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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전천의 명나라 시 감상 "병음한예와 완준화준용"

빙인의 어느 추운 밤, 나는 완준과 준용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밝은 그늘이 드리워진 대나무 뜰에서. 비가 세차게 내리고, 복숭아꽃이 눈물에 젖어 있습니다. 낙엽은 서풍에 끊임없이 날리고, 남은 붉은 잎은 긴 도랑에 배수됩니다.

서로를 천 번 그리워하다 겨우 자정이 됐습니다. 건물 앞에서 슬픈 기러기가 우는 소리도 들렸습니다. 나는 세상 끝에서 온 사람들이 멀리 있고 세 생명의 운명이 희박하다는 것을 싫어하지 않고 피리를 불며 동행합니다.

-----장첸첸

내실에서 남편을 그리워하는 내용의 노래입니다. 시 제목에 언급된 '준용'은 이 시의 작가 남편인 명나라 극작가 심자정의 이름이다. 'Wanjun'은 Shen Yixiu의 별명으로, 그녀와 Qianqian은 사촌이자 숙모입니다. Qian Qianyi의 "시집 전기"에 따르면 "Qianqian Xiaowanjun은 4 살이었습니다. 그녀는 밝은 눈과 하얀 치아를 가지고 예의 바르고 예의 바른시를 말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고급 여성이었습니다." 남편이 명예와 명성을 추구하러 나가는 동안 가장 비참한 일은 아내가 내실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내실과 원한을 소재로 한 작품이 꾸준히 나오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이런 외롭고 참을 수 없는 여성들의 마음을 담은 노래들이다. Shen Zizheng은 나중에 집으로 돌아갔지만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고 현장에서 열심히 일했으며, 가사를 쓰고 음악을 작곡하고 재능 있는 아내를 즐겁게 해줄 수도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Qianqian은 이미 우울증으로 사망했습니다. 나이 서른넷! 남편이 집에 돌아와서 아내의 시 '나비는 꽃을 사랑해'를 읽었을 때 무슨 생각을 했는지 정말 모르겠어요!

어느 추운 겨울밤, 장강 남쪽 깊은 집에서 감상적인 두 문녀가 우농의 부드러운 언어로 속삭이고 있었다. 세상 멀리 떨어져 있는 남편을 언급할 때, 원래 대나무 뜰을 감싸고 있던 '무심하고 가벼운 어둠'이 내 마음도 감싸서 비참하고 혼란스러웠습니다. "새장"이라는 단어는 사람들을 우울하게 만듭니다. 그러자 어둠은 비로 변했고, 눈물은 복숭아꽃처럼 여린 얼굴을 적셨다. 예! 얼굴은 복숭아꽃 같은데, 그 감탄하고 불쌍한 눈빛은 어디에 있는 걸까? "사람의 얼굴이 어디에 있는지 아무도 모르지만, 봄바람에 복숭아꽃이 여전히 웃고 있다"고 누가 물을 수 있겠습니까? (Cui Hu의 "수도 난장 비문") "낙엽은 서풍에 끊임없이 날리고 남은 붉은 잎은 모두 긴 도랑으로 흘러 나옵니다." 서풍이 낙엽과 꽃을 실어 도랑에 소용돌이치게 합니다. 또 한 해가 지났지만 남편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계절의 흐름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이 덧없다는 느낌을 줍니다. 지금 이 순간 상처받은 마음이 어떤 모습인지 묻기 어렵다. 남은 붉은색, 부서진 녹색, 서풍의 조각만이 그들의 상징이다. 이것은 첫 번째 영화입니다. 얼굴에 눈물이 흐르고 가슴이 천 개의 매듭을 짓는 *** 사람이 이슬비와 낙엽, 서풍을 배경으로 우리에게 울고 불평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가 낮에 시간을 멈춘다면 두 번째 영화는 밤에 빠진다. 독백: 상사병의 날은 정말 인간에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낮에는 좋지만 밤이 되면 시간은 1년처럼 지나갑니다. 그리고 내일이 올까? 이 수많은 외로운 낮과 밤! '수천번'은 엄청나게 많은 단어를 의미하고, '재능'은 참을 수 없는 시간의 고통을 표현한다. 건물 앞에 홀로 날아다니는 기러기 한 마리가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이 그녀를 조용히 그리워하는 것은 참을 수 없는 일이다. "슬픈 거위"의 이미지 선택에는 그 자체로 깊은 문화적 의미가 있습니다. 거위는 철새이며 정기적인 이동은 종종 계절 변화의 상징이 되어 문학가와 시인의 민감한 신경에 영향을 미칩니다. 『백조기러기의 편지 전달』 이야기는 방랑자들과 실종된 아내들 사이에 감정의 파동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이 밤에 뒤척이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으며, 상사병에 대한 그의 고통과 그리움을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사람이 세상의 끝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미워하지 않지만 세 생명의 운명은 희박하고 나는 피리를 불며 당신과 동행합니다"입니다. 여기에서는 Xiao Shi와 Nong Yu의 고전을 사용합니다. Qin Mu Duke의 딸 Nong Yu와 플루트 연주자 Xiao Shi는 음악 때문에 결혼했고 둘 다 Luan을 타고 날아갔습니다. 불교에서는 전생, 금생, 내생을 삼생(三生)이라고 합니다. 부부가 함께 할 운명이라면 다음 생에서 재결합할 수 있습니다. 전체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Tianya 사람들은 멀리 떠났고 감히 미워할 수 없으며 내 아름다움이 세 번의 삶에서 운명이 좋지 않고 관계가 좋지 않다는 것만 미워하며 Nongyu Xiaoshi처럼 쌍을 이룰 수 없습니다! 이렇게 슬프고 아름다운 가사를 읽으면 마치 300년 전 중국 푸다 여인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듯한 느낌이 든다. Zhang Qianqian은 자신의 컬렉션에 작품이 많지 않지만(Qian Qianyi는 "쓰자마자 그것들을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명나라 말기 시계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그녀는 또 다른 뛰어난 여성 작사가인 예샤오루안(Ye Xiaoluan)을 탄생시켰기 때문입니다.

Shen Yi는 "사촌 Zhang Qianqian의 전기"를 편찬하고 "여기서 Bingyin (내일 제6 년, 즉 서기 1626 년)이 Yu와 감기에 걸린 Jun Yong에 대해 이야기 한 곳입니다. 밤에 서로 눈물을 흘리며 울었습니다." 어떻게 이청조 밑에서 그런 재능 있는 사람이 나올 수 있었습니까? "이청조에 대해 말하면 자연스럽게 그녀의 남편에 대한 시가 생각납니다. "또 중구절이군요. 옥 베개와 한밤중에도 거즈장 시원하다'('술취한 꽃음')는 중국 봉건시대 여성의 구속과 억압, 자유가 전혀 없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재능이 있지만 재능이 있으면 정말 더 나빠질 것입니다.

사랑 없는 남편과 결혼하면 불행해질 것입니다. 만일 당신에게 사랑이 있는 남편이 있는데 생사를 두고 그와 헤어지게 된다면 당신도 괴로움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피와 눈물, 지혜를 사용하여 아름답고 가슴 아픈 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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