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회사기업대전 - 중국 기업 정보 - Yanpai와 Chuanfang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Yanpai와 Chuanfang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1. 연종

연종 청양종과 곡강연종은 같은 씨족인가?

아마 아닐 것이다. 연종의 상응하는 성씨에서 나온 것이다. Fujian 남부에서는 Qujiang의 이름이 Zhang이고 Qingyang의 이름이 Cai입니다.

Wang - Taiyuan Yan Sect - Kaimin Chuanfang

Li - Longxi Yan Sect - Wutong Yan Sect

Zhang - Qinghe Yanpai Qujiang Yanpai

Liu - Pengcheng Yanpai - Luge Chuanfang

Chen - Yingchuan Yanpai - --Yingshui Chuanfang-Feiqian Chuanfang Taiqiu Yanpai Yuhu Yanpai

양--홍농 옌패-인탕 옌패-홍농 류팡--사지 추안팡 관시 얀패 4지 얀파

자오 - 난양 옌파 - 천수얀파 - 지아마추안팡

황-자운(장하)연종-준성전방(용희연종)종,금둔종)-연산종(복건성 천주에서는 음력 1월 15일에 풍주에서 대규모 조상숭배 활동이 있다) 매년 매월)

Zhou, Lan - Runan 종파 Lushan 종파

Wu--Yanqing Yan Sect---Rang De Chuan Fang-Yan Ling Yan Sect(원래 Wu Yanling의 Jizi)

Kang--Jingzhao Chuan Fang

Xu - 동중국해의 Chuanfang

Sun - Le'an Yan Sect

Hu - 안정 천방

주 - 북국 천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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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발해 천방

임--서화암종-지우무천방-구룡암종- 금자연종

화--로장암종

궈--펀양암종

정--흥양연종-흥수연종

Xie--Baoshu Chuanfang

Dong - Yanmen Yan Sect Yu 죽순 Chuan Fang Sha Di Yan Sect

Xiao - Ba Ye Chuan Fang - Lanling Yan Sect

Xu - Gaoyang Yan Sect - Taiyue Chuan Fang Pengshan Yanpai Xihua Yanpai Yaolin Yanpai

Fu--Banzhu Yanpai

Shen--Wuxing Faxiang, Wuxing Yanpai, Wuxing Jiujia, Wuxing Shize, Gushi 가족 스타일, Meishan 스타일, Hanshui 지점, Qingtiao Faxiang, Qingtiao Shize, Qingtiao 스타일, Feizhu 스타일, Sanshan 스타일, Mengxi 스타일.

증--용산암종은 세 성에 그 향기를 퍼뜨린다

루--위수류방은 그 향기를 퍼뜨린다

수--미산암학교의 무술이 퍼진다 그 향기와 푸양은 그 향기를 퍼뜨립니다. 루산얀 학교 성리학 Chuanfang

Lu-Fanyang Yan School

Cai-Zhonghui Chuanfang-Jiyang Yan School Qingyang Yan School Puyang Yan School Jinting Chuanfang ( Jinting Chuanfang) Chuanfang은 Puyang Yan 종파의 분파) Qiyang Chuanfang, Tajiang Chuanfang

Ding - Mosquito Chuanfang

Wei - Julu Yan 종

Ye- -Nanyang Yanpai-Shen Gen Chuanfang

Pan--Rongyang Yanpai Xingyang Yanpai

Du--Yingzhou Yanpai Jingzhao Chuanfang

Dai - Liutang Yan Sect - Qiao Guo Chuan Fang

Wang - Liugui Tang Chuan Fang - Pingyang Yan Sect

Tian - Bauhinia Chuan Fang

Yao--Wuxingyan 종파--Lishan Chuanfang

Zou--Donglu 유명한 사람

Xiong--Jiangling Yanqing

Jiang-- Huaiyang Yan School

Hou - Shanggu Jiasheng

Shao - Boling Yan School

Yin - Tianliu Fang

Yi - Taiyuan Legacy

Liao - Xinting Yan School

Shi - Xunxi Yan School

Lan - Runan Yan School

Shao--Boling Yan Sect

Ni--Qiancheng Yan Sect

You --Shao Anyan Sect

Hong--Dunhuang Yan Sect

Jian--Fanyang Yan School

Weng--Shiping Yan School

Zhuo--Xihe Yan School

Xin-- Longxi Yan 종파

Deng--Nanyang Yan 종파

Tong--Yanmen 종파

Qiu--Henan Yan 종파(성실하게 이름을 전파함)

Zhuang - Tianshui Yanpai(Jinxiu Chuanfang) - Guanzhi Chuanfang

Shi - Qianjiang Yanpai

Yan - Lu Guo Chuanfang

Ke - Rui Que Chuan Fang

Hu - Anding Chuan Fang

Xiao - Lanling Chuan Fang

Rao Wu - -Pingyang 넷째 형제

Lei --Feng Yi Liufang

Wen --Taiyuan Brother

Lan--Fengyang Zhongshan

Yan - Tianshui Hongji

Ling - Bingqing Liufang

Ruan - Chen Liuchuanfang

Gong - Wuling Yanpai

"Jiyang Yan"이란 무엇입니까? 종파"

"채 가문 계보"에 따르면 채 가문은 Zhou Wen King Jichang의 삼촌 (Wu Jifa 왕의 남동생이자 King of King의 삼촌)의 다섯 번째 아들 인 Ji Chang이라는 성에서 유래했습니다. 쳉). 무왕은 은나라를 멸망시킨 후, 전쟁의 영웅인 형 곤에 의해 채(지금의 하남성 상재)에 채왕국을 세웠는데, 24대에 초나라에 멸망하고 그의 후손들이 왕위를 차지했다. 국가를 성으로 지정합니다. 『지양과재』 제52호에는 “채가 숙부에게 폐위된 때부터 초나라에 의해 망할 때까지 23대에서 24대까지 이어져 즐거움을 누렸다”고 기록되어 있다. 662년간(BC 1101~447) 진나라 시대에 채씨(蔡氏)가 허난(河南)과 허회(河惠) 지역에서 번성하여 진류(陳流)에 장사되었다. , 그리고 그의 후손들이 가족을 따랐습니다. "("채 가문 계보") 서진 왕조 진류위는 채 가문의 번식 중심지였다. 회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진류 현은 지양 현(현재 허난 성 란카오 현 북동쪽)에 설치되었다. , Cai 가문의 현은 수백 개의 성 중에서 "Giyang 자손"으로 간주됩니다.

Cai Shudu의 37대 Cai Xun은 한 왕조 Ai 황제 통치 기간 동안 Junyan으로 명명되었습니다. 기원전 6~1년) 샤오롄(孝連)은 장안태(지금의 산시성 오공현)의 행정관으로 임명되었다. 왕망은 한왕조를 찬탈할 때 부사직을 거부하고 가족을 데리고 산에 숨었다. 채순은 28대 준지(19대)의 장남인 용원에게 물려준다. 왕차오(Wang Chao)와 왕 심지(Wang Shenzhi) 형제가 허난(河南)성 구시(吳庭)에서 복건성으로 들어갈 때 가족을 데리고 복건성 취안저우(泉州)로 이주했다. , 그리고 푸양(Puyang)의 1대 조상이 되었습니다(푸양은 싱화(Xinghua)의 원래 군대 부하였으며 싱화(Xinghua), 푸텐(Putian), 셴유(Xianyou) 및 기타 3개 현을 관할했습니다)

원추안(Yuan Chuan)을 사용하여 진추안(Jin Chuan Xian)을 통과합니다. Huang, Xian Huang Chuan Gong, Gong Chuan Xiu, Xiu Chuan Xiang.

( "Tangshan Crossing Taiwan") East Stone Plum Pond : 보라색 매화가 두껍고 학자 Duande Sifu가 삼각대를 시작했으며 큰 징조는 영원하고 번영하고 번영해야하며 가족의 명성은 수백만 년 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옌링 옌패이(Yanling Yanpai)"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복건성은 오성이 밀집된 지역이자 역사상 더 일찍 오성이 도착한 성이기도 합니다.

우 성을 가진 사람들이 푸젠성에 들어갈 수 있는 경로도 많습니다. 복건성 북부에는 연릉종과 발해종(발해종)이 있다(원래는 강소성(江蘇省)에서 발원하여 나중에 산동성(山丹省)과 하북성(河北省)으로 퍼져나갔기 때문에 대대로 발해(渤海)에서 살았다고 한다). 푸젠성도 다릅니다.

복건성 남부 사람들의 대부분은 "Yanling Chuanfang"입니다. 계보 기록에 따르면, Yanling의 Jizha 민족 그룹의 남쪽 상속은 Wu Renlu를 Fujian의 창시자로 존경합니다.

인록은 당나라 개성 3년(838)에 재상으로 옮겨와 재상이 됐다. 다시 혼돈 왕조에 의해 임명 ". 당나라 말에 그는 허난성 광저우 구시에서 복건성으로 입성했습니다. 그는 진장 현 실 율리 백마 사원 동쪽 다우 향 (현재 회이 성 동링 진 다우 마을)에 살았습니다. 안현) 그는 현 남쪽 교외인 판룽 마을에 묻혔습니다. 인록의 후손들은 취안저우(泉州), 진장(金江), 난안(南庵)에 종파를 퍼뜨려 대대로 번영을 누리며 고향에서 40대 이상 이어져 왔다. 멀리.

복건성 남부의 오씨(吳氏)는 번영을 누렸으며 용희(龍熙), 안희(曹熙), 매희(梅溪), 낙희(羅沙)라는 '4개 류로 나누어진 네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명청시대부터 복건성 남부의 오씨족은 개척정신을 바탕으로 대만과 동남아시아에 지식을 전파해 왔습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우씨 가족은 수백만 명의 해외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푸젠성 남부의 '연패'와 '천방'의 의미는 무엇인가요?

푸젠성 남부의 일부 고대 가옥의 상인방 명판에서 눈길을 끄는 이러한 문자를 볼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나: " Taiyuan Yanpai", "Qinghe Yanpai", "Longxi Yanpai", "Kaimin Chuanfang", "Jiumu Chuanfang" 등. 그게 무슨 뜻인지 아시나요?

Yanpai: 성씨의 유래

Fujian 남부는 수천 년에 달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발전은 역사적으로 중원 및 북부 지역 주민의 대규모 남하 이주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Longxi", "Taiyuan", "Jiyang"... 중부 평야에 있는 이러한 지명은 오늘날 Fujian 남부 주민의 대다수가 중부 평야 출신의 이민자임을 나타냅니다.

푸젠성 남부에 흩어져 있는 마을들은 지역과 혈연관계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가족적인 성격을 띠는 경우가 많아 안정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그러나 같은 성이라도 같은 마을이라도 종파는 다를 것이다. 예를 들어 복건성 남부의 채씨(蔡氏) 중에는 기양암종(治陽塔宗), 푸양암종(浦陽衡宗), 청양암종(靑陽燕宗)이 있다.

Chuanfang: 기억해야 할 역사

Chuanfang은 성을 가진 전형적인 사람의 도덕성과 스타일, 또는 그의 행동 강령과 뛰어난 명성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미래 세대에게 모범이 됩니다. 양씨를 예로 들면, 양 가문의 많은 명판에는 "향수에 대한 네 가지 지식"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이는 동한 왕조의 정직한 관리인 양진(Yang Zhen)의 친숙한 이야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지식": 양진은 동래로 가서 장의가 되었다. 창이를 지나 과거 양진의 추천을 받았던 창이의 현사 왕미가 밤에 금을 들고 양진의 집에 와서 그것을 주고자 했다. 양젠. 양진은 거절하며 말했다: “나의 오랜 친구는 당신을 알지만 당신은 당신의 오랜 친구를 모릅니다. 왜 그렇습니까?” 왕밀은 “저녁에 당신은 무지합니다.” 진이 말했다: “하늘은 알고, 땅은 알고, 당신은 압니다.” 알아, 알아, 무지가 뭐야?” 왕미는 부끄러워하며 돌아갔다.

성의 이주와 발전 과정에서 성의 가지가 파생되었을 뿐만 아니라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이 나타나거나 기억에 남는 일을 경험하거나 귀중한 물건을 남기거나 많은 것을 남겼습니다. 수많은 아름다운 기사와 아름다운 이야기가 오늘날에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Chuanfang은 Yanpai보다 더 지역적입니다. Chuanfang은 장소에 따라 다르고 동일한 Yanpai라도 Chuanfang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Yongning Meilin Village의 Li 성은 "Shadi Chuanfang", "Zhu Shi Chuanfang"또는 "Zi Qi Dong Lai"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문 상인방의 문화와 귀속

Wubao의 Qiu 성을 가진 집의 상인방은 일반적으로 "Henan Yanpai"라고 말하고, Kaijiang Shihu Village의 Guo라는 성을 가진 상인방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Fen" "Yang Yan Sect", Jinshang Xie 거주지의 상인방에는 "보물 나무가 향기를 퍼뜨립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Zeng이라는 성은 "Longshan Yan Sect"에서 유래되었습니다. Wang이라는 성을 가진 가장 일반적인 상인방은 "Kai Min Chuan Fang"이고 Dong이라는 성을 가진 흥미로운 "Cuan Long Chuan Fang"입니다.

그것은 단지 상인방의 네 글자가 아니라 복건성 남부 사람들의 씨족 문화를 계승하고 인정하는 것이며, 혈연을 포함한 소속감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지속하는 것입니다~

Qinghe Yan Sect

Yanpai는 성의 유래 또는 유래, 가지 혈통 및 향기로운 상속을 의미하며 성의 두 가지 측면입니다.

Qinghe Yanpai - 4자, Qinghe는 고대 허난성의 지명입니다. 이런 성씨 유래는 에서 유래했기 때문에 복건성 남부에서 유행하는 것으로, 다른 곳에서는 천주처럼 인방에 새겨진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장(Zhang) - 칭허 옌파이(Qinghe Yanpai) 칭허 옌파이(Qinghe Yanpai)는 장(張) 성씨의 지파이다. 장장(張張)은 중화민족에 거주한 지 5천년이 되어 수많은 성(姓)이 있으나 그 중 일부는 없어졌으나 장(張) 성은 중국 땅에서 그 큰 가지를 가지고 번성하고 있다.

장(張)성에 대한 간략한 리뷰 장(張)이라는 성은 중국에서 가장 큰 성(姓)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와 많은 씨족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張) 성을 가진 명문이 43개나 있어 모든 성 중에서 독보적이다.

장(張) 성씨는 세 가지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일찍 취득했고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는 점, 둘째, 전국에 많은 지부와 분가가 있고, 장 씨족 사람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셋째, 재능이 많고 무적이며 고대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장씨 가문의 뛰어난 인물들이 중화민족의 번영에 기여했습니다. 장씨의 조상에 대해서는 역대 역사서에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다. 활과 화살을 만들기 위해 주요 숭배 별은 장 성 때문에 ( "원화 성 편집"참조) 》) "휘두르는 활 화살로 그는 장이라는 칭호를 부여 받았으며 나중에 공 씨가되었습니다.

타이위안을 바라보는 장. "("성씨 조사" 참조) "Zhang, Huang, Li, Zhao, Huangdi가 붙인 성입니다. ”

('관습' 참조) '장씨(張氏)는 진나라에서 3대 관직을 맡았고, 한나라에서도 관직을 맡았다. 계보학자들은 황제의 아들 소호가 청양 가문의 다섯 번째 아들로 활을 곧게 휘두르며 호성을 관찰하고 활과 화살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호성을 숭배하고 그에게 장(張)이라는 성을 주었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성의 의미가 아닙니다. 진나라에 따르면 장후(張後)라는 해석이 있었는데, 이후 진나라에도 장씨(張氏)가 있었으니 장후의 이름을 따서 성(姓)을 지은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동치. 씨족개요.

성씨로 사용하기' 참조) 한족의 조상과 인기 있는 12인을 향양, 낙양, 하동, 석성, 풍의, 오군, 평원, 청하, 하건, 중산, 위, 촉이라 한다. 장씨(張氏)의 기록에 따르면 장씨의 유래는 5천년 전 중화민족의 시조인 황제(黃帝)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황제의 다섯 번째 아들 청양(靑陽)의 직계 후손이다. 황제(黃帝) 이후 장씨(張姓)의 조상이다. 따라서 장씨는 황제의 직계 후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황제는 매우 영리합니다. 그는 하늘에 호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호"라고 불리는 "Tian Gong"이라는 별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시리우스 남동쪽의 활 모양, 바깥쪽 별은 Canu와 Nanchuan의 두 별자리에 있는 화살과 같습니다.

"송나라. 천문연대기": "호의 9개 별. 화살은 늑대별의 남동쪽에 있고, 하늘활도 있다." "천공"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은 "천공"은 고대의 중요한 무기인 활과 화살을 최초로 발명한 것이다.

그는 또한 "장(張)이라는 성을 부여받았다"고 하지만 원래의 "장(張)"은 성(姓)의 뜻이 아니다.

활과 화살이 발명된 후 사용하기 전에 활을 힘차게 열어야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Hui는 "장"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이후 회씨의 후손 중에는 공(孝)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도 있고, 장(張)이라는 이름을 붙인 사람도 있는 데, 이 때문에 두 갈래로 나뉘었다. 장(張) 성을 가진 후세 사람들은 자신의 성을 말할 때 '활을 길게 뻗은 장(張)'이라고 자주 설명했다.

회족에서 유래한 이 장씨는 아주 일찍부터 획득한 것으로,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장성씨이다. 거의 2000년이 지난 후, 약 3000년 전 주(周)나라에 중국 땅에 두 개의 장(張) 성씨가 더 나타났습니다.

다른 성씨와 다른 점은 새로 추가된 두 장씨 성씨도 황제(皇帝)를 조상으로 하고 있으며, 둘 다 주(周) 기성(周文王) 문왕(文王)의 후손이 건국한 조선(朝鮮)과 금(金) 출신이라는 점이다. 한국과 진국에서는 장(張)을 성으로 취하는 사람이 있다. 즉, "장(張)이라는 성은 지(智) 성에서 나온 것이고, 주(周)라는 성을 성으로 취하는 사람은 한(姓) 성에서 나온 것이다"라고 하는 것이다.

장씨의 전체 소스에는 소스가 2개 더 추가됐다. 이들 장씨 가문은 회보다 2천년 이상 늦었지만 둘 다 황제헌원 가문의 후손이지만 거리에는 차이가 있다.

장씨(張姓)의 최초 유래에 관해서는, 황제(黃帝)로부터 직접 전해지는 가문은 원래 오늘날의 태원(泰源)에서 유래했다. 태원은 중국 장씨(張氏)의 발상지이자 중화민족의 유명한 장씨(張氏)의 본거지이다.

한국과 주나라 진 왕국에 도착한 후 새로운 소스가 추가됨에 따라 장 성씨의 유래도 여러 곳에서 발전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진국의 유명한 장가(張氏)에는 "칭허(淸河), 난양(南陽), 오쥔(五君), 안딩(雲亭), 둔황(敦煌), 우웨이(吳徳), 판양(象陽), 건웨이(建傳), 페이궈(發國), 량궈(梁國), 중산(忠山), 지쥔(保君), 하노이(至落), 고평사왕(高平十王)"이 있었다. /p>

한(汉)나라와 금(晉)나라 때 성을 장(張)으로 개명한 사람은 회씨의 후예보다 늦었지만, 『중화성현』의 종이 지도에 따르면 명나라 때 이미 장씨가 존재하고 있었다. 왕조에는 43개의 성씨가 있는데, 이는 전국에 퍼졌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성씨를 능가하여 여러 곳에서 유명한 가문이 되었습니다.

이 두 가지 성씨는 나중에 주나라의 성씨가 되었습니다. 중국의 대성씨의 유래에는 한나라 이후 유한의 세력으로 인해 일부 소수민족이 성을 유씨로 바꾸었고 소수의 소수민족도 있었다. 성을 장(張)으로 바꾸었는데, 씨족 지도자들을 존경하는 일부 사람들도 원래의 성을 버리고 장(張)을 선택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조조의 장군 장료(張遼)가 본래 성을 장(張)으로 바꾸었다는 기록도 『두시방우기』에 보면 “한나라의 제갈량이 용유나에게 장(張)이라는 칭호를 주었다”는 기록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장 가문의 확산에 대한 예입니다. 장 성은 전국에 퍼져 있고 장 성의 유명한 가문은 전국에 퍼져 있기 때문에 장 성은 매우 복잡합니다. 장성(張姓)은 수천년 동안의 번식과 이주 과정에서 서로 다른 특징을 갖고 있지만, 모두 자신의 번식지가 있지만, 보첸의 조상, 시대, 경로는 다른 성씨의 조상과 다릅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장(張) 성씨는 육국(六國)에 로비를 하여 진(秦)침략을 시도한 장의(張儀)를 시작으로 항상 서로 다른 시대, 서로 다른 방향으로 재능이 풍부했습니다. 전국시대와 그 이후의 왕조에는 역사무대에 등장한 장씨(張氏)의 명인이 많이 있는데, 그들과 비교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한나라 시대의 장씨(張氏)

정치, 직업, 학문, 예술, 의학 등에서 이미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Lishan Yan 종파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 야오(姫)라는 성은 기원전 22세기경에 형성된 것으로 『당나라 신서(唐代新書)』에 따르면 “성(姓)은 야오(姚)이며 유순(妹舜)은 야오서(姚徐)에서 태어났다. 그는 그것을 그의 성으로 삼았습니다. "또한 『성씨의 유래를 찾아서』에 따르면 “우씨는 성이 두 개 있는데, 야오서(姚徐)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성은 야오(姚)이다. 귀수이(赤河)에 살았기 때문에 성(姓)이 위(魏)였으므로 요(姚)는 성을 복고하고 성을 귀(桂)로 바꾸었으나, 귀(象)는 성을 야오(姫)로 바꾸었으므로 야오와 귀의 두 성(姓)이 호환되었다. , 순이 즉위하기 전에 요 황제가 두 딸을 그에게 시집보내서 위루이에 살게 하였으니 이것이 위루이라는 이름의 유래이다. 서로를 이용하기 위해.

"Zi Zhi Tong Jian Wai Ji Volume 1"에 따르면: "Gusou는 Yao Ruins의 Shun에서 태어났고 Yao라는 성을 가지고... 그는 Li Mount에서 농사를 지었습니다..."

Jinjiang의 Keng 지역에있는 Yao라는 성을 가진 문패에는 "Lishan Yan Sect"라는 네 글자가 자주 보입니다. 야오 성의 현 사령관 인 "리산 옌 파이"는 리산에서 활동했던 그의 조상 순 황제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기념하기위한 것입니다. 『회남자 후도순원』에 따르면, “순은 리산에서 농사를 짓고, 매년 농사를 짓는 사람들은 농경지 반경의 한 곳을 놓고 경쟁하여 그것을 비옥한 땅에 바쳤습니다.

“순이 리산에서 농사를 지을 때 밭의 경계, 곡식 등을 두고 다툼이 있을 때에도 그는 항상 겸손하고 관대했으며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리산의 농부들은 그의 덕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밭 경계를 포기하기 때문에 조상 순황제의 덕을 기리기 위해 야오 성씨를 현 사령관으로 "리산 연배"로 명명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야오 성씨는 모두 중앙 평원에서 이곳으로 이주했습니다. 장주현연대기(張州縣史記)에 따르면 당나라 때 진정(陳政)과 진원광(陳源廣)과 그 아들들이 장천(張泉)에 입성할 때 부하 중에 요(姫)라는 장수들이 있었는데 나중에 복건(富建)에 정착하였다. 송나라에 이르러 야오 성은 복건성 Xianyou, Pucheng, Fu'an, Ninghua 및 기타 지역에 분포되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광동의 Meizhou, Haiyang, Chaozhou 및 Dabu와 같은 지점으로 분기되었습니다. , 허페이, 안후이, 자딩, 상하이, 산동 차오셴에도 분포했습니다. 허베이, 루롱, 바오터우, 내몽고, 조양, 요녕 및 기타 지역에도 정착지가 있습니다. 명나라말 청나라초에는 정성공의 장수들 중에는 요태(姫泰), 요우(姚玉), 요조우(姚潮玉), 야오푸(姚富) 등 요(姚)라는 이름의 장수들이 많이 있었다. 그들은 Zheng Chenggong을 따라 대만을 개발한 후 해외로 이주했습니다.

복건성 남부의 야오 성씨는 '리산 옌패이'를 군장으로 기용하는 것 외에도 '타오추시제', '귀수이천방', '오싱가', '오행가' 등을 자주 볼 수 있다. Ju Xingjia" "Chuangfang Li Chuanfang"과 같은 홀 이름. 각 홀 번호에는 전설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오흥가'라는 제목의 유래는 '당신서'에 "진호공의 후손인 손경중이 전씨가 되어 나중에 노나라에 살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왕망은 순봉에 이르러 대목호(大節后)를 받았고, 자회는 혼란을 피해 오현(吳縣)에 살았다. 5대손복은 성을 요로 바꾸었다. "전승에 따르면 전회는 당시 산동의 혼란을 피해 절강성 우싱에 왔을 때 아버지, 할아버지, 증조부, 증조부까지 10대가 넘는 조상이 있었다. - 증조할아버지는 모두 독신자이고 인구가 적다. 천회가 절강성 오흥으로 이주하기 전까지 인구가 번성하기 시작했고, 5대 손자 천복이 성을 바꾸었다. 그리하여 나중에 오흥에서 이주하여 다른 곳으로 이주한 야오의 후손들은 오흥의 '풍수 보물지'를 기념하기 위해 '오흥가'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Tao Qiu Shize"는 Lishan의 Shun 농업, Leize의 낚시, Hebin의 Tao의 역사를 기념합니다.

진장 리컹(지금의 진장 네이컹)에 있는 고대 산촌 줄리야오궈는 초기에는 눈배와 금귤이 풍부했는데, 나중에 동음이의어인 리컹으로 명명됐다. 당시 리갱(Likeng)으로 이주한 야오(姚) 성씨의 조상들은 보물을 찾는 데 예리한 안목을 가지고 있었고, 황금 오렌지가 풍부한 고대 산지에서 가시와 가시를 베고 정착하여 번성했습니다. 개발 현장을 기념하기 위해 미래 세대는 이곳을 "오렌지 속의 향기"라고 명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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