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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부나가의 엠비션 6과 텐쇼의 기동성 사이에는 어떤 연관성이 있나요?

게임 이름 Nobunaga no Yabou - Tenshouki (J)

게임 유형 SLG

게임 언어 일본어/중국어 번체

게임 플랫폼 PC98 , DOS, SFC, PSP, WIN, PS, SS, FM-TOWNS

개발자: KOEI

배급사: KOEI

출시일: 1994.12

이 게임 소개를 접고 편집하세요.

하드코어 SLG 클래식 걸작입니다. 코에이 컴퍼니의 베테랑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노부나가의 야망' 시리즈 최고 성과로 평가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 그래픽, 음악, 캐릭터 설정이 오늘날의 플레이어들에게는 비열해 보일 수도 있지만, PC 플랫폼에 출시되었을 때 가져온 터치는 오늘날 일부 까다로운 플레이어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여전히 서기 16세기 일본 전국시대의 배경이고, 여전히 오다 노부나가가 걸었던 천하통일의 길이지만, 게임 포맷의 차이는 지구를 뒤흔드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번 세대에는 3개의 스크립트와 213개의 랜드 풀이 있는데, 이는 같은 유형의 SLG에서는 매우 드물다. 그러나 "The Legend of Overlord"와 달리 "Tianxiang Ji"는 도시를 하나씩 점령할 필요가 없고 동시에 여러 인근 도시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이 훨씬 덜 지루해집니다. "군단 커미션 시스템"의 도입으로 게임의 초점이 더욱 부각되었습니다. 게임의 모든 레벨에서 창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에는 간결한 전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설정이 이 게임을 고전 중에서 고전으로 만듭니다.

이 게임 가이드 접기 및 편집

게임 스크립트 접기

1. 노부나가의 탄생(1534)

현재 강력한 유명한 이름은 오우치 요시타카, 호소카와 하루모토, 나가오 노카게, 이마가와 우지모토입니다. 이때 다케다 하루노부와 오다 노부나가는 이미 잠재력을 갖고 있다.

2. 오케하자마 전투(1560)

다케다 신겐, 우에스기 마사토라, 이마가와 우지모토, 호조 우지야스, 오다 노부나가, 오토모 요시즈미, 모리 모토나리, 미요시 나가케이, 토리야마 시마히사 이 시대의 강력한 다이묘였습니다.

3. 노부나가의 포위 공격(1571)

이때, 오다 노부나가, 다케다 신겐, 우에스기 겐신, 모리 모토나리, 호조 우지야스, 오토모 소린, 미요시 요시츠구는 매우 강력하고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4. 혼노지 사건(1582)

원본 1534 스크립트를 6번 입력하고 종료하면 이 숨겨진 스크립트를 열 수 있습니다. PK 버전에서는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대본 오다(Oda)는 1,200명의 군인이 현장에 있으면 통일하는 데 5~6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모리 모토나리, 우에스기 겐신, 다케다 신겐이 모두 사망했습니다.

5. 노부나가 위안푸(1546)

PK 버전의 새로운 스크립트

6. 노부나가의 첫 번째 전투(1547)

특별 스크립트 SFC 버전의 경우

7. 신겐이 루오로 승천함(1572)

PS PK 버전의 새로운 스크립트

8. )

PC PK 버전의 새로운 시나리오

게임 명령 접기

게임 명령에는 주요 도시, 지점 도시, 도시, 개요, 기능 및 침묵 관찰이 포함됩니다. (이 작업은 모두 끝났습니다.) 병력, 군단(최대 8개), 보유 신하, 가보, 공직(다이묘 아래 공직에 있는 모든 무장 포함) 등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 매개변수의 디자인에는 기존의 정치, 전투, 지략, 충성, 매력, 야망 등이 포함되며 여기에 군사 과학, 정치 재능, 정치적 성공, 전투 재능, 전쟁 성공, 지능, , 공덕, 아시가루, 승마, 철포, 해군, 대포, 철갑선, 지위, 기술 및 기타 매개 변수. 각 장군은 가문의 우두머리를 제외하고는 수 라오, 라오 가문, 장군, 장군, 아시가루의 다섯 등급으로 나뉩니다. 모든 장군은 어떤 일을 하고 나면 특정한 군사적 위업을 얻게 됩니다. 군사적 공적에 따라 획득한 공직은 군 사령관이 통솔할 수 있는 병력의 수에도 영향을 미쳤다. 전투 능력치가 150 미만인 사람은 아시가루토이며 전투 능력이 150인 사람은 장군으로 진급할 수 있으며 전투 능력이 있는 사람은 40명의 군대를 이끌 수 있습니다. 공덕 350이면 장군으로 진급할 수 있고, 전투 공로 600이면 장군으로 진급할 수 있으며, 55(00)의 군대를 이끌 수 있다. Jia Lao는 75(00)명의 병력을 이끌 수 있고, 전투 공로가 900이면 Su Lao로 진급할 수 있으며, 100(00)명의 병력을 이끌 수 있습니다.

각 장군은 아시가루, 승마 등의 영역에서 군대를 지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기는 아시가루, 승마, 철포, 해군, 대포, 철갑선의 6가지 유형으로 구분됩니다. 각 장군이 다양한 병기를 지휘할 수 있는 능력은 S>A>B>C>D>E 순으로 높은 순으로 배열됩니다. 모든 장군은 힘보다는 능력에 따라 병사를 이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힘은 전투를 통해 크게 향상될 수 있지만 능력은 빨리 향상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각 군 사령관은 일반적으로 한두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전투에서 특별한 용도로 사용될 수 있지만 이러한 기술에는 정치적, 전투적, 지적 능력의 도움도 필요합니다. 스킬에는 8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한 잔: 주변의 장군(친구든 적이든 상관없이)을 한 번에 당신 곁에서 떠나게 할 수 있습니다.

암살: 평화시나 전쟁 중에 적 장군을 암살할 수 있습니다.

유출: 평시에 사용됩니다.

선동: 평시에는 사용할 수 있지만, 전쟁 중에는 무차별적으로 사용하지 마세요. 사용하면 군대를 파괴하는 몬스터가 등장합니다. 군대를 파괴하는 데 사용하면 자신의 머리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소문: 평시에 사용됩니다.

彦语: 공개된 질문과 답변에 사용됩니다.

Shaoduo: 평시에 사용됩니다.

도발 : 전쟁이나 평화시에는 적군을 도발하는데 사용됩니다.

전투에는 일반적으로 기술, 내부 대응, 격려, 후퇴의 네 가지 유형의 명령이 있습니다. 도시에 있을 때는 도시 외부에도 지침이 있습니다. 전체 전투 장면은 필드 전투와 케이지 전투로 구분됩니다. 전투는 30라운드 동안 지속되며 다음 분기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적과 가까워졌을 때만 공격 명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격 지시에는 일반 공격, 돌격(합동 공격, 철포 공격)이 포함됩니다. 공격은 적의 혼란을 이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최소한의 손실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잘 활용하십시오. 승리의 조건은 적의 도시 내에서 도심을 점령하는 것이므로, 적의 병력이 어떻게 배치될지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임에서 사용되는 지시사항 및 기능, 소비되는 액션값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교육: 교육은 유인물과 공개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강의 노트(소비 액션 5), 장군을 '교사'로 선택하고 능력이 낮은 다른 장군을 학생으로 선택하면 시연되는 군 지휘관의 특정 매개변수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강의 내용에는 다도, 검술, 문답, 스모, 승마, 쇠대포, 수련, 주판, 병학, 독수리 사냥 등이 포함되어 있다.

공개 : 보물 구매 후, 보물의 속성에 따라 다구를 상품으로 주는 다과회를 개최하거나(액션 포인트 50 소모), 무기를 상품으로 하는 왕실 재판을 개최합니다(액션 포인트 50 소모). ) 또는 상품으로 군사 서적을 포함한 질문 및 답변(액션 포인트 50 소모). 매번 7명의 장군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러면 차 감정가, 유명한 검객 또는 학자가 자동으로 참여하여 서로 싸우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가보의 순위와 레벨에 따라 각 사람의 능력치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다도는 정치력을 높이고, 황실 시련은 전투 가치를 높이고, 답은 지략을 높이고, 가보를 부여합니다. 첫번째 장소. 공개할 때 너무 많은 일을 하였거나 능력이 한계에 도달한 사람을 참여시키지 마십시오. 동시에, 가보가 차 감정가와 다른 사람들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강한 사람이 앞장서야 합니다.

(2) 인원 : 승격, 승진, 칭찬, 격리, 운명 그룹, 처벌을 포함하며, 그 중

위임(5액션 소모, 1~500골드), 자신의 영토에 올라간 장군.

진급(액션 5개 소모). 장군이 일정 수준의 전투 능력에 도달하면 진급할 수 있으며, 더 많은 병사를 이끌 수 있습니다.

칭찬(액션 포인트 비용은 인원수에 따라 다르며, 1명부터 5명까지 5, 9, 12, 14, 15, 1~100돈이 소요됩니다) 장군의 충성심 지출.

은둔 생활(액션 5개 소모) 다이묘의 매개변수가 높지 않으면 은둔 생활을 하고 혈족에게 물려줄 수 있습니다.

위안 그룹(액션 5개 소모)은 부하 직원이 자신의 딸과 결혼하여 클랜(같은 가족)이 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처벌에는 몰수와 석방이 있는데, 몰수(5액션 소비)는 장군의 손에 있는 보물을 몰수하는 것이고, 석방(5액션 소비)은 그의 지휘를 받는 장군이 외야장군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3) 군단: 다음을 포함한 임명, 분배, 합병, 교체 및 재임명을 포함합니다.

장군이 새로운 군단을 창설할 수 있도록 하는 임명(20액션 소모).

배분(10액션 소모), 돈과 식량을 배분합니다.

병합(액션 포인트 10 소모)하면 두 군단이 하나로 합쳐집니다.

교체란 군단 번호를 변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군단은 네 번째 군단으로 변경되지만 첫 번째 군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재선(액션 포인트 10 소모)은 군단장 변경을 의미합니다.

(4) 재료: 구매, 판매, 운송 및 징발을 포함하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사람을 구매(액션 포인트 10점 소모)하면 금, 쌀, 말, 철 대포, 대포, 장갑선, 보물.

판매(10액션 소모)하면 금, 쌀, 말, 철대포, 대포, 장갑선, 보물 등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운송(액션 포인트 10 소모), 재료 운송이 가능합니다.

과세(액션 포인트 10 소모)는 국민으로부터 세금을 징수하지만 국민의 충성도는 감소해야 합니다.

(5) 외교: 동맹, 결혼, 손대기, 강압, 법원 등을 포함하며, 그 중:

동맹에는 동맹 요청, 동맹과 적이 있으며, 그리고 우정이 3가지 증가합니다. 그 중 동맹요청(액션 20개 소모)은 두 나라를 동맹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동일 대 적(액션 포인트 20 소모)은 동일한 적을 타겟팅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친밀도 향상(액션 20개 소모)은 당연히 친밀도 향상을 위한 것입니다.

결혼(20액션 소모)을 하면 두 나라는 시어머니가 된다.

핸드컷(액션포인트 20 소모), 동맹이 깨지고, 부하와 국민의 충성심과 지배력이 감소한다.

강요(액션 포인트 20 소모), 작은 다이묘의 군대 전체를 항복하도록 강요합니다.

황실(20액션 소모), 황실 투자에 대한 공헌도.

(6) 회의: 포상, 지도, 훈계를 포함합니다. 포상은 다이묘와 장군을 만나 그들의 의견을 제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전략: 내부 대응 및 전략을 포함합니다. 그중에는

내부 대응(액션 10개 소모, 1~500골드)하고, 다른 국가의 군 장군을 모집하여 내부 대응 장군이 됩니다.

이 전략에는 주민들의 발언, 선동, 소문 퍼뜨리기, 총살, 방화, 전쟁 유도 등이 포함됩니다. 선동(액션포인트 10 소모)은 다른 나라 국민을 선동하는 것입니다. 소문(액션 포인트 10 소모)은 군 사령관 및 다른 국가 국민의 충성도를 감소시킵니다. 일반 암살(액션 포인트 10 소모)은 다른 나라의 장군을 암살하는 것입니다. 불태운다(액션포인트 10 소모)는 다른 나라의 국력(식량 등)을 파괴하는 것을 말한다. 전쟁을 유도하는 것(액션 포인트 10 소모)은 전쟁을 유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전쟁(액션 포인트 30 소모). 다른 나라를 공격한다는 뜻이다.

(9) 평가: 전체 위임, 내정 발전, 군사력, 예비 갑옷, 인재 양성, 적 도시 전략을 포함합니다. 그중에는:

완전히 임무를 수행하며(액션 포인트 20 소모) 그의 지휘 하에 있는 각 연대에 명령을 내립니다.

내정발전을 위한 각종 지시사항에는 대부분 대상 도시와 금지사항에 대한 지시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10) 내부 업무: 매립, 상업, 도시 건설 및 건설을 포함하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매립(5~15액션 포인트 소모, 200돈 미만) 토지를 개간하십시오.

비즈니스(액션 포인트 5~15개 소모, 머니 200 미만), 비즈니스 개발에 사용됩니다.

도시를 건설하고(액션포인트 10 소모) 도시를 건설하지만 도시 방어력을 최고 수준까지 강화해야 한다.

건설(액션 포인트 5 소모)은 사람들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11) 군사: 다음을 포함하는 모집, 훈련, 대형, 이동 및 소집을 포함합니다.

모집(10액션 포인트 소모), 군인 모집.

훈련(액션포인트 5~15 소모), 병사 훈련.

진형(액션 5개 소모)으로 각 장군의 병력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장군들이 앉을 수 있다.

이동은 장군을 움직이는 것을 말합니다.

후지는 특정 도시로 장군을 소환하게 된다.

다이묘 가이드 부분 접기

1534 마오리 가이드:

처음에 마오리는 혼자서도 충분히 강했고, 누수, 소문(혼란)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암살

먼저 오우치에게 등을 돌리고 그들의 군대를 중국에서 추방합니다(니지를 제거하는 것도 최선입니다).

2. 큐슈 통일 전쟁(다치바나 미츄키, 시마즈 타다요 등 다양한 재능이 가능합니다.) 관건은 무자비하고 충분히 빠른 것입니다. 규슈와 중국을 통일하는 데는 보통 2년이 걸립니다(운이 좋으면 규슈나 서부 왕국의 주제가 될 것입니다).

3. 병력을 두 그룹으로 나누어 시코쿠와 오미 지역을 점령한다.

넷째, 두 가지 길: 군단을 분할하여 모든 도시를 점령하거나 모든 적 장군을 암살하면 보통 10년 이내에 세계를 지배할 수 있습니다.

1534년 마쓰다이라 전략:

이마가와오다의 공격을 받고 내부 대응과 외교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1. 카츠이에의 평화 만들기 쇼, 오다 가문의 모든 사람이 스파이가 될 수 있습니다.

2. 운이 좋으면 야마모토 간스케가 가신이 된 후 태원설자이, 이마가와 요시모토, 각 연대의 지휘관 외에 다른 이마가와 가신들이 모두 내부 가신이 될 수 있습니다.

3. 토키와 동맹을 맺고 이마가와, 오다, 오가사와라, 다케다(이때 파괴되었을 수도 있음)를 파괴하고 관동으로 진출한 후에는 운과 S/L에 의존해야 합니다. 통일의 대업을 완수하는데 거의 20년이 걸렸습니다.

1560년 전략:

처음에는 이미 나가소가, 오토모와 동맹을 맺었습니다!

1. 코지마 마사호를 이용해 코노를 밀렵하세요. 가족 사람들, 거의 모든 사람이 밀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먼저 사에키 유쿄를 잡으세요).

둘째, 전쟁을 이용해 동맹국을 약화시키고 유리하게 활용한다(오토모는 그들을 제지하기 위해 시마즈를 사용할 수 있고, 초성가부는 모리와 혼간지를 사용할 수 있다).

3. 규슈를 통일하고(모리와 혼간지의 침입을 방어합니다. 방어에는 토카와 이치노, 히라오카 후스미, 쿠루시마 토미야스 등을 사용하고, 공격에는 조소 가부 모토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응답을 잘 활용하세요.

4. 마오리(혹은 니지)를 멸하고, 이제부터는 일방통행(동쪽)만 남게 된다

5. 군단을 나누어 모든 도시를 점령하라(암살) 안 되겠다, 죽이고 싶은 사람이 너무 많아...) 시간을 통일하는데 30년이 걸렸다.(실시간으로도 한달 넘게 걸렸고, S/L은 계속됐다...)

1560오다 전략:

군장수가 많기 때문에 교육에 주의해야 합니다

1. 이마가와 가문에서 핫토리 한조, 모토다 토리이, 사카이 주지를 데려옵니다. .

2. 사사 나리마사의 소총을 A(노부나가 사용)로, 하시바 히데요시의 보병을 A(호시바 마사카츠 사용)로 교육시킨다.

3. 병력을 40명으로 편성한다. 하조스카 30호와 사사 40호가 나루미를 지키고, 나머지 부대는 키요스와 이누야마를 풀어주었다.

넷째, 이 전투는 약간 오케하자마와 비슷합니다(매우 중요). 전투가 끝난 후 전 세계에 무기를 배치하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이마가와가 싸우러 왔을 때 먼저 세 사람을 배치했습니다. 핫토리 한조가 외친 후 암살(그리고 나루미로 다시 도망침), 토리이와 사카이가 도시를 공격하고, 나머지는 도시로 후퇴하여 적의 공격을 기다렸는데… 마츠다이라 모토야스, 그들은 처음에 핫토리를 이용해 한 명씩 죽였습니다(이마가와). 이 집단은 공격을 받기 전에 주카이 성을 방어하는 한, 핫토리가 다시 암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asa의 소총과 Hashiba Hato Suga로 해결되었습니다(유차이를 사용하여 병력을 보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5. 이마가와와 다케다를 제거하라. 군사력이 허락한다면 호조도 공략하는 것이 최선이다.

여섯째, 기소 후쿠시마와 이누야마에서 사이토, 아사이, 키타다를 공격한다.

7. 동서군을 분할해 도시를 점령한다(통일은 시간 문제일 뿐...)

1582년 우이자키 ​​가문의 고급 전략 전략

Uyizaki Family 1534-1571 Script Capital 너무 쉽습니다. 1582만 도전하면 됩니다. 왜냐하면 Oda는 이 스크립트에서 매우 강력하고 기본적으로 5~6년 안에 통합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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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L 다파는 누마타와 마츠마에에게 대응해 쓰가루 가문을 공격하기 위해 병력을 모집한 뒤 누마타를 이용해 도시에 불을 질렀다.

2. 2쿼터에는 북부 노부아이와 하치노헤를 모집하고, 마쓰마에는 병력을 모집해야 한다.

3. 3쿼터에는 남부 2개의 주헤를 점령해야 한다. 한 명은 포로로 잡고, 남쪽 한 명은 모집해야 합니다.

4. 4쿼터에는 츠가루가 무너지고 츠가루가 신뢰를 얻었다.

5. 2년차에는 위와 같이 충성도가 90 이하인 신하들에 의해 후자와가 멸망했다.

6. 3년차에는 가사이와 오사키가 멸망하고, 다테와 모가미가 패했다. 3년차 4분기, 다테와 모가미는 멸망했다. 제2군단을 분할하여 내정에 개입한다.

7년과 4년차에는 니혼마츠와 소마가 멸망하고 이때 오다는 영토의 80%를 차지하며 방어를 위해 병력을 모집하고 기동성을 확보하며 오다가 멸망하기를 기다립니다. 카미사타케, 나스, 아시나, 다바오사,

8. S/L 다파, 오다가 위의 4가문을 연달아 멸망시켰고, 생명력이 심하게 손상되었으나 아직까지 병력이 3~400명에 이른다. , 상관 없어요, 우리는 더 많은 기동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혜가 80 이상이라면 장군들은 미친 듯이 대응할 것입니다. 핫토리 한조와 후마 코지로를 제외하고 충성도 90 이하의 장군들은 모두 내부적으로 대응하고 오다가 모두 반격합니다. 완전한 전투력을 갖춘 장군.

9. 병력 모집이 많은 도시로 병력을 이동시키고, 훈련도 없이 미친 듯이 병력을 모집하고, 군대를 3개로 나누어 적군 도시에 공격을 맡긴다. S/L 다르마, 세 번째 군단이 장군을 포획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S/L 달마 병사들을 10번 또는 여러 번, 약한 장군을 사용하여 높은 장군 두 명과 교환하고, 높은 장군을 모집하십시오. 도시는 제1군단으로 지정되어 병력을 재모집한 후 기동성을 유지하기 위해 대기하도록 제3군단을 배치했다.

11. 컴퓨터 살 돈이 너무 많아서 총을 사서 창병을 설치하는 데 열중하지만 나머지 총은 대부분 C급 이하라서 대부분 쏠 수 있어요. 우리 기병 중 B급은 위의 내용으로 그를 완전히 물리칠 수 있습니다. 영토의 1/3을 점령하면 3개의 군대를 4개의 군대로 나누어 서쪽으로 두 방향으로 진격한다. 첫 번째 군대는 3/4마다 재분배되어 모집되어 3군과 4군에 넘겨진다. 억누르다. 즉, 1군단은 기동성 유지와 병력 모집 및 모집을 담당하고, 2군단은 내정을 담당하며, 3군단과 4군단은 도시 공격을 담당한다.

12, 영토의 절반 이상이 점령되면 오다 군단은 총 6만 자루와 식량과 돈 수천 개를 보유하고 있지만 우리 청백 기병대는 기본적으로 그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때, 제5군을 분할하여 적 도시 침입자를 배치할 수 있으며, 항상 전투력이 높은 이들을 최전선으로 이송하여 전투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컴퓨터가 전반적으로 고도화되는 과정에서 전투력이 높은 일부가 후방으로 나가 내정에 개입하게 되면서 전투력이 부족해 반격을 하게 된다.

13, 그럼 기본적으로 게임을 마치고 방송을 지켜보면 보통 1590년쯤에 통일이 될 것 같아요.

14시간, 처음 4년은 더 많은 시간이 걸렸고, 기본적으로 5시간이 걸렸고, 나중에 모집, 배치, 병력 모집에 3~4시간이 걸렸고, 통관에는 10시간도 채 걸리지 않았다.

접는 요령

(1) 게임 내에서 다이묘가 이끄는 제1군단을 제외한 다른 군단은 다이묘가 임명하거나 독립적으로 도시를 공격하여 전투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이묘가 통제할 수 있는 다이묘 계통의 수. 따라서 다이묘가 일정 수의 장군, 도시, 군대를 보유하게 되면 이를 여러 군단으로 나누어 각 전선의 적을 물리치고 최종적으로 국가를 통일해야 합니다. .

(2) 게임에서는 친근감에도 주목해야 합니다. 당신이 이끄는 군대가 다른 다이묘를 공격할 경우, 이웃 다이묘와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하며, 필요하다면 군대를 보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도시 외곽에 군대를 주둔시키고 둘 다 패배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를 밀접하게 따라가려면 군대를 보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가 공격하려는 다이묘의 도심을 점령하면 그 도시는 그의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때가 되면 도심을 공략할 기회를 잡아야 한다. 앞으로 다른 다이묘를 제거하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이 방법은 유명한 이름들에 둘러싸여 있으면 양을 늑대에게 몰아넣는 것과 같습니다. 돈을 이용해 한 정당과 친해지거나 정략결혼을 하게 된다면 어느 한 정당이 약해진 후에 공격해도 늦지 않습니다.

(3) 게임은 월간 액션을 시즌 액션으로 바꾸고 공격 방식도 유사 게임과 조금씩 다르다. 도시를 점령한 후에도 아직 시간이 많다면 화면에 남아 있는 여러 적 도시를 동시에 점령할 수도 있습니다.

(4) 역사적으로 오다 노부나가는 전장에서 죽지 않고 부하들의 손에 죽었습니다. 이 역사의 기간을 알고 싶다면 게임 시작 시 주어지는 세 시대를 각각 선택하되 아무런 조작도 하지 않고 포기하면 된다. 이때 소리가 들리고, 새로운 시작을 하면 된다. 게임에서는 네 번째가 등장합니다. 혼노지의 변(1582년). 또 다른 방법은 '노부나가 탄생' 시대를 선택하고 이를 취소하는 방법을 6번 반복하면 7번째 선택에서 혼노지의 변(1582)이 등장하게 된다.

(5) 지 장군의 전설: 도시는 많이 점령했지만 장군은 적다면, 매년 봄마다 딸이 나타나 머리 묶는 의식을 마치고 성장하며 당신이 이름을 지어주기를 기다립니다. 때가 되면 딸이 장군 대열에 합류하면 정치, 전투, 정보 분야에서 아버지와 동등한 수준의 장군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장수를 선발하기 전에는 장수 수를 3~4명 정도로 유지하고, 매년 봄이 되기 전에 저장해두는 것이 좋다. 올해 딸 머리식을 하지 않으면 진행 상황을 로드해 다시 시작하면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여군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6) 게임 디렉터리에서 MAIN.EXE 이름을 변경한 후 게임을 실행하면 바로 엔딩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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