경> "천행건, 천행건" 이라는 말을 사용할 수 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원래의 겸손과 자강정신을 잃었을 때, 팔기 자제는 안일한 생활에서 기생충이 되는 것을 배웠고, 청자제의 본색을 잃고, 결국 망하여 우리나라에 100 여 년의 굴욕사를 남겼다. 우리가 다시 중국 * * * 이 이끄는 중국 혁명사를 보면 중국 * * * 이 이끄는 중국 혁명도 바로 역사의 역경 속에서 생겨나고 성장한 것이다. 그들의 역경은 장정과 항일 기간의 많은 고된 날과 같이 오늘날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이지만, 위대하고 지혜로운 중국 * * *. 역사는 이와 같다. 그래서 역경은 사람의 성장에 더 유리하다. 긴 중국 역사, 각 왕조는 대대로 기복을 일으켜 역경 속에서 성장했다. 문득 돌이켜보면 우리가 점점 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언제부터인지 열다섯 살이라는 말은 이미 늘 입가에 걸려 있다.

< P > 한때 15 세가 그렇게 신성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때 우리가 커서 더 높이 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예, 성장은 고통을 기록하고 기쁨을 새깁니다.

성장의 발자취를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성숙을 향해. 미래로 나아가다. 성장수요.

copyright 2024회사기업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